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솔선수범하여 작은 게임을 허락하다

솔선수범하여 작은 게임을 허락하다

게임 착용기는 항상 문장 기념을 써야 하는데 ... 그래서 이 글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주로 선검게이머로, 헌원검에 대한 접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글을 쓸 때 선검과 관련된 느낌과 사고 표류를 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객관적으로 헌원검 역대의 세로 비교를 할 수 없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역사 바보를 비교한다. 그래서 삼국사와 게임 개편에 대한 평가는 가급적 적어서 서툴러질 것이다. 모두들 읽을 때도 무시하세요. 허허.

한지운, 전반적으로 꽤 괜찮은 작품인 것 같아 개인적으로 생각했다.

5 점 평가, 10 점 만점인 경우:

화면 9 점

(시야각 컨트롤러로 보이는 얼굴 제외, 맵 불완전 등 ~ ~ 수묵은 결국 짱 예를 들어 설산의 여신이 ... 하지만 3D 조형은 여전히 전체적으로 2D~~~)

음악 7 점

(주제 변주가 많고 유사함 ~ ~ 개별 음악이 황릉, 허가보, 날깃과 같은 전투는 여전히 크다.

(어떤 사람은 창도한의 구름을 제외한 나머지 현굴검 시리즈를 해본 적이 없다 ... 그래서 호위, 음양 속성 등 새로운 것에 대해 신기하다 ~ ~ ~ 한의 전투 조작은 창보다 간단하다 ... 적어도 자주 잘못된 버튼을 누르지 않는다)

보조시스템 11 )

캐릭터화 9 점

(역사와 같은 요소를 배제하는 것은 그것이 RPG 게임이라면 ... 횡아이처럼' 파괴적인' RPG 여주인공은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 중기에 감정을 강화하고 묘사와 같은 세부 사항을 향해 나아가면서 적지 않은 전환이 발생했다. 후기 진척이 너무 빨라서 착공 조짐이 심각하다 @_@)

파트너 지선 9 점

(높은 점수는 작은 장미의 체면을 봐서 주는 거야? ... XD)

기타 지선 6 점

기타 8 점

평균 92/10 = 9.2 ... 상당히 높은 점수라니 ... 내 손이 너무 부드러워서 낮은 TAT

캐릭터 스타일링

< P > 초기에 공개된 2D 인물은 정말 아름다워서 할 말이 없다. 선사의 수묵판 인설은 공필이라면, 그 한운은 자의라고 할 수 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엎치락뒤치락하는 옷자락, 가벼운 긴 머리, 짙은 잉크, 은은한 색감, 그리고 약간의 간헐적인 잉크 라인을 살짝 그어 눈앞에 보이는 것이 바로 완전히 선명한 이미지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편두애니메이션에서 날으는 깃털 전원의 수묵 스타일링이 선보이는 것으로, 매끄러운 움직임이 수묵의 렌더링 아래 약간의 여운을 더했다.

어쩔 수 없이 HC 는 한 쌍의 손바닥을 뒤집으면 풍운이 종횡무진한 동작을 가리키는데 ... 거기서부터 어느 한 마리의 마음이 꺾인 TAT

비행부의 렌즈가 깃털에 비해 크게 줄어든다 (대조된 상장동생 제외 ~ ~ ~ 당국은 조양상횡축쟁기 및 3 대 지선 주인공 수묵으로 설정된 HD 벽지를 빨리 내놓았습니다! 나는 소양을 보고 작은 장미를 보고 싶다! )

의상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장장과 자군의 갑옷은 모사할 때 바람을 쐬게 했지만, 정말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해서 게으름을 피우지 못하게 했다. 문어 형의 빨간 스카프는 갑옷 더미 속에서 매우 독특하게 보인다. 가로아이 차림새는 마치 천인처럼 은청색 발색, 신비하고 우아하게 꾸며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도비리 3 층 밖에 있는 3 층 마술사 가운과 상투와 혼연일체의 둥근 모자가 모사할 때 오랫동안 얽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몽한 의상은 몸매만큼 터프해서 나는 지금까지 붓을 쓸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렇게 독특한 의상도 매서운 냉막 눈빛과 잘 어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몸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몸매명언) 샤오바나의 오렌지색은 매우 밝다 ~ ~ 그 복잡한 허리 장식과 민족적 특색의 머리 장식을 상당히 좋아한다. (기침. 근데 그게 정말 고산족 스타일인가요? ~ ~); 작은 여행 (의사) 꽉 묶여 ...... 기침 ...... 정말 섹시하다; 청명아저씨의 죽간복은' 최여행기' 속 삼장의 경전 허리봉과 비교된다. 작은 장미의 남성복 조형은 청록색계 위주로 완치된 것 같고, 옷의 층감도 상당히 미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고마고의 옷은 주워온 것이지만 ... 그래도 아주 잘 어울려요. XDD

< P > < P > 3D 인설-전반적으로 꼼꼼하고, 매번 싸울 때마다 나는 도차원의 손가락 HC 를 향한다 ...

