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유 의류 기계
ASP 비구면 렌즈:
렌즈 설계에 비구형 렌즈를 사용하면 렌즈 수를 줄이고 무게와 부피를 줄여 광학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구면 렌즈는 광각 및 줌 렌즈의 글레어와 가장자리 변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장초점 렌즈에서도 광학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PO·APO 렌즈:
이러한 렌즈는 색차를 없애고 색차를 줄이기 위해 특수 저색산 유리 (SLD) 렌즈로 설계되어 장초점 렌즈의 화질, 대비 및 선명도를 높입니다. APO 줌 마이크로거리로 표시된 줌 렌즈는 긴 초점 끝에서 1:2 의 최대 확대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PO 장초점 마이크로거리로 표시된 장초점 렌즈의 최대 확대율은 1:3 에 달할 수 있습니다.
If/RF 내부 초점 및 후면 초점:
전통적인 AF 렌즈는 전체 렌즈 시스템을 이동하거나 전면 렌즈 그룹을 이동하여 이루어집니다. 적마 장초점 및 원거리 카메라에서는 렌즈 내부의 미러 그룹을 이동하여 IF/RF 를 표시함으로써 마이크로거리 기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초광각 렌즈에서는 렌즈의 전면 지름이 크기 때문에 후면 그룹을 이동하여 IF/RF 를 사용하는 AF 의 장점은 모든 초점에서 렌즈의 실제 크기가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HSM 초음파 모터 (HSM):
무음 빠른 응답 AF/MF 및 전 시간 MF 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UC 초소형화:
이런 렌즈는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다.
DL 럭셔리 에디션:
일반적으로 판매되지만 DL 렌즈는 모든 기능을 갖춘 렌즈입니다. 다른 적마 렌즈와 마찬가지로 반조리개, 수동 조리개 설정, 필드 깊이 표시, 거리 표시, 적외선 보정 표시 등이 있는 특수 차양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F 이중 초점:
이 렌즈는 자동 초점에서 초점 링이 회전하지 않습니다. MF 시 댐핑이 적당해서 그립력이 좋습니다.
고주파 나선형 초점:
이런 렌즈는 앞부분이 회전하지 않아 맞춤형 차양과 편광기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탁월한 EX:
프로페셔널 렌즈로, 거울통에 EX 가 칠해져 있고 EX 가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카 렌즈
이것은 라이카로 만든 조리개에서 가장 큰 렌즈입니다. 1966 년 라이카는 비구면 렌즈를 이용한 야광등 -M 1: 1.2/50 mm, 현재 생산된 야광등-M/KK 를 발표했다
Summilux 는 현재 라이카에서 생산되는 렌즈에서 조리개 값이 1.4 이면 Summilux 라고 불린다. 이 용어는 1959 년 summilux-m1:1.4/50mm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ummicron 이 현재 라이카에서 생산하는 렌즈 중 조리개 값이 2 인 렌즈라면 Summicron 으로 명명된다. 이 용어는 1953 년 Summicron 1:2/50mm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Elmarit 는 현재 라이카가 생산하는 렌즈에서 조리개 값이 2.8 이면 Elmarit 로 명명된다 (예외: Elmar-M 1:2.8/50mm). 이 용어는 1959 년 Elmarit 1:2.8/90mm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엘마는 현재 라이카가 생산하는 렌즈에서 조리개 값이 4 정도인 한 엘마로 명명된다.
오늘 라이카에서 생산한 텔레트 슈퍼 망원경 렌즈는 조리개 크기에 관계없이 이 이름을 붙인다. 이 용어는 Telyt 1 중: 1935 의 4.5/200mm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ROM 읽기 전용 Memo 메모리 읽기 기능 (편집자 주: 읽기 전용 메모리여야 함) TTL 플래시를 사용할 때 R8 기체와 렌즈 사이의 전자 접촉을 통해 더욱 정확한 노출 컨트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속 광촬영에서는 R8 기체가 렌즈의 전자 접점을 통해 렌즈의 특성을 이해하고' P' 지능형 자동 프로그램에서는 더 나은 조리개로 촬영하려고 합니다.
탐론
SP: 슈퍼 성능-고성능 사양 렌즈; LD: 저 분산 유리 렌즈; 만약: 내부 초점, 초점 때 렌즈 튜브가 회전하지 않습니다.
