어린이 사진 기술 입문 기사?
많은 사진 초보자에게 어린이 촬영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는 요점이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관련 자료를 정리하여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셔터
를 누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첫 번째 시도에서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숙련이 능숙하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항상 손을 뻗을 수 있는 곳에 카메라를 놓고, 당신이 찍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장면을 수시로 찍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통, * * * 한 장의 영향력은 사전에 충분히 준비한 장보다 더 크다. 피사체의 가장 진실된 순간을 잡았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준비되지 않은 실시간 촬영이나 * * * 는 종종 사진작가의 최고의 작품이다.
아이를 이리저리 돌아다니게 하라
게임을 하는 것이 아이의 천성이라면 움직이는 아이가 진정한 석방천성이라고 할 수 있다. 움직이는 아이들은 종종 정적일 때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모두 당신이 해야 할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하 고 그들이 당신 앞에서 가장 사랑 스러운 측면을 보여주기를 기다립니다.
배경과 잘 어울리는 옷 선택
이미 깔끔한 배경이 있으니 어린이 옷도 배경에 맞춰 맞춰야 한다. 너무 많은 색상이나 장식을 하지 말고 또 다른 주의를 분산시키는 점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런 간단한 것들을 받쳐주는 가운데, 어린이들의 얼굴과 성격은 사진에서 가장 큰 반짝임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웜톤은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이며 액세서리도 최소화해야 한다.
아이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전통적인 사진에서 사진작가는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자신의 주제를 결정하고 촬영할 장면과 동작을 생각해 본다. 그러나 이런 촬영 방식은 어린이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아이들의 천성은 그들을 움직이게 하고, 더욱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많은 사진작가들이 이것에 대해 불평하고 이 아이들을 통제하는 것이 큰 도전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이 천성을 잘 활용할 수 있다. "폐물을 보물로 만들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선택한 장면에서 놀게 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긴장을 풀게 하면, 이렇게 찍은 사진이 가장 본질적인 동진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런 홀가분함은 경직된 어린이 사진보다 훨씬 낫다.
소품으로 아이의 주의력 집중
아이의 주의력은 오랫동안 한 가지에 집중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사진사가 어린이 사진 촬영 과정에서 겪는 가장 큰 문제로 여겨질 수도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기교는 그들에게 소품을 주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다른 도구일 수 있다.
그들의 주의력을 쉽게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품을 추가하면 예상치 못한 촬영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촬영 주제와 잘 어울리는 소품을 선택하면 화면 전체가 더욱 생생하고 구체적일 것이다. 또한 소품은 어린이들의 가장 순수하고 본질적인 표정을 자극할 수 있으며, 사진도 더욱 흥미롭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과 아이와의 즐거운 상호 작용과 촬영 경험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완벽한 시간 포착: 황금 순간
황금 시간이란 무엇입니까? 황금시간,' 신기한 순간' 이라고도 하는 것은 시계판의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일출이나 일몰 전후 몇 분이다. 하루의 다른 기간보다 하늘이 더 부드럽고 색채도 더 화려하다. 이런 빛도 당신의 사진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며, 당신의 사진을 더욱 포만해 보이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간단한 장면 선택
적절한 배경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해변과 같은 배경 자체는 어느 정도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사진 촬영에도 강력한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배경을 선택할 때도 너무 아름다운 배경이 사진 자체의 주제를 억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동시에 배경 장소를 선택할 때, 어린이들에 대한 주의력이 약화되지 않도록 지나치게 밀집된 사람들을 피해야 한다. 촬영 기교 방면에서 큰 조리개를 사용하고 가능한 촬영물에 가깝게 접근한다.
이렇게 촬영한 효과는 절대적으로 놀랍다. 당신 집 꼬마가 이 간단한 배경 바로 앞에서 반짝이는 작은 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다리는 인내심
우리는 아이들의 본성을 끊임없이 강조하고 있지만, 때로는 여전히 약간의 스윙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순간은 빠르기 어렵다 그럼 이곳의 기교는 또 무엇일까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준비를 하세요. 너의 아이를 강요하지 마라.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오히려 아이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켜 촬영이 더욱 어려워진다. 가능한 한 어린이들의 생각을 따라가서 적절한 기회를 찾아 그들을 인도한다. 그들이 당신의 비전과 비슷한 동작을 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촬영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촬영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동작도 더욱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어린이 사진 참고 사항
유아 사진과 비틀거리는 아이
생후 2 ~ 3 개월 된 아기는 보통 웃지 않는다. 때때로 확실히 웃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일종의 반사적 반영이지, 달래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기가 깨어 있거나 잠들었을 때 그들과 그 표정을 촬영할 수 있다. 그들의 목은 매우 약하기 때문에, 그들의 머리는 언제든지 지탱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아기는 먹이를 주거나 자세를 바꿔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들의 요구와 부모의 필요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일이 잘 진행되지 않으면 긴장을 풀고 현재 상태를 최대한 활용해 주세요. 촬영 기회가 생겼을 때 그것을 잡고 신속하게 일을 완성한다.
