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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명사수 기술 및 속성에 포인트 추가

한 턴에 일부 스킬에 포인트 추가: 유형 1: 정밀 화살 3점 || 강력한 화살 20점 || 장거리 화살 8점 || 집중력 9점 두 번째 턴 이후) || 영혼 파괴 화살 1점 || 2연속 화살 20점 || 강력한 화살 20점 || 집중력 10점 2턴 이후) || 부서진 영혼 화살 20점 || 2연속 사격 0점 논란: 1. 논란은 주로 강력한 스킬을 바탕으로 깨진 영혼의 선택에 초점을 맞춘다. 2연속 공격 출력이 부서진 영혼보다 높다. 전혀 분석을 하지 않은 결론이므로 얼리안을 선택하는 사람이 주류이지만, 여전히 영혼 절단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다. 절단이 더 멋져 보일 수도 있고, 영혼 절단으로 스킬 포인트를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지금은 어떤 직업이던 초기 업그레이드 속도가 꽤 빠른 편인데, 2차 이관은 2~3일밖에 안 걸리고, 3차 이관도 엄청 빠릅니다. 어느 회사를 선택하느냐가 특별히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아주 원활하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래도 2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정확성과 집중력. 정밀함은 적중률을 증가시키고 집중력은 적중률과 회피율을 증가시킵니다. 전자는 패시브 스킬이고, 후자는 액티브 스킬이다. 후자의 집중 스킬은 발동이 필요하고 사제의 축복 스킬과 중첩될 수 없기 때문에 논란도 많이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하고 있다. 공격력이나 안정성과는 전혀 상관없는 명중률이 부족하지 않으며, 집중력에 의한 회피는 궁수들에게 심리적인 편안함을 주지만 실제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집중력을 더해주는 것이 주류인데, 정확도를 높여야 한다면 괜찮지만 타이밍을 고려하거나 2턴 강궁에 스킬 포인트를 아끼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3. 2중대의 이론적 공격력이 브로큰소울보다 높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실제 몬스터 방어력과 피해 후 데미지 출력을 고려하면 2중대의 방어력 손실은 2배에 이릅니다. 영혼 절단의 장점은 제한되어 있으며, 그다지 좋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현상은 두 번의 연속 공격이 부서진 영혼보다 크다는 이론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1턴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위의 두 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스킬은 첫 번째 턴에 대한 궁수의 스킬 목록을 참조하세요: /zhiye/2006021266.html 두 번째 턴에 대한 일부 스킬 포인트: 첫 번째 유형: 20 정밀 활 - 0 궁극기 - 30 폭발성 - 20 신속 - 20 투명 - 강궁 20개 (나머지 11개는 1턴 집중에 추가됩니다) 두 번째 유형 : 정밀궁 20개 - 궁극기 0개 - 폭발 30개 - 속력 20개 - 투명 20개 - 강궁 7개 (나머지 24개는 집중에 추가되고 1턴의 정밀 화살, 1턴에 브로큰 소울을 추가하면 정밀 활 8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PS. 투명 화살에도 포인트를 저장할 수 있으며, 풀 스트롱 활도 같은 유형입니다) 세 번째 유형: 정밀 20개 활 - 궁극기 30 - 폭발 30 - 퀵 20 - 인비저블 10 - 강한 활(또는 0, 보충집중)은 스킬 분석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1. 첫 번째와 두 번째 궁극기는 30점 생략 고려 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궁극기 포인트는 최소 2턴 이상 보장 가능하며, 3턴 이후에는 궁극기가 전혀 쓸모가 없으므로 생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턴인데 궁수 경력 전체를 보면 2턴은 그냥 너무 짧은 스테이지라서 궁극기를 생략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2. 포인트를 추가하는 두 번째 방법은 왜 강한 활 포인트를 생략합니까? 