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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몬스터 싸움의 발전사

'파이트 몬스터즈'는 국내 유명 게임 제조사 CJE&M의 자회사인 시드나인이 제작, 개발하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다. 2013년 8월 출시 이후 반년 넘게 한국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정식 계약을 맺고 게임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공식 다운로드 데이터 추산에 따르면,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1명은 '몬스터 포 올(Monsters for All)' 게임의 충성스러운 팬입니다.

2014년 1월 20일, '모두가 몬스터와 싸워라'는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동시 론칭하며 '몬스터 아카데미'로 명명됐다. 출시 일주일 만에 다운로드 수 50만 건을 돌파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홍콩, 마카오, 대만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2014년 3월 26일 텐센트 게임즈 부사장 루펑(Lu Peng)은 GMGC(Global Mobile Games Alliance)에서 텐센트가 한국 국민 모바일 게임 '테이밍 몬스터(Taming Monster)'의 독점 에이전트가 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모두가 괴물과 싸운다"라는 게임의 중국어 이름을 출시했습니다. Tencent의 모바일 게임 "고품질 산업 체인" 전략을 고수하여 이 제품의 독점 에이전트가 되어 고품질 운영 개념을 이어갈 뿐만 아니라 레벨을 깨는 3D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 카테고리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미래에 대한 광범위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2014년 4월 16일, UP2014 Tencent Interactive Entertainment Annual Conference가 베이징에서 공식 개최되었습니다. 텐센트의 '내셔널 시리즈'라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파이팅 몬스터(Fighting Monsters)'가 현장에서 공개됐다. 텐센트 게임즈 왕보(Wang Bo) 부사장은 이 3D 다단계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고 게임 테스트 시기를 발표했다.

대한민국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텐센트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 '몬스터 파이팅'의 성과도 큰 관심을 끌었다. Wang Bo는 Tencent가 기술, 사용자 연구, 제품 운영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전문적인 투자를 통해 'Monsters for All'을 현지화하여 중국의 국민 게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 플레이어가 '5분 만에 게임 마스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모두가 몬스터와 싸운다' 현지화의 새로운 개념이 됐다. 또한 Tencent는 플랫폼의 친구 관계 체인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 게임의 재미가 진정으로 복원되도록 할 것입니다.

기자회견 말미에 텐센트 게임즈 왕보 부사장도 '몬스터 포 올(Monster for All)'이 5월 정식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때 위챗을 통해 게임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모바일 QQ 플랫폼을 통해 뛰어난 게임 경험을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선사합니다.

2014년 8월 21일,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종합 점검의 최신 버전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혁신에는 10개 이상의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보다 유리한 보호 조치가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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