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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아침에는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어보세요. 바람이 불고 신선하고 향긋하며 우아한 흙내음이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봄은 너무 빨리 와도 조용히 무의식적으로 풀이 푸르게 변하고 가지가 돋아나고 들꽃과 유채꽃이 도처에 피어나고 모든 것이 봄날 아침의 새벽에 잠기며 봄바람에 흔들리고 가벼운 그네는 노래하는 소녀와 같다 춤추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입니다. 봄날 아침, 생물들은 깨어나 생명의 소중함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봄의 아침은 마음속에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삶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답변: 이 글은 봄의 풍경을 의인화하여 봄의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한 해의 계획은 봄에 있습니다. 희망이 온다. 그러니 가을이 오면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말려서 올라갔다. 홀로 높은 빌딩을 바라보며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어젯밤의 서풍이라는 문장은 이미 비참하고 적막한 분위기에 조금은 쓸쓸함과 서늘함을 더해준다? 서풍이 세고, 푸른 나무들은 다 시들어 버렸는데, 나무들이 아직도 이렇다니, 어찌 사람들이 부끄러워할 수 있겠습니까? 구조적인 관점에서 볼 때, 푸른 나무가 모두 시들면 광야는 유난히 텅 비게 되고, 작가는 먼 곳을 바라볼 수 있게 된다. 이처럼 '시든 푸른 나무'는 다음 '세상의 끝을 바라보며'에 대한 필연적인 복선이다. '나홀로 서탑으로 가다'는 앞면에 '홀로'라는 글자가 강조된 작품으로, 전작의 '함께 나는 것'을 연상시키며 이는 엄격한 규칙과 규정의 또 다른 예이다.
2. 옷이 점점 넓어지는데, 예뻐서 초췌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벨트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애틋하게 담아냈다.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 즉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하며 가사를 승화시킨다.
3. 사람들은 그녀를 수천 번 찾았지만,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녀는 불빛이 희미한 곳에 있었다.
매혹적인 카니발 속에서 시인은 등불을 바라보는 밤을 목표로 삼았고,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채 좋아하던 사람과 은밀한 만남을 갖게 됐다. 그 사람을 "어두운 곳에서" 보았습니다. 마지막 네 문장에서는 '그 남자'의 냉담함과 자기 감탄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과 어울리기를 꺼리는 작가의 고귀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단어 전체가 참신한 컨셉과 영리한 언어, 우여곡절, 끝없는 뒷맛을 담고 있다
북쪽 눈의 특징 중 하나가 쓸쓸함인데 여기서는 마른비로 표현된다. 북쪽의 눈의 승화는 죽음과 연관되어 있으며, 그것을 비의 영혼, 즉 모든 강한 핵심을 응축시키는 영혼으로 만드는 것은 완전한 헌신이다.
북쪽 눈의 특징 중 하나는 고독함인데 여기서는 죽은 비로 표현되기도 하는데, 이는 죽음과도 연관되어 완전한 헌신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에게 비의 영혼 - 모든 강한 핵심을 응축한 영혼. 비는 눈의 초기 단계이고, 눈은 비의 승화이다. 저자는 Shuofang Feixue의 자유를 추구하는 정신을 긍정적인 어조로 찬양하는 동시에 그때 나는 불운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하며, 설방의 날아다니는 눈을 비의 영혼으로 찬양하는데, 이는 눈이 바람과 함께 와서 비로 변하는 자유롭고 활기찬 비의 정신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눈송이는 눈 입자로 변했고, 눈 입자는 빗방울로 변했습니다. 루쉰은 외로운 눈은 죽은 비이자 비의 영혼이라고 말했다.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눈은 비로 바뀌고, 비는 눈의 생명의 연속입니다. 눈은 서둘러 사라지고 떠나기를 꺼린다. 비가 얼고 굳으면 우리는 언제 다시 오나요? 눈은 정말로 비의 영혼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눈이 오면 비가 다시 태어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눈은 왜 항상 조용하고 흔적도 없나요? 왜 항상 하얗고 순수할까요? 왜 사물은 항상 가벼움과 무게를 가지고 오가는 걸까요? 하늘에 날아다니는 눈은 기우제이며, 옛 것과 작별하고 새 것을 환영하는 의식이다. 눈을 안고, 차가운 눈송이에 키스하고, 다음 비를 환영하세요.
