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란 무엇입니까?
비주류는 주류의 역발상이다. 그것을 살려야 한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실행 중인지가 아니라, 그것의 창조력을 가리킨다. 비주류의 많은 것들이 창의력을 잃으면, 형식이 여전히 비주류일지라도 결말은 두 가지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째, 제거;
둘째, 동화됩니다. 예를 들어 히피열은 특정 역사적 창의력을 잃고 시대와 함께 자신의 사상을 발전시키지 못하면 점차 일종의 패션으로 퇴화한다.
그러나 그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력을 반영한 것으로, 정확하게 정의하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예를 들어, R & ampb 스타일, 탄생 초기에는 지금의 무용지물에 대한 불평이 아니다. 날카롭고 야만적인 혈통 때문에 긴장감이 충만해 대중사회에 수용하기 어렵다. 그래서 지금 R &;; B-style 은 전 세계를 풍미하고 있으며, 개조되어 가공된 것으로, 형식미를 보존하지만 발전의 근본을 차단했다. 현실적인 영양이 없으면 주류의 일부가 되어 유행어가 되고 상업화되어 세계 각지의 쇼윈도에서 전시하고 판매한다.
이것들은 이미 주류화된 비주류 물건이다. 더 많은 비주류 물건들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에 아직 구석에 있다는 것은 알 수 없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를 대표하고, 인간 진보의 활력의 원천을 대표하며, 사회의 체내 변이의 유전자 단편을 대표하며, 창조성을 대표한다. 그러므로 비주류를 소일거리, 기문 같은 가십 뉴스로 여기지 마세요. 비주류가 얕다고 생각한다면 안타깝지만, 그것은 당신이 정말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이다. (보통 진정한 비주류는 평범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의 비주류 현상은 이런 부류에 속하지 않는다. (마하트마 간디,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신감과 대기를 잃었기 때문에,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을 계속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었고, 산송장처럼 세상에 존재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소위 지옥이 아닌가?
심리학적으로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보존하고 싶어 한다. 。 。 그러나 세계의 본래의 이미지는 사람 때문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끊임없는 발견과 재발견, 창조와 재창조, 세계에 대한 인식이 깊어질수록 물론 더 복잡하고 깊어진다. 이것은 뇌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운명이다. 비주류는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그래서 비주류 제재는 대중사회에서 받아들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역사적으로 이렇다. 역사란 흔히 통속적인 역사이지 역사의 진실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비주류는 일종의 체험이고, 체험으로서 주체의 감각적 사고와 행동을 거쳐야 한다. 그리고, 비교적 통속적인 설법은 비주류 녀석이 항상 일종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인격은 반드시 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생의 * * * 속에서 길을 잃을 것이다. 사실 중생은 모두 자신의 인격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약하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자신의 곡식 껍데기를 뚫을 만큼 충분치 않다. 뿌리가 싹을 돋우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오색찬란한 꽃을 피울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적인 표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개성이란 말과 행동을 통해 표현된 것 같다. 언행은 항상 일정한 규칙과 규칙을 따라야 한다. 따라서 모방과 학습이 가능합니다. 지능이 더 발달한 공모자들은 종남산의 도사와 같은 세상을 속이기 위해 일부러 허황된 말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비주류적인 언행은 모두 죽은 것이다. 사상의 근원을 차단하는 유행어와 상품이야말로 대규모로 출판하고 판매할 수 있는 무공비적, 걷잡을 수 없을 운명이다. 그래서 천백 년 동안 어록과 수호자, 그리고 각종 소위 우월한 사람들이 생겨났다.
주류는 한 시대 대중의 문화적 가치여야 한다.
비주류는 물론 대중문화 가치관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독특하고, 더 흔드거나,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맞는 것이다. 앞이 아니면 뒤에 있어요.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가 될 수 있다.
비주류란 무엇인가? 비주류란 같은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가 없고 흔하지 않은 것을 말한다.
소재 정의: 현재 메인스트림 CPU 는 Intel Celeron, Pentium, core 2 duo 등입니다. 하지만 높은 구성의 코어 2 익스트림 버전은 소비자층이 좁아 소수의 사람들, 즉 비주류 CPU 만 사용한다. 물론 주류와 비주류는 가격 요인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로 청중의 정도와 사용자 수에 따라 결정된다. 물론 이 단어는 문필 소비재 등 많은 분야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게다가, 우리는 현재 비주류라는 단어를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대부분 옷차림에 있다. 개성을 널리 퍼뜨리고 남달리 유행하지 않는 것이 패션 트렌드다. 즉, 패션 전위는' 개성' 을 가져야 하며, 요즘 젊은이들의 입맛에 잘 맞는다. 비주류에는 좋은 방면도 있고 나쁜 방면도 있으니, 다음은 주로 소개하겠습니다.
