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도둑 장비 문제 정보
집주인이 방금 70 대 친환경 DZ 라면 내 대답이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본 관련:
1 단계: ZAM 졸업
1 번 상자 악마 망토
2 번
나롤라크 블레이드 천사의 주화 벨트 원시 노여움 어깨갑
에킬손 에킬송의 발톱 (두 개 가져갈 수 있음)
가알레 그림자 거대한 마술 갑옷
;
요술사 배회자 날카로운 칼날 무자비한 사악한 악마 단검
줄킨 광폭자의 소환 (일품) 왜곡면갑
나머지는 한 쌍의 권투 분노+분노
더 좋은 액세서리는 YXPT 의 치욕적인 조각
2 단계: BT/HS 졸업
2 끝없는 악몽 목걸이 (물리적 DPS 일품)
불합격 브랜드 허리띠가 좋다)올드 5 그림자 달 파괴자 망토 (물리적 DPS 일품)
올드 7 그림자 주재의 부츠 야만날 (WS 의 두 번과 계란칼 제외) T6 어깨
노팔 배신자의 광기 (물리적 직업일품) T6
노구 9 사글라스의 저주시야 T6 가슴달걀 반지 (DZ 는 4T6 눈가리개가 있어야 하고 T6 가슴눈가리개가 없으면 HS 를 입는 자정 흉갑)
이상 전투도둑의 비계란칼 졸업장비인 다른 BOSS 가 떨어뜨린 액세서리는
3 단계: SW 졸업 (얽힌 버전 중 가장 강력한 사본-)
키르
에레다 쌍둥이 성난 어깨 보호대 재난 반지 퀼살라스 금궁 마놀로스의 그립
브루탈루스 끝 체인
무루 야수 본능 재킷 (+태양진 = 카오스 블레이드 재킷) 어두운 나루 플레이크
블루 드래곤 암살자 손목 보호대
브루탈루스 암살자 벨트
피미스 암살자 부츠 영원한 긴 밤 다리 보호대
이 지경에 이르렀을 때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석:
빨간색: 10 민
파란색: 5 민 7 내성
다채로운: 12 민 3 폭발 상해
적중이 부족한 경우: 10 적중
적중이 합격한 경우: 5 민 5 적중
적중이 너무 높은 경우: 10 폭발
황무지 KLZ 시대는
망토: 12 민첩한
가슴: 6 속성
손목: 기습 24AP
를 연구했다. 급속도로 갑갑갑의 우선 순위에서
는 히트 지지자로서, 나는 항상 명중이 1 위라는 것을 지지한다.
당신이 더 큰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미처 다치는 것보다 덜 다치면 보스를 칠 수 있다.
그럼 얼마나 많은 적중이 충분합니까
적중의 역할은 당신의 공격 중 미명을 공격 적중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한 도둑이 보스 앞에서 미명할 확률은 28 천부적인 재능으로 5 명중을 높일 수 있습니다. 23 이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15.77*23 은 약 366 입니다.
도적 표준 전투 천부적인 명중은 363, 높은 넘침, 강화된 요정불의 균형덕의 지원을 받아 명중 넘침 상한선이 315 인 만큼 일반적으로 300 을 명중하는 것이
라면, 위의 이론에 따르면, 현재 BOSS 3 이 30, 즉 원래 70, 즉 30 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적중 254 가 최고
인 경우 다른 속성을 고려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적중 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폭발이다.
사실 네가 명중이 부족하다고 해도 명중의 효과를 높이는 것은 동등한 폭발의 효과를 높이는 것보다 크다. 그래서 보석에서든 장비 속성에서든, 두 번째 고려는 반드시 폭발이다.
현재 이번 판에서는 갑옷의 성과가 크게 높아졌기 때문에 하늘이 나에게 한 번 더 할 수 있는 것을 주신다면, 나는 결코 나의 재난으로 경화크 금반지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앞의 속성의 수익이 크기 때문만이 아니라 천부적인 재능으로 빠른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물론 이는 도둑의 수출에 대한 빠른 속도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현재
이 압연된 버전에서 보스의 RUSH 전쟁은 보통 약 2 분 정도다.
