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아이들을 위한 롤플레잉 게임에서 옷입히기 행동이란 무엇인가요?
어린이 롤플레잉 게임에서 옷입히기 행동이란?
온라인 학습 한번은 그런 유치원을 지나가다가 눈앞에 보이는 광경에 깜짝 놀랐다. 아이들이 노는 걸 본 적이 없었어요. 안에서는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집에 잘못 온 줄 알았어요. 몇몇 아이들은 가짜 가죽 소파에서 한가로이 TV를 보고 있었고, 다른 몇몇 아이들은 진짜 냄비와 프라이팬을 들고 요리를 하고 있었어요. 가스렌지 위에는 온갖 종류의 현실적인 야채가 있고 수도꼭지는 실제로 물을 틀어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집처럼 느껴지고 아이들은 정말 재미있어 하는 것 같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곳의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그들의 "생활 수준"은 정말 높았습니다. 우리 유치원 아이들의 "생활 수준"을 되돌아 보면 그들은 "가난하고 쓸모가 없습니다". 보기 부끄럽다." "사람"은 자기가 원하는 것과는 아무 상관도 없고, 스스로 "발명품을 만들고" "물건을 대체"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다. 나는 내 아이들의 "노력"에 대해 불평한 적이 있다. . 하지만 마오 홍메이 선생님이 기획한 "유치원 게임의 기본 문제에 관한 토론" 훈련 활동과 우리 유치원에서 진행하는 "게임 커리큘럼 특별 주제" 시리즈 훈련을 공부한 이후로 저는 역할극에서 아이들의 대안적 행동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계략.
1. 역할놀이의 상상적 성격과 물건을 사용하여 물건을 대체하는 것의 필연적인 연관성
역할놀이는 삶의 경험을 반영하는 상상의 활동이기 때문에 역할놀이에서 아이들은 종종 주변 사물에 대해 가정하고, 하나의 항목을 다른 항목으로 대체하고, 게임의 의미에서 실제 객체를 보거나, 실제 객체를 특정 객체의 모습으로 대체하여 실제 객체의 게임 의미가 의미를 초과하도록 합니다. 객체 자체를 상징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객체를 제공합니다.
시나리오 1: 소규모 병원(대규모)
샤오유는 의사를 만나기 위해 종이 한 장을 들고 병원에 왔다. 준준 박사는 유 씨의 체온을 재며 "58도, 고열이 나네요. 약을 먹고 주사를 맞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주사기가 없어 간호사 자자씨가 손에 든 마커를 샤오유 씨에게 겨누었다. 그는 팔을 찌르며 "자, 이제 식염수를 넣어야 한다"고 말했고, 유씨는 작은 의자 몇 개로 이루어진 '병원 침대'에 누워 유씨의 팔에 빨대를 묶었다. 울지 마세요, 착한 아이들은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현상 분석:
의사를 만나는 게임 장면에서 아이는 반복적으로 물건을 물건으로 대체했습니다. : 샤오유가 대체됨 종이가 들어있는 의료 기록 카드, 그녀가 가져온 작은 의자는 병원 침대로 사용되었으며 Jiajia는 주사기 대신 마커를 사용하고 흡입관 대신 빨대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인상적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롤플레잉 게임에서 실제 생활의 여러 부분을 시뮬레이션하게 되므로 많은 수의 항목이 필요하지만 실제 생활의 모든 것을 게임에 가져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첫째, 여건이 허락하지 않고, 둘째, 어린이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며, 교사가 제공하는 장난감이나 재료가 모든 어린이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어린이의 롤 플레잉 게임은 실제 생활에서 비롯되지만 실제 생활보다 높습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즐기면서 다른 발달(감정, 인지, 의사소통 및 기타 능력의 발달), 즉 게임도 달성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학습 요소가 있어야 게임과 학습이 나란히 제시될 때에만 게임의 본질적인 의미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유아의 대체행동으로 볼 때, 기존의 인지 경험을 활용하여 사물 간의 유사성과 특성을 바탕으로 합리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유아의 관찰 및 비교 능력이 발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아이화(Hua Aihua) 교수는 “사실 상급반에서는 교사들이 역할극 시간 동안 기본적인 의상 테마의 소품을 구석에 가지런히 진열하기만 하면 아이들이 이곳에서 소품을 가져갈 수 있다”고 지적했다. 원래 학습 작업에 사용된 비정형 자료가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게임 플롯을 생성하게 됩니다(단,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규칙이 공식화되어야 함). 필연적으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2. 아이들의 사고와 상상력의 발달은 사물을 대체하는 사물의 다양성을 촉진합니다.
게임 속 사물에 대한 아이들의 상상력은 다양하며, 가장 두드러지는 표현은 '하나의 사물은 여러 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을 통해 사물을 사물로 대체하고 여러 재료를 하나의 아이템으로 상상합니다. 연령이 증가하고 생활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상류층 아동의 물품대체는 점차 단일대체에서 복합대체로 진화하고 있다.