이런 포인트 가산 방식을 선택하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웃음) 정밀 화살 스킬은 소위 영구적인 혜택 스킬이라 아직은 헤어지기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 그리고 몇 가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강한 활에 몇 가지 포인트를 아끼고 더 추가하는 것은 타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강한 활은 활을 휘둘러 몬스터를 공격해 공격 데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으며,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는 개인 공격 스킬로 궁수는 몬스터를 몬스터 더미에 굴러가게 한 뒤 굴러간다. 화살 공격으로 폭발하는 것은 언제나 힘든 일이고,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해 일어서는 것보다 효율이 그리 빠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8점의 강한 활이면 1점의 피를 맞히는 당혹감을 피하기에 충분하며, 3턴이 지나면 이 스킬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강한 활을 절약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3. 하지만 여전히 강궁에 대한 세이브를 선택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몬스터가 돌아올 확률, 돌아오는 몬스터의 수, 강궁이 가득 찬 후의 공격력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며, 보이지 않는 화살표에 저장하도록 선택합니다. 투명화는 10포인트, 지속시간은 300초로 일반적으로 충분하다고 생각되는 만큼 가능하다. 하지만 저라면 무형의 10분 스킬 유효시간이 더 매력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4. 사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그 회전에서 정확한 화살을 생각하지 말고 첫 번째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5. 세 번째 포인트 추가 방법... 글쎄요, 아직 궁극기를 추가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는 점은 인정하고, 1턴 집중을 포기할지에 대해서만 논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죠? 아니면 강한 활을 완전히 포기합니까? 어쨌든 이 직업에는 절충안이 있을 뿐입니다. 물론 절충안은 마음속에 있는 기술의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순서: 제안 2개 - 1. 먼저 폭발 포인트 15개를 추가한 다음 최대 정확도를 추가하고, 보이지 않는 포인트와 빠른 포인트 10개 이후에 빠른 포인트와 보이지 않는 포인트를 번갈아 추가하거나 충분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당분간은 폭발이나 강한 활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먼저 정확하고 폭발적이며 빠르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기타: 스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궁수의 2턴 스킬 목록/zhiye/2006030619412.html을 참조하세요. 3턴에 대한 일부 스킬 포인트: 궁수의 3턴에 대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다른 논란이 없습니다. 2개와 2개 유형만 차이가 있습니다. 벨이 울리는 번호와 벨이 울리지 않는 새 번호만 다릅니다. 첫 번째 유형(링 번호 없음) : 윈드 스텝: 6점 - 관통 화살: 20점 - 스탠드: 20점 - 로켓: 30점 - 화살 비: 30점 - 실버 이글: 15점 - 화살 쓸기: 30점 첫번째 종류(링번호 4개) : 윈드 스텝: 0점 - 관통 화살: 20점 - 스탠드: 20점 - 로켓: 30점 - 화살 비: 30점 - 실버 이글: 21점 - 화살 휩쓸기: 30점 스킬 분석: 함께 고급 이상한 지역과 몬스터의 등장으로 대체 기술의 중요성이 드러났습니다. 