메인스트림 (일반 고정 모드):
주류 문화적 가치는 대개 안정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에 대한 추구가 아니라 이미 대다수 사람들이 받아들인 가치관과 인생관이다. 진정한 주류 관점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지금 비주류 사회 현상의 추종자가 아니다. 그들은 니체 등 유심주의 철학자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주류 (비 전통적인 흐름 모드):
소수민족 문화의 가치관은 현실의 가치관과 양립 할 수 없다. 트랙에서 자살한 해자와 총을 들고 자살한 반 고흐는 비주류 소수 문화 가치관의 대표다.
비주류 현상 (특수 사회 배경의 우연한 현상):
거꾸로 해! 반항, 홍보, 광야, 괴이함 ... 소수의 사람들이 자신의 패션을 과시하다.
최초의 80 대 비주류는 주로 하일, 하한, 하암, 유럽 궁정풍, 뱀파이어 괴기 등의 요소를 추구했다. 오늘날' 비주류 현상' 은 대부분 이 요소들의 파생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딕 록과 비주얼 록을 대표하는 비주류 조사령은 70 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과 비주얼 록을 대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얼록)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기묘한 의상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록 뮤지션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0 년대 말, 펑크 문화는 유행원소를 융합하고, 시각적 표현 수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고, Emo 는 Emotional 의 줄임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mo 문화도 음악 분야에서 기원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전 세계 청소년들을 휩쓸었다. 중국이 부상하고 있는 비주류는 Emo 문화다. 유럽과 미국, 일본, 중국의 비주류를 비교해 봅시다.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입니까? 비주류 현상' 은 무슨 뜻인가요?
A: 비주류,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아요. 먼저 닭이 있는지 먼저 알이 있는 순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비주류,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2, 변화하고 있거나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류는 한 시대의 유행 추세여야 한다.
답:' 비주류 현상' 은 개성, 홍보 등의 풍격을 지닌 복장이다. 우리는 오늘날 대중의 조류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옷을 중시한다. 개성이 증식하면서 생기는 사회현상도 있습니다.
비주류 현상' 의 패션은 가장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상대적으로 선진적이거나 낙후된 것이다.
비주류 문화군에 대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이 항목에서 80, 90 년대 이후 집단에서 생겨난 특수사회현상을'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 은 새로운 비주류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널리 소외된 뒤 문화적 함의가 없는 사회현상이 됐다.
수적으로' 비주류 현상'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비교적 적고, 더 많은 사람들이 주류 패션이라고 불린다.
주류가 있는 곳에는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모두 * * * 에 존재하며, 문자 그대로, 예를 들면, 힙합 ` R&; B 또는 블루스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중국에서 비주류였으나 지금은 소호대 가 비주류로 점차 나아가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블루스, 블루스, 블루스, 블루스, 블루스, 블루스) "실험", "전위", "선봉" 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비주류란 주류 이외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관을 말한다. 상대적으로 선진적이거나 상대적으로 뒤떨어질 수도 있고, 이성적이거나 극단적일 수도 있고, 이런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다 (더 많이 주류라고 불림).
어떤 친구가 나에게 비주류가 무엇인지 물었다.
사실 넌 비주류야
왜냐하면 세상에는 너와 똑같은 사람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나도 비주류다
자신의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비주류다
이 사람은 아무리 이상해도 가짜 비주류일 뿐이다.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는 사람이 노는 것은 남의 물건이다.
진정한 자신을 찾을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의 개성일 것이다.
나의 개성은 개성이 없는 것이다.
성격은 겉모습이 아니다.
성격도 사상이다.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주류가 있는 곳에는 비주류, 주류와 비주류가 공존한다. 비주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어떤 시대적 배경에도 주류는 하나뿐이다. 주류와 비주류 관계는 여당과 다른 야당의 관계와 같다. 주류가 주류가 될 수 있는 것은 대중에게 받아들여졌기 때문이다. 이론적으로 비주류 문화는 주류 문화에 따라 입장을 바꿀 수 있다. 여당이 물러나고 야당이 무대에 오르는 것과 같다. 그러나' 비주류 현상' 은 할 수 없다.' 비주류 현상' 은 표면적인 물질현상이기 때문에 문화적 의미가 없다. 그러나 문화로서' 비주류 현상' 을 탄생시킨 비주류는 집권할 자격이 있다.
