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클라우드 서버가 홈 광대역 게임 서버와 클라우드 서버를 공용 IP 와 동일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프록시 서비스를 구축해야 합니까?

클라우드 서버가 홈 광대역 게임 서버와 클라우드 서버를 공용 IP 와 동일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프록시 서비스를 구축해야 합니까?

먼저 첫 번째 질문에 대답한다. 게임 A 가 공용 IP 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서버 B 에 글로벌 에이전트를 설정하고 B 에 프록시 서비스를 설정하면 A 의 게임 서버는 B 의 공용 IP 주소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A 의 게임 서버에 공용 IP 주소가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A 의 게임 서버에 공용 네트워크 IP 주소가 필요한 경우 클라우드 서버 B 에 포트 매핑 또는 NAT 포워딩 등의 서비스를 설정하고 B 의 공용 네트워크 IP 를 A 의 게임 서버에 매핑해야 합니다.

둘째, 두 번째 질문에 답하면 A 의 게임 서버가 steam 서버 목록에 나타나게 하려면 Steamworks SDK 를 사용하고 A 의 게임 서버에 관련 기능을 구현해야 합니다. 특히 게임 서버에서 Steamworks SDK 에서 제공하는 API 를 사용하여 Steam 서버 목록에 A 의 게임 서버를 등록해야 합니다. Steamworks SDK 는 Steam 게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질문은 Sakura FRP 의 TCP/UDP 터널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할 터널 포트에는 A 의 게임 서버 포트와 FRP 클라이언트가 서버와 통신하는 데 사용하는 포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히 게임본 A 에서 FRP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FRP 클라이언트를 통해 A 의 게임 서버 포트를 클라우드 서버 B 에 매핑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서버 B 에서 FRP 서버를 실행하고 B 의 공용 IP 주소와 FRP 서버가 사용하는 포트를 FRP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포트에 매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B 의 공용 IP 주소와 매핑된 포트를 통해 A 의 게임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벚꽃 FRP 대신 클라우드 서버 B 에 추가 서비스를 설정하는 경우 포트 매핑 또는 NAT 포워딩 등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B 의 공용 IP 를 A 의 게임 서버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 서버 B 에서 포트 매핑 또는 NAT 전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B 의 공용 IP 주소를 A 의 게임 서버 포트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B 의 공용 IP 주소와 매핑된 포트를 통해 A 의 게임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포트 매핑 또는 NAT 전달은 네트워크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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