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전체로 시작하는 절
1. "전"으로 시작하는 시에 대하여
"전"으로 시작하는 시에 대하여 1. "전"으로 시작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나라 유종원의 『소시담』 『기록』: 전체 돌을 바닥으로 사용하고 해안에 가깝게 돌 바닥을 굴려서 나오며 디라고 한다. , 그것은 섬이고, 바위이고, 바위입니다. 푸른 나무와 푸른 덩굴이 흔들리는 바람에 뒤덮여 흩어지고 흩어진다.
청나라 황징런의 '두먼가을상상': 온 가족이 바람에 날리고 9월에는 옷이 잘리지 않는다. 우주에서는 마차소리가 천둥소리처럼 희미했지만, 베이망에서는 고분만 수천개밖에 보이지 않았다. 지는 해는 손님을 위층으로 올라가도록 설득하고 산은 단풍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너무 추워서 기댈 대나무도 없고, 미루나무 구입도 걱정이 됩니다.
당나라 이하의 '춤 노래와 노래' : 전승 한 왕조의 무진 탑에서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추운 날씨에 꽃 이슬을 마신다. Wu E의 목소리는 하늘만큼 크고, 구름은 텅 비고 페이는 돌아온다. 문밖에는 자동차와 말이 있고 녹색 이끼가 자라야 합니다. 나는 Wucheng 와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수를 기원합니다.
당나라 이백의 시 2편 "경소(至趙)와 위(魏)가 군대에 합류하여 동양으로 이주하는 모습": 완전히 승리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는 어렵다. 밀물은 바다로 돌아가지만 사람의 흐름은 오(吳)로 간다. 만나서 슬픔을 물으면 온통 눈물을 흘린다. Jinhua Crossing은 동쪽의 Wubai Beach와 연결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원숭이가 울부짖고 수천 개의 시냇물이 모이고, 5월에는 소나무 바람이 차갑고, 다른 해에는 손을 잡고 배를 저어 신안으로 향합니다.
당나라 장장(張張)이 지은 『원고궁인』: 온 가족이 땅도 없고 고향을 물을 곳도 없다. 양저우(梁州)의 한 소녀가 노래하고 춤추고 있는데, 그녀가 돌아왔을 때 그것은 허사였다. 궁궐의 비단은 견본을 물려주지 않지만 왕의 향은 그 이름을 딴 것입니다. 나 자신과 대화하기 힘들고, 길을 걷는 것이 걱정됩니다.
1. 유종원(劉宗源, 773~819), 예명 자후(河後)는 당나라 하동(지금의 산시성 운성) 출신으로 뛰어난 시인이자 철학자, 유학자였으며 심지어 뛰어난 사람이었다. 그는 당송나라의 8대 지도자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용주팔기(永州八智)"와 600편이 넘는 글이 있는데, 후세에 의해 30권으로 편찬되어 "류허동문(六河洲集)"이라 명명되었다. 하동(河东) 출신이라 유하동(劉河东)이라 불렀고, 마침내 유주(劉州) 태수가 되었기 때문에 유류주(劉伯州)라고도 불렸다. Liu Zongyuan과 Han Yu는 모두 중당 고대 산문 운동의 지도자였으며 "한유"라고도 불렸습니다. 중국 문화사에서 그의 시문학적 업적은 극히 탁월하여 한동안 그를 구별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2. 청나라 시인 황경인(黃景仁, 1749~1783). 예명은 한용, 첫 글자는 종택, 별명은 루비자이다. 그는 양호(현 장쑤성 창저우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네 살 때 고아가 되었고, 집안이 가난하여 어렸을 때 시로 유명했고, 생계를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그는 인생에서 아무런 재능도 찾지 못하여 가난하게 되었고, 나중에 군수로 임명되었고, 관직에 오르기 전에 그는 가난과 질병으로 인해 타국에서 사망했습니다. . 그는 시로 유명하며 "말뚝의 일곱 아들" 중 한 명입니다. 시적으로 보면 리바이의 작품은 주로 가난, 외로움, 우울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냉소적인 부분도 있다. 칠자시는 매우 독특합니다. 단어도 말할 수 있습니다. 『량당헌전집』의 저자.
