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영화망 휴대전화판 큰 바나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이 높은 흥행 영화는 중국 대륙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하지만 미안 해요, 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규모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대불광장
이 척도는 인간 도덕의 척도이자 공식 쇼핑몰의 블랙박스이다.
그래도 콩잎 8.6 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색다른, 짙은 녹색의 바나나 잎, 흰 안개가 자욱한 대만 성.
여리여리한 서사 스타일로 감독의 눈에 사회적 태도를 천천히 전개한다.
채프는 젊은이여서 말이 많지 않다. 그는 한 공장에서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고 있다.
그는 노모가 한 명 있는데, 늘 병이 나서 돌봐야 한다.
채소밭에 친구가 있는데 폐품을 거두어 생계를 유지한다. 그가 한가한 돈이 있을 때, 그는 인형을 잡으러 갔다.
평소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밤에는 항상 채소밭에 가서 그가 쓰레기를 주울 때 주운 포르노 잡지를 나누는데, 한두 페이지가 여전히 붙어 있을지도 모른다.
7- 1 1 오늘 밤 모두 식었던 남은 음식을 나눠 보세요. 재포 앞에서는 항상 겁이 많은 뱃가죽돈도 카리스마가 넘치고, 감히 할 수 있는 의사결정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람은 자기보다 못한 사람 앞에서 자신의' 인간성' 을 드러내는 경향이 있다
할 일이 없어서 재프에게 공장 주인 케빈의 차에 가서 운전 기록기를 가져오라고 재촉했다. 고정적인 포르노 잡지에 싫증이 나서, 그들은 전쟁 기록을 좀 보고 싶어한다.
극 전반부의 충돌은 매우 적지만, 멋진 정도는 줄어들지 않는다.
주행 기록계를 통해 렌즈가 흑백에서 튀어나와 컬러풀한 화면으로 들어갔다. 불빛이 푸르고 술못살이 되었다.
부자의 생활은 정말 다채롭다.
흑백과 컬러 세계의 대비를 제외하고, 영화는 처음부터 화외음이 있었는데, 이것은 감독이 일부러 한 것이다.
때때로 일부 전신의 음표가 있지만, 금문은 빈번히 관중을 이야기에서 데리고 나와 구경꾼의 시각으로 들어간다.
그들이 추측한 바와 같이, 사장 케빈은 여자 친구가 많다.
여대생을 데리고 입주하면서 도중에 차에서 시시덕거리고 있다.
새 절친과 게임을 하는 것은 목소리와 노골적인 말만으로도 채프의 뱃돈을 카메라 밖에서 놀라게 했다.
디자인의 부처는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간 고등 판무관과 그의 비서를 배정하는 것도 열정적인 세월이다.
대불은 웃통을 벗은 노동자들의 재촉으로 완성되었고, 대불의 신도들과 고국장 사이에' 불협화' 의 논쟁이 벌어졌다.
쌍방은' 장엄법' 에 대해 공을 차는 논쟁을 벌였다. 비천해 보이지만 모두 아미타불로 끝난다.
그러나 평범하고 저속한 싸움은 모두 일부러 포장한 것이다.
그 본질은 변하지 않고 오히려 더 우습다.
뱃속의 부는 사장이 글을 쓰기 시작하고, 3 점은 부정행위, 7 점은 배경에 의존한다고 말하는 것도 우습다.
그 다음 나는 채프에게 물었다: 당신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채프는 뒤에 있는 달력을 가리키며 파인애플, 바나나, 구아바, 연안개라고 말했다 ...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그에 따라 침묵이 뒤따르며, 심지어 약간의 슬픔까지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불상은 노동자의 손에 살아 있고, 화물은 상인의 손에 있고, 부처는 부처를 믿는 사람들의 눈에만 있다.
분명히 일반인이라면 아미타불의 두루마기를 걸치지 마라.
물론, 가난한 사람들의 배경은 여전히 가난한 사람들이며, 그들의 생활은 흑백이며, 색깔도 어울리지 않는다.
"장엄법" 에 대한 논쟁은 불두로 끝났다. 한편, 채프와 다채로운 야간 생활은 계속해서 시각에 빠져들고 있다.
부자의 생활은 하룻밤의 흥청거림일 뿐만 아니라 피비린내도 잔인하다.
녹음기에서 그들 둘은 사장 케빈의 옛 연인이 차 앞에서 그에게 죽임을 당하는 장면을 보았다.
친절한 채프는 경찰에 신고하려고 하는데, 똑똑한 뱃돈으로 그를 막았다. 경찰과 법원이 모두 부자들이 하는 일이라는 것을 모르니?
뱃가죽돈이 맞다. 어린 경찰이 케빈에게 정보를 물었을 때, 그는 주임에게 한바탕 욕을 먹었다.
부감독은 케빈의 더 높은 수준의' 채색 생활' 이다.
나중에야 모두 죽어서 음주운전이라고 했지만, 재프와 석가모니는 모두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뱃돈의 죽음은 알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케빈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추측하지만 영화 측은 추궁하지 않았다.
석가모니는' 쇼핑 바쁜' 방랑자 두카이의 친구이다. 그는 혼자 그의' 해변 별장' 에 산다.
그는 파도 소리를 듣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다고 말했다.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는 것보다 사람들 사이의 싸움이 뒤척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뱃돈의 죽음, 불설은 좋은 일이지만, 적어도 그는 아직 인격이 있다.