< P > (반드시 방어를 해야 한다 ~ ~ 그렇지 않으면 인생은 허송된다! )

다만 표정이 3D 모델에 직접 나타나 선검 역대처럼 아름다운 대화 대두상 Tat ~ ~

기타 인물-구리새의 유니폼이 일치하는데 ... 그런 무늬와 스타일링을 너무 좋아해요 ~ ~ 이런 조형은 마법화 적의에서 더욱 강화되었다. 전설의 금의존자와 은의존자의 조형을 보고 싶다!

4 사의 조형감이 비교적 남성적인 그런 짐승 가면은' 창성도' 의 용자 몇 명의 가면과 비슷하며 갑옷의 결은 여전히 어떤 미친 사랑을 자아내고 있다.

괴이한 행인의 스타일링은 열거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타자를 쳐서 경련을 일으킬 것이다.

그냥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민여복을 따뜻하게 입는 것은 프로듀서가 게으름을 피우는 TAT

화면

< P > < P

유마연의 구조는 정말 매혹적이다. 절벽은 칼처럼 직립할 수 있고, 운무간 잔도는 종횡무진하며, 미감과 질감이 공존한다.

무산미는 아름답지만, 효과로 인한 달리기가 막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TAT

주전자 속 세계는 2D 다

전투 배경도 2D 로 다소 자의적인 산수 맛으로 직접 가져와 책상을 만드는 것도 눈에 띈다.

유일하게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추억의 전 장면 ... 회백색의 왜곡된 모습이 나를 답답하게 한다. 왠지 모르겠다.

프로듀서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런 효과인가? ... 땀 ~ ~~~~

음악

휴대폰 벨소리가 마침내 선사의' 너구리 세검' 에서 한운의' 비행우의 전투' 로 바뀌었고, 누군가 나에게 전화를 걸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스럽게 거대한 용보보가 생각난다 ...

< P > 에 비해 미로음악이 약간 뒤떨어져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는 느낌을 주는데 ... 하지만 마지막 천문대 등반의 음악은 인상적이고 비장감이 큰 곡이다.

그리고 종산 황릉의 음악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묘미를 체득해야 하는 부분이다.

드라마 음악은 그런대로 괜찮다.' 정세가 급전하다' 는 줄거리를 표현한 부분 (손상향이 무예를 겨루었을 때의 음악) 으로, 갑자기 현놀라움의 수법이 매우 긴장된다.

한편, 공근무금의 음악도 의미가 유유자적하며' 심사숙고' 라는 의미가 있다.

(모두: 사실, 당신은 HC 미주랑에 있죠 ... = = | |)

도시 음악은 전투 음악보다 약하지만 미로 음악보다 낫다. 청두의 음악은 매우 웅장하여, 도시의 풍요와 웅장함이 음악의 부각 아래 더욱 두드러졌다.

허가부르크의 그 곡은 나의 심미와 잘 어울리며, 한 가닥의 편안함, 조금 멀고, 은은하고 신비감이 있다. "리민" 이라고 부르는 것 같죠? 하늘의 흔적이라고 하는데 ...)

< P > < P > 초기 화면의 음악은 처음에는 무감각하게 들렸지만 통관 후 무심코 여러 번 듣고 그 줄거리를 회상했지만 감개무량했다.

주전자의 음악은 고풍스럽고 그림과 잘 어우러져 앞부분에 이미 서술되어 있으므로 더 이상 언급할 필요가 없다.

한지운에 캐릭터 테마 음악이 있는지 모르겠다 ... 없는 것 같은데, 그렇지 않으면 감상할 만한 부분이다.

개인적으로 RPG 음악의 가장 중요한 것은 대체감이라고 생각하는데 ... 그래서 이를 기준으로 개인의 선호도와 함께 음악을 조금 나누었다.

전투 시스템

나는 요주전자를 정련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요주전자를 정련하는 것을 좋아한다 ... (모든 PIA 의 ~~)

본론으로 돌아와 기침을 한다.

