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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FC 시대의 4 가지 RPG 는 무엇입니까?

중국에서 모두 FC 기계를 가지고 놀았던 시절,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문자게임은 패왕대륙, 제갈공명이 천지전설과 횃불 배지를 삼키는 전설이었다. 아시다시피, 초기 FC 문자 게임에서는 범주가 세분화되지 않았습니다. SLG, RPG, SRPG 등은 초창기 게임 강제 수용소라는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의 유행명이다.

여러분이 처음 시작한 문자게임은 주로 제가 언급한 세 가지입니다. 주로 두 영화 모두 삼국 소재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고 열렬하며, 대 군주 대륙의 지휘 옵션은 완전히 탐구할 수 있다. 제비천지 2 도 일찌감치 해적 중국어판이 나와 퀄리티가 높다. 화염 배지는 체크 무늬가 있는 SRPG 로 비교적 참신하다. 지령의 일본어는 확인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래서 이 세 작품은 많은 대륙 문자 게이머들의 계몽 게임이다.

최종환상 속 용자가 악룡중장기병을 싸우는 정통 RPG 줄거리는 모두 일본의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로, 누구나 줄거리를 읽을 수 없어 처음부터 통과할 수 있는 선수가 거의 없었다. 전문잡지가 공략서를 내놓을 때까지 간신히 입문했다. 후기에 많은 해적들이 한화를 해서, 모두들 마침내 줄거리를 이해하게 되었다.

그래서 중국 대륙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는 FC 문자게임은 패왕대륙으로, 천지 2 를 삼키고, 화염배지가 일본 내에서 퍼지는 것을 화염무늬 전파라고 부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외계기술은 FC 말기에 중국 RPG 를 많이 개발해 인상적이다.

FC 시대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백가쟁명이다. 그런 천마가 텅 비고, 참고물이 없고, 석두 만지며 게임을 할 때, 어떤 실수도 포회이지만, 모두 명품이다. 30 여 년의 침전을 거쳐 이 게임들은 줄곧 게임의 벤치마킹, 특히 줄거리를 중시하는 RPG 였다.

금속 max 시리즈

중장기병은 일본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지만 중국에서는 국민RPG 게임으로 주로 한화로 탱크를 몰 수 있다. 이 탱크의 디자인도 많은 사람들의 음조, 특히 균형 잡힌 사교에 부합하는데, 게임의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둘째, 게임의 줄거리는 샌드박스 게임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세계 종말의 황량한 시대에 주인공과 붉은 늑대의 이야기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것도 음악의 큰 포인트다.

천지를 삼키다

너는 액션의 신 카프공이 삼국 RPG 게임을 만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모두가 이 게임의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샤오이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성이다. 8 자리 시대에는 단순한 디지털 변화였으며, 많은 게이머들이 흥미진진하고 감개무량하게 놀았으며, 많은 사람들의 가정에 많은 추억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게임의 가장 고전적인 부분은 시간이 30 년이 지났다는 것이다. 그의 민요 리메이크, 경의판에 대해서, 너는 이 게임이 얼마나 훌륭한지 말해야 한다.

삼국 2 대 군주 대륙 나목 잘못

나목이 잘못하면 액션 게임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는 CAPCOM 과 진지하게 RPG 게임을 하는 것은 무섭다. 삼국지는 일반 전략 게임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전략 게임이 있는 RPG 로 경험 시스템을 추가했고 연습급은 이 게임에서 가장 신나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용자는 용의 3ENIX 를 싸운다

용자는 FC 에서 몇 세대의 용을 쳤습니까? 어차피 나도 몰라, 용감한 사람이 용을 싸우는 것도 있어. 중국인이 없기 때문에 중국에서의 지명도는 기병을 다시 장착하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래서 일본의 게임 품질은 여전히 좋다. 그렇지 않으면 국민게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하지만 게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적을 쉽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용자가 용을 싸우는 처지율은 내가 한 모든 게임 중 가장 높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FC 시대의 네 개의 RPG 는 한 번도 뽑은 적이 없는 것 같다. 플레이어 자신의 의견입니다. 그때는 중국 게임이 너무 적었다. 처음에는 없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 때만 놀았다. 먼저 내 마음 속에 있는 네 가지 RPG 게임에 대해 말해 봐.

