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하 호스트
화소 열풍은 계속 불타고 있지만 중국 문화 제재가 부족하다.
"일검고독" 을 말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화소풍" 을 말해도 무방하다. 낡은 게임에서 물려받은 이런 복고풍 스타일은 탈락하지 않은 것 같다. 오히려 새로운 기능을 개발해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PC, 호스트 플랫폼 모두에서 매년 우수한 픽셀 스타일의 게임이 많이 제작되어 현재 메인스트림 3D 제작보다 성적이 낮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간 시중에 나와 있는 화제작을 살펴보면 화소풍 게임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 17 년 IGN 9.7 평가가 높은 Roguelike 게임' 사망세포' 는 올해 200 만 명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SE 가 20 18 년 발표한' 사방팔방에서 온 여행자' 는 독창적인 HD 2D 픽셀 스타일로 IGN9.3 의 높은 점수를 받아 빠르게10.5 만원을 돌파했다. 블루, 20/Blue-0/8 이 TGA 최우수 독립게임상을 수상했다. 그것의 독특한 예술 스타일은 플레이어에게 충격적인 미감을 가져다 주었다.
사실 국내 개발자들은 화소풍 게임 개발에 뒤지지 않고' 에너지 기사',' 나의 용기',' 일로나' 등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우수한 제품이다. 이 게임들은 픽셀 스타일의 표현력에 대량의 발굴을 했다. 캐릭터 장면이든 전투 효과든 최종 완제품 표현이 눈에 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대부분의 국산화풍게임은 예외 없이 서양 판타지 또는 공상 과학 소재를 선택했지만 현지에서 유행하는 무협 판타지 등 중국 원소는 거의 끝나지 않았다. 국내 시장의 무협, 선협 제재 게임은 대부분 3D MMO 디자인을 선택한다. 2D 손으로 그린 스타일에서도 픽셀을 추가하는 스타일을 거의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화소풍이 여름이라는 주제를 만나면 어떤 불꽃이 부딪칠까요?
여름 타이틀 픽셀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어떤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줍니까?
1, 픽셀 수련, 픽셀 바람으로 세계 수련 복원
Pixelwind Xianxia 게임이 어떤 모습일지 아직 상상할 수 없다면, 단검이 필사적으로 던지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은 예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일검고독' 의 시각적 인상은 매우 좋다. 고정밀 픽셀 화면은 원작' 리얼 월드' 의 각종 판타지 설정을 창조적으로 보여준다.
많은 픽셀 바람 게임과는 달리' 일검고지방' 속 캐릭터는 더 이상 동그란' 큰 머리 인형' 이 아니라 디테일이 충분하고 표정이 생동감 있는 생생한 캐릭터다. 픽셀 인물이지만 각기 다른 캐릭터의 의상 디자인과 액션 디자인은 모두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스님, 도사, 검선, 요령 등 제작진은 분별도가 가득한 디테일을 설계해 섬세한 동적 세로와 함께' 리얼 월드' 속 인물들이 스크린에 뛰어오른다고 할 수 있다.
픽셀 인물 외에도' 일검 필사적' 의 장면 디자인도 상당히 놀랍다. 밝은 색채와 충분한 디테일 외에도' 일검필사적' 의 많은 장면들이 조명 디자인에 더해져 전망이 흐릿한 효과로' 사방여행자들' 의 기질을 지녔다. 각기 다른 장면의 식물, 암석, 동물은 빛과 날씨와 결합해 픽셀 스타일의 표현력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판타지 장르 특유의' 선기' 는 조금은 말할 수 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캐릭터 표정과 동작 표현 방면에서 게임의 뛰어난 디자인이다. 이런 각양각색의' 픽셀인' 은 화면 동작이 유창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몇 가지 표정을 지을 수 있다. 캐릭터가 공격을 받거나 놀라움을 나타낼 때' 믿을 수 없는'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싸울 때, 캐릭터마다 완전히 다른 전투 동작이나 육박전, 어검, 시법은 모두 세심하고 고도로 완성되었다.
