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사진에 대한 몇 가지 지식
인체촬영은 일종의 촬영으로, 촬영이란 어떤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영상기록을 하는 과정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우리는 기계카메라나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는다. 다음은 인체 사진에 대한 몇 가지 지식입니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분류
인체 사진의 대략적인 분류:
1,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인체 사진.
2, 부분 클로즈업 인체 사진
고전미학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인체 사진
동시에 현대와 당대의 인체 촬영에서 고전 분위기는 향수적인 감정으로서 여전히 많은 대가들의 카메라 아래 가득 차 있다. 고전조차도 어떤 의미에서 회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패션이 될 수 있다. 패션은 항상 풍수가 번갈아 가며 몇 년 후에는 항상 한 번 환생한다. (조지 버나드 쇼, 패션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패션명언)
전반적인 기술적 수단으로 볼 때 19 세기 말 화의파 사진작가들은 주로 부드러운 빛 등 기교를 통해 누드를 적절한 촬영 소재로 만들었다. 일부 사진작가들은 현재 실전된 고전 인화공예를 채택하여 우아하고 정교한 화면 효과로 클래식한 로맨틱한 풍격의 특징을 만들어 그림의 나체 효과를 직설적으로 연출하기도 한다. 인상파가 가공한 알몸 화면도 국제 살롱에서 화의촬영의 대표작이 되고 있다. 웨스턴과 스테켄을 포함한 많은 사진작가들은 현대 인체 사진을 껴안기 전에 고전적이고 그림 같은 분위기와 몽롱한 방식으로 인체 사진을 완성했다.
촬영이 1920 년대에 접어들면서, 그림 방식의 인체 촬영은 점차 무대 뒤로 물러나고, 현대 인체 촬영의 표현 방식은 조류처럼 밀려왔지만, 그림 방식의' 사재 부활' 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 사진작가들은 초기 화식 인체 사진의 휘황찬란함에 응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들의 작품은 다시 한 번 인체 사진의 주류가 될 수는 없지만, 사진 속의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인체는 영원히 부흥할 수 있는 주제라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예를 들어 당대 중국 사진작가 장욱룡의' 탕가리인체사진시리즈' 는 비교적 성공적인 촬영 실천 중 하나이다.
부분 클로즈업
부분 클로즈업 인체 사진
는 심미적 실천으로 인체의 부분적인 장면을 촬영하여 20 세기에 시작되었다. 19 세기 인체 구성에서 우세한 것은 학원파의 완전한 인체 실험으로 화가와 조각가의 소재로 꼽힌다. 19 세기에 사진작가들은 우리가 오늘 인정한 인체 영상을 상상할 수 없었다. 우선, 모든 빅토리아식 인체 촬영은 높은 예술적이고 순수한 과학과 관련이 있으며, 인체의 단편은 분명히' 상스러운' 것으로 여겨지며, 일종의 관음증에 속하며 비판계에 의해 부정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사진가가 어떤 심미의 가능성으로든 단편의 시각을 선택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그들은 인체 전체의 심미작품에 완전히 매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1920 년대 이후 많은 사진작가들이 인체의 부분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일부 사진작가들은 인체의 부분적인 몸통을 표현하기 시작했고, 단지 인체의 머리나 눈초리를 화면에서 제외시켜 완전한 몸을 보존하기 시작했다. 이런 방법은 마침 19 세기의 심미적 재미를 뒤바꾸었다. 그때의 머리는 재미의 중심이었고, 몸의 통치 부분이며, 마음과 정신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마도 급진적인 역반심력으로서 현대 사진작가들은 처음부터 머리를 구도에서 내쫓았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후 인체 국부 표현에서 대략 세 가지 분류를 형성할 수 있다. 하나는 사실주의의 단편이고, 몸의 부분은 매우 사실적인 대상으로 나타나 개체의 선명도와 현실성을 강조한다. 두 번째는 형식주의의 부분적인 단편으로, 선, 모양, 부피, 추상화를 강조하여 몸을 기하학의 구성 재료로 만드는 것이다. 세 번째는 변형 또는 흐릿한 부분 조각으로, 국부적인 변형을 통해 착시현상을 일으켜 인체가 그럴듯한 변화무쌍한 시각적 유혹을 형성하게 한다.
