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mindstorms 를 소개하는 단문.
아무리 신기한 무기라도, 아무리 불쌍한 로봇이라도 땅 없이는 살 수 없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원래 로봇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로봇팔과 투명한 물건만 있었다. 안에서는 밖을 볼 수 있지만 밖에서는 안을 볼 수 없다.
4. 로봇이라면 지금 과부하가 된 게 틀림없어요. 부품이 떨어지고, 머리가 연기를 내뿜으며, 에너지가 소진되고, 붕괴될 때까지, 그녀의 적이 구름층이 빽빽한 하늘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스마트 로봇을 만드는 것은 전례가 없지만 지금은 현실이 되었다.
로봇이 탄광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학교에서 로봇 대회가 열렸다. 우리 팀은 원래 블루를 던질 수 있는 로봇을 설계하려고 했는데, 결국 팀장은 반대 방향으로 가서 축구를 할 수 있는 로봇을 설계하도록 우리를 이끌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당연히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8. 일본 와세다 대학과 일본 텔레콤 전화회사 * * 가 인간과 비슷한 고무성대로 말하는 로봇을 공동으로 선보였다. 억양이 울렁거려 매우 친절하다. 9. 최근 수십 년 동안' 로봇' 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발전이 신속하다.
10. 우리는 거리에서 다양한 로봇을 볼 수 있다. 1 1. 오염이 심하고 노동 강도가 큰 곳에서 이 로봇은 그것의 우월성을 보여준다.
12. 로봇은 실물과 똑같이 하지만 실물과 비교할 수는 없다. 13. 살아있는 사람에게는 쉽지만 현실 세계의 R2D2 로봇에게는 어렵다.
14. 경비원에게 이 온순하고 로봇 같은 미치광이들은 가축처럼 큰 번거로움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15.chroino 는 외관이 우호적이고 동작이 복잡한 소형 로봇이다.
"단일 프레임" 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하우징은 탄소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chroino 에게 친근한 외관, 가볍고 강력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2. 레고 브레인스토밍 관련 정보 레고 브레인스토밍 카탈로그 소개 상세 레고 브레인스토밍 프로그램 편집 이 단락 소개 레고 브레인스토밍-상하이 바 베이브 조기 교육 센터 레고 브레인스토밍 (Lego Mindstorms) 은 프로그램 가능한 레고 빌딩 블록, 모터, 센서 및 레고 기술 부품 (기어, 차축, 빔) 을 모아 통칭한 것이다.
사고 폭풍은 교육용 장난감의 프로그래머블 센서 모듈에서 유래했다. 레고 브레인스토밍의 첫 소매 버전은 1998 년에 출시되었는데, 당시 로봇 발명 시스템 (RIS) 으로 불렸다.
최신 버전은 2006 년에 출시된 레고 Mindstorms NXT 입니다. Mindstorms 는 Logo, Basic, Java 파생 버전, Smalltalk, c 언어 등 여러 언어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클럽은 브레인스토밍 프로그래밍에 힘쓰는 웹사이트이다. 레고 Mindstorms 로봇 발명 시스템 (이하 레고 mindstorms Kit) 은 로봇에 관심이 있는 어린이 또는 12 이상의 성인을 위한 익지 장난감입니다.
이 제품 계획은 1986 으로 시작되며 덴마크 레고는 MIT 미디어 연구소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벽돌' 협력 프로젝트로 시작된다. 레고 브레인스토밍 키트의 핵심은 RCX 라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블록이다.
여기에는 6 개의 입력 및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즉, 센서 연결 등의 입력 장치 3 개와 모터 연결 등의 출력 장치 3 개가 있습니다. 레고 mindstorms 제품군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전통적인 레고 블록처럼 플레이어가 자신의 창의력을 자유롭게 발휘하고 다양한 모델을 모아서 실제로 움직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RCX 는 1.0 (1 세대 1998), 1.5 (소판 1999) 의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뉩니다 1.0 과 1.5 의 차이점은 1.0 버전은 외부 전원을 켜고 변압기를 통해 전원을 공급하는 반면 1.5 버전은 배터리로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 과 2.0 의 차이점은 컴퓨터를 연결하는 적외선 장치가 USB 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직렬 포트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2.0 버전의 펌웨어와 프로그램 개발 도구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RCX 펌웨어의 주요 목적은 바이트 코드 프로그램을 프로세서가 이해할 수 있는 기계 코드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RCX 의 펌웨어는 컴퓨터의 BIOS 와 마찬가지로 교체가 가능하므로 버전마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RCX 의 펌웨어는 SRAM (static access memory) 에 저장되므로 실제로 RCX 전원이 꺼지면 펌웨어가 사라집니다.