ASL: 광각 이미징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구면 렌즈를 사용합니다. LAH: LD 혼합 비구면 렌즈 사용;
ASPH: 복합 비구면 렌즈 사용; 광고: 국부 불규칙 굴절률 렌즈 사용;
XR: 높은 굴절 인덱스 렌즈를 사용하여 광속과 이미징 품질을 유지하면서 렌즈의 부피와 무게를 크게 줄입니다.
ZL: 새로운 줌 링 잠금 메커니즘; Di: 디지털 카메라에 적용하여 사각 밝기와 눈부심 방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필름 기계 호환성
렌즈 윤곽의 색상 기호: 자홍색-비구면 렌즈; 녹색 저 분산 렌즈; 파란색-보라색 -LD 혼합 비구면 렌즈.
투리
AT-X: 특수 첨단 기술로 설계된 고급 기술인 Extra-a 렌즈 프로: 프로페셔널 렌즈, Armalite 하드 알루미늄 소재; SZ-X: 수동 초점 렌즈 시리즈;
SD: 초저 분산 유리 렌즈, FK0 1 과 FK02 등급으로 나뉜다. AS: 비구면 렌즈를 사용하여 광각 이미징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만약: 내부 초점, 초점 때 렌즈 튜브가 회전하지 않습니다. 렌즈 단면 색상 기호: 제품 색상-비구면 렌즈; 연한 파란색 -FK02 저 분산 표준 렌즈; 블루 FK 0 1 초저 분산 표준 렌즈
미능달 렌즈
APO: 미능다는 저색산 요소 AD 렌즈를 사용하여 색차를 없애고 고급 장초점 및 줌 렌즈에 주로 사용됩니다.
HS-APO: 고속 전자 장치와 변속기가 장착된 APO 렌즈
(D): 거리 디코딩 정보가 있는 렌즈는 ADI 플래시 시스템과 매트릭스 측광 시스템에 거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현재 (D) 렌즈 초점 링이 더 넓어서 자동 초점 시 회전하지 않습니다.
G: 미능다의 고급 렌즈의 로고는 일련의 최고급 작업과 재료의 총칭으로, 일반적으로 큰 조리개, AD 렌즈, 원형 조리개, 비구면 렌즈, 부동 초점 시스템, 고급 렌즈체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SSM: 미능다의 초음파 렌즈는 알파 7 이상의 기체만 지원하고 알파 9 는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한 후에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 자동 인덱싱 자동 최대 조리개 전송 기술
1977 에 발표된 것은 니콘 F 카드의 첫 번째 큰 변경이다. AI 는 정상적인 노출 측정을 위해 렌즈의 최대 조리개 값을 측광 시스템에 전달하는 과정과 방법입니다. AI 기술 호환 기체에 AI 렌즈를 설치하면 렌즈의 최대 조리개 값이 기계적 연동 로드의 자동 맞물림과 구동 하에 기체로 전달되는 측광 시스템으로 전달되어 전체 조리개 측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니콘 F2A, F2AS, Nikkormat EL2, FT3, FM 은 이 기술의 혜택을 받은 최초의 기체이다. 대표 렌즈: 니켈 AI 50/ 1.4
AI-S: 자동 인덱싱 셔터 자동 셔터 지수 전달 기술
198 1 에서 니콘은 모든 AI 렌즈의 카드 포트를 수정하여 곧 사용할 FA 고속 프로그램 노출 모드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했습니다. 이 개조된 새 렌즈는 AI-S 카드 코니클 렌즈입니다. 렌즈 조리개 링과 조리개 직접 판독 링의 주황색 최소 조리개 수와 블레이드 카드 포트의 마모 슬롯을 기준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AI-S 렌즈가 니콘 FA 기체에 사용될 때 초점 거리에 따라 기체에 정보를 제공하여 일반 프로그램이나 고속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가 자동 노출 모드보다 우선할 경우 매우 넓은 조명 범위 내에서 일관된 노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AI-S 렌즈는 FA 의 노출에 맞게 "자동" 되므로 기체의 자동 노출 연동 레버는 AI-S 렌즈의 조리개를 매우 부드럽게 제어하여 빠르고 정확한 노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대표 렌즈: 니켈 AIS 50/ 1.4
AF-S: 무음 파 모터 무음 모터
렌즈에는 캐논의 초음파 모터에 해당하는 무성파 모터 (S) 가 장착되어 있다. "행파" 에서 제공하는 에너지로 광학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초점 속도가 빠르고 정확도가 높고 조용하며 항상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AF-S 렌즈 자동 초점을 지원하는 카메라는 F5 입니다. F4; F100; F90xf90f80f70f65d1; D1x : D1h; D 100, 기체의 나머지 부분은 측정을 연결할 수 있지만 자동으로 초점이 맞춰지지 않습니다. 대표 렌즈: 28-70mm f/2.8 ed-if af-s zoom-nikkor
