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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폰이란 무엇인가요?

헤드폰 베이킹

헤드폰 베이킹

헤드폰 베이킹은 주로 헤드폰 기계 시스템의 급속한 노화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다이어프램이 구동되고 다이어프램이 헤드셋 프레임에 고정됩니다. 이론적으로 다이어프램의 움직임은 다이어프램 가장자리에서 더 큰 컴플라이언스를 요구하는 피스톤(수직) 운동이어야 합니다. 냄비가 여기 있는데, 새 이어폰의 다이어프램 가장자리가 상대적으로 촘촘하여 탄성이 높고 컴플라이언스가 낮습니다. 이어폰을 끓일 때 가장자리가 움직이고 소리가 덜 빡빡해집니다.

목차

이어폰 굽기란 무엇입니까

이어폰 굽는 방법

작동 예

방법 이어폰 태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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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 전후 비교

헤드폰으로 음악 재생

헤드폰으로 듣는다는 것

헤드폰 요리 방법

작업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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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마개 태우기 작업

전후 소리 비교

헤드폰으로 음악 굽기

확장

이 단락 편집 헤드폰 굽기란 무엇입니까

헤드폰의 "베이킹"은 실제로 다이어프램 링을 요리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헤드폰 다이어프램 링의 컴플라이언스가 좋지 않아 상대적으로 큰 왜곡이 발생합니다. 사용 기간이 지나면 컴플라이언스가 점차 향상되고 왜곡이 점차 정상 수준으로 떨어집니다. 헤드폰 앰프의 경우 꺼지지 않는 한 꺼지지만 헤드폰의 경우 다이어프램이 지속적으로 진동하도록 하려면 특정 전원 신호를 공급해야 합니다.

이어폰 듣기의 본질은 전자 음악을 새 이어폰으로 너무 높은 볼륨으로 듣지 않는 것, 아직 '늘어나지' 않은 이어폰이 손상되지 않는 한입니다. 일렉트로닉 록 음악, 그런데 부드러운 음악이나 가벼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듣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의도적으로 장시간 연주하지 마십시오. 헤드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신차나 기계 등은 정상적인 사용에 앞서 '런인(run-in)'이라는 단계를 거쳐야 내부의 기계장치들이 완벽하게 조율하고 협력하여 최적의 상태로 진입할 수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전진. 마찬가지로 헤드셋의 구동부(헤드셋 내부의 스피커)도 기계적인 장치이다. 정확히 말하면 반기계식과 반전자식의 결합체라고 해야 한다. 주로 보이스 코일, 다이어프램, 스피커 등으로 구성된다. 포지셔닝 링(다이어프램을 고정하는 금속 링) 등 구성. 기계 부분은 다이어프램과 다이어프램에 고정된 보이스 코일을 포함하는 호환 시스템입니다. 호환 구성 요소는 전자 구성 요소의 커패시터와 동일할 수 있으며, 다이어프램과 보이스 코일은 운동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헤드폰 유닛의 컴플라이언스 크기는 사운드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인 다이어프램과 보이스 코일이라는 두 커패시터의 병렬 값과 동일합니다. 다이어프램과 보이스 코일에 사용되는 재료는 유연성이 뛰어난 재료로, 성형 초기에는 내부 분자 구조가 불안정하므로 스피커 유닛에 처음 사용할 때 유연성이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보통 직관적인 이해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무뚝뚝합니다.) 분자 구조가 상대적으로 안정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장시간 이동한 후에는 분자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고 분포가 균일해지며 컴플라이언스가 훨씬 커지며 스피커의 전반적인 컴플라이언스도 훨씬 더 커집니다. 스피커는 전문적으로 F0이라고 불리는 가장 낮은 공진 주파수입니다. 이 값은 기본적으로 스피커가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주파수를 결정하며 스피커는 기계적 진동 시스템과 동일하기 때문에 스피커의 등가 품질 및 등가 적합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발진 회로의 주파수는 인덕터의 크기(스피커의 등가 질량)와 커패시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FO의 크기는 인덕터와 커패시터의 크기에 반비례합니다. 따라서 스피커의 컴플라이언스가 높을수록 스피커의 F0가 낮아지고 저주파 다이브가 좋아집니다. 컴플라이언스의 변화는 전반적인 상황에 영향을 미치며 스피커 전체의 모든 기계적 데이터가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스피커의 기계적 품질 계수가 증가하면 기계적 손실이 증가하므로 기계적 품질 계수가 낮아집니다.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소리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새 헤드폰은 일반적으로 저주파의 다이브, 낮은 볼륨과 뻣뻣함, 충분히 부드럽지 않은 중주파 성능, 글리치적이거나 너무 날카로운 고주파수 같은 소리를 냅니다(물론 이것도 품질에 따라 결정됩니다). 헤드폰 자체). 일정 시간 동안 끓인 후에는 스피커 장치의 순응도(또는 탄력성)가 증가하고 앞뒤로 쉽게 움직이므로 소리가 풍부하고 편안해지며 음질이 좋아집니다.

