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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적인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비디오 게임에서 캐릭터는 조작 없이 자동으로 트리거되는 특정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수동적인 기술이라고 한다.

수동적인 기술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10% 의 생명과 200% 의 마법 회신과 같은 캐릭터의 속성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공격받을 때 30% 의 반격 가능성" 과 같은 특정 조건으로 인해 역할을 트리거하는 기능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Dota2 의 해골 왕의 뱀파이어 후광과 같은 수동적인 기술도 있습니다. 이 기술을 켜면 주변의 영웅만이 뱀파이어 이득을 누릴 수 있고, 닫을 때 영웅과 병사 모두 이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술은 능동적인 제어와 폐쇄가 필요하지만 본질적으로 자동으로 트리거되기 때문에 능동적인 기술이 아니라 수동적인 기술이다.

비디오 게임 또는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 이라고도 하는 비디오 게임은 전자 장치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모든 대화형 게임을 의미합니다. 미디어에 따라 호스트 게임 (또는 호스트 게임과 비디오 게임), 핸드헬드 게임, 컴퓨터 게임, 아케이드 게임, 휴대폰 게임 (주로 휴대폰 게임) 의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0 세기 말에 완벽한 비디오 게임이 등장해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방식과' 게임' 이라는 단어의 정의가 바뀌었다. 그것은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탄생한 일종의 문화 활동에 속한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수동 기술

바이두 백과-비디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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