D 형 렌즈: 거리 초점 거리 데이터 전송 기술은 렌즈가 3D (장면 밝기, 장면 대비, 장면 거리) 매트릭스 라이트 측정에 대한 참조로 초점 거리 정보를 반환할 수 있음을 나타내며 TTL 밸런스 플래시 제어를 나타냅니다. 1992 에서 출시됩니다. 대표 렌즈: 28-105mm f/3.5-4.5d af zoom-nikkor
CRC: 근거리 보정은 부동 렌즈 디자인을 사용하여 근거리 시 광학 품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AIS 24/2.8, AF 85/ 1.4IF 등은 모두 CRC 기술을 사용합니다.
DC: 디 포커스 이미지 제어 디 포커스 이미지 제어
니콘 오리지널 렌즈는 독특한 초점 제거 이미지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렌즈 전면에는 F2 부터 F5.6***4 까지 각각 링의 왼쪽과 오른쪽에 R (배경 초점 해제) 과 F (전경 초점 해제) 로 표시된 초점 회전 링이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초점 렌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특정 주체의 배경이나 전경을 모호하게 제어하여 최적의 초점 외부 영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사진의 각 부분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업체의 유사 렌즈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니콘은 afDC105mm f/2d 와 AF DC 135mm f/2D 라는 두 개의 DC 렌즈만 있습니다.
ED: 초저 분산 초 배경 렌즈
이 렌즈에는 ED 렌즈가 포함되어 있어 렌즈 색차를 최소화하여 렌즈의 뛰어난 광학 성능을 보장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표 렌즈: 80-200mm f/2.8D 줌-니켈
G 렌즈와 D 렌즈의 차이점은 이 렌즈는 조리개 디자인이 없고 조리개 조절은 기체에 의해 수행되어야 하며 3D 매트릭스 측광도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이 디자인은 렌즈의 무게와 생산 비용을 낮춘다. 이 렌즈는 F5, F 100, F80, F65, F60, F55, F50, F40 1, PRONEA, d/kloa 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F4 의 경우 F90, F70, F80 1 및 F. 는 기체의 나머지 부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G 형 니켈 렌즈는 조작이 더 쉬워 이론적으로 오작동은 하지 않는다. 최소 조리개를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플라스틱 자동 초점 렌즈의 연속이며 렌즈를 거의 수동으로 설정하지 않는 사진작가에게 적합합니다. 지금 니콘은 G 머리를 보급하는 추세가 있다. 대표 렌즈: 28-80mm f/3.3-5.6G AF 줌-니콜
만약: 내부 초점 내부 초점 기술이란 렌즈가 초점이 맞춰질 때 앞뒤 두 세트의 렌즈가 움직이지 않고, 렌즈 내부의 한 초점 렌즈 그룹이 부동하여 초점이 맞춰질 때 렌즈 길이가 변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초점) 중간 주파수 기술의 채택으로 빠르고 조용한 초점이 가능해졌다. 대표 렌즈: 85mm f/ 1.4D IF AF 니콜.
IX 렌즈1996Nikang 은 APS 카메라 Pronea 를 위한 싸고 작은 렌즈를 출시했다. 특성은 플라스틱 AF-D 렌즈와 같습니다. 비 APS 기체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반사판에 예약된 공간이 줄어든다는 것은 이 렌즈가 35mm 카메라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필드가 너무 작아 35mm 필름을 덮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표준 AF 렌즈는 APS 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시적이고, 구체적인 영역의
이 렌즈는 마이크로거리 렌즈 또는 마이크로거리 촬영 기능이 있는 대표적인 렌즈: 105 mm f/2.8 DAF 마이크로니클입니다.
