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빛과 그림자 마술사 4 가지 매트 방법 자습서

빛과 그림자 마술사 4 가지 매트 방법 자습서

1, 먼저 자동 매트

배경을 스트로크로 삭제하다.

수동 매트

1, 수동 매트

2 를 켠 다음 브러시로 보관할 부분

3 을 선택하고 클릭 선택 영역을 결정하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enter 키

모양 매트

모양 매트

모양 매트

직사각형, 원

를 누르면 비교적 규칙적인 그림을 만날 때 모양 매트 기능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上篇: 면세점 휴대전화와 공식 홈페이지 휴대전화에 차이가 있나요? 下篇: Steam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터는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