헤드폰을 태우는 방법에 대한 이 단락 편집

방법

헤드폰을 태우는 방법은 이론과 절차는 스피커를 태우는 것과 다르지 않지만 헤드폰을 태우는 것이 헤드폰을 태우는 것보다 낫습니다. 스피커를 요리할 때 더 조심하세요. 잘 익히지 않으면 이어폰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으며 우발적인 전력 과부하, 진동판이 펄럭이는 과도한 진폭 등 이어폰에 영구적인 물리적 손상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몇몇 친구들이 SENNHEISER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을 때, 과도한 볼륨으로 인해 보이스 코일 리드를 고정한 접착제가 떨어져서 다이어프램에 부딪히는 비극적인 상황이 있었습니다. 이는 의심할 바 없이 다이어프램의 진폭이 너무 커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원인. 이어폰의 진동판은 사운드 박스의 스피커와 동일한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어폰의 진동판의 진폭은 매우 작기 때문에 스피커의 진동판의 진폭보다 훨씬 작으므로 수명이 길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수십 년 동안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헤드폰을 빨리 태우고 장시간 높은 전력으로 구동하려면 헤드폰의 수명이 필연적으로 단축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잘못 조리하면 회복할 수 없는 물리적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적절한 볼륨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헤드폰을 구입하는 많은 친구들은 주파수 스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체 주파수 응답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새로 구입한 헤드폰의 주파수 응답이 고르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는 설명하기 쉽습니다. 헤드폰의 진동 진폭이 매우 일관적이라면 듣는 소리는 고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인간의 귀가 다양한 주파수의 진동에 대해 서로 다른 민감도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헤드폰의 주파수 응답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또한 단일 주파수 신호를 사용하여 헤드폰을 테스트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헤드폰, 특히 고감도 Walkman 전용 헤드폰 및 일부 모니터링 헤드폰이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단계의 음악 선택에서 헤드폰에 굽는 데 사용되는 음악은 임피던스가 높을수록, 헤드폰의 감도가 낮을수록 굽는 시간이 전반적으로 길어져야 합니다. 번인 시간은 50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헤드폰을 태울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헤드폰, 특히 고급 헤드폰을 전자 음악의 베이스 구성 요소와 함께 태워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너무 강하면 매우 민감한 헤드폰의 경우 과부하가 발생하여 회복할 수 없는 물리적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천천히 끓이면 풍미가 가득합니다. 또 다른 요점은 헤드폰, 특히 저주파 신호를 테스트하기 위해 단일 주파수 사운드 신호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첫째, 인간의 귀는 저주파 신호에 매우 둔감합니다. 헤드폰은 견딜 수 있습니다. 과부하가 걸려서 일부 저전력 헤드폰이 타거나 보이스 코일이 변형되었을 수 있습니다. 20Hz는 듣는 것과 듣지 못하는 것 사이에서 귀가 잘 들리지 않는 일부 사람들은 들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일부 극단적인 주파수에서는 새 헤드폰에 대해 불평하지 마십시오.

사운드를 천천히 소진시킵니다.