전투음악 대입감이 강하고 플레이어 투입도가 높아졌으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다.

전체 전투 작업은 상하좌우, ctrl, 캐리지 리턴으로 모두 처리할 수 있으며, 상당한 틈을 타서 인터페이스가 명쾌하고 잘못된 키를 누르는 것이 쉽지 않다.

(모두: 사실 너 자신이 비교적 어리석어서 인정하려 하지 않는 거지 ...)

하지만 후기수가 훨씬 많아 상하 선택으로 키보드를 갈고, 숫자 키로 하면 더 좋다 ~ ~

< 이것은 또한 중후반 횡아이나 두 가지 방법으로 체질 속성을 조절하는 선술을 상당히 중요하게 만들었다.

한편, 관문을 닫을 때 자신이 하나 * * * 호박반지와 블루옥반지를 각각 5 개씩 샀는데 ...

기세와 개성이 실용적이어서, 초반에는 통제기세로 작은 여행의 연격과 자군의 군공격을 할 수 있었고, 중기에는 상장의 연격과 끝이 있었다

< P > 소장미의 선공은 귀신닭 발톱에 맞춰 쉽게 선제할 수 있지만, 나는 그녀의 이명을 피가 얇은 청명아저씨에게 이식할 수 있기를 더 바란다

문어 형의 호위와 복수는 어떤 기세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사용하기 좋다.

전 중기 보스전은 종종 호위병을 끌어내어 고기 방패로 쓰거나 꽃꽂이로 공격할 수 있다. 하지만 후기의 마왕군 공격은 너무 기관차였다 ... 호위 공격도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 ... 관건은 앞으로 8 명도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수거는 좋은 물건입니다

여러 팀원들의 전투 사용 경험

중기 실력은 약간 올랐지만 지선 주인공 3 명과 마씨 남매가 합류해 뒷줄에 잠겼다. 후기에는 두 개의 초강력 단량체가 마침내 본위로 돌아왔고, 이때는 이미 절대육방패로 수리되어 앞줄 주력 중 하나가 되었다.

< P > < P > < P > < P > < P > 횡애 전후 3 기 모두 필수적이지만, 후기 보스전은 보스의 속성을 알고 나서 작은 바나나 청명아저씨와 상응하는 대조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공대멸의 살상력도 눈에 띈다. * * * 보기. 어쩔 수 없는 이름 나는 지금까지 읽지 않을 것이다. 어처구니없다.

단점은 피가 너무 얇아서 후기에 쉽게 초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 네, 그냥 있습니다.

사도-말할 필요도 없이 보혈을 위해 태어난 역할이다. 전시간 팀에서 어떤 HC 를 공급하는데 ...' 단린 광택' 은 전 중기에 꼭 달려야 하는 전체 회복 기술이다. 후기 선공이 상승할 때 양속성을 높여' 오뢰' 보칼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원 예수생' 을 배운 후에는 환생 접시가 거의 필요 없다.

' 푸제시만민' 은 절대 위급한 순간의 구명 수법으로 평소에 꼭 와우를 가득 채워야 한다.

후혈량은 문어 스님장 다음으로 풀방패로 쓸 수 있다. 이렇게 쓰임에도 불구하고 태트

< P > 승리 동작은 말할 것도 없고, 꽃살화도 잘 받칠 수 없다!

상장-역동적인 아이, 화려한 움직임, 부가효과는 사람을 놀라게 하지만, 아쉽게도 명중이 너무 낮아. 이전에는 연격과' 한해 먼지' 를 이용해 비난할 수 있었지만 살상력은 시종 평평했다. 중기에는 너무 많은 비실용적인 기술이 가득 차 있어 나를 모질게 뒷줄에 던져 작은 바나와 함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후기에' 무지개 노을',' 천호요일' 이 생겨 마침내 칼을 보충할 수 있게 되었지만, 마고군이 공략하는 것만 큼 상쾌하지는 않다.

< P > "노발대북구멍 뚫는 사람", 일반적으로 보존되어 있다. 보스를 때리면 체력이 떨어지지 않으면 쓰고, 다 쓰면 된다.

' 날으는 칼날 백사' 는 괜찮은 청장 묘기로 횡애 그 수법과 병행했다. 아쉽게도 한 번만 써봤는데 ...

< P > 자군-이전 군공 특성으로는 상당히 유용하고, 위력은 문어보다 열등하지 않다. 하지만 앞으로의 발전일수록 명중이 낮은 결함도 뚜렷해진다. 명중 장비를 입고 요경을 받더라도 미스의 확률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훨씬 이긴다 (자군, RP 는 반드시 문제가 될 것이다 ~ ~).

