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아나운서는 정말 사회자 제 124 회를 할 줄 안다.

아나운서는 정말 사회자 제 124 회를 할 줄 안다.

전지는 줄곧 사명 소환 시리즈의 라이벌이다. 전쟁터' 는 좀 더 실감나는 화면과 더 충격적인 전투 장면으로 동종전쟁 FPS 사격게임' 사명소환' 을 뛰어넘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지' 도 많은 작품을 개발했는데, 그중에는 재미있는 고전 작품들도 많이 개발되었다. 다음은 다섯 가지 간단한 카운트입니다.

제 1 항: BF4

게임은 20 13 에 발표됐고, 1 인전 부분은 국내 소수의 게이머들이 받아들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단 하나의 줄거리를 제쳐두고 내용과 놀이만 이야기한다면 BF4 는 아주 좋은 작품이다.

게임은 더욱 실감나는 물리적 파괴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전투 장면은 더욱 충격적이며, 현대전쟁의 제재이다.

여러 사람 부분에서 다양한 전투 진영을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BF4 에는 아직도 많은 플레이어가 놀고 있다.

2 부: 전장 3

BF4 의 전작으로 20 1 1 에 게재됐다. 싱글 전투와 멀티 플레이어 모델을 포함한다.

게임의 주제와 배경은 현대전쟁이다. 게임에 많은 실제 사건이 더해졌다.

싱글 스토리는 해병대원의 기억이고, 많은 사람들이 자유대항 모델이다.

게임이 일찍 출시되었지만 화질은 여전히 진실이다. 특히 F 18 전투기가 이륙할 때 더욱 그렇다.

제 3 부: 전장: 반란군 회사 2

작품은 20 10 에 발표되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이전 상대인' 사명소환 6' 과 직접 비교했다.

전지역: 반항연대 2' 는 전체 시리즈 중 처음으로 서리엔진을 사용하고 실제 파괴시스템에 가입한 작품이다.

전지시리즈 최초의 줄거리 전투가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서문은 제 2 차 세계대전의 태평양이고, 주장은 현대전쟁이다.

멀티플레이어 모델은 여전히 중요한 핵심이다. 전지2 와 같은 높은 자유도와 대전장 놀이를 계승하면 중독될 수 있다.

제 4 항: BF2

전지시리즈 중 가장 고전적이고 기억에 남는 작품이다. 당시 인터넷 카페에 널리 퍼져 있었고, 연전 OL 은 모두 참고했다.

이 게임은 2005 년에 발표되었다. 화질은 신작에 비할 수 없지만 게임 내용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당시' BF2' 는 줄거리가 없었고,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대항 위주의 게임으로 32 명의 플레이어만 지원할 수 있었다.

그 당시 게임은 매우 참신해서 비행기와 탱크를 사격하고 조종할 수 있었다. 이런 게임을 누가 좋아하지 않습니까?

제 5 항: 전장 1942

이 작품은 전지시리즈의 1 세대 제품으로 2002 년에 발매되어 BF2 보다 더 고전적이다.

그것의 게임 주제는 제 2 차 세계대전이다. 영, 수, 미, 덕, 일 5 대 진영을 체험할 수 있어 차량과 무기가 모두 다르다.

이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집중하고 있지만, 요 몇 년 동안 하는 게임은 대부분' 학습판' 이기 때문에 한 사람만 LAN 에서 놀 수 있다.

혼자 놀아도 뚫고 다른 지도와 진영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경기도 잊을 수 없다.

上篇: 시뮬레이션 로봇과 생체 공학 로봇의 차이점 下篇: ASUS N82J에서 csol 재생 문제에 대해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