최대 속도는 무기, 애완동물, 신발 등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Wind Step은 여전히 ​​140%가 필요하므로 속도 장비를 구입할 때 재정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Silver Eagle은 15포인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4턴 후에 관련 스킬을 포기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때때로 상당히 우울합니다. 포인트 추가 순서 : (추천이 아닌 추천) 기총 1점, 관통 5점, 화살 가득, 로켓 가득, 기총 가득, 관통, 대기, 독수리 순서는 가능합니다. 스스로 결정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첫 번째 풀 화살비를 사용하면 몬스터와 싸울 때 가까워지는 당황스러움을 피할 수 있고, 물론 그런 몬스터 집약적인 상황에서 레벨업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무릉해적단에서도 레벨업의 편리함을 얻을 수 있다. 지역에서는 먼저 레벨을 올릴 카드 위치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기총소사를 추가한 다음 로켓을 추가하세요. 여기에 한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3턴 공격 기술이 매우 좋습니다. 기타 : 스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궁수 3턴 스킬표 /zhiye/2006021292.html을 참조하세요.4턴 일부 스킬 포인트 추가 1. 모든 직업 공통 스킬 1. 전사의 획득 방법. 의지: 먼저 신무 마을 촌장으로부터 임무를 받습니다. 심해 협곡 1. 칼레타 동굴에서 칼레타와 대화하면 피시킹 보스 모델 1개가 소모됩니다. 미션 맵에 입장하면 의지의 조각 40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 완료 후 미션을 제출하세요.) 계속해서 셴무의 방랑 연금술사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고 싸우면 그리핀도르는 낡은 팔찌를 얻고, 방랑 연금술사에게 낡은 팔찌와 리튬 광석 10개를 주고, 리튬 광석 반지를 얻고, 리튬 광석을 줍니다. 칼레타에게 팔찌를 주고 '전사의 의지' 스킬북을 획득하세요. 스킬 효과 : 상태 이상을 회복시키며, 쿨링 시간이 길다. 스킬 평가 : 전사의 의지 이 스킬은 상태이상에서 회복하는데 사용되지만 쿨링타임이 있습니다. 게다가 물고기 주형과 모듈을 만들고, 두툼한 봉황 팔찌를 만들고, 마침내 광석이 쌓여야 하기 때문에 배우기가 번거롭다.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입니다. 실제로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것은 쓸모없는 기술입니다. 배워도 조금만 추가하면 볼 수 있지만 그다지 쓸모는 없습니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포인트 추가: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거나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메이플스토리 용사 획득 방법 : 4턴 후 자동으로 스킬 획득 효과 :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팀원의 모든 능력과 특성이 향상됩니다. 각 스킬 업그레이드의 유효시간은 30초이며, 2레벨마다 속성이 1%씩 증가하며, 풀레벨 20 소모 MP 40, 600초 이내의 모든 속성 포인트가 10%씩 증가하는 스킬입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채워지면 10분 이내에 모든 특성 포인트가 10% 증가합니다. 불행하게도 흑룡은 이제 무적이며, 무사도서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천정부지로 비싸지만, 이 스킬은 모든 사용자에게 보편적이므로 자신의 힘과 재정 자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스킬은 앞으로 더욱 보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평가자 : 제로의 사역마) 포인트 추가 : 조건부 1개 충진 권장, 석궁 전문 공통 스킬 1, 불눈 징징 획득 방법 : 4턴 후 자동으로 스킬 획득 효과 : 팀원이 엿볼 수 있는 액티브 스킬. 적의 약점을 파고들어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스킬 레벨 1: 지속 시간 10초, 1% 데미지 확률 11% 증가, 스킬 레벨 30: 지속 시간 300초, 15% 데미지 확률 40% 증가.

