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사기 전에 꼭 봐야지! 스위치 판 살다 전설: 황야의 이자 8 시간 게임 체험

사기 전에 꼭 봐야지! 스위치 판 살다 전설: 황야의 이자 8 시간 게임 체험

닌텐도가 최선을 다해 만든 자신의 고전 간판 거작' 살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는 3 월 3 일 닌텐도의 새 호스트인 SWITCH 와 함께 발매됐다. 발매 전에 이 게임은 이미 국제 간 많은 게임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3 여 개의 매체는 약속도 하지 않고 모두 만점 평가를 받았다. 이런 성적을 낼 수 있다면, 이 게임은 반드시 매력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 P > 지난 QK 소호에게 SWITCH 호스트를 간략하게 소개한 뒤 이틀간의 휴가를 틈타 이 살다의 전설을 잘 맛보았다. 매우 과장된 진도를 하지는 못했지만 이미 이 게임의 독특한 매력을 느꼈고, 다음은 QK 소호의 놀이 체험이다. 왜 이렇게 많은 호평을 받을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 P > 게임 화면 부분: 분명하고, 밝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 P > 누구나 처음 보는 것, 아마도 화면이 주는 느낌일 것이다. 여기서 먼저 중요한 부분을 강조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SWITCH 는 PS4 만큼 강력한 가정용 호스트가 아니라 핸드헬드로 분류되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전제에서 게임 화면을 다시 판단하는 것이 더 객관적일 것이다. < P > 사실' 살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의 화면은 정말 좋다. 손바닥 모드에서 노는 느낌은 정말 또렷하고, 색깔이 풍부하고, 게임 자체의 섬세함도 좋다. 개방세계놀이 게임으로도 비교했지만' 이진 여생 4',' 협도사냥꾼 5' 와 같은 현실적인 바람이 아니라 약간의 만화 스타일을 띠고 있다. 그러나 일부 환경 장면 상호 작용, 빛의 변화, 적의 전투 때의 동작 유창도 등이 모두 제자리에 있다. 이 부분은 손바닥 모드로 노는 과정에서 모두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 다른 핸드헬드나 핸드헬드보다 이런 빛의 화질을 한 대의 핸드헬드호스트에 비해 우수하고 까다롭지 않다. (사진은 SWITCH 에 내장된 사진 촬영 기능을 통해 직접 캡처한 것으로, ***)

▲ 이와 같은 대형 인물들이 클로즈업한 장면도 실시간 컴퓨팅 표현으로 부드럽게 공연된다.

▲ ▲ 게임의 대부분의 물체는 상호 작용감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불을 켜서 초원을 태우면 풀은 바람의 영향으로 서서히 전체 조각을 태울 수 있고, 불타는 초원은 검게 그을린 흔적을 남기게 된다. 이 밖에도 나무를 자르고 돌맹이를 굴리는 등의 동작은 모두 가능하다.

▲ 이 게임에는 낮과 밤의 환경변화 설정과 맑은 날 비오는 날의 날씨 변화가 있다. 물론 화면에 반영된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간의 코디네이션 부분: 좀 더 복잡하여 Pro 핸들로

