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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주얼 게임 '캔디크러쉬사가'의 성공 스토리

캔디 크러쉬 사가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밝은 캔디 컬러가 여성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을 보면 이 게임이 대부분의 여성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캔디 색상의 그래픽과 유쾌한 노인과 소녀로 인해 이를 거부할 수 있는 여성 플레이어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 이전에도 좋은 매치-3 게임이 있었지만 이 게임만큼 시각적으로 인상적이지는 않았고 사람들이 더욱 플레이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사진: 앱스토어 순위

2. 버전 업데이트와 레벨 추가를 부지런히 하세요. 플레이어를 유치한 후 다음 질문은 플레이어를 게임에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지속적으로 버전을 업데이트하고 레벨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게임은 실제로 넓은 의미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은 새로움, 도전, 즐거움입니다. 3월 기준으로 Candy Crush Saga에는 이미 245개의 레벨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레벨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제한 시간(제한 시간 내에 더 많은 요소를 제거할수록 점수가 높아짐) 외에도 얼음 블록 제거, 과일 구출 등 다양한 플레이 방법도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게임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캔디 크러쉬 사가

3. 소셜 요소를 완전히 통합합니다. 혼자서 즐기는 것은 함께 즐기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Candy Crush Saga는 Facebook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친구와 가족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벨을 통과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해당 레벨에서 친구들의 성과를 볼 수 있으며, 자신의 레벨이 더 좋다고 생각하면 클릭 한 번으로 결과를 Facebook에 공유하여 자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부 새로운 링크에서는 통과하려면 친구로부터 티켓을 얻어야 합니다. 이 제한 조건은 게임의 바이럴 마케팅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4. PC와 모바일 단말기가 동기화됩니다. 캔디크러쉬사가 뿐만 아니라 킹닷컴의 모든 게임에서는 PC와 모바일 단말기의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통과한 레벨을 계속해서 플레이하면 사용자가 더 오래 플레이하고 더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 피라미드 사용자를 위한 세 가지 주요 수익 모델. 캔디크러쉬사가에서 사용자를 피라미드에 비유한다면 대부분의 사용자는 피라미드 아래에 있고 지불할 의사가 없으므로 광고를 통해 돈을 버는 것입니다. 두 번째 수준의 사용자는 광고, 대기, 초대 없이 게임을 계속하는 것을 좋아하며 가상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 그룹의 경우 가상 아이템을 판매하여 수익을 얻으세요. 피라미드의 꼭대기에는 오랫동안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 능숙한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들은 PK에 초대됩니다. Candy Crush Saga뿐만 아니라 다른 King.com 게임에도 플레이어를 다르게 대하는 수익 모델이 있습니다.

6. 국가마다 지불 계획이 다릅니다. 캔디크러쉬사가는 다양한 국가의 결제 습관을 기반으로 전 세계 60개 이상의 결제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다른 King.com 게임도 마찬가지). 예를 들어 독일에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부채 개념에 매우 민감합니다.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LSV(은행 송금 서비스)가 없으면 돈을 모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국가마다 다른 지불 방법이 채택됩니다. Facebook과 Apple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Android는 결제 계획을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개발사는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사실 킹닷컴에는 캔디 크러쉬 사가 외에도 비슷한 캐주얼 퍼즐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King.com의 게임 전술과 팀 협업 방법도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1. 대규모 게임 전술, 3명이 한 그룹으로, 3개월에 한 번씩 게임을 하고, 실패 비용이 낮고, 혁신에 도움이 됩니다. 킹닷컴은 2003년에 출범해 당시 소셜 게임을 개발하고 있었다. 이 회사는 3명이 한 팀으로 일하며 3개월에 한 번씩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1년에 18개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게임은 킹닷컴에 먼저 출시된 뒤, 반응이 좋으면 더 많은 게임플레이와 레벨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후 소셜 플랫폼으로 이식될 예정이다.

모바일 인터넷이 대중화되면서 모바일 단말기는 킹닷컴의 전략적 요충지가 되었기 때문에 회사는 페이스북에서 게임이 성공했을 때 다시 한번 킹닷컴의 성공 모델을 페이스북으로 카피했다. , 회사는 모바일 단말기로 이식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캔디크러쉬사가가 선정되었습니다.

다양한 게임 전술을 개선하여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혁신에는 실험이 필요하며, 실험은 항상 실패합니다. 여러 팀이 참여하는 이러한 빠른 개발 방식은 실패 비용을 매우 낮추며, 한 게임이 실패하면 다른 게임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Zynga 등 경쟁사는 Ville 시리즈 게임 개발을 위해 2년 이상 투자하고 1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며 천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혁신이 실패하면 막대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은 혁신에 비해 너무 큽니다. King.com에서는 실패하더라도 3개월의 시간과 기타 비용만 낭비하게 되므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2. 게임 개발이 왜 그렇게 빠른가요? 절차가 표준화되고 지식 관리가 코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King.com에서는 모든 기술 솔루션이 즉시 적용됩니다. 왜냐하면 King.com이 하나의 플랫폼에 게임을 통합하고 배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플랫폼에 연결되어 한 번만 코드를 작성하면, 이전의 모든 개선 사항은 다시 코드를 작성할 필요 없이 다음 작업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이는 속도와 품질에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이 지식 관리의 한 형태이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작업 중인 작업을 다음 팀이 알 수 있도록 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개발팀이 전 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여기 King.com에는 지식 관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코드에서. 이 공유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팀이 협력하고 제품 품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King.com에서 잘 작동하면 원래 개발 팀은 곧 인수할 팀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이고 이것은 예술입니다. 더 많은 레벨을 개발하십시오. 그들은 다른 국가의 팀을 지원하기 위한 일련의 표준 절차와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현지 인재 유치를 위해 전 세계에 지사를 개설합니다. 과거에는 소셜 게임에 종사했지만 나중에는 모바일 단말기에 큰 중요성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King.com은 모바일 인터넷에 중점을 두는 회사를 인수하는 동시에 여러 곳에 사무실을 열었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것은 재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CEO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자체를 확보하지 않지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 곳에 사무실을 엽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은 고도로 숙련된 인재가 집중되어 있지만 인재 풀은 작습니다. 그래서 말뫼에 두 개의 좋은 기술 대학이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사무실이 열렸습니다. 우리는 순전히 그곳의 인재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사무실을 열었고, 부쿠레슈티에는 EA Mobile에서 일했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사무실을 열었습니다.

4. 블루오션 전술의 두 가지 핵심. 캐주얼 게임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King.com에서는 퍼즐 게임, 단어 게임, 숨은 그림 찾기 게임 등 여러 번 시도했으며 사가 스타일이 아닌 게임도 시도했습니다. Riccard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시도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블루오션 전략에 관해 Riccardo Zacconi는 두 가지 핵심 사항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달라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는 비용이 저렴합니다.

비용 우위가 있고 차별화할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전술을 통해 King.com은 많은 캐주얼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는 1억 8백만 명에 달합니다. 이 회사는 2005년부터 수익을 내고 있으며 직원은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바르셀로나, 런던, 로마, 부쿠레슈티, 폴란드, 스웨덴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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