3. 이화(서기 791년경 ~ 서기 817년경)는 당나라 허난성 부창(현 허난성 낙양 이양현)에서 태어났다. 창구, 부창에 살았고 이후 세대는 이창구라고 불리며 당나라 정 왕자 이량의 후손입니다. '시귀'로 알려진 그는 '시현자' 두보, '시불멸' 이백, '시부처' 왕웨이와 함께 유명한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다. 『창구컬렉션』의 저자이다. 이화(Li He)는 당나라 중기의 낭만주의 시인이다. 하, 이백, 이상인은 당나라의 3리로 불렸다. "태백의 불멸의 재능과 창지의 귀신"이라는 말이 있다. 리허(Li He)는 굴원(Qu Yuan)과 리바이(Li Bai) 다음으로 중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낭만 시인이다. 원화 8년(813년)에 풍리랑을 떠나 장고로 돌아갔다.
4. 장계(張絲, 767년경) ~830년경) 당(唐)나라 시인 문창(文昌)은 허저우(河州) 오강(현 안휘성 하현현)에서 태어나 소주(현재 강소성 소주)로 이주했다. Zhang Siye". Zhang Ji의 Yuefu 시는 Wang Jian만큼 유명하며 "Zhang Wang Yuefu"라고도 불립니다. 유명한 시로는 "Sing under the Sai", "아내의 원한", "연꽃 따기 노래" 및 "Jiangnan Song"이 있습니다. 1. 『장기기원연구』에서는 한우가 언급한 '오현장기'가 그의 군호를 가리킨 것으로 보고, 『신당서·장기전』 등의 전기를 인용하고 있다. "당시연대기", "유제기성" 자료는 소주설을 반박하고 장기가 오강 출신임을 확인합니다
2. (전)으로 시작하는 구절을 사용합니다
'고궁남자' 장기가 노래하고 춤을 춘다. 양주(梁州) 소녀가 집에 돌아오자 헛되이 죽었다.
궁궐의 비단은 물려줄 땅이 없었다.
'비파'리 시민은 반달에 쌍둥이 그림자가없고 꽃 전체가 사계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붉은 소매는 축제의 여운을 남기고, 맑은 소리는 녹색 커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폭탄을 연주할 때는 바람 소리가 크고, 느린 음악 소리는 느립니다. 나는 여가 시간에 Guanlong을 싫어하므로 대대로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유스물여덟은 여에서 좌봉으로 가서 낙중에서 서로 만나는 이야기를 썼다." 배두는 단예에게 돌아오지 않았고, 거기에는 구리와 대나무의 구름이 있었다. 나 때문에 행복한 것 뿐이지, 축하해준 게 아니라는 점을 알아주세요.
시는 안시가 부르고, 향기는 링 공쉰이 본다. Guan Road에 첫 번째 편지를 보내고 싶다면 Phi Guolingyun에 오십시오.
수컷 초선은 혼자 걷고, 왜가리와 저는 한 무리입니다. 깃털을 꽂으면 와인을 먼저 날리고, 싸우면 싸움이 시작된다.
진송지지는 덕을 발휘하며, 삼각대를 비문으로 지정한다. Gu Birong Shangluo, Zheng Huan이 당신의 무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조롱 끝에 오늘 저녁은 시끄러울 것입니다. 예전 상태가 그대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여행 중에는 중요한 소식이 없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영주를 여행하며 당신에 대한 사랑을 소중히 여깁니다. 컵이 지겨워 빠르게 움직이지만 햇빛을 마주한 햇빛이 걱정이다.
빈곤의 초기에는 하늘이 넓고 이별에 대한 생각이 점점 더 짙어집니다. 정오에 다리둑에 눈이 내리고 석양이 물 위에 빛나고 있습니다.
Shang Mo Zun이 오른쪽에 있고 군대 전체가 침착합니다. 수천 명의 사람이 달아보면 그 넓이가 엄청나다.
양주 출신의 노래하고 춤추는 소녀 '고궁 사람들'장계는 돌아 왔을 때 헛되이 태어났다. 온 가족이 땅도 없고 고향에 대해 물어볼 곳도 없습니다.
궁궐 비단은 샘플을 물려주지 않지만 왕실 향은 그 이름을 따 왔습니다. 나 자신과 대화하기 힘들고, 길을 걷는 것이 걱정됩니다.
'연 소보에게 선물' 장계용 연작은 고향에 돌아오지 않고 수년 동안 수련해 왔으며 강인한 힘을 가지고 있다. 급여의 절반은 화약을 태우는 데 사용되었고 온 가족이 건강 처방을 설명했습니다.
새 미늘창을 열라는 황실 칙령을 특별히 받아들이고, 대신을 볼 때마다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았다. 대나무는 맑고 차갑고, 안뜰은 조용하고, 텅 빈 복도에는 길게 늘어진 돌 차임이 울려퍼진다.
