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닌텐도의 전설적인 회장인 암전총의 일생은 6 년 동안 6543.8+0.5 억을 갚았고, 월급은 반으로 줄었다.

닌텐도의 전설적인 회장인 암전총의 일생은 6 년 동안 6543.8+0.5 억을 갚았고, 월급은 반으로 줄었다.

제목을 보고 나니, 너의 머리 속에서 이것을 먼저 생각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현실은 드라마에서만큼 신기하지는 않지만 게임계에는 이런 전설이 있다. 그는 6 년 동안 6543.8+0 억 5000 만 원의 빚을 청산하고 자신의 게임회사를 스스로 구했다. 그는 이 핸드투어가 성행하는 시대로 게임성 1 위를 고수하는 몇 안 되는 업계 지도자이다. 그의 일생은 게임업계 종사자와 프로그래머의 본보기로 국내 게이머들은 모두 그를' 총형' 이라고 불렀다. 그는 암전총입니다.

"제 명함에서 저는 사장입니다.

제 마음속에서 저는 게임 개발자입니다.

하지만 제 마음속에서 저는 플레이어입니다. ""

게임과의 첫 만남

1959, 카이도 삿포로에서 태어난 이와다 콩 (아버지는 카이도 실란 전 시장 이와다 홍) 입니다. 하지만 관2 세대로서 이와다 콩은 어려서부터 게임을 좋아해서 일찍부터 독학프로그래밍을 시작했다.

고등학교 때,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은 아버지의 도움으로 설거지를 통해 프로그래밍 가능한 컴퓨터 한 대를 샀다. 그는 자신의 열정에 힘입어 시장에 컴퓨터에 관한 잡지나 설명서가 없는 상황에서 컴퓨터를 철저히 연구해 많은 용도를 개발했다.

이와다 콩의 경험은 내가 프로그래밍을 배울 때, 내가 자습서에 따라 공부하더라도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최종 성공 요인은 완전히 사랑이라고 귀결될 수 있다. 왜냐하면 저는 독학 프로그래밍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HAL 연구소에 가입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또 다른 독창적인 작품을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HP-65 는 최초의 마그네틱 카드 프로그래머블 휴대용 계산기)

그는 그것으로 교실에서 게임을 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첫 수제 게임이 탄생했다. 이것은 야구 경기인데, 암전총과 이웃의 학우들이 공유하여 좋은 명성을 얻었다. 이대로라면 이와다 콩이 완성된 게임을 HP 의 일본 대리점에 보내자 상대방은 게임 완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오늘은 닌텐도가 내일 발매할 수 있는 게임을 받은 것과 같습니다. ) 이와타 콩 (Yantian Cong) 에서 2 년 동안 데스크톱 컴퓨터를 배웠고 애플 컴퓨터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당시, 이와타 콩 (Yantian Cong) 은 컴퓨터가 잘하는 것과 잘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전능 한 기계가 아닙니다.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일을 감상할 사람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할 수 없을 것이다."

고등학교 이후, 그 옆에 유일하게 그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학우도 다른 대학에 갔다. 이와다 콩은 동업자가 없는 상태에 있다. 이케부쿠의 백화점은 개인용 컴퓨터 카운터를 열었고,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작성하며 자신의 게임을 공유하고 싶어 했다. (이것이 바로 블루오션 계획의 유래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은 자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그곳에 가서 그의 인생에서 첫 번째 중요한 인물인 당시 직원 백하 천황 곡촌 () 을 만났다.

나는 회사를 하나 개업했는데, 너는 와서 일하고 싶니?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은 하얼 (Hal) 에 합류하도록 밸리 마을 백하 천황 (Baihe 천황) 에 초청 받았다. 하얼 (Hal)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는 대기업에서 일할 기회를 포기하고 당초 5 명밖에 안 된 HAL 에 가입했다. 위인은 시종일관 유일무이하다. 그는 사회와 타협하지 않고 자신이 사랑하는 방향을 의연하게 선택했다.