스킬 레벨 1당 데미지가 1%씩 증가하며, 2레벨마다 발동 확률이 1%씩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 궁수는 4차 로테이션 등장 이후 전보다 인기가 높아졌으며, 아군에게 효과적인 스킬이므로 전보다 보스전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높은 데미지 가능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그 존재의 의미는 모든 직업의 공격 기술이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인트 추가: 우선 추가, 충전 권장 2. 드래곤 쇼크 웨이브 획득 방법: 전사와 팀을 이루어 납치 임무를 수행해야 하며 팀 리더가 되어 엘더 맨션에 가서 대화하세요. 3레벨 교관으로 들어가 가드 테일러(Guard Taylor)라는 팀에 들어가면 4마리의 박쥐 악마와 4마리의 백색 늑대인간, 회색 늑대인간이 동시에 생성되며 약 3~4초 동안 계속됩니다. 몬스터가 스폰되는 과정에서 아처 플라잉 드래곤 충격파 스킬북이 폭력적으로 등장합니다. 스킬 효과 : 화살에 용의 영혼을 부착하면 강력한 화살을 발사해 다수의 몬스터를 멀리 밀어낼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 1 : 공격력 42%, 대상 몬스터 4명, 거리 440, 스킬 최대 공격력 100%, 대상 몬스터 6명, 거리 440. 레벨당 공격력이 2%씩 증가하며, 10레벨마다 대상 몬스터가 1마리씩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 매우 실용적인 4턴 스킬로 1포인트만 추가해도 몬스터를 밀어내는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실용성은 석궁 분야에서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포인트 추가 : 폭풍 화살비가 가득 차거나, 포인트가 남지 않은 경우 1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사수(궁수)의 특수 4턴 스킬을 조건부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사수 획득 방법: 자동 획득 효과 : 패시브 스킬, 스킬 조건 - 정밀 활 레벨 20(따라서 2턴에 정밀 활 스킬이 가득 차 있어야 함), 활 무기 숙련도 증가 및 활 무기 데미지 증가. 스킬 레벨 1, 2: 활 무기 숙련도 65%, 스킬 레벨 3: 활 무기 숙련도 65%, 무기 공격력 +1, 스킬 레벨 30: 활 무기 숙련도 90%, 무기 공격력 +10 5레벨, 3레벨 이후 3레벨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 이 스킬은 활 데미지의 안정성을 증가시켜 상당한 공격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체 레벨에서 10G는 꽤 많습니다. 포인트 추가 : 다른 메인 스킬 추가를 위한 포인트가 남지 않는다면, 메인 스킬 10포인트 달성 후 본 스킬 추가를 고려해보시면 됩니다. 2. '화살의 폭풍' 획득 방법: 과제를 수락하려면 4레벨 강사를 찾아 헬레나의 낡은 장갑을 구해 2레벨 강사 헤리나에게 주기 위해 켄타우로스와 싸워야 합니다. 폭풍의 화살". 스킬 효과 : 폭풍처럼 빠르게. 화살을 발사하며, 이 스킬 키를 누른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 1: 데미지 51%, 스킬 레벨 30: 데미지 100%. 스킬 레벨별 스킬 평가 : 4레벨 궁수의 주요 공격 스킬로, 이 스킬을 누르고 있으면 연속적으로 화살을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불연속점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 때문에 다시 궁수 직업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이 스킬 역시 단점이 있는데, 계속 누르고 있으면 약을 먹을 수 없고, 체력이 낮은 궁수에게는 약을 먹을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약을 먹어야 할 경우 스킬 사용이 중단됩니다. 특별 주의 사항 : 3턴에서 4중대까지, 4턴에서 폭풍의 화살 사이에 충돌이 없으며, 4턴의 특수성 때문에 3턴에서 4중대로 가는 문제도 없을 것입니다. 스톰 오브 애로우즈의 경우 4중대가 안전하고, 특히 고레벨 몬스터 지역에서는 스톰 애로우의 장점은 공격력이 높지는 않지만, 발사 시 약을 먹을 수 없다는 점이다. 알람 시계를 지우거나 물고기 왕의 몹이 폭발하는 등의 다른 상황에서는 폭풍 화살이 실제로 N * 1 화살인 반면 연속 화살 4 개를 사용하는 것이 폭풍 화살보다 확실히 안전합니다. 화살 1개당 4개가 있습니다. 단일 화살 데미지 출력으로 보면 4연속 화살이 폭풍의 화살보다 크고, 단위 시간당 연속 공격으로 보면 폭풍의 화살이 4연속 화살보다 크다. 둘 다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사실 4연속 엔딩이 있는 연속 폭풍 화살을 사용하는 것이 많은 경우에 효율성 +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포인트 추가 : 먼저 추가, 추가 3을 권장합니다. 