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처 2턴 + 스킬포인트 방식
첫 번째 턴 스킬:
정확함 3 - 장거리 8 - 강력함 20 - 부서진 영혼 1 - 두 번째 사슬 - 12 정확
정확 화살 1개: This 스킬 토핑은 16히트인데,
아처
에게 가장 없어서는 안되는 것이 히트이므로 먼저 3점을 추가합니다. 나중에 더 주문하면 보충할 수 있습니다.
2 리모콘: 8시 리모콘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무엇을 채워야 할까요?
3 위력 : 20 위력, 200% 공격 확률 40%, 또 무슨 생각을 하는지 꼭 올려보세요
4 집중력 : 논란이 많습니다 이 스킬은 집중력 20 + 적중 20, 회피 20입니다. 이 스킬을 추가하지 않은 이유는 우리 궁수들이 우리에게 의지할 때 우리의 원거리 공격은 전사들의 근접전투와 같지 않고, 20개의 회피도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5분마다 눌러야 하는데 귀찮아서요, 하하. 하지만 지금 조건이 있는 친구들의 경우 예를 들어 누군가를 데리고 와서 직접 운전할 필요가 없다면 채워도 되고, 경제적 능력이 있으면 세탁으로 채워도 됩니다. 미래에는 일부. 그것은 모두 당신의 생각에 달려 있으므로 여기서는 너무 많이 논쟁하지 않겠습니다.
브로큰 소울 5개와 세컨드 체인 : 이 두 가지 메인 공격 스킬의 경우, 브로큰 소울 20포인트 채우면 공격력 260%, 세컨드 체인 20포인트 채우면 공격력 130%입니다. . 차이점은 브로큰 소울은 화살이 1개로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린 반면, 에를리안은 화살이 2개 있어 몬스터를 물리칠 수 없지만 빠르다는 점입니다. 나는 Erlian을 선택했습니다. 왜? 이전에 레벨링하면서 싸웠던 몬스터들은 큰 몬스터들이 아니었기 때문에 레벨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한두 번이면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석궁병이나 레벨을 뛰어넘어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두 번째 중대를 선택했습니다. 큰 괴물이라면 부서진 영혼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이 스킬:
19 정확성-30 궁극-30 폭발성-5 신속-5 투명-20
강한 활
정밀궁 1개 : 이 스킬이 20포인트로 채워지면 20히트, 무기숙련도 60%라는 뜻이다. 히트와는 상관없지만, 정밀궁은 19포인트와 20포인트이기 때문에 무기숙련도는 있어야 한다. 둘 다 숙련도가 60%이므로 19까지만 올려주세요. 나중에 더 많은 포인트로 채울 수 있습니다.
궁극활 2개:
3턴
오픈 후 이 스킬에 대해서도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치일 때 60%의 확률로 250%의 공격을 가합니다. 많은 친구들은 이 스킬이 3턴 이후에는 쓸모가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을 늘리십시오. 여기서는 누군가의 지도를 받아 혼자 연습할 필요가 없다면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혼자 연습하고 싶다면 보충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너무 빨리 연습하고 있다고 느끼면 추가하지 마세요. 여기서는 이 기술에 대해 많은 논쟁이 없습니다.
3 빠르고 눈에 띄지 않음: 전화를 끊으면 두 가지 기술에 2분만 추가하면 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4 강궁: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혼자 연습한다면 먼저 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2턴에 몬스터를 쓰러뜨릴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연속 공격이나 폭발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은 몬스터를 쳐부수어 때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뛰어다니면서 멀리 뛰어오르면서 때리는 것이 좋을까요? 어떤 분들은 3턴에 화살비가 쏟아지고, 근거리 공격도 가능하다고 말씀하실 겁니다. 레벨 3 시작 시 Arrow Rain을 채우는 데 얼마나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차 변신 초기에도 이 스킬에 의존해야 하지 않을까요? 충전해서 사용했는데, 나중에 120이 되었을 때 몬스터 4마리를 죽일 수 있을 때까지 섞은 뒤 투명화와 고속화에 포인트를 좀 추가했습니다.
5 폭발: 2턴 시작 시 일부 추가하고 중간에 채워야 하는 스킬입니다. 레벨 2의 유일한 그룹 공격 스킬은 말할 필요도 없이 최대치까지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