좌일암전콩, 좌이송강콩, 둘 다 김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김치형제' 라고 불린다

할이 일한 이듬해 닌텐도의 적백기가 나왔다. 수십만엔 컴퓨터에 비해 15 만엔의 적백기만이 게임 성능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어 암전총총이 할의 가장 좋은 기회를 깨닫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이와다 콩 (Yantian cong) 은 게임 콘솔 업무에 종사하기로 결정했다. 할과의 연락이 있어 그는 교토의 닌텐도로 출발했다. (얼마나 예민한 판단력과 용기) 당시 닌텐도는 20 대 초반의 젊은이를 받아들여 아웃소싱에 불과했지만, 옆집 학생만 알고 있던 게임이 전 세계에 판매되어 모두가 자신이 참여한 게임을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이때 암전총아는 그의 인생에서 두 번째 귀인인 산네포, 닌텐도의 세 번째 사장을 알게 된 것은 이런 재능이 넘치는 젊은이를 매우 높이 평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야마우치 (1927.11.7-2013.9./kloc-;

"네가 도망가면 평생 후회할 거야. 클릭합니다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이 33 세 때, HAL 연구소의 사장 후백하천황 곡촌은 증권 부동산 등 부동산 투자에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 20 억엔 이상의 빚을 지고 클럽은 파산의 궁지에 빠졌다 (당시 일본은 거품경제시대에 처해 있었다). 이와다 콩 (Yantian cong) 이 생각하는 첫 번째 선택은 "탈출" 입니다. 그러나 그는 즉시 이 생각을 포기했다. "네가 도망가면 평생 후회할 거야. 클릭합니다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은 오랫동안 협력 해 온 닌텐도 (Nintendo) 를 생각하고 교토로 혼자 가서 야마우치에 도움을 청했다. 닌텐도에서 자금 지원을 할 때 야마우치가 제시한 조건은 32 세의 정규기업 관리 경험이 없는 게임 프로그래머 암다콩 사장을 임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산네프가 이 젊은이를 중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도 어느 정도 그는 암다청을 곧 죽게 될 봉황으로 여기고, 할이 다시 태어날 때 암다청을 자기 것으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할의 운명은 전적으로 암전 총아에 달려 있다. 그는 전략을 재조정했다. 1993 년 HAL 은' 별의 카비-꿈의 샘의 이야기' 로 부활해 500w 대를 팔아 예정된 게임 수의 200 배를 넘어섰다. 그 이후로 HAL 은 닌텐도의 유명한 2 차원 개발자 중 한 명이 되었다. 결국 6 년, 1 년에 2 억 5000 만 엔, 마침내 654 억 38+0 억 5000 만 엔을 갚았다. 이와다 콩 (이와다 콩) 은 이 경험을 회상한 뒤, 돈이 이미 갚았지만 돈을 빌리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귀찮은 일이지 자랑할 만한 일이 아니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 그 당시 게임은 열심히 하기만 하면 반드시 잘 살 수 있었다. 게임 개발은 수익률이 매우 높은 직업이었다.

닌텐도 제 4 임 사장을 맡다

2002 년 5 월의 어느 날 오후, 산네포는 암다콩 () 을 자기 사무실로 불러 자신과 닌텐도 () 가 지난 반세기 동안 겪은 모든 일, 그리고 그가 닌텐도 () 를 보잘것없는 카드 제조사에서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제조업체 중 하나로 어떻게 변모시켰는지를 알려주었다. 두 시간의' 인생 총결산' 을 거쳐 이와다 총각은 사장이 자신을 해고하는 신호라고 생각했다. 산내 황천을 몰아내고 산내 모든 가족 구성원을 소멸시켰기 때문이다.

"서로 대화할 기회를 만들지 않으면 사람들은 마음을 열지 않는다."