비주류의 어색한 처지
비주류 원의는 그 자체로 소자, 소대중의 대표어이지만 중국에서는 이미 심각하게 저속화되었다. 지금 이른바 비주류란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시대 배경의 표면적인 사회현상이다.
현재 인터넷에서 발견된 콘텐츠와 관련 사이트는 거의 163, 소호 앨범, 트렌디한 사이트 또는 유명 블로그에서 일부 사진, 해적판 패션 의류, 우수한 디자이너의 작품을 몰래 촬영한 뒤' 비주류' 라는 해고된 키워드나 구글 파이카로 선정됐다 구글은 이미 그것이 단지 사진 관리 도구일 뿐이라고 주장했고, 그 악의적인 비주류 역장에게 돈을 벌었다. 구글은 이렇게 많은 돈을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중국에서 이런 불합격한 역장에게 망가졌다. 오늘날의' 비주류' 는 진정한 반전통적인 사람들을 구역질나게 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패션도 코웃음을 친다. 아주 작은 자본, 작은 집단의 대표어가 이미 이렇게 범람했다.
비주류는 중국에서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이 현실을 도피하고 정신적 위안을 구하는 도구가 되었다.
비주류도 깊은 의미와 의미를 잃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난삽하고 퇴폐적인 글에 머물러 있다. 청년의 혼란 속에서 비주류는 사회적 책임과 자기책임을 회피하는 핑계가 된다. 즉, 그들은 퇴폐적이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정말 어떤 사람이나 일도 그들을 이렇게 퇴폐적으로 만들 수 없다.
비주류에 반영된 깊은 사상은 현재 젊은 세대가 매우 좋아하는 퇴폐, 슬픔, 고통 등의 단어로 곡해되고 있다.
이 네티즌이 말했듯이, 진정한 반전통인 사람들조차도 반감을 가지고 있다.
사진: 저는 이상한 사진을 좋아해요. 예를 들면 여러 가지 이상한 표정을 짓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PS 사진.
음악: 폭발성, 선봉성, 패션 등 음악 유행.
Q Q: 비주류 사람들은 반드시 자신의 QQ 개성서명과 자료를 현혹시킬 것이다.
공간: 그들의 QQ 공간은 매우 화려하고 개성이 있다 ~ 초축들은 비주류 모듈, 비주류 플래시, 슬픈 말이다!
친구: 비주류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각종 친구 사이트를 좋아할 것이다.
게임: 비주류 게임, 심지어 AU, AU 게임은 비주류의 상징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AU 는 한동안 매우 화가 났고, 노는 사람들은 모두 비주류였다! 그리고 모두가 키보드를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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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논평, 비주류와 역사관
"비주류 제재는 대중사회에서 받아들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역사적으로 이렇다. 소위 역사란 흔히 통속적인 역사이지 역사의 진실이 아니다. " 바로 위의 그 문장이다.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확립하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보존하고 싶어 한다." " 대다수의 사상이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전복되지 않을 것이다.' 비주류' 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이다. "주류" 와 "비주류" 의 문제를 통해 역사나 세계로 확대됩니다. "진리는 종종 소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라는 말처럼, 어떤 것은 소수의 사람들이 뒤집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결국 불가능한 일도 많고 어쩔 수 없는 일도 많다.
비주류의 많은 것들이 창의력을 잃으면, 형식상으로는 비주류이지만, 결말은 두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탈락이다. 둘째, 동화됩니다. 예를 들어 히피열은 특정 역사적 창의력을 잃고 시대와 함께 자신의 사상을 발전시키지 못하면 점차 일종의 패션으로 퇴화한다.
이것들은 이미 주류화된 비주류 물건이다. 더 많은 비주류 물건들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려지지 않는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를 대표하고, 인간 진보의 활력의 원천을 대표하며, 사회의 체내 변이의 유전자 단편을 대표하며, 창조성을 대표한다. 그러므로 비주류를 소일거리, 기문 같은 가십 뉴스로 여기지 마세요. 비주류가 얕다고 생각한다면 아쉽다. 그것은 네가 정말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이다. 자신감과 대기를 잃었기 때문에,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을 계속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었고, 산송장처럼 세상에 존재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소위 지옥이 아닌가?