용의 임무

여기에 몇 세대가 있는데, 1 세대 화면을 제외하고, 나는 보지도 못하고 놀지도 않았다. 나는 234 세대까지 놀았고, 난이도가 갈수록 간단해졌다. 초기 RPG 게임 시스템 설정이 합리적이지 않아 연습급 사람들이 머리가 아파서 그때 놀 수 있었다. 지금은 시장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지루한 브러시는 좀 귀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용감한 용들이 용을 싸우는 것은 확실히 새로운 게임 영역을 열어요. RPG 게임의 진정한 제정자는 바로 그것이다. 등급체계, 장비체계, 미로와 줄거리 루틴, 지금의 RPG 는 여전히 이 틀을 따르고 있다. 이야기는 용자가 용을 싸우는 시리즈의 가장 유명한 점이다. 이런 오래된 게임 줄거리는 정말 좋다. 뒤로 갈수록 좋다. FC 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4 세대입니다. 각 방면이 비교적 성숙합니다. 특히 장과 주인공의 놀이는 모두 신선합니다. 역시 RPG 의 원조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용자와 함께 싸우는 RPG 게임, 심지어 용자보다 용과 싸우는 시리즈가 더 많지만 용자보다 1 년 늦게 나타나므로 용자와의 싸움을 본보기로 삼아야 하지만, 여전히 독특한 특징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모방만으로는' 용족과 용자 싸움' 처럼 유명해질 수 없다. FC 시대에는 좋은 게임 화면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줄거리와 시스템에도 중점을 두었다. 용자와 싸우는 용과 노는 것은 매우 다르다. 특히 배경의 설정이다. 용자가 용을 싸우는 설정은 대부분 용자, 중세, 유럽, 마법, 용, 각종 괴물이며, 최종 환상의 배경은 대부분 과학과 마법이 공존하는 시공간이다. 이 설정은 오랫동안 계속되었고, 최종 환상에서 가장 자주 나타나는 설정은 우주선과 비행선이다.

금속 max 시리즈

이 게임이 외국에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국내에서는 확실히 RPG 맏이 중 하나입니다. FC 후기 작품으로 모든 방면에서 잘 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게임이 당시 중국어판이 있었고 시간은 1996 이었다. 컴퓨터가 아직 보급되지 않은 시대에는 중국어 게임을 하는 것이 여전히 어렵기 때문에 이 게임은 이렇게 방대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자체의 질도 매우 높다. 오래된 RPG 의 일부 설정에서 벗어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여기에는 마법이 없고 기술과 병거만 있다. 시간은 더 이상 중세와 현대나 미래의 마지막 세상이 아니다. 전투용 전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훈련할 필요는 없지만 돈을 닦아야 한다. 이 게임은 내 생애 첫 RPG 게임으로 의미가 특별하다.

천지를 삼키다 2

천지를 삼키고 두 편의 작품만 나왔는데, 모두 FC 에 있었고, 공식도 속편이나 재판판을 내놓지 않았다. 이 중국 삼국 역사 제재의 RPG 는 매우 좋다. 역사상 최고의 삼국 RPG 게임이어야 한다. 속편은 말할 것도 없고, 왜 고화질로 다시 인쇄하지 않는가? 이렇게 좋은 게임은 정말 낭비지만, 민간에는 표절과 수정이 많고, 이른바 속편도 있다. 모두 사실이 아니다. 카푸공의 큰 IP 가 너무 많아서 희한하지 않을 것 같아요. 지금 플레이어가 이런 개편된 게임을 하고 있는데, 개편하는 것은 모두 좋은 것이다. 다양한 주인공과 스토리로 삼국의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야기.

