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게임 3D 모델링(차세대) 코스 설정이 더 합리적이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까?
게임 아트 3D 모델링, 우리 회사에는 네 가지 직책이 있습니다. 공부할 때도 손으로 그린 3D 캐릭터 로우 모델, 손으로 그린 3D 장면 로우 모델의 네 가지 전공으로 나뉩니다. , 그리고 차세대의 2차 하이모델 캐릭터와 차세대 하이모델 장면.
현재 당사는 400명이 넘는 게임 아트 아웃소싱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Tencent, NetEase, Xishanju, Shengqu Games 등 대형 게임 회사에 프로젝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필요에 따라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자체 인재 양성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수요가 높은 것은 차세대 하이모델 신인이다.
오늘은 어떤 차세대 커리큘럼이 더 합리적이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 부분: 게임 아트이기 때문에 특정 미술 기초와 소프트웨어 기초가 있어야 합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학생들을 위한 준비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예술 기초와 소프트웨어 기초 연구;
차세대 핵심 기술은 ZB 하이모델 카빙 기술로, 예술을 기반으로 한 상대적으로 높은 공간 모델링 능력과 구조 제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색상, 빛과 그림자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예술 기초 측면에서 예술 모델링 능력의 실천을 돕기 위해 독특한 점토 조각 과정을 개발했습니다. 미술의 기초는 하루아침에 익힐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장기적인 끈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숙제와 주말 과제에 미술의 기본 부분에 대한 연습을 마련했습니다.
예비 수업의 기본 미술 연습과 점토 조각, ZB 조각 공부가 서로 보완적인 수업이 될 거라 믿습니다. . . 그리고 준비수업은 모두 무료입니다.
2부: 차세대 제작 과정 전체 설명: 차세대 하이모델 카빙과 PBR 소재
차세대 제작 과정을 3개월 동안 학습한 내용입니다. 단계는 매우 중요하며 처음부터 시작하여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과 표준에 따라 전체 프로세스를 연구해야 합니다.
차세대 제작 프로세스: 3Dmax/maya 중형 모델 구축, ZB 조각 상위 모델, Maya 토폴로지 하위 모델, MayaUV 분할, 툴백 또는 SP 베이킹 텍스처, SP 드로잉 재료, 툴백 렌더링
3부: 3개월 간의 실무 프로젝트 교육
2단계 실습을 통해 차세대 제작 과정과 방법을 모두 마스터했지만 아직 일부 대규모 장비, 캐릭터가 부족합니다. , 건축 연습 및 작업. 특히 아웃소싱 기업의 경우 다양한 프로젝트 스타일을 지닌 다양한 프로젝트를 접하게 되며, 교사는 학생들이 다양한 프로젝트 제작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공통 프로젝트 스타일을 제작하도록 지도합니다.
이 단계에서 학생들은 차세대 역할 그룹과 차세대 장면 그룹의 두 그룹으로 나뉘게 되며,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과 관심 사항에 따라 어느 그룹에 참여할 것인지 선택하고, 전문 분야에 참여하게 됩니다. 프로젝트와 더 관련성이 높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한 방향으로. 이때 교사와 학생의 역할은 바뀌게 되며, 교사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되고 학생은 팀 구성원이 되어 교사의 지도 하에 장비, 캐릭터, 캐릭터 등의 대규모 프로젝트 제작을 완성하게 됩니다. 건물 등
4부: 실무교육/취업/취업지도/취업추천
100인 추천 취업보장, 3단계 취업추천:
첫 번째 단계: 우수한 학생들은 Shengqu Game Art Center에서 실습 교육을 받거나 Linghui Company의 Tencent 및 NetEase와 같은 아웃소싱 프로젝트 팀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습 교육을 통과한 후 실습 교육 프로젝트 팀에 직접 합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실습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은 계속해서 훈련 기지에서 공부하고 졸업 작품을 정리하며 차세대 영화 및 TV 수준의 작품을 제작합니다. 채용 기준을 충족하면 청두의 다른 대형 및 중견 게임 회사에 채용을 권장합니다.
3단계: 취업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 다음 학기까지 성적을 반복하여 학습을 계속하며, 취업 기준을 충족할 때까지 취업 추천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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