비주류와 사람의 개성
한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주류' 가 자신의 개성을 잘 보여줄 수 있다면 감상과 수용을 받게 된다. 너무 다르고 너무 다르면 너무 나쁘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일부 추종자들이 사회의 이미지를 파괴하거나 국가의 이미지로 올라갈 수도 있다. 이른바' 비주류' 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를 파괴한 것이다. "
주류의 물건은 상대적으로 안정된 전체라고 할 수 있고, 내부 운동은 치열할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의 규칙과 규칙을 따르고 있어 결과는 예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하면 가이드는 오늘, 내일, 모레 여행, 관광지, 관광객 반응에 대해 대충 이해하며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혼자 말을 타고 나간다면, 사회 반응, 교통법규, 말 보충, 숙박 등 오늘날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다. 그러나 고대에 승마는 흔히 볼 수 있는 방식이자 주류 방식이었다. 오늘은 비주류가 된 것도 세계 변화의 결과다.
그러나 그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력을 반영한 것으로, 정확하게 정의하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예를 들어, R & ampb 스타일, 탄생 초기에는 지금의 무용지물에 대한 불평이 아니다. 날카롭고 야만적인 혈통 때문에 긴장감이 충만해 대중사회에 수용하기 어렵다. 그래서 지금 R &;; B-style 은 전 세계를 풍미하고 있으며, 개조되어 가공된 것으로, 형식미를 보존하지만 발전의 근본을 차단했다. 현실적인 영양이 없으면 주류의 일부가 되어 유행어가 되고 상업화되어 세계 각지의 쇼윈도에서 전시하고 판매한다.
심리학적으로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보존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세계의 본래의 이미지는 사람 때문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끊임없는 발견과 재발견, 창조와 재창조, 세계에 대한 인식이 깊어질수록 물론 더 복잡하고 깊어진다. 이것은 뇌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운명이다. 비주류는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그래서 비주류 제재는 대중사회에서 받아들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역사적으로 이렇다. 역사란 흔히 통속적인 역사이지 역사의 진실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비주류는 일종의 체험이고, 체험으로서 주체의 감각적 사고와 행동을 거쳐야 한다. 그리고, 비교적 통속적인 설법은 비주류 녀석이 항상 일종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인격은 반드시 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생의 * * * 속에서 길을 잃을 것이다. 사실 중생은 모두 자신의 인격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약하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자신의 곡식 껍데기를 뚫을 만큼 충분치 않다. 뿌리가 싹을 돋우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오색찬란한 꽃을 피울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적인 표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비주류는 이제 주류 패션이 됐다.
비주류, 나는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다. 먼저 닭이 있는지 먼저 알이 있는 순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제 생각에는 비주류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주류 문화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다.
2, 변화하고 있거나 큰 변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성이란 말과 행동을 통해 표현된 것 같다. 언행은 항상 일정한 규칙과 규칙을 따라야 한다. 따라서 모방과 학습이 가능합니다. 지능이 더 발달한 공모자들은 종남산의 도사와 같은 세상을 속이기 위해 일부러 허황된 말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비주류적인 언행은 모두 죽은 것이다. 사상의 근원을 차단하는 유행어와 상품이야말로 대규모로 출판하고 판매할 수 있는 무공비적, 걷잡을 수 없을 운명이다. 그래서 천백 년 동안 어록과 수호자, 그리고 각종 소위 우월한 사람들이 생겨났다.