게다가 아침저녁으로 반목해야 하기 때문에 약 32 급 때 자군은 뒷줄에서 소암자로 이동했다 ...

소유-불쌍한 명장 이후 이렇게 높은 공격을 하는 인재는 처음으로 군공 무술을 배웠다. 일찌감치 팀을 떠나다니 후기에는 더 죽은 것이 분명하지 않다. 그래서, 모식 이름은 스포일러, 소리 없는 항의야 ~~~

하지만, 한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 전투 중 작은 여행은 눈 깜짝할 사이에 정말 매혹적이야 ~ ~ (AQ 를 적용한 결론)

전쟁의 신의 축복' 은 사도 차원의' 해명' 과 같다. 실용적이지 않으니 직접 약을 먹는 것이 낫다. "일가을 신불" 을 배운 후 마침내 음속성 보스전의 주력이 되었지만, 속성상극인 보스 초에 그녀를 떨어뜨리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야 한다. (물론, 마침 열혈 부활을 유지한다면, 큰 문제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귀여운 아이야 ~ ~ ~ ~ 방어, 쓰러짐, 승리 동작이 모두 싹트고, 특히 허약하다. 표준 로리가 무릎을 꿇었다.

청명아저씨- 하지만 양속성 적을 만날 때는 반드시 꺼내서 초강력 선공과 음속성 체질을 보여줘야 한다. 아저씨는 후덕해서 선술은 모두 살상을 띤 사용 기술인 것 같아 실용성이 좋다.

< P > 는 항상 존재해 왔지만, 그는 선발 기회가 별로 없었고, 등장하자마자 선공으로 상대를 압도했기 때문에, 한번도 써본 적이 없다 ... 후회한다. 와우 ~~

< P > 소장미-장미미인은 전계 인재이다 보조 요정 공격 재개가 있습니다!

열혈 선공은 사용하기 좋다. (작은 바나도 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공격력이 너무 낮다.)

전투가 그리 어렵지 않을 때는 기본적으로 그녀를 앞줄에 올려놓고, 도비와 함께 어떤 HC 를 공급한다.

' 송신 김갑예', 이름이 아름답고 효용도 실재하다 ~ ~ 백의형 한 헌원이 쓸어오는 것을 보니 우리 가족도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 ~ ~ ~ ~ 충격적이다.

< P > 마고-폭력적인 강공 소정태 힘이 무서울 정도로 크다 ... 아이, 당신은 전설의 마초의 후손 말입니까?

초기에 캐릭터 스타일이 미심쩍어 결국 고마고 앞줄 또는 앞줄을 가리는 것을 망설였지만, 나중에 고마고의 실력으로 인해 나는 잘못을 고치고 오즈

에게 궁극의 무기를 전혀 받지 못했지만, 폭행 +6 의 뇌공진도 기본적으로 그가 시전 ...

태초 현황이 쓰러진 히트 수치도 특이한 힘을 보여줬다 ... 보스를 때리면 육박은 그와 문어에 달려 있다.

(고개를 들어 봐 ... 난 아직도 많이 썼어 ... OTL…… ... 타액왕 현세)

연금술사 사용 경험

연요의 경험 요약도 상당히 많다 ...

이번 주 정력은 장비 제련과 제련에 집중됐다 ... 다음에는 제련제를 시도해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P > 단조에 관해서는, 초기의 벽귀신은 당연히 놓칠 수 없다

아무튼 열심히 일하고 S/L 을 많이 놀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물론 후기에는 돈이 많아도 소품을 더 많이 사서 S/L 의 다행을 줄일 수 있다. 나처럼. OTL. 한 번에 10 벌의 신룡 놀이복을 사다.

[봉인된 검] 어른의 경험과 여러분 * * * 을 발췌하다.

1, 장비 단련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지만 최대 8 급까지 올라갈 수는 있지만, 연요주전자 등급 5 급을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2, "단조 능력" 값은 단조 프로세스에 영향을 주며, 몇 가지 가산 항목과 장비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각 가산 항목은' 기타' 를 제외한 한 역량의 가산에 해당한다. 기타에는' 항상태',' 공격보조' 및' 방어보조' 가 포함됩니다.

3, 일부 속성은 상호 배타적이며 동일한 리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며 최대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명, 몸, 영은 상호 배타적인 속성입니다.

적중, 회피, 속도, 폭행은 상호 배타적인 속성입니다.