컴퓨터가 프로그램을 전송할 때 펌웨어를 RCX 로 보냅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로봇을 만든다면, 먼저 컴퓨터의 기본 입문을 배우고 전자 회로, 디지털 논리,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알아야 기본적인 마이크로컴퓨터 제어 회로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어셈블리 언어나 C 언어를 배우고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쓰는 프로그램도 배워야 한다 ... 참, 아마도 가장 번거로운 것은 기계 구조일 것이다. 우리는 스테퍼 모터와 일반 DC 모터 중 어느 것을 사용할지 결정해야 한다. 구동 형태에 따라 신호 구동 및 피드백 처리 방식이 다릅니다. 또한 가장 간단한 타이어나 무한궤도가 걷기 방식인 경우에도 토크와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기어를 일치시켜야 할 수 있습니다. 공부와 DIY 가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하면 자제로봇을 갈망하는 많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피가 끓고 온몸이 오한.
레고 mindstorms 조합에는 RCX, 모터 2 개, 터치 센서 2 개, 적외선 센서 1 개, 다양한 크기의 타이어와 레일, 여러 규격의 기어와 도르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물론 전자 회로 및 기계 구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프로그래밍 부분에서는 레고 (또는 MIT 연구원) 도 RCX 코드라는 시각화 프로그래밍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나무를 쌓는 것과 마찬가지로, RCX 코드 사용자는 화면에 다양한 프로그램 논리를 나타내는 다양한 "빌딩 블록" 을 쌓아 RCX 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그램 작성이 완료되면 키트에서 제공하는 적외선 장치를 통해 RCX 로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져요! 하지만' 쿨' 에 대한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다. 레고가 제공하는 시각화 프로그래밍 도구는 초보자나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인터페이스로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사실상 장애물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RCX 코드에 의해 "작성" 된 복잡한 프로그램은 비효율적일 수 있으며 "시각화" 프로그램 코드는 읽기와 유지 관리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레고 mindstorms 애호가와 프로그래밍 전문가들이 다양한 "일반" 프로그래밍 언어를 개발했습니다.
이들 플레이어 중 가장 유명한 (아마도 가장 큰 공헌) Kekoa Proudfoot 교수는 RCX 의 내부 구조와 I/O 프로토콜을 자세히 분석하고 RCX 내부 웹 사이트에 많은 문서를 게재했다. 또 다른 유명 게이머는 데이비드 바움 (David Baum) 으로, C 언어와 비슷한 프로그램인 NQC (완전히 C 가 아님) 를 개발하여 프로그래머를 시각화 개발 도구의 속박에서 해방시켰다.
NQC 는 RCX 최초의' 비공식' 프로그래밍 언어는 아니지만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일 수 있습니다. NQC 자체는 텍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동합니다.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통합 개발 환경 (IDE) 을 사용하려면 brixcc(Windows 버전) 또는 MacNQC(Mac 버전) 또는 nqc for wince (포켓 PC PDA) 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고의 RCX 코드 시각화 도구 프로그램은 Windows 버전만 있으며 Mac 및 Linux 시스템에서는 비공식적인 프로그램 도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C 언어를 좋아하거나 잘 아는 것은 아니다. 호세 솔로사노는 RCX 가 Java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leJOS Java 운영 체제라는 JVM (Java Virtual Machine) 을 개발했습니다.
랄프 헨펠이 개발한 Pb Forth (programmable brickforth) 도 일부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Forth 언어의 첫 번째 구현 프로젝트는 천문대를 제어하는 큰 망원경 (이 페이지의 소개 참조) 이며, 그 문법과 기타 일반적인 것이다.
3. 3 학년 작문은 재미있는 레고 브레인스토밍 수업과 재미있는 레고 브레인스토밍 수업이다.
