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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앤소드IV 제작팀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왜 해체됐나요?

Shangsoft 해체 내막

전체 텍스트는 리포스트이며 원문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리포스트의 내용은 다른 플레이어가 리포스트한 것이며 본인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찰력. 하지만 LZ는 단지 Z 버전의 게임을 만들고, 국내에서 생산된 게임을 만들고, 정품 버전을 지원하는 노력에 대해 모두가 더 많이 알기를 원할 뿐입니다.

1. 상하이소프트스타가 이 지경에 이르렀다는 사실은 모회사인 대우그룹의 사업전략과 무관하다.

베이징소프트스타는 대만 대우그룹의 본토 자회사다. .Monopoly로 대표되는 Capital 자회사; Shanghai Softstar는 XJ 시리즈를 주로 개발하는 베이징 지사이며 Cats and Dogs의 우수한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nghai Softstar는 모회사인 대우가 재정적으로 관리할 뿐만 아니라 베이징의 사령부인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이 삼각관계에서 가장 작은 독립 지위를 갖고 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원래 설립은 베이징을 총괄하는 장군, 즉 요검의 아버지 야오좡셴의 아이디어였다. , 그는 XZQXZ 시리즈를 장이쥔(Zhang Yijun), 왕시잉(Wang Shiying) 등 주요 플레이어들에게 넘겨주고 모노폴리(Monopoly) 개발에 집중하는 동안 야오좡셴(Yao Zhuangxian)이 대만을 떠나 베이징으로 갔을 때 자신이 대우의 에이스 프로듀서였기 때문에 다소 화가 났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 사람은 내가 행복하지 않고, 내적인 문제도 있고, 내 자신의 문제도 있어요. , 그 중 하나를 언급해야합니다. 원래 XZQXZ를 제작 한 사람은 제작 스튜디오에서 Yao Zhuangxian의 문제로 인해 직원 관계가 좋지 않았으며 나중에 몇 명의 유능한 임원이 떠났습니다. Zhuangxian은 XJ2가 새로운 이야기여야 한다고 믿었고, 또 다른 핵심 캐릭터인 Xie Chonghui는 XJ1의 연속이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두 사람의 관계는 처음부터 좋지 않았습니다. XJ1에게는 힘들었지만 '검의 아버지' 야오좡셴만큼 유명하지는 않았다. 결국 두 사람은 논쟁을 벌이지 못했고, 셰총휘는 리더십 하에 새로운 것을 개발할 수밖에 없었다. Yao Zhuangxian은 (FF7)(철권 3)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대본을 수정하고 계획을 뒤집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가 가진 건 XJ를 플레이하는 재미뿐이고 대부분은 불법 복제품입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불법 복제품을 플레이하지만 특히 XJ4가 출시된 이후에도 여전히 XJ 팬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말이죠. ID, XJ를 욕하는 사람들, XJ 제조업체의 어려움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불법 복제로 인해 XJXJ 제조업체인 Shanghai Softstar Company가 파산했습니다.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것은 더 이상 Shanghai Software Company의 XJ가 아닙니다. >

계속해서 싸우고 있는 개발진이 부족했습니다. 인력 부족으로 XJ2 개발에 성공했으나 결국 좌초됐다. 대우는 2000년 8월 베이징에 소프트스타테크놀로지(Softstar Technology Co., Ltd.)를 등록했다. 야오좡셴(Yao Zhuangxian)은 이것이 자신의 발전을 위한 기회라고 느꼈고 본사를 떠날 수도 있다고 느꼈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그는 많은 인재를 채용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이 판매된 직후에 매우 창의적인 스케치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베이징 소프트웨어 회사가 설립된 지 1년 후, Yao Zhuangxian은 예상치 못한 결정을 내렸고 Zhang Yijun에게 팀을 이끌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는 Zhang Xiaoquan, Wang Shiying 및 기타 주요 개발자와 함께 베이징 지점인 Shanghai Softstar를 설립했습니다. p>

2.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계열사라고 하는데, 야오좡셴은 한때 장이준에게 XJ 시리즈만 개발하라고 했고, 잘해야 한다는 성격을 갖고 있다.

이유가 있다.