마침 요즘 왕은 RPG 연대기를 쓰고 있는데, 그는 마침 RPG 를 쓰기 위해 왔다. 닌텐도의 FC 시대는 사실 지금으로부터 30 년 정도 남았다. 아주 멀다. FC 시대는 현재 게임 유형의 프로토타입을 확립했고, 대부분의 인기 슈퍼 IP 는 그 시대에 원조자를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FC 시대에는 액션 게임이 기능 제한으로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게임 유형은 RPG 와 SLG 였다. 그렇다면 FC 시대에는 어떤 RPG 게임이 FC 의 RPG 4 대 천왕이 될 수 있을까?

JRPG 의 원조, 일본 국민 RPG, DQ 시리즈.

최근 어색한 왕은' RPG 연대기: DQ 시리즈' 에 대한 장문을 쓰고 있다. 관심있는 친구는 들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 RPG 게임을 하려면 어떤 플랫폼이든 DQ 시리즈를 피할 수 없다. FC 에서 DQ 는 JRPG 의 정수, 네 편의 작품, 각각 RPG 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안의 각종 시스템과 설정도 향후 RPG 게임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DQ 시리즈는 FC 시대 RPG 4 대 왕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FF 시리즈, 모든 환상이 시작되는 곳-DQ 시리즈와 맞서는 존재

엔닉스의' DQ' 시리즈가 일본 JRPG 의 대표작이라면 일본의 국민 RPG 다. 그렇다면 Squawell 의 FF 시리즈는 DQ 시리즈의 라이벌이다. FF 1 은 당시 FC 에서 DQ 시리즈와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RPG 게임이었다. 특히 중국의 JS 가 출시되었을 때, 왜 이렇게 뚜렷한 FinalFantasy 가 우주전사로 번역되어 많은 사람들이 여러 해 동안 따라다녔는지 모르겠다.

일본의 냉문에서 RPG 는 중국에서 대작하여 기병을 재장했다.

FC 의 휘황찬란한 후기에 중국은 RPG 의 대표작 중장기병이 나타났다. 솔직히 이 RPG 는 일본 내에서의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다. 적어도 위에서 언급한 DQ 와 FF 보다 훨씬 못하다. 하지만 이 RPG 는 중국에서 DQ 와 FF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재장병' 의 중국어판, 선봉장 만화가 프레임 중국어 과정을 완성한 덕분이며, doubledr 의 중국어 개정판 덕분이다. 그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오리지널 중국 RPG 대작을 만들었습니다. 그해 붉은 늑대의 죽음은 국왕을 매우 슬프게 했다.

신의 목록, 제 2 차 로봇 대전, 천지를 삼키다

솔직히 말해서, 위의 세 가지 RPG 를 제외한 다른 RPG 게임은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 예를 들어 국내 FC 후기에는 패왕대륙, 성화 배지 (사실 SLG 게임이라고 불림), 신성한 명단, 천지를 삼키는 것, 제 2 차 로봇 대전 등 많은 RPG 게임이 쏟아져 나왔다. , 모두 우수한 RPG 게임입니다. 하지만 DQ, FF, MM 에 비해 조금 덜 흥미롭습니다. 순서가 없으니, 우리는 그것들을 제 4 극으로 계산합시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FC 최고의 RPG 순위가 있는데, 유일하게 변하지 않고 반드시 상위 3 위 안에 들 수 있는 것은' 중기전사' 로 그 우수성을 알 수 있다.

내가 해 본 FC, 5 대 RPG, 드래곤볼 시리즈, 천지 시리즈 삼키기, 봉신 목록, 마신 영웅전, 중장기 병사.

신령님께 제사를 지내고, 천지를 삼키고, 로봇 병사들을 재장하고, 제 2 차 로봇 대전, 패주를 지배하는 대륙

내가 젊었을 때 모든 것이 좋았다.

기병을 다시 장착하고, 천지를 삼키고, 나타 삼왕자, 최종 환상

다른 사람들은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반드시 중기병과 삼키는 땅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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