를 놀기에 적합합니다. 이 게임이 호스트와 어울리는 편안한 느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QK 소호는 SWITCH 자체의 Joy-Con 버튼 변경으로 인해 이 게임을 프로 핸들과 함께 하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치,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것은 Joy-Con 조작이 불편하다는 것이 아니라 Joy-Con 의 두께가 비교적 평평한 관계로 인해 LR 키와 ZL, ZR 키의 거리가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QK 호랑이는 손이 좀 큰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두 개의 버튼과 중간 간격의 폭을 더하면 QK 의 손가락 폭이 조금 더 많을 뿐, 때로는 비상상황에 부딪힐 때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Joy-Con 의 버튼은 원래 비교적 작은 버튼이었는데, 대략 3DS 만큼 컸을 뿐, 손이 큰 사람은 확실히 좀 힘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원칙들은 게임 플레이에 너무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기껏해야 작은 털에 불순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 P > ▲ ▲ Joy-con 의 LR 과 SL,SR 의 버튼은 기본적으로 작고 간격이 가까워서 손이 큰 사람이 가끔 잘못 누르는 경우가 있다. < P > 또한 본 조작에 필요한 버튼도 적지 않다. 일반적인 이동, 회전 시야각 외에도 공격, 점프, 특수능력 발휘, 활 당기기 등이 있어 조작이 복잡한 액션 게임으로 간주되기도 하고, 때로는 각종 공격 방식을 전환할 때 좀 더 바쁠 수도 있다. 이 부분은 다음과 같이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 P > 게임에서 습관이 필요한 설정도 있는데, 무기와 활화살에 있을 것이다. 손에 든 무기가 손상되거나, 던져지거나, 활과 화살이 다 발사되면, 시스템은 스스로 다음 사전 설정 무기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직접 메뉴를 열거나 단축 메뉴를 사용하여 다음 무기나 활과 화살에 커서를 잘라야 무기 싸움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렇지 않으면, 린크가 물건을 가져가는 동작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다. 가끔 적을 포위할 때 약간 위험할 수 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메뉴를 펼치는 동안 게임도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이때 어떤 무기 전환도 할 수 있고, 소품을 사용하여 요리와 혈액량 회신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특히 강조하고 싶은 것은 게임 캡처 화면의 이 기능이 매우 편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휴대폰처럼 찍고 싶다는 점이다.

▲ 게임에서 메뉴를 펼치는 것은 게임을 일시 정지하는 것과 같고, 무기와 소품을 전환할 수 있는 전환 장비, 소품을 사용하여 답장하는 것과 같다.

▲ ▲ 전투의 일부는 조금 복잡하지만 플레이성이 좋고 동작도 다양하다. 초보자는 좀 바쁠 것 같아요.

▲ 활을 당길 때 손이 흔들리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쏘는 것은 조금 어렵다.

▲ ▲ 무기가 깨지거나 화살이 다 떨어지면 메뉴를 열어 다시 장비해야 한다. 무기에는 바로 가기 메뉴가 있어 장비를 전환할 수 있지만 활화살은 좀 번거롭다. < P > 게임의 내용이 풍부함: 크고, 매우 많고, 오래 놀 수 있는 < P > 마지막 이야기는 이 게임의 내용이 풍부함 (경고: 내용이 줄거리 부분을 언급할 수 있으니 스포일러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래를 보지 마세요). 솔직히, QK 호랑이가 지도를 처음 봤을 때, 그리고 환경의 장면 규모도 봤을 때, 게다가 현재의 진도까지 놀았을 때, 정말' 엄마' 라고 생각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은 정말 대단하다! < P > 애초의 지도를 예로 들면 이미 엄청난 느낌이 들었다. 아직 초심자 임무 등급인 줄 모르고, 게이머에게 몸을 뜨겁게 하고, 모든 조작을 익히고, 게임의 분위기와 습성을 느끼고, 처음 온 사람에게 따뜻한 운동을 할 뿐이다. 초기 줄거리가 요구한 임무를 완수한 후에야 비로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게임 속의 세계도 너무 과장되어 있지!

▲ 이 지도의 규모는 현재 QK 호랑이가 가지고 노는 진도인데, 사실 중간에 검표가 있는 그 초기 구역만으로도 몇 시간 동안 놀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다른 몇 개의 광점도 앞으로 모험을 해야 할 곳이다.

▲ ▲ 모험이 시작된 지도는 육지섬이다. 임의로 건너려면 보통 죽음의 길이다. 핵심 소품을 받아야 다른 지도 지역으로 나아갈 수 있다. < P > 지도는 거대하다. 인물이 올라가면 매우 무력한 느낌이 든다. 게다가 본 게임이 린크의 체력을 초기 설정함으로써 매우 짧다고 할 수 있다. 빨리 달리거나, 제멋대로 암벽등반과 수영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자칫 잘못하면 바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물에 빠져 죽는 경우가 많다.

