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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의 게임은 일본인들이 게임을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알 수 있다.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많은 게임들도 여름방학 특별행사를 시작했다. 일본 게임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닌텐도에게는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러시아 스퀘어 99, 동물의 숲: 포켓 캠프와 닌텐도 스타워즈 특별판은 이미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다. 링크 대상으로서, 그들은 모두 같은 게임인 Splatoon 2 를 선택했다.

만약 당신이 switch 선수라면,' NS 4 대 금강' 이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거의 모든 NS 를 산 게이머들은 그 중 하나 혹은 몇 개로 시작하죠.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마리오 레이싱 8 럭셔리 에디션' 은 말할 필요도 없이 레드그린 모자의 정통 속작이나 파생게임이다. 유일하게 새로운 IP 로 보급된 것은 제트 전투기 2 다.

이달 중순' 스프레이 전사 2' 가 게임 발매 후 가장 크고 마지막 축제를 앞두고 있다. 이 기회를 빌어 이 게임이 어떻게 일본 국민 사격 게임이 되었는지 봅시다.

다른 많은 닌텐도 1 면 게임과 달리' 스프레이 전사' 는 처음부터 완전한 계획이나 방향이 없었다. 제작진은' 새롭고 유례없는 게임 플레이를 만들고 싶다' 는 핵심 이념으로 점진적으로 탐구하기 시작했다.

당시 이 작품은 닌텐도 개발본부 2 조에 맡겨져 개발을 진행했고, 만물의 원형은' 동물림' 시리즈 개발팀 멤버 사토 신타로가 제작한 먹물 점령지도를 기반으로 한 4 대 4 대전 게임에서 탄생했다. 이런' 초라한' 게임 시범은 핵심 게임만 할 뿐, 예술적인 스타일도 없고,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터까지 직육면체로 만들었다. 그들의 모양과 색깔이 비슷하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그들을' 두부' 라고 농담했다.

핵심 제작 아이디어를 가지다. 제작진은 후속 제작과정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당시 닌텐도 총재였던 암전총이 제작팀과 회의를 하러 왔다. 수십 시간의 브레인스토밍 끝에 제작진은 동물' 토끼' 를 주인공으로 한 원형을 최종 확정했다.

한편, 정해진 예술디자인을 만족시키기 위해 토끼는 단색 윤곽, 등신 크기 (휴머노이드) 의 외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토끼의 영리한 개성은 사격게임의 격렬한 리듬과 잘 맞는다. 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우물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 차서 말했다.

옆에서 묵묵부답한 한구는 방금' 은폐',' 경계',' 의인화 경향' 의 요소를 떠올려 자연스럽게 종이에' 오징어' 라는 글자를 적었다.

이런 영감적인 생각 때문에 아직 탐색 단계에 있는 제작진이 몇 가지 대략적인 예술 디자인 방향을 찾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명언) 예술감독으로서 이노우에 청태도 각각' 토끼' 와' 오징어' 를 원형으로 개념지도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사랑하는' 우적 어머니' 가 이렇게 탄생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제작팀조차도 오징어를 의인화하는 방법, 특히 8 개의 촉수를 연체동물로 분배하는 방법을 모른다. 결국 오징어인의 초판 초안은' 문어형' 과 비슷한데, 네 개의 촉수가 어색하게 얽혀 골다공증처럼 몸 아래에 걸려 있고, 뾰족한 머리는 플레이어에게 "이렇게 못생기게 사는 게 무슨 뜻이냐!" 라고 말하는 것 같다. 어서 와서 나를 문어환으로 만들어라! "

대조적으로, 토끼 디자인은 한 점 이상 우수하고, 긴 귀는 똑바로 서 있고, 운동 장비는 충분하다. 그런데 왜 게임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제트기' 의 핵심 놀이와' 토끼' 디자인을 받아들였다.

따라서 여러 차례의 토론을 거쳐 디자이너는 결국 두 가지 개념을 융합하여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우적' 에 가까운 버전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문어의 의인화로 사격과 숨바꼭질 놀이에 대응하고, 패션, 거리 등 유행원소를 의인화된 캐릭터에 입는다.

이후 제작진은 오징어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능력도 게임 자체와 잘 어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명확한 방향을 찾으면 다음 설정도 자연스럽게 수로가 된다. 게임의 배경 이야기는 현대 미래에 설정됩니다. 이때 지구상의 오징어는 이미 인간을 대신해 지구의 주인이 되었다. 그들은 또한 인간 형태의 육지 보행 능력 (흥미롭게도, 이 설정은 과학적 근거가 있음) 을 진화시켰고, 게임의 NPC 는 모두 각종 해양 생물이다.

전 세계 게이머들이 비교적 잘 아는 게임인가, 아니면 스프레이 전사 2 세대 시리즈인가. Switch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이 작품은 1 세대 좋은 입소문과 전방위 진화로 일본 판매량을 휩쓸며 수십 주 연속 순위에 올랐다. 최근 재보 소식에 따르면 이 게임은 870 만 명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닌텐도 switch 의 모든 1 면 게임 중 6 위를 차지했다. 마리오 셀다의 주머니를 빼면 수십 년간 IP 를 빼면 이 작품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1 위가 될 것이다.

