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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후반작업 후보자 인터뷰를 요구하는데, 사진관에서 후반작업 인력을 어떻게 검사하나요? 어떤 질문을 해야 하나요?

요즘은 카메라가 대중화됐지만 사진관 역시 붐을 이루고 있는데, 이는 사진관의 사진 기술 덕분이고,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다면 후가공 효과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사업을 하세요.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사진을 만들까요? 아래에서는 후처리 문제에 대해 선임 사진가들과 인터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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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많은 사진 스튜디오에서는 컷아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떤 종류의 필름이든 먼저 캐릭터를 잘라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답변: 저는 원래 이 질문이 꽤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 자체에 배경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부분 클로즈업 제외). 촬영 후 사진 하단을 잘라내야 하는 경우. 그렇다면 사진가는 사진을 찍을 때 단색 배경만 찍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북부지방으로 연수여행을 한 달 정도 했어요. 이 문제는 실질적인 의미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많은 곳의 고객이 모든 사진을 자르도록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바닥을 파는 목적은 바닥을 바꾸는 것입니다. 하지만 바닥이 바뀌더라도 이음새가 없어 흔적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실 이 배경은 여전히 ​​가짜다. 적어도 사진작가와 고객 모두 이 사실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바닥을 파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배경 변경 여부는 사진의 시각적 효과와 사진 전체의 분위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떤 기술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위 주인은 바닥을 완벽하게 파는 방법에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기술을 합리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즉, 발굴이 필요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구별하는 것이 가장 먼저이자 핵심적인 문제이다.

단, 고객이 사전에 배경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촬영자는 사진 촬영 시 흰색 배경을 사용하고, 배경은 조명으로 켜는 것이 좋습니다(밝을수록 좋습니다). 그리고 빛의 분포가 균일해야 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편리함을 가져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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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진작가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후반 작업 디자인에 협력해야 합니까?

답변: 이번에 북쪽의 한 선생님이 우연히 저에게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셨는데, 그 가게의 사진가들은 사진을 찍을 때 종종 3면(때로는 4면)에서 사진을 찍는다고 하더군요. 그러자 매장의 디자이너들이 불평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의사소통 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일 뿐이므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진관에 등장하는 두 캐릭터는 동일인이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들 간의 소통과 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앞선 질문에서 잘라내야 할 사진은 흰색 배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언급한 바 있는데, 이는 사진가에게 후처리 과정에 협조를 요구하는 예이기도 하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작업 효율성이 크게 저하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디지털 카메라의 특성에 어떻게 적응하고 메이크업 습관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초상 사진'이 관련 이슈에 대한 기사를 많이 냈기 때문에 지혜를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여기. 그러나 디지털 카메라의 사용은 매장에서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까지 엄청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사진가들은 모두 후반 작업에서 모든 것을 고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개념은 전체 사진관 운영 과정에 매우 해롭습니다. 일부 문제는 수정하기가 더 쉽더라도 수정이 불가능하거나 수정하기 어려운 부분(예: 캐릭터의 눈 위 또는 주변 영역) 때문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후처리 인력의 작업 시간은 걸릴 것입니다.

이대로 가면 일부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포토그래퍼들은 세심하게 작업하지 않고, 섬세하게 작업하지 않는 나쁜 버릇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로 인해 회사 전체의 프로세스가 느려지고 업무 효율성이 낮아지게 됩니다. 고객으로부터 불만을 야기하는 것도 쉽습니다. 이는 결국 회사의 평판에 영향을 미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포토그래퍼의 경우 오랫동안 후처리에 의존하는 습관이 생기면 실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공개적으로든 비공개적으로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포토그래퍼의 후반 작업에 대한 협력이 매우 필요하다. 팀 전체의 협력을 유지해야만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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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미세박피술은 사진 스튜디오 후반 작업에서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미세박피술을 어떻게 이해하고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답변: 인터넷에는 미세박피술에 대한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일부 고객의 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전통적인 사진가와 고객에게 미세박피술은 양날의 검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더 자유롭고 부드러워지는 사진에는 궁전이 있습니다. 미세박피술은 서로를 보완하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진은 여전히 ​​주로 사실적입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피부를 달걀 껍질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은 약간의 시각적 부담이며, 많은 후반 작업 스태프가 탄탄한 스케치 기술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인체의 구조와 광원의 방향은 무시됩니다. 사진을 종이처럼 보이도록 편집해 보면 어떨까요? 그렇지 않으면 변동이없는 유리 공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매우 가짜입니다. 따라서 이번 호에 대해서는 『초상사진』 2005년 1월호에 게재된 관련 글에서 저자가 설명한 사진 편집의 원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별이 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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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상용화를 전제로 속도와 디자인 수준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답변: 속도를 높이려면 먼저 불필요한 손실을 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질문은 절박한 발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매장과 후반 작업 직원을 포함하여 사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간의 협력 문제가 있습니다. 디자인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해서.