새 유형
니콘은 유명한 AF 80-200/2.8ED (N) 와 같은 개량 렌즈의 로고들을 가지고 있다.
해당 사항 없음: 전 시간 수동 초점
캐논의 FTM 처럼요.
P 렌즈: 내장형 CPU 렌즈
기체 내장 초점 모터는' 변하지 않는 변화' 전략이지만, 이런 전략은 방대한 망원 자동 렌즈에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아 니콘의 새 기체가 망원경 헤드를 효율적으로 이용하지 못하게 한다. 1998 Nikang 은 AF 기체의 고급 자동 노출 기능을 충족하기 위해 내장 CPU 의 수동 초점 장초점 렌즈 (P) 를 발표함으로써 이 문제를 부분적으로 해결했습니다. P 형 렌즈는 AI-S 렌즈처럼 보이지만 AF 렌즈의 전자 장치와 대부분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500/4 IF-ED,1200-1700/5.6-8if-ed, 45/2.8 의 3 가지 p 형 렌즈만 있습니다.
PC-Shift: 렌즈 이동
광축을 이동하여 시야각 렌즈를 조정합니다. 건축 촬영에 많이 쓰인다.
RF: 후면 초점 그룹 초점 기술
중간 주파수와 달리 무선 주파수 렌즈는 후면 렌즈 그룹에 의해 초점이 맞춰집니다. 후안경팀은 전안경팀보다 작기 때문에 구동이 쉬워 초점 속도가 빨라 렌즈 길이가 같다. 무선주파수도 이미징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대표 렌즈: 85mm f/ 1.8D AF 니콜
S: 슬림은 가볍고 얇습니다
니콘은 AIS 50/ 1.8s 와 같은 얇은 렌즈에 서명했다.
SIC: 슈퍼 통합 코팅 슈퍼 복합 코팅
TC: 원격 변환기 거리 측정기
VR: 진동 감소 전자 충격 흡수 시스템
니콘 흔들림 방지 렌즈의 코드명은 핸드헬드로 촬영할 수 있어 셔터가 저속할 때 화면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VR 을 지원할 수 있는 기체는 F5, F 100, F80, F65, D 1, D 100 입니다. 기체의 나머지 부분은 렌즈를 사용할 수 있지만 VR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표 렌즈: 80-400 mm f/4.5-5.6 ed VR AF 줌-니콜
캐논 렌즈
알파벳순 정렬
AFD: 호 구동 아크 모터
초기 EF 렌즈의 자동 초점 구동을 위해 개발된 호 DC 모터입니다. USM 모터와는 달리 AFD 모터는 소리를 통해 초점을 맞춘다.
Do: 다층 차동 광학 요소 다층 회절 광학 요소
2000 년 9 월 4 일 캐논은 세계 최초의 카메라 렌즈용' 다층 회절 광학 요소' 개발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다층 회절 광학 렌즈는 형석과 비구면 렌즈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 렌즈의 도입은 광학 업계의 이정표이다. 회절 광학 요소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파장 합성 이미지의 위치가 굴절 광학 요소의 위치와 반대라는 것입니다. 동일한 광학 시스템에서 MLDOE 와 굴절 광학 구성요소를 결합하면 반딧불 구성요소보다 분산 (색상 확산) 을 더 효과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절 광학 요소는 회절 격자의 간격 (간격) 을 조정하여 연마 및 연마된 비구면 렌즈와 동일한 광학 특성을 가질 수 있으며 구 및 기타 수차를 효과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렌즈를 나타냅니다: EF 400/4 DO 는 USM 입니다
전자 초점 전자 초점
캐논 EOS 카메라의 카드 포트 이름도 EOS 오리지널 렌즈의 시리즈 이름입니다.
EF-S:
캐논은 SLR 디지털 카메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렌즈로, 후면 그룹 렌즈를 뒤로 일정 거리만큼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기 조리개 전자기 조리개
모든 EF 렌즈의 전자기 구동 조리개 제어 컴포넌트는 변형 가능한 스테퍼 모터와 조리개 블레이드의 통합 어셈블리이며 디지털 신호로 제어되며 고감도와 정확도가 있습니다.