헤드폰을 소진시키는 일반적으로 적용 가능한 유일한 방법은 "점진적"입니다. 부드러운 음악으로 시작하여 더 낮은 온도에서 10~10분 동안 헤드폰을 진정시키는 것입니다. 30시간, 일반 음악(록 및 댄스 음악 제외)을 사용하여 중간 볼륨으로 100~200시간 동안 굽습니다. 이때 고음을 들으면 더 이상 거칠지 않고 둥글게 됩니다. 자연스럽고 중역은 따뜻하고 친근하며 저역은 더 이상 혼합되지 않습니다. 만약 우렁차고 디테일이 가득하다면 축하합니다. 빠른 성공을 바라서는 안됩니다.

조리 과정에서 주의할 점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너무 오랫동안 계속해서 조리하지 마세요! 보이스 코일에는 저항이 있기 때문에 장시간 작업하면 열이 발생하고 보이스 코일이 타버릴 수도 있습니다! 2시간마다 몇 분씩 멈췄다가 계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볼륨이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귀마개 다이어프램은 매우 깨지기 쉬운 소재이므로 볼륨이 높으면 보이스 코일의 이동 범위가 넓어져 다이어프램이 격렬하게 당겨져 보이스 코일이 느슨해집니다. 다이어프램이 변형되거나 찢어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태우는 주된 목적은 헤드폰의 진동판을 태우는 것입니다. 현재 정전형 헤드폰의 진동판 두께는 1.35 마이크론(STAX SR-404)으로 얇아지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헤드폰의 크기는 불과 몇 마이크론에서 10 마이크론 이상입니다(우리 머리카락의 직경은 약 60~90 마이크론입니다). 진동판 자체는 제조 과정에서 내부 응력이 발생하는데, 보이스 코일이 프레임에 접착되어 고정될 때 조립 응력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이어폰이라고 부르는 것은 이러한 응력이 점차 사라지도록 함으로써 진동판이 점차 적응하여 좋은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 사운드 프로세스.

오디오 장비는 엔지니어링 기계나 철제 자동차나 말이 아니지만 비슷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일에는 시간이 걸리고 천천히 요리하면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기계를 근육 이완, 측부 차단 해제, 무술 연습, 싸움, 데뷔의 다섯 단계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폰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근육을 이완하십시오. 일반적인 청취 강도의 1/3을 사용하여 12시간 동안 헤드폰을 구동하십시오(100~15000Hz/5s 스윕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2. Tongluo - 일반 청취 강도의 2/3를 사용하여 12시간 동안 헤드폰을 구동합니다(50-18000Hz/3s 스윕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3. 무술 ——일반적인 청취 강도를 사용하여 72시간 동안 헤드폰을 구동합니다(20~20000Hz/2s 스윕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24시간 동안 헤드폰을 구동하기 위한 일반적인 청취 강도(18~22000Hz/1s 스윕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음)

5. 데뷔 - 일반 사용 단계로 들어갑니다.

첫 번째 단계: 새 헤드셋을 구입하면 다이어프램이 빡빡하지 않고 느슨해 지도록 끓여야 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반 헤드폰에는 동적 오픈 코일이 있습니다. 사운드 생성의 원리는 코일이 다양한 크기의 자기장을 방출하여 다이어프램을 밀고 다이어프램의 진폭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이 원리는 정전형 헤드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즉, 소리의 최종 형성은 진동판의 진동에 의해 방출됩니다. 우리가 흔히 "헤드폰에서 굽기"라고 부르는 것은 "헤드폰에서 굽기"의 진동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새 헤드폰 진동판은 사용하지 않은 고무줄과 같아서 탄력이 충분하지 않고 스트로크가 너무 짧습니다. 이때 헤비메탈을 높은 볼륨으로 들으면 최종 결과는 확실히 깨진 사운드가 될 것입니다. 버닝인의 첫 번째 단계의 목적은 인위적인 방법을 통해 이어폰의 기계적 시스템의 급속한 노화 과정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기계에서 굽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방법: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백색 소음을 사용하여 요리하세요. ;

Edifier 상자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라디오 방법: 신호가 없는 장소로 조정하며 소음을 백색 소음이라고도 합니다.