루쉰은 중국인들의 각성을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시대를 성찰하는 지혜로 자신의 이상이 평생에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어둠의 문을 어깨에 메고 젊은이들을 밝은 곳으로 보내며” 이 이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장소.", 실패하더라도, 어둠의 세력에게 위협을 받더라도, 배신당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빨리하라'는 인생철학을 믿고 생애의 마지막 시간에도 여전히 싸우고 있었고, 그리고 여전히 중국의 새로운 세대의 이념적 계몽을 돌보고 있었습니다.
끝없는 황야, 차가운 하늘 아래 빛나고 회전하는 것은 비의 정령...
그래, 그것은 외로운 눈, 죽음의 비이다. 비의 정령이다.
'외로운 눈'은 루쉰의 결혼 후 미혼 생활을 비유한 것이다. 언제든지 "여행을 시작하는 승객입니다." 루쉰의 외로움은 빠르게 끝났다. 이 에세이를 쓴 지 두 달 만에 루쉰은 쉬광핑과 서신을 주고받기 시작했고, 6개월 후 그들은 자유로운 사랑의 관계를 맺었다. '유'는 중매 결혼으로 '차갑고 딱딱한' 눈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부활 능력을 갖고 있었고, 치열한 사투 끝에 '죽은 불'이 다시 불타올라 문제는 마침내 해결됐다. 그들이 "강남"(소흥) 남쪽의 상하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남의 자비를 받는 단순한 아라한이 아니었습니다.
'Dead rain'은 눈이 추위에 의해 파괴된 비(욕망)이라는 뜻이다. '따뜻한 나라' 시대에는 강남의 중매결혼으로 성욕이 억제되어 '죽음의 비'는 '죽은 불'과 같다. 강화, 둘 다 죽음을 먼저 표현합니다. 잃어버린 사랑은 저항과 탈출구를 찾는 것을 보여줍니다.
Peiping에 도착한 후 Dead Rain의 정신은 날아 다니는 눈으로 변하여 중국 전통 문화에 반항했습니다. "죽음의 비"가 "죽음의 불"로 변한 후에는 이제 얼음 계곡에서 걸어 나올 시간입니다.
'비의 정령'은 인간의 성적 욕망의 실체를 비유한 것이다. '따뜻한 나라'에서는 비(욕망)이지만, 추운 중국으로 돌아가면 눈으로 변한다. . 루쉰은 '따뜻한 나라' 일본의 자유로운 사랑을 받아들였고, 이는 루쉰의 사상의 핵심이 됐다. 루쉰은 여전히 사랑을 추구하지 않지만 늘 갈망하고 있다.
마지막 몇 문장은 루쉰 내면의 성적 억압을 매우 명백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루쉰을 진심으로 이해하게 되면 몸을 떨며 울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사람들은 아이칭(Ai Qing)의 시 "중국 땅에 눈이 내린다"를 떠올린다. 비극적이고 영웅적인 예술적 개념은 루쉰의 "눈"의 예술적 개념과 유사하다.
이러한 추측의 배경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루쉰이 "눈"을 쓰기 19일 전, 북평에 눈이 내렸습니다. 1924년 12월 30일에 "비와 눈,...오후에 내리고 밤에 다시 눈이 내렸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음날 녹음된 내용: "맑음", 강풍이 하늘에 눈을 날린다." 이것이 루쉰에게 이 산문시를 쓰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루쉰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눈이 즐거운 두 장의 그림을 묘사했다고 말합니다. 서서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허리가 아픈 일입니다. 루쉰은 겨울에도 면바지를 입지 않았는데, 어떻게 여유롭게 눈을 즐길 수 있었겠는가? 눈을 즐기는 우아한 즐거움은 '따뜻한 나라' 일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루쉰은 다음과 같이 아주 분명하게 말했습니다. "예전에 일본에 살 때 봄에는 우에노에서 벚꽃을 보고, 겨울에는 마츠시마에 가서 소나무와 눈을 보러 갔습니다. 그런 역겨운 것이 있다는 것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그랬다고 해도 그렇게 화는 안 났을 텐데, 아쉽게도 중국에 돌아온 이후로는 초월적인 마음을 완전히 잃어버렸어요.”(<상아탑 밖으로> 추신) 눈을 감상하려면 '초월적인 마음'이 필요하고 최소한 보온도 필요하다. 면바지를 입지 않고 눈을 즐기는 것은 어쨌든 즐거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루쉰은 결코 단순히 설의 정신을 칭찬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 주제를 이용해 그의 숨겨진 고통을 표현한 것입니다. 게다가 루쉰 자신도 이미 '잡초'는 "직접 말하기 어렵다", "말이 모호하다"고 말한 바 있다. 루쉰은 독자들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서 '룬'이라는 글을 또 썼다. 루쉰의 노력은 실패했다.
