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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도가 더 높고, 플레이성이 더 강한 게임이 있나요?

허리케인: 샌프란시스코 플랫폼: PC, PS3 &;; Xbox 360

이 게임은 레이싱 게임이지만 간단한 레이싱 외에도 그랜드 테프트 라이더 시리즈와 같은 시스템 설정을 추가하고 거리 레이싱의 요소를 강화하여 플레이어가 영화를 보는 것처럼 레이싱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허리케인: 샌프란시스코' 의 독특한 게임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운전하는 차량을 자유롭게 전환하고, 이들 차량 주인의 생활에 참여하여 다른 지선 임무를 트리거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레이싱 게임일 수도 있지만, 그 영혼은 그 이상입니다.

24. 데드 아일랜드 플랫폼: PC, PS3 &;; Xbox 360

24. 데드 아일랜드 플랫폼: PC, PS3 &;; Xbox 360

게임 무대는 파푸아뉴기니의 열대 천국 같은 섬에서 발생하며,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역할 중 하나를 할 것이다. 세계적인 역병과 유전자 남용으로 섬 사람들은 모두 좀비가 되었다. 플레이어는 좀비의 추격을 피하고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죽음의 섬' 은 1 인칭 시각의 액션 게임이 될 것이다. 다만 게이머의 손에는 총이 없고, 수중에 있는 간단한 소품 (대부분 생활용품) 에 의지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생존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열린 세계의 좀비 게임이다. 예전에는 좀비 게임과 오픈 월드 게임이 있었지만 두 가지 유형은 아직 만나지 못했다. 이것은 정말로 새로운 유형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비선형 스토리 설정은 플레이어가 완전히 개방된 바노이 섬 (게임의 작은 섬) 에서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게 한다.

악명 높은 2 플랫폼: PS3

악명 높은 2 플랫폼: PS3

전작보다' 악명 높은 2' 가 더 아름다운 개방세계를 연출했다. 이 슈퍼히어로 액션 게임은 세심하게 설정된 전투를 통해 영웅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개방적인 설정 외에도 게임의 도덕체계는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다른 개발 모델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심지어 게임에서 자신의 물건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안국: 처벌 플랫폼: PC, PS3 &;; Xbox 360

안국: 처벌 플랫폼: PC, PS3 &;; Xbox 360

게임에서는 지루할 때가 거의 없다. 이것은 마법, 비밀, 모험으로 가득 찬 세상이다. 플레이어의 참여로 인해 바뀔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개방적인 설정 덕분에 플레이어는 세상을 구하는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거대한 지선 줄거리에서 자신의 게임을 마음대로 하고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책을 수집한다.

2 면: 2 1- 18 GTA: 산안드레스 1 위.

2 1. 억압 플랫폼: Xbox 360

2 1. 억압 플랫폼: Xbox 360

억압에서, 주요 임무 외에 다른 많은 즐거움이 있다. 메인 라인 임무 설계를 피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태평양 (60 1099, 구팔) 도시로 자유롭게 갈 수 있다.

이야기의 주선은 플레이어가 좋은 사람이라고 요구하지만, 초능력으로 원한을 터뜨리는 것을 방해하지 않으며, 심지어 이런 능력으로 조폭 같은 것을 뒤섞는 것도 방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능력이 클수록 책임은 커지지만 재미도 마찬가지다. 억압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창세기 7 플랫폼: 개인용 컴퓨터

창세기 7 플랫폼: 개인용 컴퓨터

창세기 7' 은 현대 RPG 의 아버지 리처드 개렛이 쓴' 창세기 세계' 제 7 부작이다.

이 열린 영국 세계에서 플레이어가 오늘 심은 것은 내일의 열매가 될 것이다.

19. 미스터리 플랫폼: PC

19. 미스터리 플랫폼: PC

이것은 RPG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종으로는 인간, 난쟁이, 요정, 반요정, 난쟁이, 흉상, 오크, 반식인마가 있다. 톨킨의 마법 세계와 빅토리아 시대의 기술이 융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비감은 현재의 역할이나 직업이 고정된 역할 놀이 게임과는 달리, 종종 플레이어를 고정 구조에 묶거나 수치 최적화를 필사적으로 추구하는 신화 속에 묶는다. 미스터리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어떤 직업도 선택할 필요가 없다. 게임에서 설정할 수 있는' 캐릭터 배경' 은' 거액의 부를 물려받다',' 스님에게 길러졌다',' 서커스에서 도망가다' 등 10 여 가지가 있다. 이러한 배경 설정은 장단점이 있다. 예를 들어' 영웅 후' 설정은 처음에는 플레이어의 캐릭터에 가보 검을 주지만' 영웅 후' 가 되면 플레이어의 행동이 특히 눈에 띈다. 일단 실수를 하거나 나쁜 일을 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악한 진영의 사람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18. 그랜드 세프트 오토: 세인트 앤틸리스 플랫폼: PC, PS2 &;; 마이크로소프트 게임기

18. 그랜드 세프트 오토: 세인트 앤틸리스 플랫폼: PC, PS2 &;; 마이크로소프트 게임기

이 게임은 2004 년에 출시되어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의 눈에는 여전히 오픈 월드 게임의 고전이다. 플레이어는 세인트앤틸리스 시내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Rockstar 가 PS2 의 CD 에 이렇게 큰 내용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야기, 세인트앤틸리스 도시 전체에 이르기까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협도 사냥꾼은 줄곧 모방되어, 한 번도 초월된 적이 없다.

3 페이지: 17- 14 닌텐도의 블레이드가 이 이름을 얻었다.