많은 거친 3D 제품에 비해' 일검단내 마음' 의 섬세한 픽셀 화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높은 심미 체험을 가지고 있다. 많은 2D 전략 카드 게임에 비해' 칼로 내 마음을 깨뜨린다' 는 내용이 풍부해 화면 디자인의 모든 면에서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다. 화소 스타일과 선협 제재의 결합에서' 일검고독' 은 좋은 길을 걸었다.
2. 풍부한 놀이로 완벽한 슬림한 삶을 체험합니다.
일검고독 던지기' 는' 수정현실 세계' 의 정품 허가로 그림의 표현력을 연마할 수 있다. 진실세계 복구' 는 대신의 출발점으로 만든 폭발적인 인터넷 IP 다. 이 조회수가 억을 넘긴 판타지 작품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진실을 고치는 고전이다. 정진세계' 의 가장 큰 특징은 수선이념에 더 많은' 생활화' 요소를 부여해 대체감이 매우 강하다는 점이다. 수련뿐만 아니라 주인공이 동분서주하며 힘을 창출하고 친구를 사귀는 줄거리도 독자들을 흥분시켰다. 이' 리얼 월드',' 일검정지' 의 정수는 모두 충만한 게임성 디자인으로 드러난다.
일검고독 던지기' 는 완벽한 주과정을 만들어 게이머들이' 수선계' 주인공 좌묵의 시각으로 수선의 호방한 이야기를 다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은 통상적인 등급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동행을 수집하고 자신을 수련함으로써 점차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전한 리얼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주선이 진행됨에 따라, 너는 게임의 놀이가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채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플레이어가 선녀도 캠프에 도착했을 때, 그는 건설과 업그레이드된 게임을 잠금 해제할 수 있었다. 회의실, 경실, 시장, 군영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건물. , 플레이어의 근거지에서 플레이어가 필요에 따라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의 전력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놀이 디자인은 원작의 선봉력과 문파의 설정을 완벽하게 복원해 플레이어에게 더 큰 게임 동력을 부여했다. 그리고이 기지는 게임의 전부가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도시를 떠나 큰 지도로 갈 때, 더 넓은 판타지 세계를 발견하고, 심지어 다른 플레이어의 영토로 가서 PVP 를 할 수도 있다.
일검독투척' 은 플레이어가 잘 아는 카드 배양 시스템도 설치했다. 원작에서 온 많은 캐릭터들은 각기 다른 특징과 실력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수집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각 캐릭터에는 자체 장비, 기술 등 개발 요소가 있어 캐릭터 개발 팀을 수집하는 것은 게임에서 매우' 시간을 소모하는' 게임 모듈이 될 것이다.
수선길에서 수련하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싸움' 이다. 일검고독' 의 모든 수련과 건설 설계는 전투 시스템에서 충분히 풀려났다. 전략 카드 RPG 게임으로서' 일검필사적 투척' 은 단순한 스펠링 디지털 컴백 스타일을 채택하지 않고 더 많은 전략 요소를 추가했다. 게임 속의 전쟁터는 완전히 역동적이다. 적과 적들이 서로 돌격하고, 승리는 먼저 상대방의 방어선을 쳐부수고 바닥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좌우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는 단순히 화면을 클릭해서 전투를 끝낼 수 없다.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영웅과 병사들을 소환하고, 적절한 경우 기술을 풀어 조수를 만회하기 위해 서로 다른 점수를 내야 한다. 각기 다른 위치의 영웅들이 어떤 순서로 소환해야 하는지, 병력을 보충해야 하는지, 기술을 석방해야 하는지, 영웅과 조합기술을 어떻게 형성해야 하는지는 모두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고려해야 할 일이다. 일검고독' 의 전투 시스템은' 진퇴가 체크 사이에 있다는 것을 아는' 전략적 사유로 가득 차 있어 상당히 재미있다.
결론:
선협 게임은 국산 게임 특유의 소재이다. 하지만 점점 더 동질화되는 미술 디자인과 게임 플레이가 구축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선협게임에 대해 이미 심미 피로 단계에 들어섰다. 일검절망' 의 출현은 선협게임이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전략 카드의 틀에도 불구하고 정교한 픽셀 화면과 풍부한 놀이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쾌감을 선사한다. Pixel 게임이 계속 뜨거워지면서 앞으로 더 많은 상상력 있는 주제가 녹아들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