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왜요
나는 향수적인 사람이라 핸드폰 게임과 컴퓨터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게임기를 괴롭히는 것처럼 게임을 좋아한다. 그중 슈퍼 마리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어렸을 때 특히 좋아했는데 지금도 좋아해요. 이 게임은 아동 재미도 있고 배경도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마리오는 버섯을 먹으면 더 커지고 총알이 있어 생명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많은 줄거리 장면이 훌륭하게 설계되었다. 어렸을 때 아버지와 아이와 함께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정말 즐거웠어요. 신대륙을 발견한 것 같아요. 지금 휴식할 때 잠시 놀아요. 주로 남자친구랑. 나도 재미있고 홀가분해서 어릴 때처럼 걱정이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내 머리를 단련할 수 있다. 아마 중국 장기일 것이다! 중국 장기는 넓고 심오하여, 매우 파악하기 어려운 예술이며, 최고급 고수의 감탄이기도 하다! 기예가 많아서 빨리 바둑을 둘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총을 노리는 것은 눈치에 의지하고, 바둑을 두는 것은 머리, 특히 최고의 고수들 사이의 게임에 의존한다. 조금도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없다. 기사가 바둑을 두고, 대국을 중시하고, 레이아웃을 중시하고, 자칫하면 수동적으로 함정에 빠진다. 중국 장기는 매우 재미있다. 일상적인 장기에서 대장의 수준으로 내려가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장기 경기는 두뇌와 지혜의 대결이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면 누가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날 것인가, 오랫동안 굳어지면 가장 큰 쾌감이다. 특히 양측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때 가장 큰 쾌감과 만족감이다!
오지 마, 지금 게임이 너무 많아, 선택이 너무 많아. 많은 작은 게임들이 살 수 없고, 주류 게임들이 바로 그것입니다. 저도 게임 팬입니다. 내가 너에게 몇 가지를 알려줄게!
이 게임은 steadde 1 입니다. 처음부터 계속 놀았습니다. 3D 게임인데 화질이 정말 어이가 없어요. 하지만 잘 놀려면 좋은 컴퓨터를 사야 하는데 많은 친구들이 해본 적이 없어요. 곳곳에 번화한 도시, 각종 스포츠카가 널려 있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천천히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정말 자극적이다. 특히 스포츠카를 타고 길을 달리면 더욱 그렇다!
닭을 먹는 게임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유행했다. 처음에는 컴퓨터에서 닭을 먹고 전군이 출격하여 전쟁터를 자극했다. 나는 여전히 전쟁터를 비교적 좋아하고, 주변의 친구들도 함께 놀고 있다. 메인 화질이 좋고 게임 최적화가 잘 돼서 좋아요!
지금 각종 레전드 게임이 있어서 좋은 게임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그동안 많은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는데, 지금은 이미 손에 든 지 오래다. 사람이 많으면 설비도 값어치가 있다. 제가 하는 것은 감정입니다. 휴대전화판도 있습니다. 놀기가 더 편리합니다!
위 게임 중 어느 게임을 좋아하십니까? 댓글을 남겨주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처음부터 놀지 못하고, 빈둥거리고, 나중에는 천천히 이해하고, 익히고, 다시 반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지식을 공부하는 것이 독서보다 더 많다. 좋아, 미련, 점점 사랑으로 변해가고, 더 깊이 신앙으로 변해가고,' 리그 오브 레전드' 주제곡 중 하나처럼, 신앙이 더욱 굳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의 주관적인 의식에서, 나는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가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때로는 매우 화가 나지만 여전히 즐거운 시간이 많다. 모두들 게임을 하면 모두 좋은 마음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더 좋다면, 그들은 경쟁정신을 가질 수 있고, 만족도는 더 좋아질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게임: 사명 소환
사명 소환 시리즈는 정말 영화급 게임을 만들었다. 4 부, 6 부, 8 부 * * * 는 완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구성한다. 둘째, 다른 제 2 차 세계 대전 시리즈도 잘 했습니다.
사명소환' 이 성공한 것은 우수한 극본과 성숙한 특수효과를 결합했기 때문이다. 그것의 줄거리는 이미 흥미진진해서 이것이 게임이라는 것을 잊게 했다. 게임 속의 캐릭터는 너의 현실 생활 속의 형제와 같다. 너는 그와 싸우고, 죽었지만, 결국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여야 한다. 게임을 하고 나니 상실감이 든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의 매력이다.