Fl: 형석 형석
매우 낮은 분산을 가진 불화칼슘 결정체는 UD 렌즈보다 색차를 더 잘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반딧불이는 유리가 아니라 결정체이다. 굴절률이 매우 낮아 (1.4) 습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뱀록암 렌즈는 일반적으로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접촉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반딧불 렌즈는 보통 유리만큼 충격에 강하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취약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시 특별히 조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FTM: 전 시간 수동 초점 전 시간 수동 초점.
즉, 렌즈가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더라도 렌즈를 손상시키지 않고 초점 거리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치품
캐논 프로 렌즈의 상징. L-head 는 소비급 렌즈에 비해 비구면 렌즈, UD (저색 분산), SUD (초저색 분산) 또는 반딧불 렌즈를 연마하는 등 렌즈의 광학 품질이 뛰어난 중요한 토대입니다. 보통 렌즈의 구조적 품질이 훨씬 좋다. 그 로고는 카메라 전면의 빨간색 마크로 캐논 최고급 프로페셔널 렌즈입니다. 대표 렌즈: EF70-200/2.8 LU
Is: 이미지 안정기 이미지 안정기
이미지 안정기는 광학 요소의 움직임을 보정하여 손 떨림이 이미징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기 때문에 손 흔들림 방지 렌즈라고도 합니다. IS 렌즈에 팽이 센서가 설치되어 있어 손의 진동을 감지하고 전기 신호로 변환할 수 있다. 이 신호는 렌즈에 내장된 컴퓨터로 처리되며, 보정 광학 요소 세트가 필름 평면에 평행하게 이동하여 손 떨림으로 인한 이미징 빛의 편차를 상쇄합니다. 이 시스템은 핸드 헬드 촬영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IS 렌즈를 사용하면 이론적인 값보다 2 단계 낮은 셔터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 300mm 렌즈를 사용할 때는 1/250 초 이상의 속도만 선택할 수 있고, 300mm IS 렌즈를 사용하면 1/60 초 안에 선명한 화면을 찍을 수 있습니다. 대표 렌즈: EF28- 135/3.5-5.6 U IS
마이크로 모터 마이크로 모터
이것은 전동축이 있는 전통적인 모터이다. 그것은 더 많은 전기를 소비한다. 정규직 수동 (FTM) 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값싼 저급 렌즈에 많이 쓰인다.
Sf: 소프트 포커스 SF: 소프트 포커스 렌즈
이 렌즈로 찍은 사진과 카메라가 움직이거나 초점이 맞지 않는 효과는 크게 다르다. 세심하게 설계된 구차를 이용하여 촬영한 장면이 또렷하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소프트 초점의 효과는 조리개 크기와 특수 조정 장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표 렌즈: EF 135/2.8SF
S-ud: 초 초저 분산 고성능 초저 분산 렌즈
UD 한 조각의 효과는 반딧불 렌즈와 비슷하다.
Ts: 기울기 시프트 렌즈
광축을 이동하여 시야각 렌즈를 조정합니다. 시프트 렌즈는 원근 변형을 보정할 뿐만 아니라 초점 평면 위치도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초점 평면은 필름 평면과 평행하며, 큰 조리개를 촬영할 때 초점 평면의 내부 장면이 선명하고 초점이 흐려집니다. 축 렌즈를 이동하여 초점 평면을 조정하면 선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동 렌즈는 건축, 풍경, 상업 촬영에 가장 적합하다. EF 시프트 렌즈에는 AF 기능이 없습니다. 캐논의 TS 렌즈는 현재 TS-E24/3.5L, TS-E45/2.8, TS-E90/2.8 이 있습니다.