저자는 늘 장기적인 축적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소위 두꺼운 축적과 얇은 머리카락. 일반적으로 더 관련성이 높은 잡지를 읽어야 합니다. 웹페이지 및 관련 미학. 문학과 역사. 엔터테인먼트 지식.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소비심리 등을 이해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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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후기 사진관 디자인에서는 어떤 주제를 표현해야 하며,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어야 할까요?

답변: 스튜디오는 인물 사진을 찍는다. 당연히 첫 번째 표현 대상은 인물이어야 한다. 즉, 레이아웃의 본문은 인물 사진입니다. 다른 모든 요소는 이 주제를 담당합니다. 그래서 디자인할 때 초상화의 성능이 충분하다면요. 그러면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더 이상 불필요한 추가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많은 후반 작업 담당자는 한편으로는 기술적인 내용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한편,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미학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재료를 사용한다. 게다가 원본 사진의 배경을 바꿔서 사진 자체가 전달하는 환경과 장소를 파괴했다면 장자커우에서 찍은 것과 항저우에서 찍은 것에는 별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헤헤. 따라서 이 디자인은 사진관의 특성을 반영할 수 없습니다. 사진 촬영에도 해를 끼칩니다.

Q: 과도한 기술 추구가 이후 개발에 영향을 미치나요?

답변: 스튜디오에서 과도한 기술 추구가 위 질문의 표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후반 작업 인력이 기술에 너무 얽매이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주제를 무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적으로 문자와 배경을 혼합하는 배경 그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빛의 통일성과 차이, 색의 차이에 주목하면 괜찮습니다.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억지로 뽑아내면 머리카락 한 올도 빠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고객은 자신의 머리카락이 빠졌는지 여부를 계산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보면 사진이 좋아 보이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후반 작업 담당자가 헤어 따기 기술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필연적으로 전체적인 표현을 무시하게 됩니다. 사진관 후반작업 인력의 디자인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단위 시간 내에서 합리적으로 시간을 배분할 수 없는 경우 그러면 필연적으로 전체 상황에 영향을 미치므로 우선 순위와 우선 순위의 구분이 없습니다.

내 관점은 모든 기술이 초상화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디자인에서. 초상화가 표현의 주체임을 전제로 합니다. 기술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냥 현재 사진관의 디지털 특성을 적절하게 표현하면 됩니다. 8개의 필터를 사용하거나 각 사진에 여러 가지 자료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색상을 완전히 변경합니다(최근 인터넷에서 일부 후반 작업, 특히 야외 사진을 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하늘 색상을 짙은 녹색 또는 보라색으로 변경한 다음 나뭇잎을 짙은 녹색 또는 보라색으로 변경합니다. 파란색이나 보라색 등 일부 사진은 황혼이나 눈 내리는 날씨 등 특정 환경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청록색 하늘이나 눈이 내리는 보라색-빨간색 하늘을 본 사람 있나요? 사업 운영 관점. 이 사진관의 특성을 빠르게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어떤 종류의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사진관 제품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청두의 유명 스튜디오다. 하지만 사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이미지를 기록하는 것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특정 기술을 어느 정도 적용해야 합니다. 단순히 기술을 과시하고 사진을 인식할 수 없는 것으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사진의 본래 의도에서 벗어나게 될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무협소설을 읽었다. 특히 진용씨가

하신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무술을 배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에는 화려한 무술 동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효율을 중시하고 일검으로 목구멍 봉쇄를 추구할 예정이다. 최종 상태는 "이기는 비결은 없지만 비법은 있다"입니다. 모든 식물과 나무는 손끝에서 따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칼이 될 수 있다... 사실, 우리 사진관의 후반 작업 디자인에도 동일한 원칙이 적용됩니다. 이 부분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친구들은 디자인의 일부 "동작" 구현에 관심을 갖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더 간단할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하하, 저도 이 무대를 경험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기술이 단지 검일 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이티안 소드입니다. 아니면 흑철 에페. 한 번의 타격으로 죽일 수 있는 한. 무당파의 기술을 사용하는지, 소림파의 기술을 사용하는지에 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살인적인 아우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 싸우지 않고 적군을 정복하십시오. 저는 아직 이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제가 노력해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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