이 게임도 미국 가치관을 세계 곳곳에 수출하는 데 성공했다. 사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국내에 큰 시장이 있다. 중국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지만, 중국의 저작권 보호 정책은 아직 완벽하지 않아, 중국 누구도 독립 실행형 게임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아무도 없어요. 내가 리그 오브 레전드 방에 들어간 이유는 주변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 밥을 먹거나 피시방에 가서 검은 게임을 하기 때문이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고, 평범한 이야기와 친구가 있지만, 그들은 나에게 독특한 청춘을 주었다. 나는 내가 한 일을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이 게임에는 도로와 크로스컨트리 등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과 시합할 때, 우리는 라인업이 무엇인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식칼 팀이 뭔가요? 앞줄은 무엇입니까? 이긴다 해도 각자 자신의 역할을 자랑해야 한다. "봐라, 이 경기는 나 없이 졌다." 경기에서 지는 첫 번째 일은 서로 냄비를 던지는 것이다. "너는 정말 구덩이야, 너의 Q 기술은 영원히 발휘되지 않을 거야." 나중에 SKT 가 S6 글로벌 결승전에서 우승했을 때 나는 Faker 의 팬이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아소를 주인공으로 선택했다. 이 주인공은 나의 신앙이 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은 꺼지지 않는다!
이것은 아름다운 추억이다.
나의 첫사랑은 Cs 입니다. 나는 열정이 대범하여 모두들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생각해 보세요. 당시 피시방이 많지 않았을 때, 한 서버에 가득 찬 사람들이 난투를 벌여 자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유행하지 않는 총으로 죽였다. 적의 서프라이즈 목소리, 팀원들의 열정적인 격려, 행복감의 폭발, 대학 때 형제들과 팀 구성, LAN 에서의 승리의 노호, 모두 잊을 수 없다. 아마도 cser 는. 하지만 cser 그룹이 함께 모이는 것은 바로 흥청망청, 인생의 많은 애환과 이별이 모두 매핑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허허, 초보는 무자비하게 질책을 받고 조롱을 당하기까지 한다. 대신은 대국을 장악할 수 있고, 한 마디의 공통된 위로는 팀원들에게 더 자신감을 주고, 그리워하고, 그 당시의 사람들을 더 그리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나는 도타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하, 말하자면 웃긴다. 도타를 하는 사람은 내가 살아본 적이 없다. 사람을 선택하면서 u9 를 잘라서 공략을 보다. 이 배역을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꾸미는지 등등. 몇 명의 친구들이 모여서 피시방에서 어지러울 때까지 떠나지 않았다. 그때는 아직 계단 메커니즘이 없었다. 그들은 무작위로 상대와 일치하지만, 끊임없이 싸우고 새로운 캐릭터를 개발한다. 나중에 그들은 위치를 분명히 했다. 무슨 정육점, 성당 암살자, 태엽 요정, 파이터베어, 바닥 벙커가 모두 유창하게 놀았다. 모든 캐릭터의 기술 범위, 파란 소비, 혈량, 기술 CD 가 모두 외웠다고 말하는 것은 정말 도타의 꿈이다. 그때 삼살오살, 사혈 도주 등은 흔히 볼 수 있었다. 물론, 내 시대에는 살음이 세 살밖에 없었다. 아마도 나는 1 년 동안 극도로 싫어했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하고 잃어버린 젊음을 소중히하십시오. 게임을 하는 사람은 외롭다.
지금 왕, 아침 2048 년, 투지주, 리듬의 고수를 하고 있습니다. 국왕이 노는 시간이 가장 길다. 그냥 시간을 보내고 퇴근이 심심할 때 놀아요.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우리가 어렸을 때의 그 게임들이 그립다. 마치 긴 고무줄을 만들고, 두 사람이 함께 줄넘기를 하는 것과 같다. 긴 줄의 사람들이 허리를 굽혀 그들의 머리 위를 뛰어넘었다. 작은 모래주머니와 네 개의 색깔의 작은 나무토막을 뒤집어 나무토막을 주워라. 서너 명이 샌드백을 던지고 샌드백을 주웠다. 땅에 그려진 천왕 격자로 뛰어내리다. 바닥에 네 개의 구멍을 파고 유리공을 가지고 놀다 ... 많이 있습니다. 그때 우리는 핸드폰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우리는 지금의 아이들보다 훨씬 행복하고 건강했다. 이 시대는 휴대전화에 정복당했고, 아이의 저항력이 나빠진 것은 운동량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아아, 지난 9 년간의 우리의 시간이 그립다.
이것은 내가 유일하게 하는 게임이다. 나는 1998 년부터 놀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