시나리오 2:
후이휘와 몇몇 일행은 많은 의자를 둘러싸 공항으로 들어가 여행사를 설립했다. 잠시 후 Tiantian은 눈송이 몇 개를 가져와 단체 티켓을 구입했고 Huihui는 눈송이를 공으로 연결하여 의자 뒤쪽에 스티어링 휠로 놓은 다음 모두가 전국을 여행하고 방문하도록 몰았습니다. 마침내 Tiantian은 "만리장성"에 갈 것을 제안했고 모두가 함께 일하여 구불구불한 "만리장성"에 모든 의자를 배열했습니다. 아이들이 조심스럽게 의자 위로 올라갔을 때 아이들은 정말로 만리장성에 도달한 것 같았습니다. 만리장성 꼭대기에서 그의 얼굴에는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떠올랐다.
현상 분석:
롤플레잉 게임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려면 어린이의 사고와 상상력의 발달이 필요합니다. 이는 어린이의 생활 경험에 기초해야 하며, 어린이의 생활 경험이 풍부할수록 사물에 대한 상징적 상상력의 수준은 낮고, 사물에 대한 상징적 상상력의 수준은 낮습니다.
"Flying to the Great Wall"의 게임 경험은 상류층의 "나는 중국인입니다"라는 주제 활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테마 개발 과정에서 아이들은 "Travel to the Great Wall"에서 일련의 학습과 자율적 활동을 통해 많은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Go". 인지 경험이 풍부하여 롤플레잉 게임에서는 쉽게 손에 든 의자를 비행기와 만리장성으로 변형시켜 게임의 내용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물건으로 대체하는 아이들의 행동 발달은 교사의 지도와 지원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자료 제공에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린이의 연령 특성. 소규모 학급에서는 실물과 같은 장난감(인형, 가구, 식기 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눈송이, 나무구슬 등 외관상 실제 원형에 가까운 상징적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품목도 제공해야 합니다. , 거즈 스카프, 빌딩 블록 등 중산층과 상류층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다기능 상감 빌딩 블록과 폐기물을 추가할 수 있어 아이들이 대체물을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대체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둘째, 교사의 지도는 '조정'은커녕 '개입'도 아닌 '참여'가 되어야 한다. 즉, 교사는 관찰을 바탕으로 어린이의 대안적 행동을 지속적으로 격려하고 강화하여 특정 자료가 어린이의 대체물이 될 수 있고 동시에 새로운 발전과 창조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읽은 후의 반성: 나는 이 기사를 읽은 후 깊은 감동을 받았고, 역할극에서 아이들의 대안적 행동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얻었습니다. 역할놀이는 삶의 경험을 반영하는 상상의 활동이기 때문에 역할놀이에서 아이들은 주변의 사물에 대해 가정을 하고, 한 항목을 다른 항목으로 대체하고, 게임의 의미에 따라 실제 사물을 보거나, 사물의 모습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개체가 실제 개체를 대체하므로 실제 개체의 게임 의미가 개체 자체의 의미를 초과하여 개체에 상징적 성격을 부여합니다. 게임 속 사물에 대한 아이들의 가정은 사물을 사물로 대체하고 여러 재료를 하나의 사물로 상상하는 '다양한 용도를 지닌 하나의 사물'입니다. 물건을 물건으로 대체하는 아이들의 행동 발달은 교사의 지도와 지원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자료를 제공할 때 아이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린이 캐릭터 게임에서 싸우는 행동을 다루는 방법
각 캐릭터가 독특하고 중요하다는 점을 어린이에게 인식시켜야 합니다. 그 중 어느 하나라도 없으면 게임이나 프로그램은 완성될 수 없습니다. 설명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에게 롤 게임에서 이러한 이해와 아이들의 대안적 행동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롤 게임에서 MHOL은 이전 버전의 고전을 계승하여 순수한 액션 무기 및 장비 경험을 제공합니다. , 화려함을 더하다 뛰어난 액션 디자인과 아름다운 장면, 그리고 칼 하나로도 치명적인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는 사냥 과정에서는 몬스터를 처리하고, 무기의 약점을 갈고 닦고, 팀원과 협력하여 완벽한 사냥을 이뤄야 합니다. . 어린이 롤플레잉 게임 속 롤플레잉 캐릭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아직은 선택에 따라 다양한 특징이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OL은 좋은 선택입니다.
요즘에는 몬스터헌터가 독립형 버전이거나 PSP
아니면 모바일 버전일 수도 있습니다
피플스 몬스터즈
애니멀헌터 OL이 나왔는데요. 전국 서버의 헌터
예 우리의 것입니다.
더 이상 일본 서버에 없습니다.
몬스터헌터 OL의 그래픽은 최적화가 매우 잘 되어있습니다
컴퓨터 사양도 높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질감도
충격적이며
Hunter의 독립 실행형 버전에 비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
롤플레잉 게임에서 역할을 맡은 어린 아이들의 특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귀여움이 최우선이어야합니다! 그리고 롤플레잉 게임도 많아요
예전에는 몬스터헌터 OL 테스트 버전을 플레이하느라 바빴거든요.
