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게임, PS 게임 및 SS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PS 를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게임 워크스테이션이다. 소니그룹이 게임업계에 진출하는 첫걸음이다. 닌텐도와의 32 비트 호스트 개발 계획이 닌텐도의 무리한 요구로 무산되면서 소니그룹은 가정용 컴퓨터 분야에 발을 들여놓기로 결정한 만큼 PS 프로그램을 연장하고 게임계의 새로운 패주 PS 를 개발했다. 그러나 닌텐도는 카데이가 게임 주체라는 생각을 고수하고 N64 호스트를 개발했기 때문에 놓쳤다. 당시 옵티컬 드라이브의 읽기 데이터는 비교적 느리지만, 대용량의 저렴한 디스크가 카대 시장을 대체했습니다. 소니가 처음으로 진입하고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선진적인 판매 방식과 관리 조치 덕분이다. 소니는 처음으로 게임의 주요 집단을 비전통적인 플레이어로 정의함으로써 제품의 관객을 넓혔다. 둘째, 소니는 전통적인 중앙 집중식 판매 관리 형식에 대해서도 새로운 해석을 했다. 영업 기회와 PS 가 ss 의 3D 성능보다 우수하기 때문에 PS 는 2D 게임에서 3D 게임으로 전환되는 32 비트 새 시대에 선견지명이 있는 공급업체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판타지 7 의 대성공은 ss 사형을 선고했다. 이 시점에서, 최종 환상과 용자가 용을 싸우는 이념의 격차는 이미 더욱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자, 용자, 용자, 용자, 용자) PS 시대의 대작은' 생화학 위기',' 공룡 위기',' 합금장비',' 전설' 시리즈,' 승리' 시리즈1/Kloc-0 과 같은 두 편의 슈퍼작품을 제외하고는 셀 수 없이 많다 모두 그 시대의 PS 플랫폼에서 탄생했고, 많은 오래된 시리즈들도 이 획기적인 플랫폼에서 다시 부상했습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악마의 도시 시리즈와 록맨 시리즈입니다.
DC 를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드림공장이라는 뜻이다. SEGA 가 SS 몰락 시기 빨리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내놓은 첫 번째 128 위 호스트다. PS2 보다 1 년 일찍 출시되었지만 조산아에는 한계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호스트는 작고 귀엽지만 성능 제한이 차세대 매력을 완전히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의 우수한 작품은 여전히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생화학 위기의 코드명 베로니카, 샘 1, 2, 영혼능력, 미국 몽유, 소닉 2 등의 작품들은 모두 고전이다. PS2 의 상장과 SEGA 그룹 내부의 분열투쟁으로 DC 는 결국 그룹 자금난과 백청형 당구대 제조업체 SUMMY 와 합병해 하드코어 게임을 표방해 온 대형 공장인 SEGA 가 하드웨어 경쟁의 무대를 조용히 탈퇴한 뒤 암담하게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