'정주원에 사신을 보내다' 장계증은 조비가 왕가에서 가장 좋은 관리가 되고 싶어서 궁으로 돌아갈 계획을 세웠다. 나는 일시적으로 Shuangfengque를 떠나 현으로 갔고 우리 가족은 멀리 Jiulongtan으로 여행했습니다.
산간 마을에는 바나나 수출업자만 있고, 물 마을에는 오리 우리를 더 많이 키워야 합니다. 장소가 외진데다 꽃이 핀 에린기움을 볼 수 있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댄스 노래와 노래? 속삭이는 춤" 리허우이의 목소리는 하늘만큼 크고, 구름은 텅 비고 페이가 돌아온다. 문밖에는 자동차와 말이 있고 녹색 이끼가 자라야 합니다.
오성주를 갖고 있으니 장수하시길 기원합니다. 한천성무진탑에서 새벽에 맑고 추운 날씨를 바라보며 꽃이슬을 마셨습니다.
동쪽의 태양은 결코 부서지지 않고, 하늘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비약은 하얀 안개를 타고 뱀이 되고, 수천년이 지나면 다시 옥우물거북으로 변신한다.
뱀에서 거북이가 되려면 2천년이 걸린다. Wu Di의 푸른 잔디는 매년 거기에 있습니다.
뒷면에는 신이라고 불리는 8개의 트라이그램과 사악한 비늘, 완고한 갑옷과 비린내 나는 타액이 있습니다. Li He Wu의 "Songs of Fu Wu" E의 목소리는 하늘만큼 크고, 구름은 텅 비고 페이가 돌아옵니다.
문 밖에는 자동차와 말이 있고 녹색 이끼가 자라야합니다. 나는 Wucheng 와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수를 기원합니다.
전한대 무진탑에서 맑은 날씨를 지켜보며 새벽에 꽃이슬을 마셨다. 태양은 동쪽에서 결코 부서지지 않고, 하늘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비약은 하얀 안개를 탄 뱀이 되고, 수천년이 지나 다시 옥샘땅으로 변신한다. 뱀이 땅을 만든 지 천년이 지났지만 우디의 푸른 풀은 해마다 남아 있습니다.
뒷면에는 신이라고 불리는 8개의 트라이그램과 사악한 비늘, 완고한 갑옷과 비린내 나는 타액이 있습니다. 이백의 "경소와 위가 군대에 합류하여 동양으로 이주하는 모습을 본 두 시" 밀물은 바다로 돌아가고 유배자들은 오로 간다.
만나서 슬픔에 대해 묻자 태양은 온통 눈물을 흘렸다. Jinhua Crossing은 동쪽의 Wubai Beach와 연결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완전히 승리하면 좋겠지만 이번 여행은 어렵다. 유인원이 포효하고, 수천 개의 시냇물이 합쳐지고, 5월의 소나무 바람은 차갑습니다.
그는 생애 첫해에 손을 잡고 신안으로 항해했습니다. Li Bai의 "Wei Shiyu의 Huang Shang을위한 두시"태화에는 소나무가 자라고 정자는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하늘이 100피트나 되는데, 작은 파도에도 어떻게 깨질 수 있겠습니까? 복숭아와 자두가 활짝 팔리며 지나가는 사람들은 어리둥절해한다.
봄빛이 휩쓸고, 푸른 나뭇잎이 노란 진흙으로 변했습니다. 소나무가 되는 법을 배우고, 복숭아나 자두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억울한 일을 당해도 마음이 바뀌지 않으면 신사가 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을 보고 태산으로 가는 길을 알았습니다.
이 곳의 열매는 수레바퀴를 깨뜨려 온몸이 보물로 여겨진다. 나는 아키타 풀을 버리는 추수옥과 같습니다.
그러나 쑤의 마음은 움츠러들고, 무활동은 노화를 한탄한다. ""현종흥수기(玄宗興記)"를 읽으다 관수(觀修) 송나라에서 정(景)과 야오총(姚忠)이 죽자 중용의 교리가 바뀌었다.
짧은 거리로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방법. 세상의 색이 울고 있고, 일월기가 펄럭이고 있다.
롱케에서 불길이 솟아오르고, 마웨이에게 눈물이 떨어진다. 나는 장 총리와 나의 모든 선생님인 궈쯔이(Guo Ziyi)를 기억합니다.
모든 관직이 표절됐고, 9개 사찰이 모두 무너졌다. 은바퀴 위에서 먼지가 날리고, 천둥이 탑과 누각에 쏟아진다.
다행히 목사는 죽음을 맞이했고, 야생노인은 극도로 슬퍼했다. 미끄러운 날, 궁궐이 쓸쓸할 때.