지금은 외국 서버였는데 중국 서버에 있던 몬스터헌터 올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수 있는 독립형 게임입니다. 게임 화면은 독립형 게임 못지않게 화려하다
.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예약 활동은
내부 베타 단계에서는 흔치 않은 기회
역할 게임에서 어린이의 역할 인식을 높이는 방법
어린이의 자질 배양 규칙 인식은 사회에서 아이들의 역할이 장기적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타인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아이는 앞으로 사회에 진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유치원 교사는 어린이의 규칙 인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스포츠 게임을 통해 어린이의 규칙 인식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세요. 교사는 게임 중에 어린이의 규칙 인식 함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게임 전 규칙과 요구 사항을 설명해주세요
아이들은 이해력이 부족하고 주관적인 직관을 바탕으로 옳고 그름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명확하게 정의되어야 합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주고, 모두가 고개를 끄덕이고 이해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하여 의식적으로 규칙을 따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반칙으로 인해 게임이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동요를 활용해 어린 아이들이 규칙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손수건 던지기", "닭을 잡는 독수리", "친구 찾기"와 같은 게임은 모두 어린이 노래로 편집되어 규칙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며 어린이는 노래를 사용하여 규칙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하면 다른 아이들이 지적할 것입니다. 규칙에 대한 인식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리도록 하십시오.
2. 교사는 게임에서 규칙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어린이가 규칙 인식을 형성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어린이는 자제력과 끈기가 부족하므로 교사는 어린이가 규칙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채택해야 합니다. 의식 규칙을 준수하고, 실수를 바로잡으며, 지속적으로 특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규칙 요구 사항을 강화하여 어린이가 의식적으로 규칙을 준수하고 좋은 규칙 감각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도하는 동안 교사는 항상 그들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각 어린이의 활동을 이해하고, 잘한 어린이에게는 즉시 칭찬하고, 머리를 만지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열의를 높이고, 다른 사람들이 따라할 수 있도록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규칙. 누군가가 잘하지 못한다면 교사는 다른 어린이들에게 그에게 옳은 일을 알려 달라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활동 중에 지도를 제공하고 규칙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어린이가 규칙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종료 후 게임 평가에 주의하세요
아이들은 어리고 평가 능력이 낮습니다. 게임의 주최자로서 교사는 아이들의 게임에 동등하게 참여해야 합니다. 게임에서의 평가는 어린이의 열정을 동원하고 의식적으로 규칙을 준수하도록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이 끝난 후에는 교사가 종합적인 평가를 해야 하며, 긍정적인 평가는 더 많은 칭찬과 격려로 이루어져야 하며 이는 아이들의 자신감을 키우고 장점을 탐색해 주기 위한 것입니다. 아이들은 앞으로 규칙을 더 잘 준수할 수 있으며, 게임 속 행동에서 계속해서 옳은 것을 주장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으며 점차적으로 자신을 평가하고 반성할 수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규칙을 준수합니다.
아이들의 좋은 규칙에 대한 인식을 키우려면 장기적인 탐색, 아이들의 삶에 대한 지속적인 축적, 미묘한 영향, 점진적인 형성이 필요하며 삶의 발전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역할 게임에서 어린이의 겸손한 행동을 함양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토론
어린이는 겸손이 손실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남에게 양보하기를 꺼리는 이유는 남에게 양보하면 많은 것을 잃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교사는 아이들이 놓아주기 힘든 '고통'을 이해해야 하며, 겸손은 상실이 아니라 일종의 인내심임을 아이들에게 이해시켜야 한다. 겸손은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과 도움을 반영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면 다른 사람들도 동일한 관심과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이처럼 서로 배려하고 사랑하고 배려한다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롤플레잉 게임 '버스*차'에서 항항은 "양양이가 그냥 자리를 빼앗았다"고 항의했고, 양양은 "아니요, 제가 안 뺏은 것 같아요"라고 주장했다. 대신, 어린이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게 하십시오. 대부분의 아이들은 양양이 뭔가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항항에게 사과해야 합니다. 결국 양양과 항항은 서로 사과하고 악수하며 화해했다. 어린 아이들의 심리적 발달의 한계로 인해 자신의 필요와 관심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으며, 함께 협력하고 놀 수 없으며, 서로에게 겸손하지 못하고, 심지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격적인 행동을 취하기도 합니다. 의사소통 능력이 없으면 갈등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겸손과 상호 도움, 협력의 현상을 어린이들이 스스로 발견하고 수집하여 이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에게 서로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역할 게임에서 유아원 교사의 위상과 역할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하면 아이들은 교사와의 정서적 의사소통을 늘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활동 목표를 달성하고 게임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서 교사는 각 어린이에게 "선생님이 나를 좋아한다"고 느낄 수 있도록 포옹, 접촉 등의 신체적 접촉을 더 많이 주어야 합니다. 위치는 특히 분리불안이 심하고 내성적이며 자신감이 낮은 일부 어린이에게 좋은 활동입니다. 역할 게임에서 어린이의 좋은 행동 습관을 기르는 방법
아이들은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방하여 게임 캐릭터 앞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녀에게 어떤 습관을 키우고 싶은지, 원하는 성격을 형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