UD: 초저 분산 초저 분산 렌즈
특수 유형의 광학 유리는 스펙트럼에서 빛의 분산을 제어하기 때문에 렌즈 색차 제어에 널리 사용됩니다. 두 개의 ud 를 함께 사용하는 효과는 일반적으로 반딧불 렌즈를 사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Usm/USM/U: 초음파 모터
대부분의 EF 렌즈는 초음파 영역의 진동원에서 주파수를 사용하여 회전하는 초점 모터 유형을 사용하며 조용한 고속 AF 를 구현하는 주요 부품입니다. EF 렌즈의 초음파 모터는 고리형 USM 과 마이크로USM 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초음파 모터가 있는 렌즈 앞에는' 초음파' 라고 표시된 노란색 링이 있다. 링 초음파 모터는 캐논 프리미엄 USM 렌즈에 사용되는 초점 모터입니다. 구동 어셈블리는 원형이므로 기어와 같은 구동 부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토크가 커서 시동과 제동 속도가 일반 초점 모터보다 훨씬 빠르다. 전 시간 수동은 링 초음파 모터 헤드에서만 가능합니다. EF 200/ 1.8L, EF 500/4.5L, EF 600/4L, ef50/1과 같은 전 시간 수동은 불가능합니다 마이크로 초음파 모터는 작은 원통형 초음파 모터로, 링 초음파 모터가 없으면 속도가 빠르고 소음이 적어 항상 수동으로 집중할 수 없다. 그러나 제조 비용이 낮기 때문에 중저급 EF 렌즈에 많이 쓰인다. 대표 렌즈: EF24-85/3.5-4.5U.
1 년 전, 저는 N 집 D70S 에 올라서 N 집에 들어갔습니다. 개성적이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N-엔트리 레벨 SLR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은 나를 포함한 모든 N-엔트리 레벨 사용자가 관심을 갖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최근 디스크 내 N 촬영 선택에 대한 게시물도 많다. 여기서,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렌즈를 사용하고 선택한 경험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N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지적해 주십시오:)
먼저 DC 에서 SLR 로 업그레이드 한 사용자에 중점을 둡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런 사용자이기 때문입니다:). 이들 사용자들은 대부분 DC 부터 촬영을 시작해' 여기 여행' 촬영에서' 예술 효과 추구' 로 옮겨가고 있다. 상당한 기간 동안 DC 사용을 통해 사진 경험을 쌓고 사진에 대한 흥미를 키우거나 발전시켰으며 카메라의 화질과 조작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져 디지털 단반으로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이런 사용자를 괴롭히는 첫 번째 문제는 기체의 선택이다. 기체를 정한 후 렌즈를 어떻게 구성할지가 가장 골치 아픈 문제가 되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1 기 예산은 8 천에서 1 만 원 정도이다. 기체를 공제하면 카메라에 남는 예산이 많지 않다. 사용자가 남긴 돈으로 첫 장면을 구성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
옵션 1:
Af-s18-70/3.5-4.5g 2,450 원 (중고 1600- 1800)
장점: 적당한 초점 거리, 광각, 조용하고 빠른 AF-S 초점, 영상이 허용됩니다.
단점: 조리개가 작고 (이 가격은 말하기 어렵다), 광각 끝의 선명도가 부족하고 변형이 크다.
D70/D70S 소매 케이스는 세트로 구매하면 더 수지가 맞는다. 중고품에 익숙해지는 것도 괜찮다. (개인적으로는 이 머리가 혼자 새 것을 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새 가격은 드래곤의 17-50/2.8 과 비슷하다.
AF50/ 1.4D 2 100 원
장점: 큰 조리개, 화질은 일반 줌과 비슷합니다. 스케치 인물 등의 제재를 감당할 수 있다.
단점: 초점 밖은 비교적 나쁘다. 이것도 짧은 초점 렌즈의 특징이다. 그러면 숫자는 75MM 투시가 되어 50MM 투시의 의미를 잃게 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잃어버린 것을 얻을 것입니다. 75MM 의 초점 거리는 인물 사진에 매우 적합하다. 다만 촬영할 때 모델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원근 변형을 방지합니다.
이런 조합은 각도가 넓고 조리개가 커서 풍경, 스케치, 인물 촬영에 충분하다. 앞으로 새로운 예산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다른 렌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기 예산이 크고 인물 촬영에 열중하면 AF50/1.8D 대신 AF85/1.4D (2800 원)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2:
용탱 17-50/2.8 3000 원 정도.
장점: 화질이 좋고, N 의 18-70 보다 우수하며, f2.8 의 큰 조리개가 있어 솜씨가 좋다.
