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이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며, 시대의 발전에 따라 그 의미를 끊임없이 풍요롭게 하는 콘텐츠가 풍부한 주제입니다. 1861년 런던 하이드파크 만국박람회, 1925년 파리 박람회, 세계적 규모의 각종 무역 박람회, 디즈니랜드를 비롯한 각종 제품 박람회와 다양한 제품 전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두 익숙한 사례이다.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규모와 특성이 크게 다르지만 디자인 특성상 유사한 특성을 공유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여러 나라의 많은 전시회는 높은 투자와 장기적인 발전 추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유명 박물관은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을 투자했으며 최신 과학 및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전시를 최첨단 기술과 집중적인 예술 문화 활동의 통합으로 만드는 기술적 성과.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관점에서 디자인의 목적은 그 자체를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 계획, 바닥 배치, 조명 제어, 색상 구성 및 다양한 조직 계획을 디자인을 통해 계획과 계획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전시된 내용을 의도적이고 논리적으로 관객에게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디자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관객이 받아들이도록 노력한다는 점에서 상업광고의 특별한 형태이다.
디스플레이의 컨셉과 플롯
플롯을 표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어떻게 구축하느냐가 디자인의 방향을 결정하는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핵심이다. 디자인 컨셉은 특정 테마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기본 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먼저 회사가 방문객에게 전달하려는 정보가 무엇인지 이해한 다음 주요 테마와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전시 내용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여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여 홍보 및 판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큰 주제를 보완하는 작은 주제와 다양한 관련 프로젝트를 나누어야 하며, 이러한 콘텐츠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고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멋진 지역 포인트가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멋진 포인트들이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면 영화나 드라마의 줄거리 윤곽처럼 줄거리를 표현하는 지렛대가 됩니다. 이때부터 대지의 공간계획과 형태 및 구조의 배치 등을 고려하여 기본설계를 시작한다.
각 프로젝트의 전시 의도와 더불어 하위 주제 간의 관계도 논의의 초점이 된다. 디스플레이 공간.
디자인의 어려움과 디스플레이 렌더링
디자인을 통해 사용공간 계획, 바닥 배치, 조명 조절, 색상 구성 및 다양한 조직 계획이 계획적이고 목적적이며 논리적으로 표시되는 콘텐츠를 제시합니다. 디자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관객이 받아들이도록 노력합니다.
1. 렌더링을 그리는 방법
디스플레이 렌더링의 개념은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창의적인 표현을 표현하기 위한 3차원 공간 모델링 방법을 사용하고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렌더링의 분류
(1) 전체 렌더링
한 도면, 공간 전체의 전시장 환경을 말합니다. , 색상, 소품, 전시 전시 및 규모, 지역 관계, 형태 관계, 색상 관계 및 기타 정보가 표현됩니다.
(2) 부분 렌더링
전시장의 부분 렌더링을 말합니다.
(3) 축 렌더링
축 뷰라고도 하며 투시 뷰가 아니라 평행 투영 뷰입니다.
(4) 원근 렌더링
원근 렌더링은 공간 모델링의 원근 효과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시각적 습관과 원근 규칙을 준수하는 그리기 방법을 익히는 동시에 동시에 렌더링을 위한 도구, 재료, 기술 및 절차를 숙지하고 숙달하십시오. 방법에는 1점 투시도, 2점 투시도, 3점 투시도가 있습니다.