3. 음악 번인 방법: 가장 좋은 번인 음악은 "Ferry"입니다(볼륨이 너무 크지 않다면 다른 음악도 허용됩니다).

두 번째 단계: 더 나은 사운드를 생성하기 위해 노후화된 헤드셋(1단계 이후 노후화되는 기계 시스템 참조)을 가능한 한 빨리 다양한 주파수의 사운드에 적응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음악을 들을 때 일반적으로 고음이 많거나 저음이 높은 것을 선호하는데, 모든 것을 듣더라도 일부 주파수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이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핵심입니다. 유일한 방법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신호 발생기를 선택한 다음 3시간 동안 계속 켜두는 것입니다. 시간이 있을 때 10번 또는 20번 이상 요리하면 괜찮습니다.

새로 구입한 헤드폰 소리가 좋네요. 하지만 제가 한동안 사용하고 있는 같은 모델의 친구 귀마개와 비교해 보면 항상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저음은 단단하고 뻣뻣하며, 중음역은 부드럽지 않고 충분하지 않으며, 고음역은 버(Burs)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새로 구매한 이어폰은 아직 타지 않았기 때문이죠!

헤드폰을 태우는 톤 제너레이터 테스트 방법

과거에 유행했던 아주 간단한 방법은 라디오를 직접 연결해 라디오 방송국 없이 주파수를 맞추고, 라디오에서 "쉿"하는 소리가 나는 경우(분홍색 소음) 헤드폰을 오랫동안 작동시켜 번인 효과를 얻으십시오. 하지만 이 방법은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듣는 것이 더 빠릅니다. 특수 주파수 발생기를 사용하여 특정 고정 또는 스캔 주파수를 생성한 다음 이를 이어폰에 입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더욱 확실한 효과를 가지며 사용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이런 종류의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헤드폰을 태우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컴퓨터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많은 매니아들이 일부 프로그램을 컴파일하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일부 파형과 주파수를 처리하고 사운드 카드를 통해 출력하여 일부 실제 주파수 생성 악기의 효과를 얻습니다. 기구". 이와 같은 주파수 테스트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은 테스트 톤 생성기(Test Tone Generator)라는 것인데, 사용하기 쉽고 특정 기능이 있으며 크기가 작습니다. 헤드폰을 태우는 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배드인 머신은 일반적으로 저주파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TTG를 낮은 주파수로 설정하십시오.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고정 주파수 출력을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스캐닝 주파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효과는 거의 동일합니다. 고정 주파수로 머신을 굽는 방법은 고정 주파수 출력(CONSTANT TONE)의 FREQUENCY에 값(보통 20~50)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LOOP를 선택해야 하며 DURATION도 선택해야 합니다. 시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파형에 SINE(사인파)을 사용하면 이득이 0DB이므로 사운드 카드에 헤드폰을 연결하여 오랫동안 작동할 수 있습니다.

스캐닝 주파수 방식은 스윕 주파수(SWEEP)의 INITIAL FREQUENCY를 사용하여 시작 주파수를 입력하고 FINAL FREQUENCY를 사용하여 종료 주파수를 입력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20HZ에서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100HZ. DURATION 시간은 스캔에 걸리는 시간을 설정한 것이며 그 이후의 동작은 고정 주파수와 동일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왜 저주파만 사용하는지 묻습니다. 실제로 위에서 설명한 번인 원리를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조리 과정에서 주의할 점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너무 오랫동안 계속해서 조리하지 마세요! 보이스 코일에는 저항이 있기 때문에 장시간 작업하면 열이 발생하고 보이스 코일이 타버릴 수도 있습니다! 2시간마다 몇 분씩 멈췄다가 계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볼륨이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귀마개 다이어프램은 매우 깨지기 쉬운 소재이므로 볼륨이 높으면 보이스 코일의 움직임이 커져 다이어프램이 격렬하게 당겨져 보이스 코일이 느슨해지게 됩니다. 다이어프램이 변형되거나 심지어 찢어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888과 같은 "깨지기 쉬운" 귀마개의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올바르게 조정할 때에는 공기의 음파나 진동이 명확하게 들리도록 조정하십시오. 너무 높게 조정하면 다이어프램이 격렬하게 진동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헤드폰을 조심스럽게 보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점은 모든 헤드폰이 번인된 후에 사운드가 향상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는 헤드폰 자체의 품질에 따라 달라지며 일부 헤드폰은 번인된 후의 효과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당연합니다. 이것도 정상입니다. 우리의 번인(burn-in) 목적은 노화 조정 기간을 신속하게 통과하고 구성 요소의 물리적 특성을 안정화시키는 것입니다. 불에 타지 않은 헤드폰의 진동 시스템은 단단하고 단단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에 불을 붙이면 진동 시스템이 완화되고 매개변수가 더욱 안정되어 음질이 좋아집니다. 또한 끓이는 기계의 효과를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일정 시간 동안 끓인 다음 다시 끓이면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습니다.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커집니다. 좋은 사운드를 얻으려면 주로 오디오 소스 및 기타 장비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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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00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세요

