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군이 출격하는 것과 전장을 자극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더 재미있어요?
서두르지 마세요. 먼저 이 두 게임의 원래 의도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전장을 자극하다' 는 완벽한 복원으로 선수와 단유와 같은 경험을 선사하며, 언제 어디서나 닭을 먹는' 오리지널'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군 출격은 대중을 겨냥하고, 게임 매커니즘을 단순화하고,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고, 최적화 카드를 내는데, 의외로' 전장을 자극하다' 가 작아 보이는 관객층이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여 개발팀 매전이 좀 헷갈리게 했다. 이식 핸드투어로서 플레이어는 수정판보다 원판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게임 경험:
차, 총, 공은 항상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 놀이로,' 배틀그라운드' 가 3 분의 2 를 차지한다. 그런 다음이 두 가지 측면으로 시작합시다!
★ 먼저 촬영 감촉을 말하다. 사격게임으로서 사격감촉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전장을 자극하다' 는 단호하게 복원선 () 을 걷고, 궤적이 비교적 떠다니며 (예: 석양홍), 통제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 조작 (오래전부터 있었던 것) 이 총을 누르지 않으면 조준경이 태양과 나란히 하늘로 날아갈 수 있게 되었다. 요컨대 사격감촉은 괜찮지만 준성 피드백 (해외복, 즉 아시아복, 유럽복, 북미복을 포함한 국제복은 준성 피드백) 이 없고,' 전군출격' 의 궤적은 비교적 통제하기 쉬워 비수, 차왕, M4 등 모두 좋다.
★ 운전 감촉 개인은 전군이 공격하는 운전 감촉이 전장을 자극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는데, 주로 전군이 공격하는 차가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전복하기 쉽지 않다. 삼륜 오토바이를 포함해서 나쁘지 않다. "자극 전장" 은 다르다. 승용차, 트럭, 삼륜차, 깡충 뛰기, 오토바이, 화염 전차는 그렇게 성실하지 않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한 게임은 가끔' 가죽' 이 많은 차를 만나 바퀴가 미끄러져서 전혀 걸을 수가 없어 제자리에서 맴돌고 있다. 더 좋은 것은, 너는 직선을 걸을 수 있지만, 너는 반드시 어느 방향으로 기울어져야 한다 (왼쪽 또는 오른쪽). 너는 쉬지 않고 화살표 키를 눌러야 직선을 유지할 수 있다. 차는 아주 쉽게 전복하고, 전복하고, 뒤집고, 뒤집는다. 와, 정말 짜릿하다. 영혼전차 오토바이는 명실상부한' 비행관' 이다. 그것의 장점은 빠르다는 것이고, 단점은 너무 빨라서 좀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전쟁터 자극' 은 정말 운전 기술을 연습하고 있다. 차신 경주용 자동차를 볼 때마다 나는 B 급을 넘지 못하더라도 매섭게 내 뺨을 한 대 때렸다. 전장을 자극하는 차소리 [시동, 주행, 브레이크, 충격 포함] 가' 전군출격' 보다 더 자연스럽다는 것은 실시간 반응이다. 전군이 출격하다' 는 소리가 부자연스러워 좀 흐릿하다. 어차피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주지 않고 닭을 먹는 것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화면의 경우, 두 게임 모두 허황된 4 엔진의 개발과 이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큰 방면은 기본적으로 일치하고, 화질은 일류이며, 차이는 크지 않아 하늘과 땅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스릴러 전장' 은 원작' 배틀그라운드' 를 복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전장을 자극하는 화풍이 단유에 가깝고 무기와 차량의 빛과 그림자가 더욱 자연스럽고 실감나게 보인다. 전군 출격은 콘텐츠를 단순화하여 플레이어가 쉽게 놀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군이 출격한 화질도 좋지만, 더 많은 휴대전화에 적응하기 위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최적화를 하고, 게임의 화질을 소폭 줄였다. 화질은' 전쟁터 자극' 과 비슷해 눈에 띄는 곳은 없지만, 그 화풍과 배색은 전장을 자극하는 것보다 부드러워 보이고 편안해 보인다 (물론 같은 화질). 전장을 자극하는 것이 더 좋고, 세부 사항이 더 많고, 초목이 섬세하다. 소용없어 보이지만 볼드모트에게는 더 싸다. 상대적으로 전군 공격의 세부 사항은 훨씬 단순화되었지만 세부 사항은 섬세하지만 전장을 자극하는 데도 상처를 주었다. 무수한 디테일이 작은 휴대폰 화면에 펼쳐지는 것을 보니 정말 피곤하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스릴 넘치는 전장을 하고 있었다. 그동안' 전군출격' 을 하는 것이 좀 신선해서' 나 *, 화풍이 너무 이상하다!' 요약하자면, 화질면에서 전군출격 = 전장을 자극하고, 세부적으로는 전쟁터 > 전군이 출격한다.
두 게임의 세부 사항은 다르다. 전장을 자극하다' 는 화면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두고,' 전군출격' 은 음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군 공격이' 지도 공격' 이라고 불리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화면 매핑은 신경쓰지 않았지만 음향 세부 사항은 여전히 심각하다. 예를 들어, 작은 지도를 열면 종이가 펼쳐지는 소리가 납니다 (물론 전쟁터에는 자극이 없습니다). 전장을 자극하여 화면에 집중하니 화초가 진짜 쿵푸를 보인다.
다른 측면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 두 손 여행 모두' 음원 레이더' 를 가지고 있다. 총포성과 차량 발자국 소리가 작은 지도에 투사되고 전군 적용 범위가 더 넓어지지만, 적의 발자국 소리를 들어도 음원 레이더의 힌트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총소리 힌트의 모양은 지도에 구체적인 위치가 있는 작은 폭발 패턴입니다. 전장을 시뮬레이션하는 총소리 아이콘은 총알 모양의 화면으로, 대략적인 방향과 거리만 있고 구체적인 방향은 없다. 그리고 전장을 시뮬레이션하는 음원 레이더의 아이콘 색상은 전군이 출격한 아이콘보다 훨씬 밝지 않다. 전장을 자극하는 복장은 전군보다 많고 스타일도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특히 컬러 눈과 작은 노란 옷 & 흰 신발이 예쁘다! 의류는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고, 대부분 영구적이며, 추첨용 금화도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다. 전군은 모두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는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상자를 여는 것 (물론 가장 비싼 것) 은 기본적으로 영구적이지 않다. 게임을 하면 금화 몇 개를 벌 수 없고, 임무 보상도 적다. 너는 어떻게 이렇게 트집을 잡을 수 있니? 친밀감 시스템은 전장을 자극하지만 군대는 공격하지 않습니다. 두 게임의 제목 시스템은 다르다. 개인은' 착지 상자' 라는 제목을 선호해 전쟁터를 자극한다. 결국 그들은 자주 얻는다. 그건 그렇고, 전장에서 아가씨를 자극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