추상화 및 변형
추상화 및 변형된 인체 사진
사실 부분 클로즈업은 어떤 경우에는 이미 추상적인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논술하는 추상화와 변형은 국부적으로 클로즈업되는 개념에 국한되지 않고, 처리 수법과 형식감각의 표현에서도 더욱 다양해지고 더욱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드레? 코티즈는 1933 년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인체 변형 시리즈를 촬영한 것이 전체적인 변형의 전형적인 예이다. 그는 특별한 방에서 왜곡된 거울을 사용하여 여성의 인체를 확장, 압축 및 복제했다. 그의 변형은 기괴하거나 잔혹한 것이 아니며, 여성 인체의 조소를 비웃거나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유쾌한 변형이다.
몸은 사진에서 많은 변형과 재설정에 이상적인 소재가 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스티브와 같은 상징이나 기호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조트무러는 쾌감을 지닌 생명체와 무생명체를 융합해 새로운' 용기' 를 구성했고, 시청자들은 아름다운 빛과 그림자 사이에서 불안정한 세상을 보았다. 레이? K. 메제크는 좀 더 추상적인 사고방식을 찾고, 높은 대비를 통해 시청자들이 반드시 자세히 살펴봐야 화면 속 인류의 형태를 발견할 수 있다.
관념 형태
관념 형태의 인체 사진
관념 형태의 인체 촬영은 실제로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당대 사진 중 많은 스타일의 인체 사진을 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엄격한 의미에서 이런 표현 방식은 주로 강한 주관의식과 주류 색채와 호환되지 않는 관념 형태를 강조하는데, 인체는 종종 산산조각이 나서 곤혹스럽다.
20 세기 초 전위 예술의 출현은 인체 사진의 관념화 과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초현실주의는 신체의 재조합에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일부 신체의 파편과 동물, 객관적인 실체, 기계가 재조합된 후 나타나는 정신적 자극은 말할 것도 없다.
체코 예술가 카렐? 타이거는 강철 받침대에서 비인간적인 인체를 잡았다. 폴란드, 카즈멜즈? 보사드키는 몽타주와 콜라주를 사용하여 기계에 대한 과도한 숭배를 일깨워 몸 자체의 놀라운 활동 방식을 강조한다. 초현실주의의 환각과 성의식에 시달려 독일 사진작가 한스? 벨모가 우리에게 가져온 것은 느린 악몽이다. 관절로 활동하는 석고 인형을 통해 벨모는 인체에 가장 강한 성의식의 고민과 두려움을 주입했다. 미국 예술가 앙드레? 레즈는 초현실주의의 무의식적 행동법칙에 정통하고, 작품에서 풍선처럼 팽창하는 인체를 조합하고, 조개껍데기와 기타 구성양식을 통해 활발한 영상에 긁힌 선을 더해 인체에 기이한 황당무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일본 사진작가 고전은 초현실주의와 전쟁 중 실험사진의 영향을 깊이 받아 여러 노출과 기타 수공으로 처리한 암실 기교를 채택하여 여성의 인체를 자연 풍경의 일부로 만들어 몽환적인 특성을 형성했다.
또한 포스트모던 예술관념이 개입함에 따라 부정적인 관념 형태로 인체를 새로운 해체하는 것도 관념 형태의 인체 사진 트렌드 중 하나다. 특히 현대사회의 세속화에 따라 인체는 이미 대중문화에서 일반적인 주제가 되어 완전히 저속화되었다. 사진가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방식으로 몸을 다시 예술로 만들고 싶거나 (그러나 약간 힘이 없다), 반대로 완전히 세속화하여 예술의 새로운 전복을 완성하려고 한다 (와해된 후의 재건은 아득히 멀다). 관념 형태의 인체 촬영은 구체적 실행에 있어서 다채로운 미디어를 이용하거나 종합적으로 활용하거나 각종 현대수법이나 기법을 극치로 밀고 표면 형태의 합리성과 완벽성을 추구하지 않고 인체를 통해 이데올로기에 미치는 영향에 더 집중할 수 있다.