뮤직폰으로서 3300의 음악 성능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 헤드폰의 성능이 예상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디오 변환 케이블을 추가하여 고품질 헤드폰에 연결하면 헤드폰을 태워 개선할 수 있습니다. SENNHEISER MX500의 주파수 응답 범위는 18-22000Hz입니다. 이 효과로 인해 사람들은 이것이 헤드셋이라는 것을 믿지 않게 됩니다. 헤드폰을 태우는 원리는 이전에 소개되었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헤드폰을 태우는 방법

1. 첫 번째는 전체 주파수를 켜는 것입니다. 목적은 헤드폰의 모든 종류의 경락을 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주파수를 1~2회 켜서 10시간 정도 지나면 휴식을 취하되 10시간 정도 지나면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이 단계 이후에는 원래 헤드폰의 저음 성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만든 헤드폰의 신호는 최대 11025Hz까지만 도달할 수 있지만 확실히 충분합니다. 성인이 들을 수 있는 소리의 진동 주파수 범위는 약 20~20000Hz입니다. 20Hz보다 낮은 주파수를 초저주파라고 하고, 20000Hz보다 높은 주파수를 초음파라고 합니다. 초음파는 들을 수 없는 음파이다. 그런데 예전에 친구 집에서 이런 오디오 신호를 (대형 스피커로) 들어본 적이 있는데, 처음에는 일반 사람들이 들을 수 없는 주파수를 틀어 그 중에 금귀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었습니다. 여기 그때 친구의 아이(4~5세 정도)가 방에서 뛰쳐나와 왜 그 소리가 이렇게 불쾌한지 소리를 질렀다. 이는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귀가 더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헤드폰 신호는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므로 듣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음악적 감각을 조성하는 것입니다(특히 고품질 헤드폰의 경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은 고품질의 오디오와 다양한 순수 음악 음원을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Sad City, Happy Hotel 등입니다. 위에. 이 단계에서는 팝송을 너무 많이 듣다 보면 취향이 바뀌어 이러한 순수한 음악을 듣게 되므로 매우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이때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음악을 재생할 때 3300이 더욱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어폰을 태우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하면 음질이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하지만 결코 경락을 열어 음악적 감각을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음질이 충분히 발휘되지 못해서 오래된 헤드폰도 태워야 한다고 했지만 크고 작은 효과는 다릅니다. 문제.

이 단락에서 귀마개 태우는 작업 편집

우선 CD 음질이 현재 민간 수준이기 때문에 여러 장의 CD가 필요합니다(실용적이지 않은 SACD와 DVD-AUDIO)는 최고의 음악 품질을 얻을 수 있으며 디스크는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다음 작업도 모두 CD 플레이어를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CD를 "번인"하려면 주파수 응답 범위가 매우 넓은 디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 순수 보컬 디스크만 사용하면 확실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TITANIC", "Ajie Drum", "1812 Overture" 등과 같은 정품 Fever CD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는 훌륭한 팝 음악과 중국 민속 음악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저자는 귀마개를 "중단"할 것입니다.

