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핸드폰을 사다

현재 대칭 이중 스피커의 휴대폰 디자인은 미래의 발전 추세인 것 같다. 음향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이야말로 진정으로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 기술이다. 하지만 뮤직 폰의 발전 역사를 보면, 우리는 단지 10 년 전의 디자인으로 돌아갔을 뿐이다.

먼저 청각 시스템을 간단히 보급해 보자. 우리 모두는 왼쪽 귀와 오른쪽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원이 귀에 닿으면 시차, 위상차, 음급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청각 시스템은 이 세 가지 요소에 따라 소리를 위치시킵니다.

음향 시스템을 간단히 보급하다. 음향 시스템에서 스피커는 쌍으로 나타나고 (광장춤 제외 ... 하나), 그것들 사이에 음장이 형성되어, 우리는 이 음장 중간에서 사방팔방의 소리를 느끼고 아름다운 음악을 즐긴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스피커 두 개가 있는 핸드폰을 듀얼 스피커라고 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 인체음향학에 부합하는 대칭형 이중 스피커 휴대전화는 매우 적다.

사실, 초기 음악 휴대 전화의 대부분은 대칭 이중 스피커의 디자인을 충족했으며, 20 13 출시 된 "새로운 HTC One" 는 많은 음악 휴대 전화 중 최고입니다. 하지만 휴대전화의 외관과 기능이 발달하면서 똑같은 스피커 두 개를 수용할 수 있는 휴대전화가 거의 없기 때문에 스피커 하나만 설계하거나 위에 있는 수화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지난 2 년간 20 18 출시한' Mate 20 X' 는 진정한 듀얼 스피커 휴대폰이다.

이것이 현재의 음악 휴대폰이 단지 10 년 전의 디자인으로 돌아간 이유이다.

그렇다면 인체음향학에 맞는 대칭 이중 스피커란 무엇일까요?

첫째, 고품질 오디오 디코딩 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칩은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디코딩한 다음 확대 회로 구동 스피커를 통해 오디오 시스템에서' 그리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역할을 한다.

둘째, 두 스피커의 기술은 동일해야 한다. 스피커에는 주파수 범위, 감도 및 전력, 공동 구조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지표가 있습니다. 매개 변수가 다르면 제대로 이미징되지 않습니다.

셋째, 사람의 귀가 위치할 수 있는 곳에 효과적인 음장을 형성한다. 스피커 간격이 너무 작아 음장을 열 수 없고, 사람의 귀는 음장의 "영상" 을 찾을 수 없어 이중 스피커의 의미를 잃는다.

현재 휴대전화의 오디오 디코딩 칩은 모두 듀얼 채널을 지원하며, 주로 두 스피커의 디자인을 보고 있다.

어떤 휴대폰은 아래에 스피커가 하나밖에 없는데, 화면 수준에서 수화기를 제 2 채널로 사용하여 소리를 출력합니다. 그러나 수신기와 스피커 매개변수가 일치하지 않아 정상적으로 영상화할 수 없고 사운드 효과도 좋지 않다. 두 개의 스피커가 아래에 설계되어 있고, 바로 옆에 있는 휴대전화도 있어, 형성된 음장이 너무 작아서 사람의 귀는 전혀 위치를 잡을 수 없고, 소리가 좀 크다는 것 외에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일부 휴대폰의 바닥에는 이중 스피커가 설계되었지만, 그 중 하나는 사실 마이크이다.

그래서 음악폰으로서 최소한' 인체음향학에 맞는 대칭 이중 스피커' 를 설계하는 것이 발전 방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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