사실 이렇게 충격적인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결국 모든 닌텐도 1 면 게임이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파악하기 어려운 특징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게임명언)

스프레이 전사는 각종 총알 구경과 총기 모델에 익숙해야 하는' 배틀그라운드' 이나 근육반응이 밀리초까지 엄격해야 하는' 대테러 엘리트' 에 비해 거의 제로문지방 게임이다. 첫째, 게임의 일치 패턴은 전통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처럼 타살 횟수, 점령 지역 또는 최종 생존을 승리 조건으로 삼지 않는다. 대신 플레이어 총에 있는 잉크로 바뀌었습니다. 잉크는 바닥과 벽을 상응하는 색으로 칠하거나 적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게임의 최종 조건은 지도 전체에서 누가 바닥에 더 큰 영역을 그렸는지 보는 것이다. 이런 독창적인 설정은 단번에' 사격법' 의 중요성을 약화시켰고, 사격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가정주부와 아이들도 끊임없이 불신하는 과정에서 쉽게 손을 뻗어 자신의 오락을 찾을 수 있었다.

둘째, 게임 리듬과 핵심 놀이가 이 승부 조건과 일치한다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숨기기 동작은' 스프레이 전사' 구상 초기에 가장 중요한 설정 중 하나이다. 익숙한' 전지전',' 사명소환' 등 FPS 게임이나' 미스터리 해다중인 모델',' 전경봉쇄' 등 TPS 게임에서는 전투 과정의 대부분이 벙커 뒤의 공격과 끝없는 교환탄에 낭비되고 있다.

스프레이 전사' 에서 가장 좋은 피난처는 오징어 형태로 변해 자신이 뿌린 잉크 속에 숨어 있는 것이다. 잉크에 숨어 있을 때, 너의 배낭에 있는 총알 (잉크) 도 빠르게 보충될 것이다. 즉,' 스프레이 전사' 는' 바닥에 잉크젯 물-잉크에 숨겨짐' 이라는 두 가지 유창한 동작을 교묘하게 이용해 전통적인 디자인 게임에서' 사격, 닷지, 총알 바꾸기' 를 3 단계 조작한 것이다. 그리고 잉크 자체가 서로 엄호할 수 있기 때문에, 적들이 잉크에 숨어 있어도 자신의 잉크로 그를 엄호하고, 그가 나와서 너와 싸우도록 강요할 수 있다.

이런 천재적인 핵심 놀이는 매우 빠른 게임 리듬을 가져왔고, 평균 3 분의 게임 시간은 플레이어의 시작 난이도를 더욱 낮췄다. 결국, 손실은 단지 3 분일 뿐이다. 다시 한 번 클릭하면, 3 분 후에 나는 영웅이 된다.

좋은 게임성은 반드시 좋은 미술 디자인을 동반해야 한다. 스프레이 전사' 는 닌텐도 1 면 게임이 밝고, 밝고, 다채로운 비주얼 스타일을 물려받았다. 하지만 마리오의 천편과는 달리, 이 작품은 복장이든 장면이든 안팎의' 붐' 감이 있다.

메인 광장은 이미 번화한 보행구역으로 설정되었으며, 주위에는 각종 간판이 뚜렷하고 인테리어가 과장된 점포들이 있다. 우리의 오징어 남학생 여학생도 하나의 선도 조류이다. 귀걸이, 나팔바지, 포니테일, 블랙 계열의 폭발적인 머리 등이 청춘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정도면 젊은 선수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작가의 몸소 경험을 예로 들다. 내 곁에는 다섯 명의 자매 게이머가 이 게임의 팬이다. 그들의 가장 큰 관심은 많은 사람들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매일 인터넷을 통해 가게에 어떤 새 옷이 있는지, 어떤 옷을 가지고 놀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게임도 그들한테' 오징어 따뜻함' 이 된 것 같아요.

닌텐도는 게임 업계의 혁신가이기도 하다. 게임 자체를 제외하고 NFC 칩이 내장된 장난감 amiibo 를 판매함으로써 게임과 연결하는 습관이 있다. 제트 전투기 2 에서 정사각형에는 아미버와 똑같은 상자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amiibo 를 칠할 때, 당신의 손에 있는 장난감은 정말 케이블을 따라 게임으로 전달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이 어울리는 옷을 입고 이 amiibo 소인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자매 플레이어의 가장 큰 호소입니다.