인간의 마음은 피곤하지 않지만 하나님의 뜻을 알기는 어렵습니다. 두 성자는 단진으로 돌아와 건왕조를 이어받아 오랑캐를 물리쳤다.
조언과 비판을 받아들일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평화의 기초가 되는 사람이다. "Cui Shangshu를 Hajj로 보내기" Guanxiu Liqi Qiongmin이 도착했을 때 Fang Shengfu와 Shen.
한 사령부는 정치적 청렴을 노래하고, 세 명의 장관은 자비로운 사람들을 축하합니다. 그는 Lu Huaishen처럼 보이지만 Shao Xinchen처럼 보입니다.
맑은 물이 딱정벌레를 없애고 봄에는 사랑 드라마가 있습니다. 손님들을 위해 불꽃놀이를 하고 향을 태워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황을 제압할 방법은 아직 있지만 덩샤오핑을 막을 이유는 없다.
협곡의 물은 모두 깨끗했지만 우에는 놀랐습니다.
송준연은 아직 어렸고, 유총은 가난했다. 술에 취한 나는 왕젠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자첸을 향긋한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세 봉우리에 처음으로 눈이 내리고 수천 마일 동안 먼지가 없습니다. Yixilin Zhongshe는 연회에서 더 많은 보물을 모집합니다.
마지막 무대의 선인장 아래에서는 향을 피우는 소개팅이 펼쳐진다. "Shangfeng Shijun의 수정 구슬 세기" Guanxiu Lingling 폭포는 맑게 떨어지고 통과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러니와 공간에 대한 사유의 게타는 조명과 깨달음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용신은 보물이 많고 금과 옥은 끝보다 가볍습니다.
나는 항상 물질적이고 외적인 사랑으로 Xuanhui의 손에 기꺼이 있습니다. "봄 축제에 대촉 황제에 들어가는 다섯 개의 시" 관수 황제 상헌 이 Kunwei로 내려 갔고 Jiwei는 성기 동안 그의 대리인이되었습니다.
붉은 빛이 방 안을 가득 채우는 날, 혹은 하늘에서 흰 코끼리가 내려오는 날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을까요? 문경과 무위는 삼고를 덮고, 해뿔룡의 얼굴은 모든 오랑캐를 제지한다.
오늘은 하늘에서 신들의 모임이 있을 예정입니다. 향기로운 이슬방울이 연달아 떨어지고, 금지된 문에는 보라색 전기 링이 빛났다.
먼저 수백 명의 왕, 수십억의 왕관을 쓰고 나중에는 10호로 불리며 우주를 뒤흔들 예정이다. Xixuan의 길은 길이며, 식물과 나무의 친절은 친절의 시작입니다.
재능을 칭찬하고 덕을 칭찬하는 것은 바다를 마시는 것과 같다. Maozhi Xuan이 승리하고 모든 것이 합쳐지고 Xunfeng은 부드럽게 Shunxianqing에 들어갑니다.
4대륙은 왕으로 변모할 필요가 없고 오직 성령으로만 통일될 수 있다. 화허의 북과 종소리에 연고가 뚝뚝 떨어지고 빗방울이 떨어지고 상서로운 연기가 이애궁궐 전체에 흐릅니다.
서쪽에는 곤웨, 동쪽에는 바다가 있는데 누가 성명을 축하하기 위해 산에 오르지 않겠습니까? 먼 곳의 사람들이 모든 보물과 재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면 하늘은 인자하고 풍요롭습니다.
봄의 힘은 어디에나 있고, 갑옷은 모두 부서지고, 왕의 말을 듣는 자는 광채로 가득 차 있다. 집집마다 아름답고 향기로우며, 포도주가 익었고, 곳곳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소리가 들립니다.
촉황제에게 간절한 기도로 보답하기 위해 성제는 고대와 현대에 드물게 등장한다. 쌓인 재앙을 통해 수련하는 것은 금을 정제하여 만령금의 황제, 황제가 되는 것과 같습니다.
어려운 세상을 순수한 세상으로 바꿀 수 있어야만 왕의 마음이 바로 부처님의 마음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Jiuye의 사람들은 넓은 밭을 갈고 있었고 수백 명의 야만인이 태양을 향해 질주했습니다.
오늘날 장수를 바치는 장수들과 내가 어떻게 비교될 수 있겠습니까? "한 왕조의 초겨울, Qingmen Yingzhi"Shen Quanqi 한 왕조의 왕이 수도를 세웠고 Weishui River가 Qingmen을 향했습니다.
동쪽에서는 왕조도 성읍도 모두 멸망하고, 무덤은 북쪽 평야에 묻혔다. Xiao Xiangque는 황량하고 Shaoping Garden은 버려졌습니다.
