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법의 전설과 같은 게임을 소개하십시오!
네가 말한 것은 바둑류 RPG 게임, 즉 SRPG, 일본 게임의 많은 것들이 이런
< P > 를 추천한다. 영웅전설 6 빈 궤적을 추천한다. 이 전투 시스템은 네가 말한 것과 같고 줄거리도 좋다.
천사의 계곡 시리즈도 좋다:
인기 성우 등 게임 제작의 진지함과 엄격함을 알 수 있다.
천사의 계곡은 3 장
앤젤릭 베일 천사의 계곡, 앤젤릭valeprogress 천사의 계곡 속장-웨스트벨의 미로, 앤젤릭 베일
그리고 신성마대전의 전투 부분도 이런 형식이다. 신성마대전 1G 이상의 그 버전을 추천한다. 만약 100 여 m 밖에 없다면 그건 전연령판이고, 단 하나의 결말이 있어
그리고 클래식이다.
첫 번째 이야기는 필리스도이다.
1-2-SP (SP 는 별도의 시리즈가 아님) -3-4.
여기 시리즈 3 이전에는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1 과 SP 의 시스템이 너무 오래되어 XP 시스템과의 호환성이 좋지 않습니다. 게임 속도가 너무 빨라서 피로와 적응이 잘 됩니다. 줄거리로도 많은 관건이 있지만 화면이나 게임성을 감안하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줄거리는 인터넷 소개를 볼 수 있다.
2, 게임 유형도 바뀌었는데, 전혀 바둑이 아니다.
3 과 4 는 신데렐라 시리즈의 끝이다. 줄거리 연계가 비교적 촘촘하고, 시스템도 현재의 패턴과 비슷하지만, 풍색환상은 각 작품이 조작과 설치, 시스템마다 서로 다른 적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말하기 어렵다. 개인적인 취향을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번째 이야기는 적색과 청색 시리즈로 현재 5, 6, XX 가 나왔고, XX 는 6, 7 의 전환으로 외외외외전이로도 가능하다. 시스템상으로는 5 대 4 가 크게 다르다. 6 의 말은 또 많은 속성과 원소의 변화를 증가시킨다. XX 의 전투 패턴은 비교적 혁신적이지만, 모두가 흔쾌히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 이것도 개인의 취향을 보는 것이다.
요약하면 시간이 충분하다면 3 부터 노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그렇지 않으면 5 부터 직접 시작해도 어려움이 없다. 줄거리 면에서 5, 6 은 XX 줄거리를 매우 밀접하게 연결돼 있어 직접 6 이나 XX 를 올리는 것이 불편할 수 있으므로 시리즈 중간에서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3 의 화면은 여전히 좋지 않다. 화면을 중시한다면 5 부터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