이 매우 어려운 대출 상환 경험은 이와다 콩 (Yantian Cong) 이 많은 것을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대통령으로서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 한편 암전총의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사장으로서의 직원들은 모두 그의 말을 듣고 싶어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경영위기에 빠진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다. 그들이 일하는 이념은 사장이 자신을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장은 자신의 행복을 고려하고 있다. 지도자가 백인이 변한다는 것을 알 수 없다면, 그는 이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에 따라 회장으로 취임한 뒤 회사 재건이 바쁜 시기에도 이와다 콩 (80 ~ 90 개의 HAL) 은 항상 모든 직원과 대화를 나눴다. 사람마다 대화의 화제가 다르지만 면접의 첫 번째 질문은 항상' 너 지금 행복하니?' 이다 바로 이런 정성으로 암전총이 수많은 절친한 친구 (예: 후지이 수향, 사쿠라이 정보, 주정숭례 등) 를 수확했다.

지금까지도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사장 문의' 란 칼럼을 볼 수 있었다. 이 전통은 이와다 콩 () 이 이끌었다. "사람들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그들은 먼저 들어야 한다. 내가 상대방의 말을 들을 때,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할 것이다. " 총형이 말한 것은 모두 알고 있지만, 몇 명은 정말 총형처럼 인터뷰를 할 수 있는데, 몇 년 동안 중단하지 않고 견지할 수 있을까?

직원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암다콩, 게임 프로듀서로서 게이머에게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닌텐도 클럽을 설립하여 전 세계 선수들의 피드백을 수집했다. 20 1 1, 10, 2 1, 이와다 콩 주재하는 닌텐도 대면 회의 첫 방송. 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닌텐도 플랫폼의 새로운 게임과 닌텐도의 새로운 게임 하드웨어를 소개하는 것이다. 닌텐도' 대면 클럽' 의 방송은 게임 제조사와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를 좁혔을 것임에 틀림없다. 바로 이때부터 국내 게이머들이 처음으로 암다청을 알게 되면서 다정하게 그를' 총형' 이라고 불렀다.

콩고의 고전 동작

"게임은 플레이어의 전속 오락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오락이다."

당신은' 동물숲' 이 처음 나왔을 때의 뜨거운 사건을 기억합니까? 알 줄기 요리의 가격은 웨이보와 위챗 모멘트,' 젤다의 전설' 시리즈보다 더 많이 탈환했다. 지난 여름 헬스장에서 품절되어 세 배나 올랐던 기억이 납니다. 닌텐도 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은 재테크 상품이라고도 한다. 이런 것들은 대부분 콩형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암전총이 닌텐도 총재에 취임한 후 그의 첫 계획은 하드웨어 전쟁에서 탈퇴하는 것이었다. 그는 단순화가 게임 개발의 영혼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스타카드와 같은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계속 개발하기를 원한다. NGC 는 소니의 PS2 에 졌다. 그래서 블루하이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게임 시장 점유율 확대, 새로운 시장 개척, 한 번도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게이머들이 게임 호스트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즉 닌텐도는 NDS 와 Wii 기계를 통한 하드웨어 대전을 포기하고 블루해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게이머를 넓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행위에 반대하며 경쟁자의 약점이라고 생각했지만 (분명히 소니를 가리켰을 것임) 결과는 분명했다. NDS 는 뇌 운동, 닌텐도, 기타 대량의 고품질 작품으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리는 손바닥이 되었다. NDS 의 성공은 암전총의 신념을 확고히 하여 비디오 게임을 하드웨어 경쟁의 끝없는 순환에서 벗어나게 했다. 동시에, 그는 차세대 게임기가 이 이념을 계승할 수 있기를 바라며, Wii 는 2006 년에 탄생했다. 함께 발표된 Wiisports 는 다른 호스트가 하지 않은 일을 했다. 없는 사람들과 게임을 하는 것이다. 닌텐도 게임의 사용 편의성 특징이기도 하다. 닌텐도 게임이 분급게임이라고 농담을 한다. 이 계획은 당시 닌텐도뿐 아니라 게임 업계 전체의 게임 인구 확대에도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3DS 는 출시 초기 판매량이 그리 좋지는 않았지만, 암다콩은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는 결정을 내렸다. 3DS 를 249 달러에서 169 달러로 낮추면 그의 월급이 반으로 줄어든다. 이에 따라 3DS 는 저렴한 가격 우위와 점점 풍만한 게임 라인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에서는 말할 것도 없고, 전 세계를 바라보더라도 얼마나 많은 CEO 가 감히 이 용기를 가지고 시도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단순하고 즐거운 게임을 하고, 영합하지 않고, 바람을 따르지 않고, 창의적이고, 게임 세계가 얼마나 빨리 변하든 간에, 암전총 지도자의 닌텐도는 이 조급하고 변화무쌍한 시장에서 확고부동하게 자신의 길을 걷고 있다.

