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 강경파

사실 이 문제에 대해 말하자면, 다른 두 회사와 그들의 원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순전히 그들의 역사는 매우 재미없다.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날 일본 게임 산업은 세계 최고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지만,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그것은 각종 투쟁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격렬함과 피비린내는 진짜 전쟁 못지않다.

일본의 게임업계는 하드웨어파, 소프트웨어파, 종합파가 있습니다. 현재 철물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는 이미 매우 적다. 일반 하드웨어 제조업체도 자신의 하드웨어를 홍보하기 위해 게임 소프트웨어를 제작하고, 게임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상가도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현재 Squawell-Ennix (원래 Squawell SQUARE) 이며, 지금의 세가도 마찬가지다.

사실, 역사상 전문 게임 하드웨어는 무에서 유무에 이르기까지 많지 않다.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처럼 이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중도에 출가하였다. 세가는 처음부터 게임 하드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다. 그것의 발전을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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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초 세가는 선두주자로서 일본의 게임 산업을 이끌었다. 1979 년 닌텐도는 대형 게임기를 개발해 하드웨어 경쟁을 시작했다. 1994,65438+2 월 소니는 32 명의 가정용 게임기 PS (Playstation) 를 출시해 차세대 호스트 전쟁을 본격화했다.

차세대 대전 이전에는 사실 세가가 가장 유명한 것은 그 호스트인1989 가 발표한 MD (세가 V) 였다. 당시 닌텐도의 홍백기 시리즈와 크게 싸웠다. 점점 불리한 상황에서 세가는 차세대 호스트를 내세워 난동을 일으키기로 결정했고,1994165438+10 월 22 일 자신의 차세대 호스트인 Sega 토성 ( SS 가 출시되자 세가는 마침내 추락할 보스의 지위를 유지했지만, 원래 닌텐도 개발 호스트였던 소니가 닌텐도에서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한 뒤 강력한 차세대 호스트를 개발해 게임 시장에 진출하기로 마음먹었다. 바로 세가와 거의 동시에 내놓은 소니 1 세대 -PlayStation. 하지만 소니는 그전까지 게임업계에 나무를 세우지 못했고, Play Station 을 지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업체는 드물기 때문에 세카스와 같은 풍경은 없었다. Play Station 의 강력한 성능은 새로운 방향, 즉 정교한 2D 와 표준 3D 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점점 더 많은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Play Station 캠프에 가입하여 그를 위한 게임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SQUARE 와 ENIX 가 PLAY STATION 가입을 선언한 후 토성의 악몽이 시작되었다. 두 RPG 업체가 기본적으로 PLAY STATION 에 가입하여 우수한 작품의 속편을 제작함에 따라 PLAY STATION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한편, 이전의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SEGA 는 현재 우수한 작품이 없어 PLAY STATION 이 뛰어난 판매 성적을 거둔 것, 즉 PLAY STATION 의 판매량이 토성보다 훨씬 높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느새 세가의 선두 지위는 이미 소니로 대체되었다.

그 해의 차세대 전쟁에서 SS 와 PLAY STATION 의 전투가 가장 처참하여 결국 세가의 실패로 끝났다.

그러나 세가는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고 비밀리에 연구 개발 호스트를 개발해 차세대 호스트로 다시 상대를 물리칠 준비를 하고 있다. 그의 새 호스트는 DC 로, 처음에는 악마 칼이라고 불렸다가 나중에 드림공장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소니도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PS2 를 탈퇴하고 세가를 다시 한 번 뒤로 따돌렸다. DC 가 패한 후 세가는 하드웨어 시장에서 탈퇴하고 게임 소프트웨어와 주변 장치를 전문으로 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DC 는 고전적이고 우수한 작품을 많이 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건물 주인이 언급한' 사목' 이다. 화면 렌더링 효과는 매우 놀라웠고, 참신한 놀이와 혁신정신도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차세대 쟁탈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그 당시 차세대 SS 와 PS 의 쟁탈은 32 비트 컴퓨터 쟁탈이었고, 이어 64 비트 DC 와 PS2 의 쟁탈이 이어졌다. 현재 차세대 XBOX 와 PS3 의 쟁탈은 128 의 쟁탈이다. 그 중 하나가 쓰러지더라도 다른 사람이 일어나 그것을 대신할 것이다 ...

그해 소프트웨어 두 대머리가 합병되고, 하드웨어 세 대머리가 각각 물건을 달렸다. 소니는 독수 (주로 가정용 게임기를 대상으로 함), 닌텐도도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주로 핸드헬드, 가정용 컴퓨터를 보조한다). 한때 왕, 한 세대의 패주 세가가 묵묵히 게임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있었다. 어쩌면 그는 복귀의 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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