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를 하는 호스트 게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10. 사형: 죄의 기원
게이머가 Xbox 360 데뷔의 열풍에 이 게임을 묻을 수도 있지만, 이 게임은 절대적으로 무섭다. 게임은 뼈가 부딪치는 소리와 같은 일반적인 테러 수단을 사용하지 않는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피가 굳는 길을 따라 천천히 탐색하기만 하면 절망의 기운이 얼굴을 덮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번 귀신의 집/어둠 속에서 혼자
물론 차세대 호스트 상륙을 앞둔 최신 작품이 아니라 게임의 1 세대다. 귀신의 집' 과' 고분리영' 과' 생화학 위기' 의 게임 스타일에는 많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어느 정도까지, 이 책은 로라 크로포드의 모험 이야기를 이상한 요소와 대화 형 게임으로 가득 찬 장면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물론 좀비도 있습니다. ...
8 위 이형대전 철혈전사 2/ 이형대전 포식자 2
국내에서는 공포게임의 대표작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공포소재의 FPS 게임은 슈워제네거 주연의' 이형' 시리즈와' 철혈전사' 시리즈의 인기로 유럽과 미국을 휩쓸었다. 스타워즈의 공상 과학 풍격과 미지의 신비한 외계 생물에 대한 공포로 이 작품은 유럽과 미국 같은 작품에서 독보적이다. 또한 게임에서 외계인과 철혈전사에 대한 제어력도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중요한 요인이다.
7 위 사령/마녀
좀비의 공포보다 인간답게 생긴 이형귀신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공포와 충격을 줄 수 있다. 게임은 각종 불협화음으로 공포분위기를 강화하는 것도 같은 작품에서 유일무이하다. 동물과 심지어 적의 시선으로 상황을 관찰하고, 단서를 찾거나, 각종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시선 차단'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게임 모델로 테러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았기 때문에 이 책의 상위권에 서스펜스가 없다고 할 수 있다.
6 위 불멸/코리프 벅의 불후의
나는 코리프 버크 공포영화를 본 게이머들이 그의 기상천외하거나 미친 상상력에 대해 깊은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허황된 엔진 원작의 사용은 시각 효과의 렌더링과 빛의 효과 창조에서 상당한 높이에 이르렀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풍격의 장면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FPS 게임이지만 액션 요소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책의 공포요소는 현실적이고 스토리 설정도 설득력이 있어 인상적이다.
5 위 UFO 외계인 공격 /X-COM: UFO 방어
유명한 X 파일 시리즈가 미국에서 유행하면서 우리에게 어떤 계시를 가져왔는지 알게 된다면, 그것은 아마도 미국인들이' X' 로 시작하는 작품으로 인한 신비로운 현상에 대해 독특하고, 외계 생물을 이야기의 주선으로 하는 이 전략 게임은 우리에게 이 이론의 정확성을 입증해 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게임은 플레이어를 놀라운 이야기로 데려옵니다. 인생은 당신 앞에서 죽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정말 공포의 목표가 되면 공포감이 자연스럽게 생긴다.
4 번 종탑/종탑
종탑' 은 PS 시대의 가장 대표적이고 고전적인 공포게임 중 하나로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심리적 두려움을 안겨준다. 추악한 살인자가 피투성이의 거대한 가위를 들고 추격하는 것은 새로운 소재가 아니지만, 층층이 깊이 파고드는 수수께끼와 줄거리는 여전히 공포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만들어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특히 적들이 다가올 때 무서운 음악과 손에 큰 가위가 소름 끼치는 한광을 스쳐 지나갈 때, 생존의 욕망과 죽음의 공포가 동시에 닥쳐오는 느낌은 게이머들에게 정말 인상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의 비틀거리는 발걸음에 따라 플레이어는 두 가지 선택밖에 없었다. 성공적으로 숨기거나 비참하게 죽었다. ...
3 번 제로 나비/치명적인 프레임 2
이 소설이 출시되기 전에 로리타를 공포게임의 주인공으로 내세우는 것을 우스갯소리로 여길 수도 있지만, 일본과 유럽과 미국에서의' 나비' 의 성공은 이런 조합이 상당히 유망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많은 사람들이 악재미로 비난받지만 ...). 하지만 이 소설이 심리적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시에 누에고치와 함께 행동할 때도 떨리는 장면이 있다. 악령이 출몰하는 작은 마을에서 게이머의 가장 충실한 파트너는 오래된 카메라일 뿐, 사진으로 악령을 봉인한다. 이 아이디어만으로도 이 게임을 공포순위의 선두에 올려놓을 수 있다. ...
No.2 네트워크 해적/시스템 충격 2
이 작품은 동류 작품처럼 전통적인 공포요소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전위적인 디지털 공상과학을 대안의 돌파구로 삼아 공포분위기를 조성한다. 터미네이터' 와 같은 공상 과학 작품과 마찬가지로 이 작품은 또 다른 두려움을 드러낸다. 즉, 강력한 슈퍼컴퓨터보다 더 무서운 것은 없다는 것이다. 이 작품은 허황된 엔진 3 과 HDR 파노라마 조명 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물리와 빛과 그림자 효과의 표현은 매우 실감나는 지경에 이르렀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RPG+FPS 스타일의 게임 특색도 유럽과 미국 게임계에서 수많은 찬사를 받았다.
65438 호 +0/ 생화학 위기 /residennevil
1 세대' 생화학 위기' 는 공인된 가장 성공적인 시리즈의 전범으로 이야기의 설정이든 공포원소의 조성이든 인상적이다. 알 수 없는 것은 무섭다. 플레이어와 S.T.A.R.S. 알파 팀 멤버들이 엄브렐라가 준비한 지옥의 악몽에 발을 들여놓았을 때, 우리의 감정은 이미 공포로만 표현된 것이 아니다. 이 게임을 한 게이머들은 좀비견의 가슴 아픈 포효를 기억하고 있다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기억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공포가 어둠 속에서 잊혀져야 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 순위에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 우선, 고요령이 명단에 없는 것은 완전히 비현실적이다. 둘째, 생화학 위기 1 위! ! 나는 그것이 공포게임에서 지위가 부끄럽지 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첫째, 나는 그 자체에 무슨 공포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