넉백 화살 획득 방법 : 4턴 후 자동으로 스킬 효과 획득 : 일정 확률로 적의 다리를 공격합니다. 적을 둔화시킵니다. 스킬레벨 1 : 35초 이내 11% 확률로 5초 동안 적의 공격속도 -2, 스킬레벨 30은 풀레벨 : 180 이내 40% 확률로 적의 공격속도 감소 15초 이내에 -60이 됩니다. 스킬 평가: 실제로 사람들이 이 스킬이 가져오는 이점이 적다고 느끼게 하십시오. 그러나 이는 궁수가 자신의 생명을 구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포인트 추가: 나중에 4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획득 방법: 먼저 쉔무 마을로 가서 임무를 받은 후 하늘 독수리 깃털 1개, 블러디 하비 깃털 10개, 뜨거운 항아리 1개, 뜨거운 항아리가 필요합니다. Hard Work에 있습니다. 동굴 3에 숨겨진 지도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큰 항아리가 있습니다.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뜨거운 항아리를 얻으려면 Shenmu Village로 돌아가서 Akko를 찾아 신성한 새와 함께 항아리를 얻으십시오. 스카이 네스트 1의 꼭대기로 가서 히든 맵에 들어가 신조가 담긴 항아리를 던지고 파이어 피닉스를 처치하세요. (참고: 파이어 피닉스 공격은 매우 강력합니다! 허수아비를 사용하여 유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제한 시간은 20분입니다. Shenmu 마을로 돌아가서 Akko를 찾아 "Fire Phoenix" 스킬을 얻으세요. 스킬 효과 : 불속성 불사조를 소환하여 최대 4마리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구 사항: 레벨 3 실버 이글 소환. 스킬 레벨 1: 공격력 305, 지속 시간 113초, 풀 레벨 스킬 레벨 30: 공격력 550, 지속 시간 200초. 스킬 평가 : 얼음 몬스터에게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보기에는 좋지만 실용성은 높지 않아 곳곳에서 몬스터를 도발하는 불사조가 가끔 골칫거리입니다. 물론 몹을 브러싱할 때에도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Straw Man과 결합된 Fire Phoenix는 일부 상황에서 여전히 특정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나중에 추가해도 되고, 먼저 추가해서 시청해도 됩니다. 5. 획득 방법 집중 : 사서 위즈에게 그린북(상어폭발)을 가져오고, 모은 후 잉크병(바다 밑 오징어 사냥용) 50개, 생수 10개, 마법석 30개를 모아달라고 하세요. , 위즈를 주는데, 궁수의 길 아이템북을 2차 교관에게 건네주고, 3차 교관을 찾은 뒤, 제모세를 찾아 숲속의 NPC 메모리러를 찾아가세요. , 무의미한 존재 에서는 다크 소울 스톤 50개를 수집한 다음 미션 맵에 들어가 300마리의 박쥐 몬스터를 처치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궁수 2명으로 구성된 팀이 필요합니다. 스킬 효과 :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하고, 스킬 사용 시 마법 수치도 감소하며, 쿨링 시간은 6분입니다. 스킬 레벨 1 : 공격력 11 증가, MP 소모 -2%, 지속 시간 60초, 풀 레벨 스킬 레벨 30 : 공격력 26 증가, MP 소모 -50%, 지속 시간 180초. 스킬 2레벨부터 2레벨마다 공격력이 1포인트씩 증가하고, 레벨당 MP-2%가 소모되며, 10레벨마다 유효시간이 60초씩 증가된다. 스킬 평가 : 공격력이 많이 증가하며 데미지 출력이 향상되는 또 다른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길어집니다. 포인트 추가: 나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남은 포인트가 없을 경우, 주요 스킬을 추가한 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4레벨 스킬의 포인트 추가 순서는 포인트 유지 여부, 재원 등 개인적인 고려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우선순위에 대해서만 안내해 드립니다. Storm of Arrows >= Fire-Eyed Jingjing > Dragon Shock Wave > Marksman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나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피닉스를 먼저 추가하여 플레이하고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3개의 스킬 포인트는 스톰 1포인트, 플라잉 드래곤 1포인트이며, 나머지 3포인트는 파이어 아이 또는 파이어 피닉스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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