3. 주류 문화에 인정받지 못했거나 주류 문화에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비주류와 조류의 변증 관계
주류는 한 시대 대중의 문화적 가치이다. 비주류는 물론 대중문화 가치관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독특하고, 더 흔드거나,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맞는 것이다. 앞이 아니면 뒤에 있어요.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가 될 수 있다. 비주류는 일종의 조류이며, 남다른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문화적 가치관을 믿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은 비주류가 주류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다시 모방하면, 그것은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 아닌가? 당신이 말하는 다른 종은 무슨 뜻입니까? 어떤 것이든 양면성이 있고 비주류는 특별할 수 없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비주류 장식품으로 분장했다는 것을 인정한다. 정말 보기 좋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비주류를 모방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관건은 그것의 좋은 면을 모방하는 것이지,' 작은 칼로 손목을 당긴 다음 피를 빠는 것' 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개성이 아니다, 이것은 쿨하지 않다! 이것은 자해입니다! 사람이 세상에 살면 해야 할 일이 많다! 설령 네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한 가지 일을 하고 싶지 않더라도, 너는 사회를 바꿀 수 없고, 습관이 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항상 밥을 먹고, 밥을 먹을 때는 항상 돈을 써야 한다! 너는 항상 돈을 벌어야 한다. 평생 부모님께 의지할 수는 없겠죠? ) 일부 비주류 추종자들은 하루 종일 자신의 개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러나, 너는 하루 종일 놀거나 하지 않을 수는 없지, 그렇지? 비주류를 따르는 것은 옳지만 비주류를 따라가면서 자신을 마비시키고 자신을 타락시키는 것은 옳지 않다! 비주류 분장에 관해서는, 나는 개인적으로 모방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을 웃게 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젊고 귀엽고 비주류를 모방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다. 하지만 성숙하고 일부러 모방하면 웃음을 자아낼 수 있다.
"비 주류 현상" 에 대한 제안
요약하자면, 어떤 일이 우리 앞에 올 때, 우리는 모방할 필요가 없고, 맹수로 보일 필요도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비주류라고 생각한다. 만약 정말 너에게 적합하다면, 네가 좋아하면 따라가라. 그러나 동시에 눈을 반짝여 비주류의 좋고 나쁨을 분별하고, 그것의 장점을 배우고, 그 단점을 고쳐야 한다. 세상에는 완전무결한 것이 없다. 비주류도 있지만 존재는 의미가 있다. 비주류도 우리 사회의 일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제가 권하고 싶은 것은 비주류를 좋아하고 비주류를 모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주류' 와 동시에 긍정적인 인생태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주류명언) 퇴폐적 변태적인 생활방식으로' 비주류' 의 조류를 해석하지 마라. 비주류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코웃음을 치지 말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말했다. "비주류 사람, 잘했어!" " 자신의 피를 빨아들이고, 퇴폐적이고, 무단결석, 난성. "으로 비주류 스타일을 보여주지 마세요. 너는 비주류 스타일로 긍정적인 삶을 해석해야 한다. 이것이 진정한 비주류 사람이다!
"구세대" 가 비주류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
비주류의 경우,' 구세대' 는 모방하고 맹종할 필요가 없고, 자신이 낙오될까 봐 두려워하지만, 경멸하거나 얕볼 필요도 없다! 아마도' 구세대' 의 눈에는 비주류가 급진, 모험, 미성숙, 불안정을 의미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자세히 관찰한다면, 비주류에는 여전히 조예가 있습니다. 자신감, 대기, 창의력, 새로운 것에 대한 용감한 시도. 이것들은 모두' 구세대' 가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다! 구세대' 는 비주류를 받아들이고, 비주류 내용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비주류 사상으로 새로운 피를 주입하고, 자신을 더욱 활기차고 강하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또' 구세대' 도 창피함을 느끼지 말고 비주류 앞에서 고개를 들 수 없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비주류 중의 또 다른' 구세대' 는 자신이 정말' 노령' 이라고 느꼈을 것이다. 비주류 속의 사람들만큼 활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성숙하고, 점잖고, 슬기롭고, 시야가 무한한 것을 많이 가지고 있다.' 구세대' 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수 있고,' 구세대' 는 빠르고 용감하게 철수할 수 있다. 그래서' 구세대' 와 비주류 사람들이 앞장서요! "구세대" 는 열등할 필요가 없다!
참고:' 구세대' 는 80 년 전 태어난 사람, 즉 1980 년 전이다.