< P >, 수출과 같은 전투적 공격으로 급상승하는 것은 DPS 의 상승에 매우 두드러진다. 당신은 커트를 유지하는 것과 버프를 자르지 않는 효과가 확실히 다르다.
빠른 속성을 높이기 위해 10 개의 빠른 속도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래서
PVP 펌웨어 설치를 고려할 때
S2 세트
S2 세트를 T6 또는 T5 로 바꾼 다음 전장 장비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S4 세트
jJJC 팀에 합류해 jjc 대회 참가
jjjc 팀 등급이 어느 정도 되면 S4 장비 교환
인성 정보: <
39.4 인성 등급은 =1 적들이 당신에게 치명적인 일격과 2 의 치명적인 일격상해
재능에 대한 선택:
잘 알려져 있다. 장비는 우열을 가지고 있고, 기술은 높낮이가 있고, 유일한 것은 천부적인 문제다 자신의 출발점을 높이다 ..
현재 전투재능의 선택은 두 가지다. 5.51.5
두 가지 5.51.5 의 차이점은 암살 재능에서
이다
5 점 악의는 모두 3+2 천부적인.
이유 1 더구나 10 폭격상해를 가미할 수 있는 조문지원도 있다.
이유 3: 우리의 재능에서 상해의 침범, 날카로운 소용돌이, 야만적인 전투, 가청두는 폭발상해로 간주될 수 있다. 즉 상해가 높을수록 가산이 많아질수록 폭발기수가 높다는 장점이 드러난다 가산된 것도 폭발적인 부상이다 ..
보충 이유 4
등 뒤에서 보스를 공격하는 것
하나 * * * 실패, 회피, 편향, 폭행 스큐) 를 합치면 100 에 이르고, 폭격은 나타나지 않는다.
< P > 어떤 BOSS 에 대해, 실패 확률은 15, 회피 확률은 5, 스큐 25
라면, 당신의 폭행 상한선은 100 이다. 그래서 실제 폭행은 최고 55, 아무리 높아도 의미가 없다. 오버플로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수출수법 정보
1, 시작.
일반 전투도둑의 시작은 정해진 수가 없다.
전투도둑의 DPS 구현이 BOSS 전일 것임에 틀림없지만 BOSS 전 때 잠적했다
좋은 BOSS 거리 (전투적 비강잠), 괴병을 몰고 앞으로 달려와 으르렁거린다.
< P > < P > < P > < P >
악세사리가 잿더미라고 가정한다 직접 자르면 소량의 오버플로
3 이 발생하고, 커팅이 제공하는 빠른 효과는 무시할 수 없다. 10 초 이내에 커팅하지 않으면 많은 DPS
2 를 낭비할 수 있다. 전투 중
한 마디 기억해라 특히 도둑들을 놀린 지 얼마 안 된 친구들 ..
도둑이 수출할 때 화면 오른쪽 위 구석을 주시해야 하는데 ...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사악한 공격을 한 뒤 평평하게 베면 된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고양이, 전사, LR 등이 나타났을 때, 아이버프가 있을 때, 이 때 에너지를 배출할 수 있다.
< P > < P >
이로 인한 DPS 상승은 1 시 2 시가 아니다 ..또 다른 5 개의 별이 절단된 후 100 개 꼭 나오는 회색 혀 효과
< P > 이 시점에서 에너지 유량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다음 5 별 TG 이후 효과
;
내 충동은 피에 굶주린 것이 아니다.
즉 악공격과 TG.
쌍고양이+회색 혀 효과/광폭자 효과가 함께 나타날 때 TG 와 악공격의 피해는 보기 좋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충동을 여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나는 보통 피를 피에 굶주린 춤을 남겨두는데,
이렇게 하면 두 번째 충동에 해당한다.
난무+절단+피에 굶주린, 빠른 효과의 출현은 작전잠재력 개발에 충분하다.
TG ..
TG 의 부상은 갑옷 감면으로 인해 20 대 안팎으로 관통하지 않은 TG 피해의 차이는 큰
이지만, 동시에 TG10 폭발 피해에 대한 조각문의 지원
를 볼 필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