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 클라이언트'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씬 클라이언트는 중앙 서버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액세스하는 하드 드라이브가 없는 컴퓨터입니다.
소위 씬 클라이언트는 하드 드라이브가 없고 CD- ROM 및 확장 슬롯, 처리 능력 및 애플리케이션 로딩은 모두 서버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자는 씬 클라이언트에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로드할 필요가 없고 매개변수나 스위치 설정을 할 필요가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유지 관리 및 기술 지원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장비의 총 소유 비용(TCO)이 절감됩니다. 최소한으로. 씬 클라이언트가 어디서 나오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발전을 살펴보겠습니다. C/S(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의 핵심은 데이터 액세스를 응용 프로그램과 분리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서버는 데이터 작업을 수행하고 클라이언트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엔터프라이즈 로직을 포함하는 클라이언트 측 네트워크를 통해 서버와 상호 작용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데이터는 주로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보낸 요청과 클라이언트가 보낸 응답 결과 및 오류 메시지입니다.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C/S는 LAN 전송량을 대폭 줄이고 데이터 제어의 어려움을 줄이며 다중 사용자 개발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0011211/209370.shtml
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