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검기협전 6 찬반 양론 분석
이점:
1, 드디어 뛸 수 있어! 예전에는 4-5-5 를 했는데, 항상 우여곡절 계단을 만나 올라가는데 문제가 생겼고, 내려오는 것이 더 번거로웠다! 이제 마침내 공백에서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서안 6 의 편집자가 헛되지 않았다고 말하게 되어 기쁘다. 인물의 내적 독백을 표현하여 인물의 개성을 뚜렷하게 하고 유머러스한 언어는 인물을 많이 완성시켰다. 적어도 지금 10 가지 기도 방식을 언급하면 1 2 시간을 해본 사람들은 평범하지 않은 서투른 기술집과 순수하고 어리석은 이웃 소녀의 이미지를 떠올린다.
3. 줄거리로 말하자면, 나는 너무 많은 논평을 할 수 없다. 10 시간밖에 안 되었지만, 10 시간 동안 적어도 6 개의 단서가 나왔기 때문에, 나는 현6 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고 확신한다.
4.3D 와 2D 의 결합. 제가 말한 것은 오프닝된 2DCG 가 아닙니다. 나는 게임에서 2D 만화 아바타로 캐릭터와 줄거리를 보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경직과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다.
5. 더욱이, 나는 홍보 영상에서 비행 사격을 하는 방법을 보았다. 이것은 시도이지만 연습 후 평가가 필요합니다.
단점을 말하다.
1, 최적화가 안 되고 화면이 안 좋고, 싸우는 동작이 안 좋고, CG 가 좋지 않아요. 이 네 가지 나쁜 일을 분리해서 말하는 것은 지나치지 않지만, 나는 생각해 보니 함께 이야기하는 것이 좋겠다. 이것은 내가 다른 게시물에서 이미 말했으니, 나는 다시 한 번 말하겠다. 선검 5 가 막 나왔을 때, 언론 인터뷰가 있었다. 당시 북소프트는 선녀 6 (선녀 6 주의) 이 새로운 엔진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는 북쪽의 부드러운 선녀 6 이 선녀 5 전인지 지금인지는 모르지만 그럴 리가 없다! (좋은 새 엔진은요 ...) CG 에 대해서는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인물의 회전과 달리기에 주의하세요. .....
2, 나쁜 도움말 시스템, 시안 6 의 도움말 시스템은 이전 세대를 계승했지만, 게임이 이미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바꾼 상황에서 왜 시연을 할 수 없고 전문을 해야 하는가 ... 모두들 새로운 전투 시스템의 토구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다. 도움말 시스템이 장식품과 같기 때문이다.
애매모호한 전투 시스템. 북소프트가 새 작전체계에 가입하는 목적을 이해하지 못한다. 바 친구와의 대화에서 우리는 괴물이 실시간 전투 모드에서 너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어 너의 시간을 제한한다. 이 시스템은 검사하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너무 일찍 판단해서는 안 된다.
4. 왜 일시 중지할 수 없습니까? 못 찾았어? 전투 모드와 줄거리 모드는 어떻게 멈추나요?
선검기협전 6(PAL6) 공식 디지털 클라이언트 v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