7 월 1 1 일, 이와다 콩 사망. 사망하기 전에 그는 여전히 개인용 컴퓨터를 연구하고 있으며, 보코몽사의 사장 겸 친구인 석원항과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 닌텐도를 싣고 파란만장한 시대를 넘나드는 이 거인은 게임 업계에 수많은 소중한 경험을 바쳐 생명의 마지막 순간까지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장례식 당일 15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역사상 가장 사랑스럽고 귀여운 닌텐도 사장을 배웅하러 왔다. 이 위인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대회' GDC20 16' 은 기념영화를 제작했고, 상당히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암전총의 일생을 기록했다.

20 18 닌텐도 E3 대면 회의에서 사쿠라이 정보는 새로운 ns 단독 작품인' 닌텐도 스타 충돌: 특별판' 을 발표했다. 궁극, 마지막 의미). 국내 게이머 대부분이 이번 발표회에 불만을 품고' 리듬이 좋지 않아 홍보귀신' 을 비판하며 30 분 분량의 소개영화가 너무 많은 시간을 차지했다고 판단했다.

(20 19 일본 게임상 시상식. 오른손의 손짓으로 사쿠라이 건염이 아직 완쾌되지 않은 것을 느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샘에 지식이 있다면, 당신은 기쁘고 안심이 됩니까? 이것은 내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죽으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이와다 씨로부터 한 가지 것을 배웠다. 그것은 최선을 다해 해야 할 일을 다 하고, 힘이 할 수 있는 일을 극한까지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

이와다 사쿠라이 정박의 태도가 180 도 바뀌었다. 사쿠라이 우물은 처음에는 ns 를 위해 싸우고 싶지 않았다. 일찍이 20 1 1, 닌텐도 Star Fight ForWiiu/3DS 가 발매되었을 때, 그는 이것이 그의 마지막 대투이며 다시는 참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이때 그는 과로로 칼슘화성 건염을 앓아 오른손 전체가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었다. ) 하지만 20 15 년 동안 암전총의 병세가 악화되었다. 아마도 이와다 콩이 ns 의 대전을 그에게 맡긴 것은 그의 유언일 것이다. 벚꽃정은 전 대통령을 위해' 궁극' 을 만들려고 노력하며 최선을 다해 완성했다. 이 닌텐도 스타 대작전 (Nintendo Star Fight Ultimate) 은 두 사람의 30 년 우정과 비디오 게임 발전의 역사를 담고 있으며, 그가 암다총에게 경의를 표하는 가장 무거운 선물이 되었다.

벚꽃정이 건염으로 한 손으로 게임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나는 20 18 의 닌텐도 발표회를 만감이 교차한 적이 있다. 플레이어와 게임 개발자 간의 정보 비대칭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개발자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우리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조언을 따르고 게임 업계에 대해 더 많이 알아서는 안 됩니다.

나는 중학교 때부터 게임을 하고 각종 단말기를 접한 적이 있다. 대부분의 제품은 소니이기 때문에 종종 친구들로부터 개 찾기라고 놀림을 받는다. 이때 나도 닌텐도에서 온 친구에게 친절하게 답장할 것이다. 하지만 개든 돼지든' 게임' 자체에 대한 우리의 애착은 높든 낮든 말하기 어렵다.

"게임은 플레이어의 전속 오락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오락이다." 플랫폼, 플레이어, 심지어 클라우드 게이머들이 게임의 우열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갈등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오늘날, 총형의 이 말은 우리 모두의 더 많은 취향을 받을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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