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메모장에 관한 고전적인 대사
신의 수첩에 대한 고전 명언
1. 뭘 해야 할지 모르니까, 알면서도 쓸데없는 것들을 계속 알고 싶고, 늘 그렇잖아요. 매우 불안하고 걱정됩니다. ——스기이 히카루의 『신의 노트 라이트 노벨』
2. 먼지 속에서 잠든 자들은 많은 사람들이 깨어날 것이다. 그 중에 어떤 사람은 영생을 얻게 되고, 어떤 사람은 영원히 수치와 미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3. 늘 머리가 텅 빈 사람이었는데, 인생을 표류하며 보낸 것 같아요. 흐름과 함께. ——스기이 히카리의 『신의 메모장』
4. 나 자신의 무력함에서 벗어나, 나의 쓸모없음으로 인해 계속 잃어가는 세상에서 탈출... 하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찾을 수 없다. 답변. '신의 메모장'
5. 꿈에서 깨어난 후에도 마음은 여전히 공허하고, 누군가를 때려도 채워지지 않는다. 마침내 돌아온 것은 내 손, 내 고통, 내 몸이었습니다. 그게 앞으로 내가 끌고 가야 할 일이다... 나만의 '신의 메모장'
6. 조금 느낀 점: 나도 이렇게 살 수 있겠구나! 평범한 사람처럼 웃고, 평범한 사람처럼 화내고, 평범한 사람처럼 우는 법을 배우세요. 많은 것을 잃고 나니 결국 아무것도 없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스기이 히카루의 '신의 메모장'
7. 우리는 너무 강해서 천사들이 우리를 구해주지 않고는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무의미하다. 세상은 이렇게 거리에서 천사의 날개가 사라진다. 진부한 결말이다. '신의 메모장'
8. 앨리스: 저는 죽은 자의 대변인인 니트형사입니다. 부탁만 하면 지옥 밑바닥 #슬픔의 강 깊숙이 들어가도 사실을 알게 되지만, 결국 내가 얻는 건 죽은 말뿐이다. 아마도 그것이 세상에 살아있는 사람들을 위로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기껏해야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하지만... '신의 메모장'
9. 그래도 우리는 살아야 한다. 여기저기 남은 조각들을 꿰어 균열을 메우고, 부러진 노를 이용해 물을 휘젓는다. 당신이 살아있는 한, 당신은 살아야합니다. 이것은 모든 생명체에 대한 하나님의 명령이며 심지어 Nites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럼 지금은 아직 살아있는 사람들에 대해서만 생각해 볼까요? "하나님의 노트"
10. 하나님은 당신을 그의 나라로 부르지 않으셨고, 그의 이름도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그냥 미지근한 어둠 속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세요! 그것이 바로 당신이 영원히 받을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신의 메모장'
11. 밤이다 영원한 밤이다. 4,500년 전, 시간이 원운동을 하며 영원히 흐르던 그리스가 있었습니다. 바닷바람에 얼룩덜룩한 붉은 벽돌 위로 달빛이 빛난다. 새하얀 해변에 모두가 나란히 서서 노래를 부른다. 몇 번이나 문에 손가락을 대었지만 그때마다 뒤로 끌려갔습니다. 내 발 밑에 더 많은 시체가 쌓이지 않고서는 거기에 갈 수 없습니다. '신의 메모장'
12. 빛도 닿지 않고, 천사의 손도 잡을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잃었고 이 기회는 이생에서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내 손에는 메마른 어둠처럼 끈끈한 공허함이 남아 있었다. "신의 메모장"
13. "천국의 문을 두드리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행복을 얻고 생각을 멈추기 위해 결론을 내립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 대답이 다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식으로 질문을 하면 그들은 더 큰 문제에 빠지게 됩니다. ——스기이 히카리의 『신의 수첩 라이트 노벨』
14. 상사는 사람마다 장점과 야망이 있고 인생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헛소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다르다. 그녀가 우리에게 설교한 것은 순전히 우리의 운명을 이해하고 실천적인 고려에 기초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장 같은 사람은 소수에 속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한한 가능성'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자신들이 타고 있는 배 뒤에서 누군가가 반대 방향으로 격렬하게 노를 저어가고 있다는 것을 그들은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른쪽?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와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기이 히카리의 『신의 수첩』
15. 이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은 니트족에 속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람의 자격이 양의 문제가 아니라 방향의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장점과 야망이 있고, 인생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 평가를 하자면 1차원적인 세계에 국한될 뿐입니다.