한편, switch 가 발표됨에 따라 닌텐도는 스마트폰의 중요성을 점차 인식하고 있다. 그들의 이름이 같은 NS 앱 중 첫 번째로 도입된 애플릿은' 스프레이 전사' 이다. 애플릿에서 자신의 과거 전적, 게임에서 각종 무기총기 사용에 능숙도, 패턴에 따라 얼마나 많은 지면을 발랐는지 볼 수 있다. 게임과 별개인' 상점' 도 있는데, 게임과는 전혀 다른 옷을 판다. 좋아하는 제품을 보면 다음에 게임에 로그인할 때 지정된 NPC 성게 오빠를 찾아 구매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닌텐도의 가장 교묘한 디자인은 이 독립상점의 상품이 두 시간마다 갱신되어 한 번에 한 가지 상품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가할 때 무의식적으로 앱을 열어 한두 눈을 쓸어 마음에 드는 상품을 놓칠까 봐 걱정이 된다. 이런 디자인도 게임 밖에서의 사용자 점도를 크게 높인다.

캐주얼 코디 모드 외에도' 스프레이 전사' 자체도 순위제와 비슷한' 엄숙한 패턴' 을 가지고 있다. 엄숙한 패턴은 1 사람 또는 4 인 팀으로 할 수 있고, * * * 는 물고기 잡기, 탑 밀기, 점유 지역, 강합 4 가지 모델로 나뉜다. 이 네 가지 모드 모두 게임 규칙의 변화를 통해 전체 게임을 더욱 경쟁력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본 노점 모드는 사용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불공평합니다. 3 분짜리 경기는 마지막 20~30 초만 이기면 마지막 경기에서 이길 수 있어 경기도 더욱 경쟁력이 있다. 각 모델은 C, B, A, S, X 등 5 단계로 나뉘어 리그 오브 레전드 속 청동, 은, 다이아, 왕과 비슷하며, 재능이 있지만 방도가 없는 아마추어들이 자신의 게임 수준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얻을 수 있게 해 현실화할 수 있다.

자, 우리가 e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게임 개발자들이 개최하는 단일 게임 컵이나 리그 (예: 리그 오브 레전드 LPL, 도타 2 의 Ti) 입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세계 최초의 전자경기대회는 1980 년대 닌텐도가 미국에서 개최한 FC 게임 선수권대회다. 그리고 지난 30 년 동안 닌텐도는 매년 자신의 게임을 위해 각종 대회를 열었다. 자동차 총구' 에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총으로서' 스프레이 전사' 는 탄생한 날부터 전자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이는 게임 초기에는 분명하지 않다. 결국, 노인조차도 게임이 얼마나 뜨거울 수 있는지 모른다. 하지만 20 16 년 NS 판매 당시의 영상을 돌이켜보면' 스프레이 전사 2' 를 압권한 가운데 두 프로 선수 네 명이 거인구장 중앙에서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노임은 당시 더 큰 무대에서 이미 의식적으로 전기경쟁 방향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프레이 전사' 경기는 갑자원 경기다. 이름은 일본 야구의 성지에서 유래했고, 한편' 스프레이 전사' 의 경기에는 문턱이 없다는 것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했다. 당신이 원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프로 선수가 될 희망이 있다. 정보.

갑자원 대회는 순회선발전 경기제를 채택하여 매년 일본 9 대 도시에서 열리는데, 각각 후쿠오카 삿포로 나고야 오사카 궁성 히로시마 향천 도쿄이다. 그 때 참가 신청자는 경기 무대가 장착된 네트워크로 연결된 자동차' 오징어' 에 올라 경기를 벌일 예정이며, 친지들이 노천 무대 아래 바닥에 앉아 깃발을 흔들며 소리를 질렀다.

각 도시의 우승팀도 마지막에 한자리에 모여 갑자원 경기의 우승을 쟁탈할 것이다. 최고의 팀은 미국에 초청돼 E3 등 국제게임전에서 세계 다른 나라와 경쟁할 예정이다. 제트 전투기 갑자원 리그는 프로 규모와 포장에서 오늘날의 PC 게임 대회만큼 높지 않은 것 같지만 인지도와 경기 수준은 다른 게임보다 열등하지 않다.

닌텐도 (Nintendo) 는 100 년 게임 회사로서 인터넷 시대가 도래한 후 줄곧 눈에 띄는 인상을 주고 있다. 제트 전투기 시리즈도 마찬가지다. 이 게임은 거의 무난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 (싱글 게임 비중이 매우 적음) 이지만 운영팀은 기존 호스트&싱글 게임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런 게임이 국내 게임 제조사의 손에 떨어지면 각종 한정 패션 날개가 잘 팔린다는 것도 알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이들은 DLC 를 판매하여 후속 수익을 얻고 후속 반복 업데이트 및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게임 본체의 장기 판매를 촉진할 뿐입니다.

현재 출시 2 년 후' 스프레이 전사 2' 도 전작처럼 게임 생명의 막바지에 들어섰다. Nintendo 가 NS 의 설치 기반과 이 플랫폼에서의 독창성으로 계속 큰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은 이런 시간 노드에서 게이머에게 게임의 종말을 공식 발표하기로 했다.

나는 이것이 닌텐도 가치의 구현 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천재 게임이 미래에도 무한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더 원하는 것은 앞을 내다보고, 더 재미있는 생각과 아이디어를 통합하고, 새로운 속작을 개발하고, 글로벌 플레이어의 마음을 다시 정복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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