야오좡셴이 장이쥔이 이끄는 상하이회사에 XJ를 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대우측에서 이를 거부했기 때문일 것이다. 회사는 포기하고 상하이 회사에 맡겼습니다. Yao Zhuangxian이 생산을 위해 XJ2를 상하이로 가져갈 것을 고집한 이유는 주로 아내를 선택할 때 어머니가 간섭하는 것처럼 본사의 간섭을 피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p>

야오좡셴의 신뢰와 기대에 장이준은 책임감의 무게를 느꼈는데...

이윽고 야오좡셴과 장이쥔이 우려했던 일이 Xie Chonghui의 XJ2가 본사 승인을 통과하게 되었다. Yao Zhuangxian은 매우 화가 났고 Zhang Yijun에게 가능한 한 빨리 XJ2 제안서를 제출할 것을 촉구하고 본사에 연락하여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대우는 마침내 Xie Chonghui에게 모든 개발을 맡겼고 Shangruang의 XJ2는 XJ3가 되었습니다. /p>

샹그릴라(상하이)에 대한 본사의 반대로 큰 기대를 하지 않았고, 처음에는 65만 달러(240만 위안)를 지원했다.

MB) 이 정도 삼류 게임을 만들기엔 충분하지만, XJ III(월간) 같은 명작을 만들기에는 좀 무리가 있다.

상황이 불투명해지던 찰나, 대우 본사에서는 셰충희 개발팀이 집단 사퇴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완성 XJ2 XJ의 명성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Yao Zhuangxian은 대만으로 돌아가 다른 생산자들과 협력하여 혼란을 정리해야 했으며 당연히 요구 사항이 높고 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XJ2는 서둘러 판매되었습니다. , 그리고 자연스럽게 호평을 받았다.

장이준에게 주어진 XJ2의 상실은 아직 XJ3가 탄생하지 않은 작품이자 실패할 수 없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XJ3가 실패하면 XJ는 수년간 명성을 잃을 뿐만 아니라 Shangsoft도 파산하게 됩니다...

위에서 아래로 Shangsoft의 누구도 XJ3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장이준은 한정된 자금으로 최선의 결과를 얻으려고 하루 15시간 이상 일하기도 했으나, 재정 상황이 여의치 않아 일만으로는 살릴 수 없다. 나중에 초과근무로 65만 달러가 남지 않았기 때문에 장이준은 회사를 간신히 유지하기 위해 자비로 비용을 지불해야 했지만 개인 재정 자원으로 회사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 그 당시 장이준은 야오좡셴에게 도움을 청할 생각을 했지만 다행히도 방법이 없었고 (한 마디도 입력할 수 없었다.) ) 유컴퍼니는 생명을 살리는 머니가 됐다. 덕분에 드디어 최종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었다.

'나를 은밀하게 봐달라'는 이 간단한 말이 참으로 많다.

XJ3*** 50만 세트 이상이 팔렸고, 약 300만 세트가 불법복제되었습니다. 당시 총 판매량은 6천만 위안을 넘었습니다. 불법 복제는 더욱 기적이었다)

XJ3 야오좡셴은 자부심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대우 역시 XJ의 개발을 샹소프트에 맡겼다. 대우컴퍼니의 대우 차이는 업계에서도 인정받았습니다. 유명 시리즈와 제작사에 의존하여 직원을 모집하지만,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이들은 자신의 노력이 수입에 비례하지 않는다고 느끼고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대우의 '훈련 기지'를 비웃었습니다. 대우를 떠난 R&D 인력은 모두 수준이 좋지만 대우가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기 때문에 그들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이 버릇은 노던소프트도 샹그릴라까지 왔는데, 노던소프트가 좀 나은데 샹루이는 정책은 여유롭겠지만 태도는 정말 냉담하다. Yijun은 제한된 자금을 사용하여 XJ의 개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Cats and Dogs 2는 매우 창의적인 작품으로 모든 측면에서 평가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품질이 저하되었습니다. 독립형 시장 환경에서는 좋은 평가만 받았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작품이 완성되면서 XJ3의 주력인 왕시잉이 등장하게 되었고, 이후 베테랑들은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XJ. 멤버들이 하나둘 떠나는 모습을 보며 장이준도 떠날 생각을 했으나 XJ에 대한 마음이 굳어지지 않아 XJ4를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다. p>또한 게임 내 일부 플롯과 대화에는 Shangsoft의 행위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Shangsoft는 자신을 위해 "불만 해결"을 하고 있습니까? 법은 그녀의 며느리에게 "신들에게 들어가는" 케이크를 사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사라고 그녀에게 단 1페니만 주었다. 한편으로는 신의 케이크는 시어머니가 실제로 신들을 존경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 하지만 반면에 1 페니도 빵을 살 수 없는데 어떻게 신의 케이크를 살 수 있습니까? 이것은 상루 안과 대우와 같은 것 아닌가요? 그 중에는 주목할만한 괴물이 두 마리 있습니다. Tiantianmao라는 괴물이 말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웃으며 웃으며 물 속에는 환상과 지울 수 없는 증언만 남깁니다. 아니면 대화에 나오는 것입니까? 마지막 몇 명 중에 플레이어들이 웃으면서 떠날 수 있을까요? 자신을 쇼에 투입한 준 감독(장이준!!)이라는 괴물도 있나요? 그리고 그의 대사는 그렇습니다(다른 괴물과 같은 줄거리에서): 주요 줄거리는 주인공이