▲ ▲ 게임에서 린크는 사실 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체력값은 게임 진행에 따라 서서히 증가할 수 있는 기회)

▲ 게임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린크의 생명값과 체력가치도 증가할 수 있다. < P > 하지만 게임 중 게이머를 배려하는 설정으로는' 고분기병: 궐기' 나' 전국봉쇄' 와 같은 빠른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이래야 게임의 스타일에 맞잖아요!

▲ 모험 과정에서 다양한 사당을 자주 찾아야 하는데, 각 사당은 사실 작은 미로다. 줄거리에 필요한 임무를 완수한 후, 이 사당은 빠른 전송 지점이 되어 지도에서 직접 선택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 린크는 모험 도중 망원경을 얻을 수 있고, 탑 등에 서서 사방을 둘러볼 수 있다. 사당이 있는 곳을 자주 찾아야 하기 때문에 망원경은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표시도 겸비하고 있다. < P > 살다 시리즈의 비교로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수수께끼 성분을 QK 호랑이의 현재 진도로 느끼는 것은 어렵지 않다. 보통 특수 장면에서 특수 소품을 사용하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어떤 때는 지나칠 수 없는 지형이나 쓰러질 수 없는 적을 만날 때도 있다. 보통 생각을 좀 늦추면 잘 통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이 게임에는 실제로 많은 다른 게임의 요소들이 있다. 예를 들어 초기에는 끊임없이 소재를 수집하고, 특별한 음식을 먹고 특별한 효과를 만들어 특별한 지형을 넘나드는 등' 마법 사냥꾼' 의 느낌이 든다. 각양각색의 요리를 만드는 것은 전설적인 시리즈의 놀이와 매우 비슷하다.

▲ 들판에서는 불더미를 자주 볼 수 있다. 불더미는 도중에 수집한 식재료를 굽는 데 쓸 수 있고, 어떤 불더미 위에는 냄비가 있어 수집한 재료를 솥에 던져서 끓일 수 있다. 어떤 요리가 나올지, 네가 무엇을 던져야 하는가에 달려 있다! 운이 좋으면 아주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고, 먹으면 혈액량뿐만 아니라 특별한 효과도 얻을 수 있다.

▲ 린크가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세요. 신농이 백초를 맛보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을 거예요. 하하하!

▲ ▲ 플레이어가 처음에 받은 스마트폰처럼 보이는 슬레이트는 모험 과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핵심 소품이다.

▲ 초기 린크는 자신의 두 발로 벌판을 필사적으로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지만, 뒤로 가면 귀여운 말이 당신을 태우고 있지만, 말을 타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 도중에 작은 범선과 같은 교통수단도 발견할 수 있다.

▲ ▲ 사당에서의 탐구 외에도 벌판에는 종종 작은 기관이 있어 플레이어가 특수한 능력을 이용해 풀어야 해당 소품을 얻을 수 있다. < P > 현재 QK 호랑이가 지금까지의 진도를 이어가고 있는 이 게임은 내용이 풍부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즐기고 탐구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한다. 개방세계놀이의 살다의 전설은 상쾌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고, 살다의 정신을 확장시킬 수도 있고, 더 이상 예전처럼 빨리 통관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게임 안에서 창조된 이 세상은 게이머의 속도를 늦추고 세심하게 즐길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기본적으로 본 게임의 내용이 많아 지난 수십 시간 동안 절대 놀 수 있고, 게다가 이후 SeasonPass 의 콘텐츠 판매도 있을 수 있어 게임의 속행성은 매우 길다고 할 수 있다. 시리즈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하이랄 대지의 독특한 신비로운 색채를 매우 좋아할 것이다.

다 봤으면 충분하지 않나요? 여기에 살다의 전설이 있다: 황야의 이자 다른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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