무력한 자신은 죽은 지 여러 날이 지나서야 발견되었는데, 이미 썩은 것으로 추정된다.
뱃돈이 죽자 채프는 겁이 났다. 그는 언젠가 그가 사고를 당할까 봐 두려웠다. 우리 엄마는 혼자 남겨졌다. 나는 나의 유일한 삼촌을 찾아갔는데, 앞으로 우리 엄마를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나의 외삼촌은 줄곧 "나는 너의 어머니를 안다, 나는 너의 어머니를 안다" 고 말하는데, 전혀 내가 언급하지 못하게 한다. 결국 그에게 300 원을 주었다.
대만성의 비는 한 번도 멈추지 않았지만, 날씨를 묻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만큼 견디기 힘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냥 살아 있어, 너는 최선을 다했어, 생활의 어려움을 생각할 힘이 없어.
그들의 생활에는 지금까지 공평한 정의와 같은 단어가 없었다.
채프는 큰 인물용 천을 찾아' 더 좋은 신세계' 를 홍보하고, 집에 비가 많이 새는 집을 수리했다.
민생 최전방을 걷고 있는 이 위인도 물이 새는 집을 일선에서 바로잡고 있다.
채프는 두채의 집에 와서 완전히 다른 두채를 보았다.
캡슐에는 잡지 소녀의 실루엣이 가득 붙어 있고, 잡은 인형이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악기가 책상 모퉁이에 서 있는 것은 얼마 전에 뱃돈으로 놀렸을지도 모른다.
낭만과 음악을 사랑하는 세상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이 사람은 눈에 거슬려 지워졌다.
흑백은 컬러 앞에서 그렇게 불필요하다.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에도 한 가닥의 색채가 있고, 감자를 토하는 오토바이의 색깔도 있다.
감자가 말했다: 이 영화는 흑백인데, 다른 사람도 볼 수 있다고 말하지 않니?
말을 꺼내자마자 분홍색이 가득 찼다.
어떤 사람들은 감독이 장난을 쳤다고 말하지만, 영형은 이 영화의 유일한 가난한 색이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에서 유일한 색채는 다른 사람이 비웃는 것이다.
두채의 마지막 초상화는 그가 경찰에 붙잡혀 전에 텔레비전에 남아 있었던 것이다. 감자는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이 없다.
나는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기억되는 방식이 영상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한편 사고 현장의 그림자를 제외하고는 뱃가죽돈 흔적도 없다.
한 차례의 비, 한차례의 바람, 뱃속의 유일한 부의 흔적이 사라질 것이다.
소견으로 크게 보는 것 외에도 영화의 직역도 상당히 재미있다.
케빈과 그의 여자친구는 차 안에서 섹스를 하고, 그녀의 여자친구는 케빈이 그녀를 창녀라고 부르길 바란다.
카메라 밖에서는 뱃돈과 반찬이 잘 들리지 않아 불호인지 푸타인지 분간할 수 없다.
문기의 공장 Globo 는 global 의 직역이며, 이는' 글로벌' 을 의미한다.
나는 이것이 사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무엇을 가리키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대불프라스도 직역이다.
대불' 은 감독이 3 년 전 촬영한 단편 영화로 금마상에서 프로듀서 시계의 호평을 받아' 대불' 의 강화판이 됐다.
이 대불은 얼마나 큰가요?
모든 중생을 포함해서요.
마지막 의식에서 만 명이 경을 낭독하고 목어 소리가 귀청이 터질 것 같았다.
법회 중심의 대불에서 갑자기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와 회의장은 매우 조용했다.
케빈이 살해된 옛 애인 기억나? 대불의 머리를 재작업하여 전체적으로 들어 올리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옛 애인의 시체가 지금 어디로 갔는지 아세요?
불상의 타악기 소리는 마치 시계가 다 달린 것 같지만, 지나가는 소리는 아니다.
불상은 텅 비어 있고, 모든 신도들이 수련하는 진불은 사실 마음속에 있다.
성대한 의식이 다소 황당무계한 익살극이 되었고, 영화도 결과를 내지 못했다.
아마도 생활 자체에는 결과도 없고 절대적인 운명도 없을 것이다.
영화 전체가 음울하고 희롱하며, 많은 작은 인물들이 각종 사회 상황을 꾸며냈다.
나는' 불' 이라고 계속 말했지만, 나는 정말' 불성' 을 가진 할머니를 보았다.
그녀는 국수와 음식을 삶아서 범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다. 집이 너무 멀면 가족들이 돈과 음식을 여기로 보낼 것이다.
두채는 이전에 문을 닫았고,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이곳의 할머니는 일정한 간격으로 두채에게 밥을 배달해 주신다.
두채의 마지막 식사에서 할머니는 다른 사람이 먹다 남은 닭다리를 남겨 주셨다.
부처의 자비와 박애, 나는 여기서 몇 분만 보았다.
관장 상가의 사람들은 모두 불주 보리를 쓰고 있다.
문기가 나쁜 일을 한 후에 그는 고개를 돌려 부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불협 큰언니는 비록 우호적이지만, 말에는 공격적이고 태도가 단호하다.
아미타불 한마디도 너의 몸에 있는 구리 냄새를 막을 수 없다.
무릎을 꿇어도 너의 모든 죄를 구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