오늘 오후 청소년 활동 센터의 선생님은 우리에게 재미있는 레고 브레인스토밍 수업을 해 주셨다.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은 모두에게 말했다. "얘들아, 로봇 알아?" 우리는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네!" 선생님은 "학생들은 로봇과 우리가 평소에 놀던 전동차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라고 덧붙였다. 교실이 갑자기 조용해졌다. 선생님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다음으로, 로봇을 좀 보시죠. 아시겠죠." 그런 다음 선생님은 두 개의 큰 거품 상자에서 원형 로봇을 꺼냈다. 그 아래에는 네 개의 바퀴가 있고 주위에는 많은 구멍이 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로봇은 감지 로봇이라고 합니다. 보세요, 이 세 개의 구멍은 광 센서이고 로봇의 눈입니다. 이 큰 화면을 다시 한 번 봅시다. 로봇이 작동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LCD 화면에 나타납니다. 로봇 뒤에 있는 자동복구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것은 충돌 링입니다. 클릭합니다 선생님은 로봇 주변의 치마 같은 플라스틱 고리를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로봇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넋을 잃었다. 갑자기 선생님은 다른 로봇을 꺼내서 책상 위에 놓으셨다. 선생님이 물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떤 통제를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스위치!" 학생들은 망설이지 않고 대답했다. 하지만 우리는 오랫동안 찾았습니다. 이 로봇은 스위치가 없습니다! 선생님은 의심스러운 얼굴로 우리를 바라보며 웃으며 로봇의 광 센서 앞에 손을 올려놓으셨다. 로봇이 기적적으로 걸었다! 선생님이 그의 손을 치우자, 그것은 또 멈췄다. 우리는 모두 "정말 재미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 선생님이 말했다. "아래에 몇 개의 로봇이 있지만 모두 조립되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선생님을 쳐다보며 선생님이 녹색과 흰색이 섞인 로봇을 꺼내는 것만 보고 말했다." 이게 무슨 로봇인지 알아맞혀 보자. "" 우리는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게 로봇! 선생님이 말했다. "네, 학생들이 맞췄어요! 이게 게 로봇이야! "나중에 우리는 사슴 로봇, 물고기 입 로봇 등을 보았다. 이 수업은 나에게 로봇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다. 나는 이런 수업이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4. 레고 브레인스토밍 관련 정보 레고 브레인스토밍 카탈로그 소개 상세 레고 브레인스토밍 프로그램 편집 이 단락 소개 레고 브레인스토밍-상하이 바 베이브 조기 교육 센터 레고 브레인스토밍 (Lego Mindstorms) 은 프로그램 가능한 레고 블록, 모터, 센서 및 레고 기술 부품 (기어, 차축, 빔) 을 모은 총칭이다.
사고 폭풍은 교육용 장난감의 프로그래머블 센서 모듈에서 유래했다. 레고 브레인스토밍의 첫 소매 버전은 1998 년에 출시되었는데, 당시 로봇 발명 시스템 (RIS) 으로 불렸다.
최신 버전은 2006 년에 출시된 레고 Mindstorms NXT 입니다. Mindstorms 는 Logo, Basic, Java 파생 버전, Smalltalk, c 언어 등 여러 언어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클럽은 브레인스토밍 프로그래밍에 힘쓰는 웹사이트이다. 레고 Mindstorms 로봇 발명 시스템 (이하 레고 mindstorms Kit) 은 로봇에 관심이 있는 어린이 또는 12 이상의 성인을 위한 익지 장난감입니다.
이 제품 계획은 1986 으로 시작되며 덴마크 레고는 MIT 미디어 연구소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벽돌' 협력 프로젝트로 시작된다. 레고 브레인스토밍 키트의 핵심은 RCX 라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블록이다.
여기에는 6 개의 입력 및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즉, 센서 연결 등의 입력 장치 3 개와 모터 연결 등의 출력 장치 3 개가 있습니다. 레고 mindstorms 제품군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전통적인 레고 블록처럼 플레이어가 자신의 창의력을 자유롭게 발휘하고 다양한 모델을 모아서 실제로 움직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RCX 는 1.0 (1 세대 1998), 1.5 (소판 1999) 의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뉩니다 1.0 과 1.5 의 차이점은 1.0 버전은 외부 전원을 켜고 변압기를 통해 전원을 공급하는 반면 1.5 버전은 배터리로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 과 2.0 의 차이점은 컴퓨터를 연결하는 적외선 장치가 USB 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직렬 포트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2.0 버전의 펌웨어와 프로그램 개발 도구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RCX 펌웨어의 주요 목적은 바이트 코드 프로그램을 프로세서가 이해할 수 있는 기계 코드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RCX 의 펌웨어는 컴퓨터의 BIOS 와 마찬가지로 교체가 가능하므로 버전마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RCX 의 펌웨어는 SRAM (static access memory) 에 저장되므로 실제로 RCX 전원이 꺼지면 펌웨어가 사라집니다.