둘째, 눈의 신령을 예찬하기 위해서는 눈을 조각하는 나한을 묘사할 필요가 없다. 더욱이 미학적 관점에서 볼 때 남방의 눈 예찬은 눈에 대한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다. - 단순히 사람들에게 실패감을 주는 나한 조각. 이에 앞서 '식당에서' 속 눈과 붉은 꽃에 대한 묘사는 너무나 생생하고 생생하다. 게다가 실제로 눈나한을 만드는 일은 북쪽에서도 매우 흔하며 남쪽의 설경의 특징이 아니다. 북쪽의 눈에 대한 다음의 설명은 왜 '그러나 설방에 눈이 내린 후'라고 되어 있다. 날고 있으면 항상 가루나 모래처럼 접착되지 않습니다." 북쪽의 눈은 "자신의 수분을 사용하여 결합"하여 눈 아라한을 형성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해 10월, 루쉰은 소설 《외로운 남자》를 썼는데, 거기에서도 눈에 관해 썼습니다. “하루 종일 눈이 내리고 밤까지 그치지 않았습니다. 집 밖은 조용해서 들릴 만큼 조용하다. 작은 불빛 아래 눈을 감고 앉아 있고, 끝없이 내리는 눈더미를 보충하기 위해 내리는 눈송이도 보인다. 새해를 맞이하여 사람들은 매우 바쁘지만 나는 여전히 아이들과 함께 뒷마당의 평지에서 눈나한의 눈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카본이고 매우 검은 색이었습니다. 플래시로 주인공 웨이 리안 슈의 눈으로 변했습니다. 사실 그것은 루쉰의 자화상입니다. Lu Xun은 Hu Feng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에 근거하여 저자는 루쉰이 강남 성의 장로들에 의해 자신의 중매 결혼이 눈 아라한과 같은 형태로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페이핑에 도착했을 때 숴는 Xue는 중매 결혼에 저항하기 시작했습니다. 루쉰의 신문화운동 퍼포먼스는 마치 강풍 속의 마른 눈처럼 밝게 빛나고, '불꽃을 머금은 안개처럼', '일어나며 깜빡이는' 모습이었다. 신문화운동 시기 루쉰의 첫 번째 혁명소설은 식인주의를 윤리(중매결혼의 근원)로 고발한 『광인일기』였으며, 6~7년 후 그는 혁명적인 산문시집 『잡초』를 썼다. 같은 주제와 표현으로, 암묵적인 성적 억압을 동기로 삼아 단검과 창을 던지고, 좌우로 던지며, 격렬하게 부수는 등의 방법도 같다.
나는 그렇지 않다. Kong을 패배시킨 중매 결혼을 제외하고는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나중에 루쉰은 <데드 파이어>에서 우울증에 대한 비유로 빙산과 얼음 계곡을 사용했다. 루쉰은 왜 성적 우울증에 대한 비유로 항상 얼음이나 눈을 사용합니까? 이는 루쉰의 불교에 대한 이해와 그의 육체적 감정과도 관련이 있다. 불교에서 불타는 집은 세상의 고통을 비유적으로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아마도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가 매우 덥기 때문일 것입니다. 루쉰은 북평에 있을 때 겨울에 면바지를 입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추웠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신의 몸의 느낌으로 세상을 이해했습니다. 불교 사상에서는 인간의 고통은 욕망의 불타기 때문에 발생하므로 이를 억제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루쉰은 분명히 사람들의 욕망을 억압하는 데 동의하지 않았으며, 과도한 억압은 고통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 고통은 불타는 집의 열기와 같지 않고 오히려 얼음과 눈을 갉아먹는 것과 같습니다. 불교에서는 불타는 집을 괴로움으로 여기고, 루쉰은 얼음과 눈을 괴로움으로 여깁니다. 이는 루쉰이 불교의 삶에 대한 이해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생리학적으로 보면 뜨거울수록 성욕이 강해지는 반면, 차가우면 성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얼음과 눈을 성적 우울증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매우 논리적입니다.