분류: 화성의 언어
화성문,' 화성문' 은 기호, 번체자, 일본어, 한국어, 산벽자 등 비표준 문자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어수선하거나 오자 같은 글자로 한자만큼 규범적이지 않아 글자 그대로 읽을 수 없다. 실제로' 화성문' 은 몇 년 전부터 풍선껌에서 게임 용어로 유행한 뒤 QQ 자료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많은 젊은이들의 언어가 됐다. 고증에 따르면,' 화성문' 은 대만성에서 기원했다. 타이핑의 편의를 위해 일부 누리꾼들은 처음에는 자주 사용하는 글자 대신 음표로 인터넷을 통해 소통하며 빠른 타이핑과 내용 이해 효과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언어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대만성의 일부 누리꾼들은 이런 표기법이 남달랐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고 생각하여 이런 입력기 을 발양하고 있다. 무용단 등 저령 온라인 게임이 중국 대륙에서 유행하면서 이 조류도 온라인 게임 등 경로를 따라 내지로 진입하고 있다. 90 년대 이후 네티즌들은 이런 독특한 표기법을 이어가며 중국어 간체에 적합한 입력기 (예:' 노동',' 남자 친구',' 가루는 참을 수 있다',' 너는 누구냐' 등) 를 만들기 시작했다. 동음 이의어입니다. 인파와 새 어구의 사용이 일정 규모를 형성하자 소프트웨어 개발에 열중하는 일부 인터넷 전문가들은' 화성문' 을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대흑어' 등 일부 소프트웨어가 인터넷에서 유행하고 있다. 변환 소프트웨어의 출현으로' 화성문' 은 암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한 집단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방법이 되었다. 관객들 가운데 신세대' 90 년대 이후' 집단이 화성문학의 추구자와 전파자가 되어 중국의 젊은 세대를 심각하게 오도했다.
화성문은 영향력이 큰 원 언어일 뿐이다. 사실, 인터넷의 편리함 때문에, 모든 사람은 자신의 흥미에 따라 다른 사람과 한 번에 한 동그라미를 구성할 수 있으며, 이들 동그라미는 각자의 특징에 따라' 화성인', 즉 이른바' 작은 비속어' 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물론 동그라미 밖의 사람들은 그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다.
비주류는 개성을 과시하고, 남들과 다르고, 비주류이며, 오늘날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옷차림, 의상, 언행을 중시한다. 비주류는 가장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 상대적으로 선진적이거나 낙후된 것이다. 수적으로 비주류를 추구하는 사람이 비교적 적고 주류로 불리는 사람이 많다.
주류가 있는 곳에는 비주류, 주류와 비주류가 공존한다. 문자 그대로, 예를 들어 hip hop ` r & amp;; B 또는 블루스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중국에서 비주류였으나 지금은 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다. 마치 소호대 같다. "실험", "전위", "선봉" 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는 "별종" 을 의미합니다.
비주류 사진은 다르고 이상한 사진이다. 보통 그림의 색상 균형은 특별히 마련된 것이다. 그림의 조명, LOMO 효과, 네거티브, 흑백 효과, 6 픽셀 흐림, 부드러운 빛, 융해, 브러쉬, 다른 글꼴, 특수한 각도의 산자 등은 종종 그림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사진은 개인화되고, 남다르고, 대중화되지 않고, 맹목적으로 오늘날의 대중을 따라다니지 않는다. 관람차, 전봇대, 풍선, 낙엽으로 덮인 땅, 큰 구름 하늘, 피, 공원 벤치, 귀여운 작은 물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만든 마음, 큰 눈 진한 화장을 하는 소녀들이 공통된 주제다.
오늘날 비주류 트렌드는 전파자의 자질과 그 서클 전체의 퇴폐적 저속한 분위기로 대중의 의문과 비난을 받고 있지만 비주류 사진도 일부 사람들의 반발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하지만 비주류 소년의 사진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지만 동의하지 않는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유행하는 비주류 스타일의 처리 사진들은 확실히 자신의 독특한 미감을 가지고 있다. 관람차, 전봇대, 하늘, 풍선, 마음 등 비주류 화면이 지속되면서 질식미감을 풍기는 많은 그림이 객관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런 평범한 장면에도 새로운 의미가 생겼다. 렌즈 선택, 처리, 조판상의 혁신, 창작자의 심경을 영상에 융합시키려는 시도, 이미지 분위기를 객관적인 반영에서 주관적인 서사의 이념으로, 비주류 스타일의 화면을 비주류 체계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영상 처리와 디자인의 한 스타일로 만들 수 있다. 많은 비주류 사진작가 자체가 비주류가 아니다. 그들의 창작은 비주류 영상의 풍격을 차용한 다음, 비주류 사진, 예를 들어 큰 눈, 볼터치를 부풀린 경직된 모델, 음란하고 폭력적인 요소들 등 부정적인 요소들을 개발, 개선, 배제했다. 형식상으로도 비주류 서클의 고정 패턴을 깨고 다른 스타일과 융합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의 작품을 비주류 스타일로 만들고, 높은 수준의 비주류 사진도 전문 그래픽 디자인 분야로 발돋움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