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2 Blitz 모드 게임플레이 소개
Halo Wars 2의 Flashpoint Battle 게임 플레이에 대해 많은 플레이어가 거의 알지 못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모드는 카드와 현실적인 전략 전투를 결합한 새로운 전투 모드입니다. 아래에서 Deep Space Gaowan은 Halo Wars 2 Blitz 모드의 게임 플레이를 소개하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Halo Wars 2의 Blitz 모드에서는 카드를 사용하여 실시간 전략으로 전투를 벌입니다. 자신의 카드를 결합하고 전략적인 위치에 배치하여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헤일로 워즈 2(Halo Wars 2)의 '블리츠' 모드는 지난 20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해졌으며, 카드와 실시간 전략을 결합한 이 전투 모드가 매우 좋다고 작가는 판단했다. 자신만의 카드를 조합해 전략적인 지점에 배치할 수도 있고, 적진 뒤에 갑자기 나타나 기습 공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와 동시에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플레이어의 두뇌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사실 작가님이 실시간 전략 게임을 잘 못하시는데, 완전한 경험담을 쓰기 위해 필사적으로 플레이를 했고, 적들에게 계속 쳐맞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글은 주로 전격전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이고, 저자의 실시간 전략이 너무 약하고 실무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전술적 논의는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
이번에는 훈련 모드가 완전히 소개되었습니다. Blitz의 작동 과정은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으므로 먼저 플레이하여 카드와 지도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얻을 수 있어 탁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게임 운영 소개:
Blitzkrieg는 건물을 건설할 필요가 전혀 없으며 병력을 소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의 규칙, 보급품 수집 방법, 포인트 적립 방법도 훈련 모드에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게임에는 A, B, C의 세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200점을 먼저 획득하면 승리합니다. 적과 같은 지역을 점령하면 점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Halo 5"의 요새 모드와 동일합니다. 적보다 하나 더 많은 요새를 점령해야 점수가 증가합니다. 보급 지점은 지도에서 무작위로 공중에 떠 있으며, 병력을 보내 보급통을 폭발시키고 에너지를 수집하여 보급품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상 유닛만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으며, 공중 유닛은 이를 흡수할 수 없습니다. 카드 공급은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지금 나타나는 카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5 에너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호출하는 유닛은 지도에서 "가시광선 영역"이어야 합니다. 즉, 플레이어가 유닛을 조작할 때 유닛 주변의 더 밝은 영역이 플레이어의 "제어 영역"입니다. ". 이 밝은 영역에서만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통제 영역의 어두운 영역 밖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점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유닛이 손상되면 메인 베이스로 돌아가 혈액을 보충할 수 있는데, 이는 혈액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도 매우 편리합니다.
전투 전 카드 디자인:
소위 유사점은 "보병과 보병", "지상 차량 및 지상 차량"을 의미합니다. ". "Tools"와 "Air Fire and Air Fire"의 성능과 출력은 상당히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해병대, 엘리트, 그런트는 모두 비슷한 성격의 보병 유닛입니다. 워트호그와 고스트는 모두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 유닛입니다. . 유닛 능력에 차이가 없는 이유는 게임의 밸런스와 각 선장의 특성이 강조되기 때문입니다. 선장 카드가 너무 뛰어나다면 이 선장을 선택하면 누구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실시간 전략 게임은 단순히 유닛을 모두 부수면 승리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각 유닛의 특성, 장점,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때로는 덜 강력하지만 에너지가 덜 필요한 유닛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상대를 죽이는 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적 레이아웃에 달려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전투 조합을 수동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많은 인원을 불러 적을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되지 않았습니다. 인구 정점에 도달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영어로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사실 카드에 있는 아이콘들이 꽤 눈에 띕니다. "HALO" 시리즈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아래의 영어 설명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진입률은 높지 않습니다. 메뉴에는 카드 라이브러리(가칭: 카드 박물관)가 있어 능력, 레벨, 희귀도 등 각 카드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선장마다 이 선장의 특징을 더 잘 나타내는 카드(종족이 다름)가 있다. 비록 약간의 차이는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하지만, 핵심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이다. 그러면 당신은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카드 박물관 내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카드 업그레이드도 매우 중요합니다. 유닛의 능력을 약간 높일 수 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능력이 강할수록 카드에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에 불균형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레벨이 반드시 강한 능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솔로 플레이 모드 외에 2대 2, 3대 3 모드도 있기 때문에 유닛 구성에 있어 일정한 제약이나 장점이 있는 만큼, 유닛 카드의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플레이어 간의 관계를 테스트하세요. 때로는 협력 능력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불꽃이 생기지만 현재 출시된 맵이 하나뿐이므로 3 대 3 모드에서는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 최종 버전이 되십시오. 지도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부 희귀 카드는 드로잉 카드 팩으로 보완되어야 합니다. "Gears of War 4"의 장기 전쟁 카드 시스템과 유사하게 기존 유닛도 중복 카드를 뽑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드 팩을 얻는 방법은 훈련 모드(저는 두 번 플레이하고 팩 2개를 얻었습니다)를 플레이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플레이를 통해 얻는 경험치 외에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일 및 주간 도전 과제를 해결하여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Halo Wars 2 PC 중국어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