현재 영웅이 어디에 있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그 기초는 여전히 산 위에 서 있고, 흉벽은 여전히 윤툰에 남아 있다.
지역력이 강해지면 인력이 골치아프다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Tianyoujie는 과거를 기억하며 동쪽으로 향하고 Longxuan에 주둔합니다.
단단할 필요도 없고, 도덕적인 가신도 아니다. 미안해요. 제가 특별한 호의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이것은 아주 오래된 이야기인데, 번영과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창을 신안으로 보내기" 황복연은 산과 강에서 와서 신안으로 돌아왔습니다.
조류를 타는 것이 절반이지만 여행하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아침에는 달이 숲 속에 있고 모래밭에서의 피크닉은 춥습니다.
연자 이후 수천년, 누가 옛 해변에서 낚시를 하게 될까요? "정산 사람들에게" 머리가 하얀 창저우에서 온 방문객 황푸란, 타오란이 이 생명을 얻었습니다.
방공은 약을 구하러 갔고, 라이는 아내와 함께 갔다. 그를 주에서 다시 만났을 때 나는 내 이름을 전혀 숨기지 않았습니다.
바다와 차오 근처에서 헛된 항해를하고, 몰링시에서 와인을 마신다. 오산은 새벽에 나무를 베고 장대를 들고 맑은 물을 건너고 있다.
가족은 원하는대로 가난하고 그들의 부와 재산은 쇠퇴하고 번영합니다. 갑자기 그는 숲을 떠나 베이징으로 가면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소음을 피하세요.
3. 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낭만적인 구절
1. Quan은 매실병을 질투하는 것처럼 Fang Huiwan을 괴롭힌다.
——당나라 사공숙의 《새 버드나무》 해석: 권안은 매화가 빨리 피는 것을 질투하는 듯 바닐라가 늦게 핀다고 괴롭혔다. 2. 빨간색 전체가 거울처럼 보이고, 녹색 절반이 컵처럼 보입니다.
——송나라 문통의 《용연(龍蓮)》에 대한 설명: 몸 전체가 선홍색이고 거울처럼 벌어져 있으며, 녹색의 말린 잎은 컵 모양이다. 3. 희미한 그림자와 매화가 흠뻑 젖은 옥 웅덩이와 같습니다.
—— 송나라의 오진, "양귀비 미인 · 물 향기로운 쌍안, 향기로운 눈" 정의 : 매화에 흠뻑 젖은 옥 연못의 희박한 그림자와 같습니다. 4. 푸른 절벽 위에 달이 떠오르고, 밝은 시냇물 위에 어두운 숲이 달리는 것과 같습니다.
——송나라 장웨이(張灯)의 『교각에서 달보기』에 대한 설명: 마치 드넓은 절벽에서 솟아오르는 달과 같고, 어두운 숲 속에 수평으로 흐르는 시냇물과 같다. 달빛 아래서 유난히 밝게 보입니다. 5. 마치 옥가루가 점점 쌓이고 반쯤 얼어붙은 얼음물이 아직도 흐르는 것 같다.
——당나라 진우의 『눈 속에서 향공도를 기쁘게 하도다(주완시)』의 해석: 전설 속 선종이 먹은 옥칩이 사라진 것 같다 그런 다음 축적되었고, 반고화된 얼음물은 다소 응축되었지만 여전히 흐르고 있었습니다.
4. 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낭만적 인 구절
1. Quan은 매실병을 질투하는 것처럼 Fang Huiwan을 괴롭 힙니다. ——당나라 사공숙의 『새 버드나무』
해석: 권안은 매화가 빨리 피는 것을 질투하는 듯 바닐라가 늦게 핀다고 괴롭혔다.
2. 빨간 구멍 전체는 거울처럼 보이고, 녹색 컬의 절반은 컵처럼 보입니다.
——송나라 문통의 "용연"
정의: 몸 전체가 선홍빛이고 거울처럼 열려 있고, 녹색의 말린 잎은 컵과 같다.
3. 희미한 그림자와 매화가 스며든 야오치와 같다. ——오진, 송나라, "양귀비 미인·물향기, 눈향기"
해석: 매화에 흠뻑 젖은 옥못의 희박한 그림자인 듯하다.
4. 푸른 절벽 위에 달이 떠오르는 것 같고, 밝은 시냇물 건너편에 어두운 숲이 흐르는 것 같다. ——송대 장판(張番)의 『교각에서 달 감상』
해석: 마치 넓은 절벽에서 달이 떠오르는 것과 같고, 침침한 숲 속에 작은 시냇물이 수평으로 흐르고, 달빛 아래서 유난히 밝게 보입니다.