단점: 초음파 모터가 없어 초점이 맞춰질 때 소리가 크다. 자세한 내용은 RINCLE 의 "특별 스티커 D80+ 17-50/2.8 졸작, 체험 (업데이트 중)" 을 참조하십시오.
예산이 남아 있다면 AF50/ 1.8D 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조리개는 AF50/ 1.4D 보다 절반 정도 작아서 제작이 좀 짧습니다. 하지만 초점이 선명하고 해상도가 높습니다. 단점은 50/ 1.4 와 동일하며 초점이 맞지 않는 선형은 심각합니다 (개인적으로 50/ 1.4 보다 더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1 단계 예산이 충분한 사진 애호가의 경우 다음과 같은 구성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Af18-35/3.5-4.5 if-ed 3400 원
N 대명은 은광각, 전폭은 18MM 의 초광각을 실현할 수 있다. 화질이 매우 뛰어나며 (선명도와 왜곡 컨트롤이 모두 유연기보다 훨씬 좋음), 디지털 표현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DPNET 도 관련 평가가 있다. 광금과 윤광의 디지털 시대의 우세와 열세를 평가하지 맙시다. 결국 한 등급의 제품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윤광은 디지털 표준을 실현하는 좋은 선택이다. 디지털 필름을 두 번 수리하면 콘돔의 질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광금의 가격이 당신을 난처하게 한다면 윤광은 좋은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물론, 디지털 필름이 이중 수리이고 28MM 이하의 광각을 디지털로 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AF24/2.8D 초점, 여느 때와 같은 우수한 화질, F2.8 의 큰 조리개, 얇은 거울체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필름에는 24MM 의 초광각을, 디지털에는 35MM 의 준광각을 실현할 수 있다. F2.8 조리개도 광각 인물 촬영에 도움이 되며 어두운 곳에서 사용한다. 단점도 완전 초점의 단점으로 줌 구도가 없어 편리하다.
AF35/2D 2500 원
50/ 1.4D 는 다큐멘터리 인문 초점 렌즈의 고전으로 화질이 뛰어나다. 이 초점 거리를 덮는 모든 줌보다 화질이 좋다는 네티즌의 평가가 있다. 나는 그렇게 신기한 것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몇 가지는 확실하다. 먼저 숫자적으로 50MM 의 표준 시각이 되었다. 고전적인 헤딩 시각으로 복귀하는 것도 많은 사진작가들이 필름에서 나오는 이야기라고 믿는다. 그럼 최근 초점 거리가 0.25m 가까이 되면 1: 4. 1 의 확대배수를 할 수 있어 이 머리촬영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F2 의 큰 조리개는 어두운 빛 아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1.4D 및 35/2D 선택: 주제마다 다른 선택을 하면 유일한 답이 있을 수 없습니다. 야외인물 촬영을 좋아하지만 85/ 1.8D 를 계획하지 않는 사진작가에게는 50/ 1.4d 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 75MM 시야각을 선택하면 전신과 가슴 아래 가슴둘레를 안전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배경도 35/2D 보다 강합니다. 사실 90% 이상은 F2 를 사용합니다. 이 머리의 전체 조리개는 정말 고기로 F2 를 받을 때 눈에 띄게 향상되었고, F4 를 받을 때의 선명도는 나 같은 아마추어 사용자들에게 흠잡을 데가 없다. 85/ 1.8D 에 올라갈 계획이라면 50/ 1.4D 대신 35/2D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35/2D 와 50//Kloc-0 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모두 니콘의 고전적인 초점입니다. 서로 대적할 수도 있고, 제각기 천추라고 할 수도 있으니, 주제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AF85/ 1.8D 2800 원
프로페셔널 초상화 머리, 색채가 밝고 선명한 기름빛, 각종 조리개 옵션.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인물 프로필. 인물 디자인이란 프로페셔널 렌즈로, 외부 의류와 피부 질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표준머리보다 낫다. 127MM 의 디지털 시각으로 바뀌었지만, 이 가격대에서는 여전히 반신, 심지어 전신인물 촬영에 선호되고 있습니다. 나는 닉 형제 35mm 와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물론 초점 거리가 길기 때문에 헤더 공용보다 못하다.
LZ, 더 많은 그림자, 벌새, 좋은 친구, 보세요. 많은 기초 지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