요정 공격, 요정 방어는 상호 배타적인 속성입니다.

공격, 요정 공격은 상호 배타적인 속성입니다.

"기타" 항목의 세 가지 하위 항목인 "저항 상태", "공격 보조" 및 "방어 보조" 는 상호 배타적인 속성입니다.

4, 일부 항목은 장비 범주를 제한합니다.

공격, 선공, 폭행, 공격 보조제한 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 제한 무기 및 방어 장비 취득;

방어, 방어 보조 제한 방어 및 족구 획득.

기타

[ 미로 정보 ]

길이 너무 간단한 결과는 오히려 달리기의 인내심을 잃게 하는 것이다 ... 끝까지 공략하다.

< P > 천둥을 밟는 이상한 방식은 선검에서 온 사람을 상당히 불편하게 한다

한편, 큰 지도도 나를 이 길치로 몰아냈는데. 유마연과 절명절벽은 정말 절망적인 곳이군요.

[ 더빙 정보 ]

우선, 전투 더빙은 확실히 게으르다 ... 많은 사람들이 천둥소리를 지르며, 어떤 사람들의 목소리도 정말 어색하게 걷고 있다 ... 특히 상장과 도위, 분명히 원기 정태/청순함

그런 다음 CG 더빙 ... 용맹한 시도든 지지든 ~~~

실제 게임에서 더빙은 여전히 좋다. 스토리를 표현하든 베이킹 효과든 상당한 역할을 했다.

특히 충격적인 것은 빨간 옷이 그 천지를 놀라게 하는 포효를 마법화하는 것이다. 더빙 인원의 힘에 감탄하다.

' 로신푸' 도 좋다. 조식은 다정하고 감동적이다

[ 작동 정보 ]

어 ... 어떻게 ... 간단히 말해서, 인터페이스가 사용하기 쉽고 전체 키보드 조작이 상당히 원활합니다.

그리고 한눈에 알 수 있는 느낌으로 오작동 확률이 크게 낮아졌다.

(아니면 내 감도가 향상되었습니까? ...... 칸 ~~)

[ 대사와 명명 정보 ]

대백은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일부 행인들은 대백이 RP 였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설교의 의미가 짙다.

전투 선택 대화는 상당하다 ... 바보 (특히 그' 왁자지껄' 같은 것) ... 예시가 아닙니다.

모식과 비행우 10 걸의 이름은 완벽하고 중국특색.

한편, 매우 RP 인 행인들의 대화를 몇 마디 발췌하고 웃어봐 ~ ~

-건업

강명: 우리 강동에서 오래 머물다가 매일 이 아름다움을 받는다 ...... 아, 다음 마음 에 몇 가지 십자말 풀이가 떠올랐다, 아들은 추측 할 것인가?

(맞힌 후) 강명: 공자는 정말 재치가 있다!

-청두-임한

임한: 형제, 너도 애국적인 것 같아! 좀 봐주실래요?

문어: 뭐라고? 좋아! 나는 국가 경제를 파괴하는 그런 악당을 가장 싫어한다!

린한: 좋아요! 사나이는 너 같은 애국적인 젊은이가 필요하다!

[ 원망 보충 ]

1, 전투의 자동기어는 전혀 쓸모가 없다 ...' r' 키를 추가하여 마지막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 더 시원하다 ... 물론 반인스턴트 전투에는 이런 설정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2,' 마법 이사록' 이 완전히 열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잡아야 할 모든 것을 모두 수거합니까? 잘 몰라서 많은 것을 적게 봤는데. 안타깝지만.

< P > 3, 전투효과

4, 문어 오빠의 솔선수범하는 게 좀 딱해 ... 내키지 않는 TAT

5, 그 감옥이 사람을 구하는 작은 게임도 ... 하지만 그 밀베는 어떻게 된 거야? 정말 놀고 싶어 어쨌든 간장하고 포스터 하나 해야지 ... 그 외진 송강대학교 도시 주변에는 그럴듯한 소프트웨어 가게도 어디 가라고 하지 않았네 ... 책상을 두드리며 울부짖는다 ~~~

요약

음 ... 좋은 게임이에요

간중판이 출시되면 정품을 사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부끄럽게도 온라인 다운의 버전을 가지고 놀았는데 ...

11700 여 자를 썼는데 ...

上篇: 사명은 5 싱글 모드를 소환하여 들어갈 수 없다. 下篇: 벤틀리에 걸려있는 전화를 고개를 숙이고 바라보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