'타이타닉' 영화 사운드트랙 CD에는 3부 'SOUTHAMPTON', 9부 'THE SINKING', 10부 'DEATH OF TITANIC'이 담겨 있다. 'SOUTHAMPTON'은 베토벤의 '환희의 송가(Ode to Joy)'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있지만 사운드 레벨이 매우 선명하고 음악에 많은 정보가 담겨 있다. 고음역은 부드럽고 촘촘하며, 희미하게 터지는 저음역은 깊이감을 줍니다. 이 트랙은 전체 주파수 대역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므로 이어버드의 전반적인 진동에 매우 유용합니다. 'THE SINKING'과 'DEATH OF TITANIC'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풀레인지 성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사운드에 에너지가 넘친다. "끓는" 없이 그런 음악을 듣지 않으면 귀마개만으로 충분합니다. 다이어프램이 "고통"될 것입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영화 '연등'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에 4부 '서곡: 연등'과 13부 '달구경의 춤'이 수록됐다. '서곡:연꽃등'은 처음엔 부드러운 사운드로 시작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역동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운드로 변한다. 중간에 보컬 코러스도 일부 나오는데, 저음이 살짝 부족한 점만 빼면 아주 좋은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달의 춤" 시작 부분의 저주파와 중간에 나오는 여성 목소리는 귀마개에 있는 저주파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CD 'Rolling Stone 24K24BIT Gold Disc - Wanfang'의 첫 번째 섹션 '심장을 추측하다'는 작가의 사운드 오디션 레퍼토리이며 '불타는' 귀마개에도 아주 좋은 선택이다 . 이 트랙의 첫 번째 섹션은 주로 보컬 솔로로 구성되어 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악기의 비중이 점점 더 풍부해 지지만 전체적인 사운드는 부드럽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일인(Boil-in)" 귀마개는 큰 다이나믹스에서 항상 "베이크인"될 수 없으며 중간에 일부 조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 트랙의 보컬은 훌륭하여 배터리 후 청취 세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lkman과 귀마개를 준비하고 디스크를 넣은 다음 볼륨을 높이세요.

재생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오늘날 Walkman의 출력 전력은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사용자는 볼륨을 90% 이상으로 높일 수 있지만 효과를 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귀마개를 "태우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먼저 이전 질문에서 언급한 "마음을 추측해 보세요"와 같은 차분한 음악을 먼저 5~10시간 동안 사용한 다음 "SOUTHAMPTON"과 같이 약간 "강력한" 음악으로 변경합니다. 10시간 이상 계속해서 재생한 후 마지막으로 "THE SINKING", "DEATHOF TITANIC" 등의 음악을 "번인" 상태로 판단하기 위해 귀마개가 될 때까지 재생해야 합니다. -귀마개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용자는 10시간마다 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효과는 좋습니다. 약간의 틈이 있습니다. 틈이 명확하지 않으면 "굽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식별 방법은 구현하기 쉽지 않으므로 50~100시간 동안 "미끼"를 준비해야 하지만, 지속적으로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귀마개가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약 2개월이 걸립니다. /p>

이 문단 편집 전과 후의 소리 비교

작가는 "저는 귀마개를 많이 '태웠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소니(SONY)입니다. MDR-E888은 현재 매우 고급형 헤드셋으로 시중 가격이 400위안 정도입니다. 그런데 방금 이 이어플러그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연주할 때 마른 고음이나 버가 너무 많이 나는 등의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사람들이 400위안의 가치가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중간 주파수 그러나 일단 MDR-E888이 "구워지면" 눈부신 빛을 발산할 것입니다: 유연한 고음, 따뜻하지만 결함이 없는 중간 주파수. , 그리고 깊고 강력한 저주파, 같은 귀마개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MDR-E888은 지금까지 본 귀마개 중에서 가장 '버닝'이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독특한 생물학적 다이어프램도 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귀마개도 "베이크인" 과정을 거쳐야 저주파 탄력이 향상되고 고주파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결과는 MDR-E888만큼 과장된 것 같지 않습니다.

"베이킹" 귀마개는 "베이킹"과 일상적인 합리적인 사용의 조합이 필요한 긴 과정입니다. " 귀마개를 올바르게 착용했다면 그녀가 분명히 그것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양한 놀라움을 가져오세요!