촬영 중 아기의 부모를 참여시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사진에 부모를 포함시키고, 아기에 대한 부모의 사랑과 자부심을 포착하거나, 아기를 지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화면에서 부모를 제외할 수 있다.
큰 아기와 비틀거리는 아이들은 매력적인 물체, 소리, 우스꽝스러운 얼굴에 웃음으로 반응할 수 있다. 그들의 웃음은 매우 귀엽다. 더 큰 아기는 모든 사람 또는 많은 일에 미소를 짓지만, 더 큰 아기는 낯선 사람을 잘 알 때 시간이 좀 걸린다. 어떤 아기들과 비틀거리는 아이들은 부모와 헤어지지 못할 수도 있다.
아기가 당신을 향해 웃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카메라를 들어 올리면 웃음이 괴상한 응시로 변한다. 시험해 볼 수 있는 비결 중 하나는 DSLR 로 피고양이를 놀리는 것이다. 카메라를 잠시 눈에 두고 눈은 여전히 중간에 있는 아기를 응시하고 있다. 어느 순간 초점 거리를 잠그고 아기를 웃게 할 때 재빨리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한다.
아기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 다음, 아기가 촬영에 더 몰두하게 하려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기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 낮은 시각에서 촬영하면 아기와 어린이의 얼굴을 더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어른들의 초상화를 찍는 것처럼 그들과 사이좋게 지내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상호 작용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 당신의 노력은 확실히 사진의 효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아기의' 첫 번째' 기간에는 아기가 처음 앉은 다음 기어다니며 서 있는 자세로 자신을 끌어당기고 마침내 걷기 시작했다. 운이 좋다면, 이것들은 어린이 사진을 찍어야 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그들의 주의력 집중 시간은 매우 짧기 때문에, 당신은 반드시 서둘러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그의 새로운 기술을 여러 번 증명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치거나 짜증을 내지 않도록 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뭔가를 더 줘야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린이 사진
몇 살 된 아이들은 뛰고 이야기를 나누며 주변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들도 카메라를 향해 웃는 법을 배워서 부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그들의 능력과 개성이 모두 드러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어린이 사진을 찍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공식 또는 반공식 초상을 찍으려면 작은 사진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실이나 열화 설치식 플래시는 운동 순간을 포착할 때 유용합니다. 특히 어린이가 매우 활발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찍으려면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 부자연스러운 조명을 피하십시오 * * *. 아이들이 스스로 놀게 하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게 하다.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해 주십시오. 그들은 점차 당신의 존재에 익숙해지고 심지어 당신의 존재를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메라 설정
아이들은 계속 활동한다. 그들의 명확한 초점을 보장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다. 이동이 반복적인 경우 한 번에 촬영한 AF 를 사용하여 미리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초점 거리를 잠근 후 촬영된 개체가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면 셔터를 누릅니다. 만약 어린이가 사방으로 뛰어다니면 AF 를 연속으로 시도해 볼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MF 로 전환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구도를 만들 때 항상 AF 점을 오브젝트의 눈에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린이의 활동과 자세가 항상 변하면 연속 촬영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훌륭한 표정과 위치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RAW 대신 JPEG 를 사용하는 것이 더 실용적인 선택이다.
어린이 촬영은 동작을 캡처할 수 있을 만큼 빠른 셔터 속도를 유지하려면 ISO 400 설정을 사용하여 적절한 조명을 조정해 보십시오. S/Tv 모드를 사용할 때 적절한 셔터 속도를 설정하거나 A/Av 모드에서 더 큰 조리개를 설정합니다. 플래시를 사용하는 경우 셔터 속도가 카메라의 플래시 동기화 속도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느린 셔터 속도와 카메라 흔들림을 사용하여 동작을 캡처합니다.
유아가 촬영할 때 아기의 눈은 상당히 민감하므로 1m 내에서 직사광선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반대로 촬영에 가까워지려면 반사의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하여 먼 거리에서 직사광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