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3D 안경이 좋을까요
약 4 가지
1, 빨강 파랑 빨강 파랑 3D 안경
이 안경은 여러 가지 색상 유형으로 나뉘는데, 더 흔한 것은 빨강 파랑과 빨강 파랑이다. 이 색상 차이는 해당 색상의 3D 이미지에 사용되어야 한다 두 눈이 이미지 2 개 중 하나만 볼 수 있도록 해당 색상 및 다른 색상에서 빛의 통과성을 사용하는 것이 작동 원리입니다. 이런 안경은 역사가 유구하여, 초기 3D 영화는 이런 모델을 많이 사용했다. 저렴한 가격, 경제성, 유지 보수 비용이 거의 없고 적용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일부 애호가들의 3D 작품이나 3D 온라인 영화에서는 이런 방식을 많이 사용한다. 그러나 광속 부족, 화면 어두움, 이미지 색상 변이 등과 같은 단점이 더 많습니다. 지금은 프로상영 분야에서 기본적으로 탈락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사진을 분리하기 위해 필터 (필터)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분판" 또는 "필터" 기술이라고도 합니다.
2, 편광경
이것은 영화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3D 영화 솔루션으로, 편광이라고 하는데, 기본 원리는 사실 일부 편광의 카메라 렌즈나 선글라스와 비슷하다. 현재 선 편광과 원형 편광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선 편광은 비교적 간단하다. XY 의 두 편각 방향, 즉 안경에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편각 방향의 편광경을 통해 두 눈이 각각 화면에 겹쳐진 세로, 가로 이미지 중 하나만 볼 수 있도록 하여 입체효과를 볼 수 있다. 원형 편광은 차세대 3D 편진 기술로, 안경 기술은 XY 편광의 얇은 플라스틱 조각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렌즈의 편광은 원형으로 회전하고, 하나는 왼쪽으로 회전하고, 하나는 오른쪽으로 회전하므로, 서로 다른 두 방향의 이미지가 구별됩니다. 이 편진 방식은 기본적으로 전방위적으로 3D 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XY 선 편광처럼 안경의 수평/수직 각도를 유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렌즈의 빛에 대한 편향을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분광' 기술이라고도 불린다.
3, LCD 셔터 안경
4.VR(Virtual Reality) 은 가상 현실, 즉 VR (시중에 VR 복합기, VR 휴대폰 상자) 이며, VR 올인원의 구체적인 의미는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과 다양한 현실 및 제어와 같은 인터페이스 장치를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컴퓨터에 생성되는 것입니다. 소개 가상현실 헤드는 디스플레이 장치, 줄여서 VR 헤드 VR 안경으로, 시뮬레이션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학 인간 인터페이스 기술 멀티미디어 기술 감지 기술 네트워크 기술 등 다양한 기술 집합을 활용한 제품으로, 컴퓨터와 최신 센서 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참신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수단이다. VR 헤드 VR 안경은 시대를 초월하는 제품이다. 모든 애호가들이 놀라움과 기쁨을 가지고 체험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것의 탄생과 전망에 대한 알 수 없는 것에 깊이 빠져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VR 안경의 원리는 사람들의 눈과 비슷하다. 두 렌즈는 눈과 맞지만 인간의 눈' 지능' 은 없다. 게다가 VR 안경은 보통 내용을 반으로 나누어 렌즈를 통해 겹쳐진 영상을 만들어 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사람의 눈동자 중심, 렌즈 중심, 화면 (분할 후) 중심이 일직선에 있지 않아 시각 효과가 좋지 않아 불분명, 변형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상적인 상태는 사람의 눈동자 중심, 렌즈 중심, 화면 (분할 후) 중심이 직선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이때 렌즈의 "눈동자 거리" 를 조정하여 눈동자 거리와 일치하도록 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화면 중심을 조절하여 3 을 보장해야 합니다 국내 설비는 물리적 조절을 통해, 어떤 장비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절된다. 예를 들면 환한 VR3D 거울과 같은, 그 눈동자 거리는 위의 손잡이를 통해 앞뒤로 내려와야 한다. 눈동자 거리를 조절하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