——스기이 히카루의 『신의 노트 라이트 노벨』
16. 내 생각엔, 단일 도트 매트릭스는 의미가 없는 것 같다. 둘, 셋, 넷, 그 이상이 되어 결국 그림을 이룬다. 그런데 '신의 메모장'에서는 이런 그림을 본 적이 없다.
1. 오프닝 영화 초반 노아 노인의 발언
나는 특별한 사람이 아니다.
그저 평범한 남자로서 서로가 화재가 발생한 후 불을 지른다
다시 불이 붙을 것이다.
6. 노아의 아이들은 그를 집에 가도록 설득했지만 그는 앨리와 함께 병원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얘들아
그건 내 말이 아니야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
노아:그녀
우리 사랑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우리 같이 데려가?
Noah: 우리의 사랑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의 사랑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Allie:I 사랑해.
노아: 사랑해, 나도 사랑해. 헌터 장 형사의 명대사
1. 다섯 가지 요소는 사악하다.
2. 중화민족은 가장 부도덕한 단계에 이르렀다.
3.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지고, 부자는 더 부유해진다.
4. 저는 베이징 출신이라 외부인만 만납니다.
5. 싸움이 시작되고 싸움이 시작되고 Wu Fatian과 Wuyue Sanren이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6. 이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배우이다. 당신이 잘생기면 당신은 경찰이다.
7. 법은 어떠한 경우에도 위반될 수 없으며, 정의의 이름으로 법을 위반할 수도 없습니다.
8. 나는 이 사회가 가난한 사람을 빼앗고 부자에게 주는 사회라고 생각한다. 내가 하는 일은 이 돈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게 하는 것, 즉 부자들의 돈을 빼내어 가난한 사람들의 주머니에 조금씩 넣어주는 것입니다.
9. 매일 나쁜 일을 만나고, 매일 부정적인 에너지를 스스로 가져옵니다. 이것도 그렇고, 저것도 그렇고. 하지만 도둑과 거짓말쟁이를 잡아서 땅바닥에 눕힐 때 피해자와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해줍니다. 이 사회는 더 좋아질 수 있다.
10. 부정적인 에너지에 맞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부정적인 에너지 앞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것이다.
11. 금연에 성공한 남자와는 친구를 사귀지 마세요!
12. "직장 월급쟁이인데도 이런 짓을 하네(도자기 만지기)", "월급이 부족하다", "부족하면 이렇게 해라" , 덕이 부족한가?”, “중화민족에서 부도덕한 사람은 나뿐만이 아니니 어떻게 해야 합니까?”
13. 시원한 곳도 있고 햇볕이 잘 드는 곳도 있어요.
14. 아가씨가 되지 않은 게 벌써 다행이다.
15. 중화민족에는 부도덕한 일을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잡아보는 게 어때요?
16. 아우디보다 위의 사람을 선택하면 알토를 때려달라고 하면 협박을 받을까 봐 두렵다. '아내 요리탐정' 명대사
1. 시신 관리는 물론, 상사병 치료에도 최선을 다해 시간을 할애하겠습니다.
2. 당신 같은 삼족오의 실력으로 죽고 싶나요, 살지 않겠습니까?
3. 맞거나 혼날 때 반항하지 마세요.
4. 붐붐붐 내 인생은 파튀김이다.
5. 달력 속 미녀들은 구름 같고 다리는 숲 같다.
6. 당신 같은 영웅에 비하면 나는 이미 너무 아름다워요.
7. 내가 네 두부를 먹으면 너는 두부라 할지라도 여전히 취두부다.