자기 거울
자기 거울 인체 셀카
촬영은 처음부터' 자연거울' 이라는 비유를 담고 있다. 어디에나 있는 사진영상은 이미 사람들에 대한 숭상심을 잃었지만, 일부 사진작가들은 계속 자기미련을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몸을 카메라로 돌려서 인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했다. 즉 셀카로 내면의 깨달음을 드러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인체의 셀카를 실천에 최초로 도입한 탐험가는 프랑스 사진작가 헤브라이트인가? 바야드. 그는 자신의 반나체 이미지를 카메라 앞에 두고 익사한 남자처럼 사진 발명가가 중시받지 못한 슬픔을 토로했다. 또 다른 19 세기 자기촬영의 선구자는 걸출한 사진술의 발명자인 레란드 화면 속의 몸은 침대 시트 뒤에 숨어 있었고, 얼굴은 팔에 가려져 있었다. 마치 그 자신이 카메라 렌즈를 감당할 수 없는 것처럼 그를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어 셀카에 대한 탐구가 점점 잦아지고 있다. 일부 사진작가들은 자신의 누드와 반누드를 실험하고 예술의 민감성으로 감정과 신체에 대한 의구심을 전했다. 여자 사진작가 커닝안은 일찍이 그녀의 첫 인체 촬영 과정을 소개했는데, 이것은 그녀가 숲속에 있는 셀카상으로, 시간은 1906 년 워싱턴 대학 캠퍼스에 있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안배한 후 셔터의 셀카 기구를 작동시켜 미리 디자인된 장소로 달려가 풀숲에 누워 셔터 소리가 울릴 때까지 조용히 기다렸다. 그녀 자신의 말로: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 그러나, 사실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20 세기 초, 한 젊은 여성이 당시 보수적인 윤리를 무시하고 자신의 몸을 카메라 렌즈에 의연하게 납품할 수 있었다. 정말 놀라운 용기가 필요했다. 칸닝안이 풀숲으로 가는 몇 미터 거리지만, 예술창작길에서 중요한 몇 미터였다. 모든 옷이 카메라 앞에서 서서히 떨어지고, 청춘의 숨결이 점차 풀밭으로 녹아들었을 때.
철학자는 자신을 안다고 말했다. 사진작가는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을 통해 인간 정신의 끝에서 육체와 영혼이 완화되는 방식을 찾았다. 이것이 바로 인체 사진 셀카의 매력이다. 이와 같은 표현 방식은 확장과 확장으로 무궁무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셀카)
네 가지 주요 차이점
인체 사진과 건강하지 않은 사진의 네 가지 주요 차이점
1 위는 창작 동기의 차이다. 예술가가 인체를 찍는 것은 아름다운 조형, 힘, 생명을 표현한 것이다. 음란하고 건강하지 않은 사진들은 성적, 감각 자극, 원시적 본능을 추구한다. 모두 유입되지 않고 못생기고, 인체는 아름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두 번째는 창작 수단이 다르다는 것이다. 많은 음란한 사진들은 모두 몰래 찍은 것이다.
세 번째는 쉐이프 차이입니다. 인체 촬영은 빛과 그림자, 조형으로 인체의 미감, 이미지감, 수줍음 등을 표현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반 커버 반 이슬의 비교적 함축적인 인체 작품을 비교적 감상하고, 일본의 일부 사진 인체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빛과 그림자를 말하지 않고 성적 노출만 추구하는 사진들은 인체의 아름다움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없다.
4 위는 촬영이 완료된 후 예술작품의 인체촬영으로 사진사가 기꺼이 세상에 발표하고 사회의 인정과 교류를 받는 것이다. 건강하지 않은 포르노 사진은 감히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
가장 아름다운 사진
가장 아름다운 인체 예술 사진
인체가 가장 아름다운 이유는 선, 윤곽이 인체의 선, 복도보다 더 생생하고, 부드럽고, 변화와 부유함이 없기 때문이다 인체의 피부색보다 더 연하고, 촉촉하고, 투명하고, 더 윤기 있고, 더 살아있는 느낌은 없다.
사람들은 이미 영화, 사진, 발레, 체조, 수영, 스케이트 등 예술과 스포츠에 있다. 중국의 인체 예술 촬영은 시작은 늦었지만 발전이 빨라 우수한 인체 습작과 인체 사진 작품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수천 년의 봉건 질곡이 완전히 해방되면 사람들은 낙후된 전통 관념과 완전히 결렬될 것이다. 우리는 인류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 예술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한, 인체 예술이 더욱 현란한 빛을 방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필수 조건
우수한 인체 사진을 찍기 위한 네 가지 필수 조건
예술 기준에서 좋은 인체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한 네 가지 필수 조건.
한 사진작가가 인체를 촬영하며 아름다운 모양, 힘, 생명을 표현했다.
두 인체 촬영은 원칙적으로 포즈를 취해야 한다.
