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P 란 무엇입니까? BSP 개념 분석
BSP 는 운영 체제에 따라 운영 체제마다 다른 정의 형식의 BSP 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VxWorks 의 BSP 와 Linux 의 BSP 는 특정 CPU 에 비해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쓰기 및 인터페이스 정의는 완전히 다르므로 BSP 쓰기는 해당 시스템 BSP 의 정의 형식을 따라야 합니다 그래야 상위 OS 와 올바른 인터페이스를 유지하고 상위 OS 를 잘 지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VxWorks 의 네트워크 카드 드라이버는 먼저 config.h 에 네트워크 카드를 포함한 다음 네트워크 카드에 네트워크 카드가 포함된 정보의 매개 변수를 배열 END_TBL_ENTRY endDevTbl [] 에 넣으면 muxDevLoad () 함수를 통해 호출됩니다 Linux 의 네트워크 카드 드라이버는 space.c 에서 네트워크 장치를 선언하고 네트워크 카드에 의해 구동되는 일부 함수를 dev 구조에 추가하여 ether_setup () 함수에 의해 네트워크 카드 구동 설치를 완료합니다. 순수 BSP 에 포함된 내용은 일반적으로 시스템 관련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 (예: 네트워크 드라이버 및 시스템의 네트워크 프로토콜 관련, 직렬 드라이브 및 시스템 다운로드 디버깅 관련 등) 입니다. 이러한 구동 시스템을 벗어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Tornado 에서 BSP 의 컴파일은 상위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명령줄을 사용하거나 Tornado 환경에서 직접 빌드할 경우 Tornado 에서 디버깅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도 자신의 프로그램을 BSP 에 추가할 수 있지만 엄밀히 말하면 BSP 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운영 체제가 최종 마더보드 하드웨어에서 제대로 작동하면 BSP 도 고정되므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