5. 점점 쌓이는 옥가루 같아서 반쯤 얼은 물이 아직도 흐른다. ——당나라 진우, "눈 위의 향공도(주완시)"
해석: 전설 속 선인이 먹은 옥칩이 사라지고 쌓인 것 같다 , 반고체화된 얼음물은 다소 응축되어 있었지만 여전히 흐르고 있었습니다.
5. 단어로 시작하는 시
단어로 시작하는 시
신류
(당나라 사공서)
취안은 매실병을 질투하는 듯 방희완을 괴롭혔다. 초록색 머리카락을 빗어 넘겼고, 며칠간 봄바람이 불어왔습니다.
용련
(송나라, 문통)
붉은 꽃 전체가 거울 같고, 녹색 꽃 반쪽은 컵 같다. 돌아오는 바람의 힘은 누구이며 향기가 당신의 얼굴에 다가옵니다.
선인에 관한 시 33편 제16호
(송나라, 왕보)
구름가의 처녀가족은 모두 선인이다. 세계. 샘은 일정 기간 동안 영원히 지속되며, 암술구슬을 모두 쓰기 위해 금이 채굴될 것이다.
화이구이
(시광, 송나라)
온 가족은 다시 무관심해지고 남호호에 추위 속에 남겨진다. 눈앞에 있는 아이들의 빚을 갚고, 여유로운 갈매기와 동행할 야자나무 비옷을 사세요.
6. "Qiudu"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시
Yulinling Liu Yong
매미는 밤에 정자를 바라보며 슬퍼합니다. 소나기가 막 멈췄고 (두) 문 텐트에는 술을 마신 흔적이 없습니다. 팡은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난초배는 그에게 가라고 재촉합니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그들은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생각은 사라지고, 수천 마일에 달하는 연기파가 일어나고, 황혼은 무겁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예로부터 뜨거운 감정이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절을 방치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이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났나요?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잦아들고 달이 떨어진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관습이 있는데 누구에게 알릴 수 있을까요?
왕웨이는 사신을 성에 보냈다.
자전거는 국경에 대해 묻고 싶었으나 국산이어서 거옌을 지나갔다.
정펑은 한나라를 떠나 오전으로 돌아갔다.
사막은 고독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샤오관이 탑승을 기다리고 있을 때 안란을 지키고 있었다.
백거이 유씨와 함께 중난산의 가을 눈을 바라보다
고대와 현대 컬렉션을 살펴보면 가을 눈에 대한 시가 없습니다.
양춘이 먼저 노래를 부르고 그 다음에는 음릉이 사라지지 않는다.
풀은 심한 서리에 놀라고, 소나무와 학은 해산이 늦어진다.
Qingguang이 독점되어서는 안되지만 Baiyunsi도 독점되어야합니다.
7. 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숙어 모음
"Quanbi return to Zhao"라는 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숙어는 원래 Lin Xiangru가 Qin에서 Zhao로 He's Bi를 반환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상태.
후자는 원래의 것을 사람에게 고스란히 돌려준다는 비유이다. "완벽한 옥이 조에게 돌아간다"와 같습니다.
모든 노력이 낭비됩니다. 공: 효과, 포기: 버리십시오. 모든 기능이 손실됩니다.
전국체스란 중앙정부의 통일된 지도 하에 전국 각 부처가 종합적으로 마련하고 상호협력하는 것을 말한다. 완전 전멸 군대 전체가 전멸되었습니다.
일이 완전히 실패했다는 비유. 군대 전체가 전멸되었습니다.
일이 완전히 실패했다는 비유. 모두 나가다: 가다.
온 힘을 다해 노력하세요. 모든 국민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든 국민이 무장하고 언제든지 침략하는 적을 섬멸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이다.
전능자, 전지자, 전지자, 전능자. "모든 지혜와 전능함"과 같습니다.
다 꺼냈고 접시까지 다 꺼냈다. 예약 없이 모든 은유를 말해보세요.
몸 전체에 해로움이 멀다 : 멀다. 생명을 구하고 재난과 위험한 장소에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멀리 온몸을 상하게 한다', '멀리 온몸을 상하게 한다', '해를 멀리 두고 몸을 숨긴다'라고도 한다. 전적인 관심은 완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중: 집중합니다. 모든 에너지가 한 지점에 집중됩니다.
집중력이 높다는 뜻이다.