불멸의 검. 그런 다음 이 검을 만든 몬스터 엘프들에게 말하세요. "나는 불멸의 검과 함께 많은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우연히 제작을 수락하고 징롱의 기쁨과 슬픔의 우여곡절을 지켜보았습니다. 언젠가 나는 행인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수년 동안 요정검에 대한 감정을 갖고 있었지만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XJ 플레이어를 위한 이 대화는 XJ입니까, 요정검입니까? 이 말은 미스터 포먼의 비통함과 뻔뻔함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 *** 장준이 본인인가? "언젠가는 지나가는 사람이 되어 여기로 가겠다." 사실 감독님 말대로 모두가 지나가는 사람일 뿐이라는 게 잊을 수 없는 일이다. 그 사람..

4. 제한된 금액으로 수많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일반인의 몇 배의 노동이 필요하지만 돈은 더 낮습니다. 그들은 급여를 지불하고 세심하게 게임을 만들지만 불법 복제물을 사용하는 수많은 플레이어로부터 부당한 비난과 욕을 받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Shansoft 직원이 XJ4의 많은 대화에서 강하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베테랑일 것 같다 스태프의 목소리.. 공식 XJ4 게임 서문에는 7년간의 샹소프트의 쓰디쓴 역사와 외부인들이 모르는 고민이 담겨 있다. 좌파들은 나름의 이유가 있지만 가장 아쉬운 점은 유저들의 욕을 견디지 못하고 답답해하며 떠나는 마지막 사이트 회원들이라는 점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명작을 연주하면서 여전히 작품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지만 나쁜 비판에 직면하면 종종 넘어집니다."

이거 보고 인터넷에 떠도는 게임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하냐"고 물은 뒤 초반만 플레이하고 쓰레기라고 소리치는 '플레이어'들은? 포럼에서 'FF, DQ와는 전혀 비교할 수 없다'고 느끼시나요? 다른 사람의 노력의 결실을 마음대로 짓밟으면 오늘은 XJ를 꾸짖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어떻게 될까요? 꾸짖을 사람이 있어도 어떻게 해외에서 큰 일을 하는 것으로 만족할 수 있겠습니까?

장이준의 다른 작품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말하지 맙시다.

XJ4에서 받은 천만 위안은 Shangsoft가 XJ5를 개발하는 데 사용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대부분은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되었으며 Zhang Yijun에는 600만 위안만 남았습니다. 이는 XJ3 개발과 동일한 규모입니다. 그리고 XJ4와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현재 게임 개발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XJ4를 (파이널 판타지) 또는 (드래곤 퀘스트)와 비교하고 싶어합니다. Final Fantasy 7의 순수 개발비가 4,500만 달러 = 3억 6,000만 위안(당시 비율)이라고 하루 종일 XJ4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외국 사람들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제 XJ4의 CG 애니메이션이 적고 보기 흉하고, 그림이 좀 낡고, 캐릭터 움직임이 좀 둔한 이유를 아시겠죠? 이해해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이해해줘...

Shangsoft의 해체 소식을 접한 후 Xinzhong의 많은 플레이어들은 무기력함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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