8. 무정한 사람은 다 지옥 8층에 가서 옷을 벗고 빙산 위에 누워 벌을 받아야 한다.
9. 지샹과 루이는 사건 처리에 있어 완벽하게 협력할 뿐만 아니라 말다툼과 다툼에서도 매우 잘 협력한다.
10. 행운을 빕니다. 장 경감님이 세탁실에 당신이 매우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장 경감님이 당신과 함께 옷을 세탁하고 싶어합니다. .. ...
11. 당신의 하나님은 당신의 용기와 힘이십니다.
12. 볼 때마다 기분이 안 좋다.
13. 인형과 빨간 팬지는 복수를 의미하며, 빨간 팬지의 꽃말은 '그리워해주세요'입니다.
14. 당신처럼 약한 사람이 실제로 서양의학을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몸통을 8등분으로 잘라 현미경으로 관찰한 뒤에도 돼지고기 조림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15. 빨래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고 했으니 마오루이라고 부르지 않겠습니까, 담요라고 부르세요
16. 내 관용을 이용하지 마세요! 뻔뻔한 자본.
17. 입이 너무 나쁜데, 이빨이 나올 때까지 때리는 것이 정당방위입니다.
18. 캐릭터들이 서로 어울리지 않고, 일관성 없는 성격을 갖고 있다.
19. Zhang Zheng! 당신은 이전에 누구도 해본 적이 없는 정말 멍청하고, 아무도 당신을 쫓지 않을 것입니다.
20. Ru Yi는 말할 때 두 가지 트릭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냄비를 열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의 상처에 소금을 뿌리는 것입니다.
21. 당신의 말이 너무 불쾌해서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22. 고백은 정말 소중한 일이며 당신을 사랑한다고 확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남겨두어야 합니다.
23. 죽는 건 두렵지 않지만, 죽으면 구지샹이 어쩌지, 그냥 죽일까 두렵다.
24. Ru Yi는 Dali와 Xiaotian 형제에게 말했습니다. 너희 둘은 옷을 너무 못생겼는데, 이 세상과 어울리지 못하니?
25. 달리는 말했다: 우리가 여자인 척할 때, 우리는 외모가 아닌 정신적인 유사성을 추구합니다.
26. 당신의 지능은 항상 당신이 저지른 실수를 쉽게 용서할 수 있게 해줍니다.
27. 이번이 마지막 만남이라면 그 사람은 분명 나를 사랑한다고 말할 것이다.
28. Tian Xiaotian: 집에 돌아와서 아내와 아이들이 웃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면, 아무리 억울한 일을 당하더라도 그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9. 사장님, 우리 머리는 누구 머리예요? 머리는 여기 있고, 머리는 저기 있습니다. 머리!
30. 검사관 집 문에 들어서자마자 마오랑은 그때부터 낯선 사람이 되었다.
31. 안개에서 벗어날 수 없을 때는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걸어가면 된다.
32. 지금은 넘어졌다가 다시 일어서면 반드시 전보다 더 멀리 나아가고 더 굳건히 설 수 있을 거예요!
33. 그 속에서 어떤 생각을 하든! 결국 나는 당신 앞에서 항복하고, 항복하고 자백하고, 당신의 포로가 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34. 내가 당신을 높여주지 않으면 어떻게 나 자신을 얕볼 수 있겠습니까?
35. 당신을 선택한 것이 실수라고 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관련 정보
"아내 요리 탐정"은 Zhejiang Fantasy Xingshengyuan Film and Television Culture Co., Ltd.가 제작한 여성 감동, 유쾌, 긴장감 넘치는 중국 드라마입니다. 감독 Wu Jinyuan, Chen Guohua , Liu Zhenming, Feng Baiyuan 및 Li Xiaolu와 Jia Nailiang이 출연합니다.
극은 하루 종일 냄비와 프라이팬을 만지는 주부 구지샹이 순찰실에 합류해 오만한 청년 마오루이와 손을 잡고 이상한 사건을 반복적으로 해결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