컴퓨터는 프로그램을 보낼 때 펌웨어를 RCX 로 보냅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로봇을 만든다면, 먼저 컴퓨터의 기본 입문을 배우고 전자 회로, 디지털 논리,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알아야 기본적인 마이크로컴퓨터 제어 회로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어셈블리 언어나 C 언어를 배우고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쓰는 프로그램도 배워야 한다 ... 참, 아마도 가장 번거로운 것은 기계 구조일 것이다. 우리는 스테퍼 모터와 일반 DC 모터 중 어느 것을 사용할지 결정해야 한다. 구동 형태에 따라 신호 구동 및 피드백 처리 방식이 다릅니다. 또한 가장 간단한 타이어나 무한궤도가 걷기 방식인 경우에도 토크와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기어를 일치시켜야 할 수 있습니다. 공부와 DIY 가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하면 자제로봇을 갈망하는 많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피가 끓고 온몸이 오한.
레고 mindstorms 조합에는 RCX, 모터 2 개, 터치 센서 2 개, 적외선 센서 1 개, 다양한 크기의 타이어와 레일, 여러 규격의 기어와 도르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물론 전자 회로 및 기계 구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프로그래밍 부분에서는 레고 (또는 MIT 연구원) 도 RCX 코드라는 시각화 프로그래밍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나무를 쌓는 것과 마찬가지로, RCX 코드 사용자는 화면에 다양한 프로그램 논리를 나타내는 다양한 "빌딩 블록" 을 쌓아 RCX 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그램 작성이 완료되면 키트에서 제공하는 적외선 장치를 통해 RCX 로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져요! 하지만' 쿨' 에 대한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다. 레고가 제공하는 시각화 프로그래밍 도구는 초보자나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인터페이스로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사실상 장애물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RCX 코드에 의해 "작성" 된 복잡한 프로그램은 비효율적일 수 있으며 "시각화" 프로그램 코드는 읽기와 유지 관리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레고 mindstorms 애호가와 프로그래밍 전문가들이 다양한 "일반" 프로그래밍 언어를 개발했습니다.
이들 플레이어 중 가장 유명한 (아마도 가장 큰 공헌) Kekoa Proudfoot 교수는 RCX 의 내부 구조와 I/O 프로토콜을 자세히 분석하고 RCX 내부 웹 사이트에 많은 문서를 게재했다. 또 다른 유명 게이머는 데이비드 바움 (David Baum) 으로, C 언어와 비슷한 프로그램인 NQC (완전히 C 가 아님) 를 개발하여 프로그래머를 시각화 개발 도구의 속박에서 해방시켰다.
NQC 는 RCX 최초의' 비공식' 프로그래밍 언어는 아니지만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일 수 있습니다. NQC 자체는 텍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동합니다.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통합 개발 환경 (IDE) 을 사용하려면 brixcc(Windows 버전) 또는 MacNQC(Mac 버전) 또는 nqc for wince (포켓 PC PDA) 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고의 RCX 코드 시각화 도구 프로그램은 Windows 버전만 있으며 Mac 및 Linux 시스템에서는 비공식적인 프로그램 도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C 언어를 좋아하거나 잘 아는 것은 아니다. 호세 솔로사노는 RCX 가 Java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leJOS Java 운영 체제라는 JVM (Java Virtual Machine) 을 개발했습니다.
랄프 헨펠이 개발한 Pb Forth (programmable brickforth) 도 일부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Forth 언어의 첫 번째 구현 프로젝트는 천문대를 제어하는 큰 망원경입니다 (본 페이지의 소개 참조). 그것의 문법과 다른 일반적인 컴퓨터 언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위 말하는 것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5. 레고 브레인스토밍 학습의 이점 레고 브레인스토밍은 아이들의 공간 상상력을 넓힐 수 있다. 포츠탄의 레고 EV3 로봇은 3 세대 레고 로봇을 사용하며, 다양한 구조 부품을 포함하고 있어 간단하고 책임있는 기계 기구를 구성할 수 있다. 아이들은 스스로 만드는 과정에서 많은 구조지식을 배우고, 아이의 공간감을 키우고, 공간 상상력을 높일 수 있다.
레고 브레인스토밍은 또한 아이들의 논리적 사고능력을 키울 수 있다. 프로그래밍은 로봇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레고 EV3 로봇은 모듈형 프로그래밍을 통해 아동 논리 사유의 구체적 추상적인 발전 법칙에 맞춰 아동 논리 사유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실천 능력의 배양은 아이의 독립의식 배양에 매우 도움이 된다. 해신호는 아이의 손재주를 키우기 위한 좋은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스스로 설계하고 건설하며, 건설 과정에서 자발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창조적으로 해결하며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레고 브레인스토밍은 또한 아이들의 의지의 질을 훈련시킬 수 있다. 로봇을 만드는 과정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끊임없이 조립, 분해, 조작, 시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쉽게 포기하지 않는 의지를 훈련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