① 먹구름과 바다 사이로 제비들이 검은 번개처럼 늠름하게 날아다닌다.
은유와 의인화. "검은 번개"는 Haiyan의 활기차고 용감한 위엄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오만함"은 Haiyan에게 인간적인 성격을 부여하고 의인화 된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반동 세력에 저항하는 Haiyan의 정신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② 바람은 겹겹이 쌓인 거대한 파도를 껴안고 격렬하게 절벽으로 내던졌고, 이 큰 옥 조각들을 먼지와 파편으로 부숴버렸습니다.
의인화. '포옹하다', '던지다', '던지다'라는 동사를 함께 사용하고, '악랄하다'도 함께 사용하여 강풍인의 성격과 행동을 표현하고, 바람의 거친 오만함을 표현한다.
③ 이 예민한 엘프는 - 천둥의 분노로 인해 졸음이 오는 것을 오랫동안 들어왔으며, 먹구름이 태양을 가릴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 예, 그럴 수 없습니다!
은유, 의인화, 반복. "민감한 엘프"와 "잠은 천둥의 분노로부터 오랫동안 들려왔습니다." 은유와 의인화는 하이옌의 용기와 지혜를 보여주며 프롤레타리아 혁명가의 높은 수준의 선견지명과 예리한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검은 구름은 태양을 가릴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라는 말이 반복되었고 긍정적인 어조로 승리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표현했습니다.
주요어 : "볼테르 서거 100주년 기념 강연"
어둠은 보좌에서 나오듯, 빛은 무덤에서 나오도록 하라!
감사: 이것은 어둠의 독재에 끝까지 맞서 싸우려는 휴고의 결단과 신념을 보여주는 열정적이고 생생한 부르심이기도 하다. " 창조된 것은 아무리 어둠에 의해 소멸되었더라도 결국 인류 역사 속에서 밝게 빛날 것입니다. 이 문장은 연설의 시작 부분을 매우 교묘하게 반영합니다. "그의 요람은 번영하는 왕조의 여운을 반영하고, 그의 관은 거대한 심연의 첫 번째 빛을 투영합니다." 그리고 18세기와 19세기 해방의 영광; 전체 인류의 과정은 모두 통합되어 있습니다.
핵심 문장: '푸레이 가족의 편지'
1. 사람은 일평생 부침이 있기 마련인데, 평범한 사람만이 고인 물처럼 살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수련이 극도로 높아야 피로가 없고 참으로 해탈할 수 있다. 최고가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지 않고 최저가 당신을 퇴폐적으로 만들지 않는 한 괜찮습니다.
감사: 이 문장에는 아들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이 담겨 있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삶에 대한 영감을 줍니다. 삶은 감정의 기복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며, 평범하고 초월적인 세대만이 기복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운. 침착하게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상처받지 않도록 심리적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2 햇빛이 너무 강하면 곡식이 타버릴 것이고, 비가 너무 강하면 농작물이 익어버릴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정신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상처를 받지 않기를 원할 뿐입니다.
감사: 저자는 해와 비를 비유로 사용하여 아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정상적인 마음으로 대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심리적 균형을 유지하며, 인생에서 너무 긴장하지 말아야 합니다. 기분이 좋을 때는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고, 퇴폐적일 때는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합니다.
주요 단어 : '고향'
희망은 있든 없든 상관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땅에 있는 길과 같습니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지만 더 많은 사람이 걸으면 길이 됩니다.
감사: 저자는 희망을 땅 위의 길에 비유하며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싸우고 추구하지 않고 오직 희망만 가질 뿐이며,
희망은 “갖지 못할 것”, 희망과 함께,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흔들리지 않고 노력하고 실천한다면 "상관없어요"가 되기를 바랍니다.
희망을 품고 노력하는 사람은 새로운 삶을 맞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