3 인체 촬영은 빛과 그림자, 스타일링으로 인체의 미감, 이미지감, 수줍음 등을 표현해야 한다. 인체 촬영의 가작은 대부분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는 함축적인 작품이다!
4 인체 촬영은 앞서 언급한 필수조건 외에 행동인체 예술, 행동인체 예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어떤 특징을 통해 깊은 의미를 표현하는 행위이다. 예를 들어, 2008 년 5 월 14 일 베이징 교외의 갯벌 강변에서 다섯 명의 예술가와 한 대학생이 연이어 벌거벗은 채 강가의 모래산 꼭대기로 올라갔는데, 그들은 두 팔을 높이 들고 소리쳤다. 햇빛을 즐기세요! -응? 사회 전체에 환경을 보호하고 자연을 즐길 것을 호소하다.
세계 인체 사진의 가장 위대한 고전 중 하나? 에드워드? 웨스턴' 티나의 알몸'' 티나의 알몸' 형식주의 사진 대표 인물 에드워드? 웨스턴, 피망, 모래언덕, 구름, 조개껍데기를 잡는 것처럼 나체 소재를 연출한다. 부드러운 선과 독특한 몸매로 화면이 조용하고 순결하다. 이 앉은 자세는 웨스턴의 인체 사진을 최고봉에 이르게 하고, 인체 사진의 가장 위대한 고전 중 하나이며, 이로 인해 일련의 추상적인 인체 예술이 생겨났다.
이 인체 작품은 형식감, 라인감, 빛의 감각이라는 첫인상을 준다. 이 여성의 배경은 간결하고 정면빛으로 촬영하여 주체와 배경이 일정한 공간감을 형성한다. 온 사람이 웅크리고 손으로 무릎을 껴안고, 화면이 대칭적이고 선이 매끄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형식감이 강하다. 큰 시각적 충격력은 없지만 관객들이 다시 한 번 보고 다시 한 번 보게 하고,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인체가 왜 이렇게 아름다운지, 그것은 모두의 마음속에서 이 작품이 어떤 형편없고 우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품에서 나오는 것은 짙은 우아함, 아름답고 단정한 인체 사진 작품이기 때문이다. 작품 전체가 매혹적인 냄새를 풍긴다. 남자는 설렘을 보고, 여자는 봐도 설렘이다.
이 작품을 볼 때까지 인체 사진작품에 대한 느낌은 적나라한 욕망으로 대중에게 직접 드러났고, 미감이 약간 부족했다. 이른바 전문가가 문도를 보고 문외한들이 구경을 하며 시끌벅적한 모습을 보였다. 우리는 예술 창작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세상은 보면 완전히 맛이 변했다. 티나의 알몸' 은 이 경직된 국면을 깨고 인체 사진의 매력을 처음 발견했다. 인체가 세상의 아름다움의 산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신이 창조한 기적이다. 흑백영화, 빛의 효과, 모든 것이 이 작품을 충분히 완벽하게 만들었다. 불가능한 것도 없고 불가능한 것도 없다. 너무 많이 노출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들에게 충분히 아름다운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성공한 작품은 이렇지 않나요!
한번 보고, 마음을 뒤흔들고, 다시 보면 작가의 감정을 발견할 수 있다.
한 여자가 그렇게 조용히 땅바닥에 앉아 머리를 가볍게 누르고 두 손으로 몸을 살짝 감쌌다. 우리는 선이 창조한 기적을 보고, 인체는 선의 예술이고, 화면은 잔잔한 사랑처럼 고요하다. 멋진 한 화면이 풍부한 내용을 요약하였다. 연상케 하는 멋쟁이, 사랑에 대한 아름다움.
형식주의 사진대표 캐릭터 에드워드? 웨스턴은 피망, 모래언덕, 구름, 조개껍데기를 잡는 것처럼 인체 사진을 연출한다. 부드러운 선과 독특한 몸매로 화면이 조용하고 순결하다. 홍보도, 과장도, 현란하지도 않고, 함축적인 하소연만으로 인체 신화 세계를 연출하는 영화다.
작품' 티나의 알몸' 은 인체 사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적어도 나는' 티나의 알몸' 이 오늘까지 최고의 인체 촬영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인체 사진을 사랑하는 것도 이 작품부터 시작한다.
이런 동서양 문화가 결합된 작품은 함축적이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한 번 보면 평생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인체 사진 관련 문장:
1. 소녀 인체 예술 사진 작품 감상
2. 한국 대담한 인체 예술 사진 작품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