일반적으로 단계가 있어야 하며 주파수 스윕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약 12시간이며, 부드러운 음악이나 백색소음을 사용합니다. 즉, 준비 및 사전 활동 단위 부분에서는 청취 볼륨을 80%로 표준화합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12시간입니다. 에서 24시간까지는 다이내믹 레인지가 큰 트랙을 선택하여 귀마개를 최대한 활용하고 청취 볼륨을 120% 볼륨으로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12~24시간의 세 번째 단계에서는 처음 귀마개를 들어보신 후, 만족스럽지 못한 신호 부분에 집중하여 청취 볼륨을 150%~200%로 표준화하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인내심을 가지고 단계별로 따라해 보시면 아무리 섬세한 귀마개라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약 24시간 동안 예열한 후 사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약 100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좋은 상태에 도달하게 됩니다. 너무 의도적으로 귀마개를 태우는 효과를 추구할 필요는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낳습니다.

'번인'이란 사용 기간 동안 음질이 안정적이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매일 한 시간씩 들으면 기본적으로 소리가 안정되기까지는 4~5개월 정도 걸립니다. 그런 다음 이 4~5개월이 "번인(burn-in)" 기간입니다. 적절한 번인은 헤드폰을 손상시키지 않지만 음질의 안정성을 가속화할 뿐입니다. 여기서는 "개선" 대신 "안정성"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일부 헤드폰(스피커)은 태워진 후에도 새 제품보다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헤드폰의 경우 다음과 같은 번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신호 소스로 핑크 노이즈 또는 화이트 노이즈를 사용합니다.

2. 24초 동안 일반 볼륨으로 번인합니다. 시간

3. 4시간 동안 중지

4. 8~12시간 동안 큰 볼륨(귀에 너무 큰 소리)을 사용합니다.

5. 4시간

6. 보통 볼륨으로 24시간 동안 굽습니다.

7. 위 과정을 반복하면 약 일주일 안에 헤드폰이 "익습니다". >휴대전화를 태울 때 주의하세요. 볼륨이 너무 높은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헤드폰을 10초 동안 잡을 수 없으면(선호 때문이 아님) 볼륨이 너무 높은 것입니다. 시끄러운.

CD1: 백색소음 5분, 유리깨기 1분, 바이올린과 피아노 협주곡 30분, 80-25KHZ 스위프 2분, 백색소음 5분, 아폴로 13호 이륙 3분, 80-25KHZ 스위프 2분, 심포니 10분, 백색소음 5분 , 베이스 드럼 10분

CD2: 핑크 노이즈 15분, 20-20KHZ 스윕 15분, 베이스 드럼 5분, 화이트 노이즈 15분, 스윕 5분, 베이스 드럼 5분, 심포니 15분

첫 번째 둘째 날에는 CD1을 평소 청취 볼륨의 2/3로 20시간 동안 재생

둘째 날에는 CD2를 평소 청취 볼륨의 2/3로 11시간 동안 재생하고 평소의 2/3로 CD2를 재생합니다. 청취 볼륨 3 CD2 재생, 11시간

셋째 날에는 CD2를 일반 청취 볼륨으로 재생 4/3, 18시간

넷째 날에는 CD1을 일반 청취 볼륨으로 재생 4/3, 11시간, CD2를 일반 청취 볼륨으로 재생, 11시간

다섯째 날에는 CD2를 일반 볼륨으로 2/3, 15시간 재생, 하루로 부르세요. 총 97시간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헤드폰을 듣든 헤드폰을 듣든 올바른 트랙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음악 추천입니다. 모두를위한.

'오랜만이야' Eason Chan

'호텔 캘리포니아' The Eagles

'The Girl from Dabancheng' Wang Luobin

"높은 산과 흐르는 물" 고대 노래

"연황의 첫 번째 북" Yan Xuemin

"하늘" Faye Wong

"달빛 여신" Sarah Brightman

" "Ferry" Tsai Chin

"Paradise" Tengger

다른 전문적인 번인 오디오를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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