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진열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협상과 판매를 위한 일정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공간의 디자인도 고려해야 한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전시는 마케팅 활동의 시간과 공간을 고도로 압축합니다. 단 며칠 만에 수백 명의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협상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유사 및 관련 산업의 발전 수준을 포괄적으로 이해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조정합니다. 성공적인 전시회에서는 연간 판매 계획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보 교환 수단이 고도로 발전한 정보화 시대에도 상업 전시회와 무역 박람회는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기업의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현대 상업 전시는 더 이상 테이블, 의자 2개, 디스플레이 보드 몇 개를 갖춘 현대적인 '사원 박람회' 스타일의 수동적 전시가 아닙니다. 치열한 전시 경쟁 속에서 기획과 조직 작업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의 이미지 디자인도 전시 성공의 열쇠다. 제한된 공간의 한계를 어떻게 극복하고 전시기능을 극대화할 것인가는 전시디자인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초기 단계, 즉 디자인 초기에는 디자인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디스플레이 플롯의 전체적인 틀과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구상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사하고 이해한 후 기본 디자인이 끝나면 줄거리의 각 주제를 표시할 내용도 결정됩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디스플레이 플롯의 영향을 받습니다. 플롯을 표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어떻게 구축하느냐가 디자인의 방향을 결정하는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디자인 컨셉은 특정 테마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기본 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먼저 회사가 방문객에게 전달하려는 정보가 무엇인지 이해한 다음 전반적인 주제와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좋은 디스플레이 테마는 전시 내용을 직접적으로 표현해야 하며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며 홍보 및 판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둘째, 큰 주제를 보완하는 작은 주제와 다양한 관련 프로젝트를 나누어야 하며, 이러한 콘텐츠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고유한 컨셉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멋진 로컬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가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면 플롯을 표시하는 틀이 되며, 이를 통해 대지 공간 계획과 형태 구조의 배치를 고려하고 기본 디자인이 시작됩니다.
전시 주제의 전체적인 스타일과 관점을 논의하고, 전시의 초점을 설정하고, 전시 영역과 공간적, 구조적 관계를 구분하고, 다양한 모델링 세부 사항 등을 규정하고, 이를 요약하여 전시한다. 줄거리.
전시 디자인에서 전달되는 비즈니스 정보는 궁극적으로 모델, 이미지, 차트, 샘플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매체로 구현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디스플레이 매체의 할당도 플롯의 내용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중요한 주제를 집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혁신적인 미디어를 사용하여 핵심 내용을 표현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 매체를 만들기 위해 풍부한 상상력을 개발하고,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행 가능한 구체적인 솔루션으로 전환하기 위해 논의하고 선택하며, 전시장의 한계를 준수하고 동일한 주제로 통일된 스타일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전시 플롯.
기본 디자인 계획과 실시 계획은 구체적인 디자인과 제작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다시 작성될 예정이다. 특히 디자인 구현 단계에 들어서면 여기서 개발된 디자인의 세부 사항과 정보 내용이 하나씩 확정되지만, 현장 상황과 정보 자료의 변경으로 인해 디자인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자주 돌아오는 출발점은 플롯을 표시하는 것이므로,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계할 때 플롯을 표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핵심입니다.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단순히 예술적인 디자인이 아닌 홍보효과와 판매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예술성은 어떤 의미에서는 기업 제품의 연장선에 불과하다. 대규모 디스플레이 디자인에 투입되는 상업 정보의 양과 품질은 기업 전시의 성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플롯을 구상하고 표시하면 디자이너는 회사와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완벽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므로 전시업체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자인 연구 컨셉
기본 디자인 계획과 실행 계획은 구체적인 디자인과 제작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다시 작성될 예정입니다. 특히 디자인 구현 단계에 들어서면 여기서 개발된 디자인의 세부 사항과 정보 내용이 하나씩 확정되지만, 현장 상황과 정보 자료의 변경으로 인해 디자인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디스플레이 디자인 본체를 고려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디스플레이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주요 이슈는 무엇인가?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사람 중심의 환경 예술 디자인과 달리 사물 중심의 디자인 행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이 견해는 디스플레이 디자인도 인간 중심적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인본주의적 요소와 인체공학적 요소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환경미술이 사람 중심이라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동시에 디스플레이 디자인에서는 사람과 사물이 주체가 아니라 주체로 연결되어 있다고 믿는다. 이 주제는 정보의 전송과 효과적인 수신입니다. 이는 디스플레이의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상업 브랜드 홍보를 위한 전시나 쇼케이스인지, 문화 소통을 위한 박물관인지, 이러한 좋은 디스플레이 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과 상업의 목적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입소문 확립, 구매 촉진을 위해 박물관은 효과적인 문화 전파를 위한 곳이며,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실제로 정보 전달(광고, 문화 전파 등)의 최종 구현 형태 중 하나입니다. .). 공간에 사물이 있으면 사물과 관람자 사이에 정보가 전달되는 과정이 있는데, 전달되는 정보의 양은 전시의 효과와 전시를 구성하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단지 발표자와 관람자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면, 이 공간의 전체적인 느낌은 브랜드 이미지라고 볼 수 있는 추상적인 오브제일 뿐입니다.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 즉 브랜드 인지나 강화 과정이다. (온라인으로 재인쇄되었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