완전한 집중은 고도로 집중된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농축"과 같습니다. 시작, 끝, 끝: 완료,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진지하게 작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봉건윤리에서는 사람의 몸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믿으며, 사람은 평생 깨끗하고 자기를 사랑해야 모욕을 당하거나 손상되지 않은 몸이 본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의 부모가 그를 낳았을 때도 그랬다. 완전히 무정하다는 것은 뻔뻔하다는 뜻이다.
거침없이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습니다. 전지하다, 전능하다, 전지하다, 전능하다.
전능하다, 전지하다, 전능하다.
8. '是'로 시작하는 시
이별의 슬픔이다——오대·이유의 『행복하게 만나다·말 없이 서탑 위를 홀로 걷는다』 "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는 헛된 것이다——명·양신의 『임강불멸:동쪽으로 흐르는 장강물』은 제나라의 위엄에 관한 것이다. 송나라의 문천향의 『정의가』는 거의 자양 - 송나라 문천향의 『정의가』는 홍조와 초록의 쇠퇴에 관한 것이다 - 송나라 유용의 『간주팔음·황혼이 강하늘에 흩날린다』는 개봉을 본 것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진나라·익명의 '어부'시대 : 당오대 저자 : 이우 작품 : 만나고 기뻐 내용 : 조용히 혼자 서쪽 건물에 올라갔고 달은 갈고리 같고 그 안에 외로운 봉황나무 깊은 안뜰은 가을을 잠급니다. [1] 끊임없는 절단,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고 이별의 슬픔입니다. [2] 이별의 느낌은 마음에 있습니다. [3] 참고: [1] 가을을 잠그십시오. [2] 이별의 슬픔: 고국을 떠나는 슬픔을 가리킨다. [3] 이별은 총칭이다: 이별은 한 번뿐이라는 뜻도 있다. 『행복하게 만나다』는 이별의 슬픔을 노래한 시로, 이시가 초기에 지었다면 이 시의 혼란스러운 이혼은 단지 궁중생활의 일화에 불과하다. 송나라로 돌아와서 지은 시로서, 고향을 떠나 해외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해야 한다. 할 말은 없지만 말할 사람은 없다는 저자의 '말문이 막힌', 그리고 '혼자'의 나른한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은 그가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를 보여준다. 혼자 있을 때 담장에 기대지 마세요', 담장 밖 풍경이 마음에 슬픔을 불러일으킬 때가 많기 때문이지만, 이제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위험해'' 역시 그가 얼마나 그리워하고 애착을 갖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의 고향(혹은 오랜 친구).'달은 갈고리와 같다'는 작가가 서쪽 건물의 난간에 기대어 본 것이다. "삼천 마일의 산과 강"( "깨진 배열")이 그에게 일어 났습니까? 그리고 아래층을 보면 깊은 뜰이 단풍으로 뒤덮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외로운 봉황나무가 뜰에 깊은 가을을 가두어 놓는다." 여기서는 '외로운' 사람이 봉황인지 구별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나무나 작가는 감정과 풍경이 너무 훌륭하기 때문에 영화 뒤에는 삼베 비단을 이용해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화시키는 세 줄의 '끝없이 자르다'가 있다.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지만 작가의 독특한 성취는 다음과 같은 결론에 있다. “<마음>의 평범한 감정은 아니다. 시인들은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거나, 슬픔의 깊이에 대해 글을 쓴다. 이백(Li Bai)의 "이별(Farewell)": "바닷물은 수천 마일 아래로 내려가는데, 이 슬픔이 오래되었다고 말하지 않고" 슬픔의 길이에 대해 쓴다. 예를 들어 이백(Li Bai)의 "Qiupu Song": "백발. 길이는 삼천 피트이고 슬픔은 긴 머리와 같습니다." 또는 Li Qingzhao의 "Wulingchun"과 같은 사랑의 중요성에 대해 썼습니다. "Shuangxi의 배는 많은 슬픔을 싣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 또는 Qin Guan의 "Qianqiu Sui"와 같이 슬픔이 많다고 씁니다. "봄은 가고 수천 가지 슬픔은 바다와 같습니다." Li Yu의 문장은 슬픔의 맛을 묘사합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 넘습니다. , 그러나 작가의 마음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깊고 흩어지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도 신선합니다. 혀로 맛볼 수는 없지만 마음으로 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전은 있지만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호소합니다. 사람들은 읽고 나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갖게 됩니다. .이런 글쓰기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오합니다. "말 없이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갑니다." 서쪽 탑에 혼자 오르다': '말이 없다', 생각이 끝이 없고 할 말이 없다, '말없이 서쪽 탑에 혼자 올라간다' '서탑': 높은 곳에 올라가 달에 대해 묻고, 아무것도 없이 외로운 행동을 관찰한다 이야기 할 사람; "갈고리 같은 달": 외로움과 슬픔의 이미지, 달이 가득 차면 삶의 무상함의 슬픔을 안고 있어야 합니다. 2. "외로운 오통 깊은 안뜰" "청추를 잠그세요." ": 플라타너스 나무가 심어진 조용한 안뜰은 단풍으로 덮여 있습니다 (푸통 나무, "보통 나무, 한밤중에 비", "플라타너스 나무에 드문드문 빗방울"등과 같은 고대 문장이 있습니다), "외로운 플라타너스 나무" , 사람들은 나무가 사라지는 것처럼 느끼는 것 같습니다. "Shenyuan", 안뜰이 깊고 "Qingqiu": 전체 기사에 가득 찬 "슬픔"의 기원입니다. 문장 전체가 슬픔이 가득한 흐릿한 그림을 그린다. 3 "계속되는 단절과 혼란, 그것은 이별의 슬픔이다": 마음속 깊은 외로움, 지울 수 없는 무력감과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다. "이별의 감정은 마음에 있다": "이별의 감정은 일반적인 감정이다" 이별의 슬픔을 가리킨다. 이별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한 '절단'과 '관리'의 이 문장은 이별의 슬픔을 형태가 없고 형용할 수 없는 것으로 묘사하는, 보다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원문 굽이치는 양쯔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영웅들을 씻어낸다.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는 헛되이 돌아간다.
푸른 언덕은 아직 남아 있고, 일몰은 여러 번 붉게 변합니다. 나기사 강의 백발 어부와 나무꾼은 가을 달과 봄바람을 관찰하는 데 익숙합니다.
탁한 포도주 한 병은 서로에게 행복을 가져다준다. 고대와 현대의 많은 것들이 모두 웃음으로 이야기됩니다.
댓글: 모든 것을 정리하세요. Yuqiao : 어부이자 나무꾼.
주(Zhu): 물 속에 있는 작은 땅. 감상 이것은 양신이 지은 『21역사담』의 『진한나라 이야기』의 세 번째 문단의 첫 줄이다. "삼국지연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시의 첫 두 문장은 두보의 '무한한 쓰러진 나무가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장강이 흘러들어온다'와 소식의 '큰 강이 동쪽으로 가고 파도가 모든 것을 휩쓸어 간다'를 떠올리게 한다. 시대의 낭만주의 인물." 돌아오는 강물은 역사의 과정을 은유하고, 앞을 밀어내는 파도는 영웅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은유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결국 역사의 기나긴 강물에 의해 앗아가게 될 것이다.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는 무로 된다'는 앞 두 문장의 역사적 현상을 요약한 것인데, 여기서도 작가의 넓고 초연한 인생관을 엿볼 수 있다. "푸른 산은 여전히 있고, 지는 해는 여러 번 붉어진다." 푸른 산과 노을은 자연과 우주의 영원성을 상징한다. 그리고 일몰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이 조용히 일어나는 것은 일종의 슬픔입니다.
다음 영화에서는 파도에 아무리 흔들리고, 성공하고, 실패하고, 오직 봄바람과 가을 달에만 집중하는 백발 어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와인 한 잔을 들고 웃으며 그는 평온함과 평화로움을 고수합니다. 그리고 이 노인은 평범한 어부가 아니라 고대와 현대를 잘 아는 학자이며, 게다가 무관심하고 초연한 마음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인물이다.
전체 단어가 과거에 대한 향수와 사물에 대한 열망을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장은 넓은 관점에서 시작하여 역사의 장대한 흐름을 꿰뚫는다. 4~5개의 문장에는 풍경 속에 담긴 철학과 심오한 예술적 개념이 가득하다.
다음 영화에서는 노인의 모습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그의 삶의 이상을 그의 생활환경과 삶의 이익에 두어 심오하고 계몽적인 역사관과 인생관을 보여준다. 이 문장은 매우 영웅적이고 비극적이다. 위대한 영웅이 유명해진 후 느끼는 상실감과 외로움이 담겨 있고, 산신인의 명예와 부에 대한 무관심과 경멸도 담겨 있다.
린강의 영웅적 영웅적 행위가 지나가는 것은 마치 양쯔강이 굽이쳐 동쪽으로 돌진하고 저항할 수 없게 되어 위대한 업적을 공허하게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동포의 『큰 강은 동쪽으로 가고 파도는 휩쓸려 가는데, 시대의 낭만가상은』보다 이 문장이 더 비극적이고 슬프다고 생각한다.
비록 영웅들은 의기양양하고 봄바람에 휩싸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