17. 소외 플랫폼의 날: Wii

17. 소외 플랫폼의 날: Wii

98 시간 동안 놀다가 거의 100 시간 가까이 문을 닫았다. 10 개의 AA 배터리를 먹고 마침내 이 새로운 전통적인 RPG 를 완성했다.

다양한 조합의 매끄러운 전투와 기세가 웅장한 지도, 초원, 삼림, 설산 등 다양한 풍격의 미경, 줄거리를 위해 복선을 깔고, 200 시간 동안 다 할 수 없을 것 같은 지선 임무와 숨겨진 요소, 캐릭터 속박과 대량 NPC 관계. RPG 역사상 가장 완전하고 풍부한 세계관을 구축하면 NPC 간의 관계를 바꿀 수도 있고, 반목한 부모를 화해시키거나, 사랑하는 커플을 갈라놓을 수도 있다. 즉, 주인공을 제외하고, 이 사람들은 혼자 싸우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다른 세상에 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들의 생활과 경험을 상세히 감상할 수 있다.

일본 RPG 애호가들에게 이 책은 가장 위대한 작품으로 중 하나가 없다.

16. 무인 지역 플랫폼: PC, PS3 &;; Xbox 360

16. 무인 지역 플랫폼: PC, PS3 &;; Xbox 360

무인 구역' 은 RPG 와 1 인칭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판도라라는 황량한 행성의 판타지 여행을 선수들에게 이끌었다.

이 작품은 어두운 시리즈의 특징, 역할 업그레이드, 기술 트리, 줄거리 구동 모드를 갖추고 있다. 보물 상자를 열 때마다 어떤 물건이 떨어질 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개방자들은 항상 더 풍부한 하락을 얻으려고 노력한다. 대량의 무기 소품, 떨어지는 모든 총에는 발사 속도, 적재 시간, 탄창 용량 등과 같은 무작위 속성이 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기술, 세심한 기술 분류, 무기 전문 시스템은 모두 게임이 크게 성공한 원인이다.

15. 열폭풍: 파라다이스 플랫폼: PC, PS3 &;; Xbox 360

15. 열폭풍: 파라다이스 플랫폼: PC, PS3 &;; Xbox 360

여기, 파라다이스 시티 전체가 당신의 트랙입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 설정을 채택하고 있다. 개방된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임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주선도 없고 직선도 없고 선수가 필요한 것은 1 등을 하는 것이다. 인터넷 모드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온 게이머들이 서로 도전하고 스릴 넘치는 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트레이드마크인 샌드박스 레이싱 게임으로서' 열폭풍: 파라다이스' 도 가장 성공적인 레이싱 게임 중 하나다.

14. 배트맨: 아캄의 도시 플랫폼: PC, PS3 &;; Xbox 360

14. 배트맨: 아캄의 도시 플랫폼: PC, PS3 &;; Xbox 360

배트맨: 아캄의 도시' 가 전작 시리즈를 능가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캄 정신병원도 이 시리즈를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본작은 전작중 지역 전환 모델을 제거하여 플레이어에게 거대하고 개방적인 아캄 도시를 선보였다.

게임의 주선을 완성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배트맨이나 고양이녀 (장비와 기술이 다름) 로 변신해 Akam 에서 용감하게 싸울 수 있다. 거대한 개방세계와 무작위로 촉발된 줄거리는 게이머들을 빠져들게 하기에 충분하다.

4 면: 13- 10 방사선 3 순위.

13. 잠수부: 체르노빌의 그림자 플랫폼: 개인용 컴퓨터

13. 잠수부: 체르노빌의 그림자 플랫폼: 개인용 컴퓨터

이 책은 렌더링 분위기가 매우 무겁다. 1 인칭 생존 테러 게임으로 체르노빌의 핵 폐허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다. 당시 원전의 사고로 주변 20 제곱 킬로미터가 사망지대로 바뀌었고, 돌연변이생물과 신비로운 힘이 생존자를 학살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돌연변이 괴물들이 다른 지역으로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STALKER 는 그들의 모든 무기를 가지고 이번 위험한 행동을 개시했다. 그러나 방사선 지역을 탐색하는 동안, 그들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발견하고, 사건 전체가 더욱 혼란스러워졌다.

이 열린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체르노빌의 비밀을 풀기 위해 여러 가지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12. 암살자 신조: 형제회 플랫폼: PC, PS3 &;; Xbox 360

12. 암살자 신조: 형제회 플랫폼: PC, PS3 &;; Xbox 360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의 게임 공간이 크게 확장되어 많은 상점과 지역이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는 로마의 지배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극적인 주요 임무 외에도 플레이어에게 풍부하고 재미있는 부업을 제공한다. 이러한 임무나 도전을 수행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상당히 재미있는 상을 받을 수 있다.

경험 많은 플레이어에게' 암살자 신조: 형제애' 는 샌드박스 게임이다.

1 1. 방사선 3 플랫폼: PC, PS3 &;; Xbox 360

1 1. 방사선 3 플랫폼: PC, PS3 &;; Xbox 360

베세스다가 내놓은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방사선 3' 도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모험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게임의 배경은 광활하고 황량한 세계에 설정되고, 마지막 생존자들은 이곳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친다. 방사선 3' 은 분위기 렌더링이 딱 맞아서 게이머가 게임에 있는 것 같다.

10. 어둠의 영혼 플랫폼: PC, PS3 &;; Xbox 360

10. 어둠의 영혼 플랫폼: PC, PS3 &;; Xbox 360

어둠의 영혼은 공포게임이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내면의 공포 분위기가 아니라 도전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항상 도전이다. 만약 네가 진보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죽음의 위협에 직면해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게임의 죽음은 영원하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정복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게임에서 죽음을 배우고 죽음을 피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살아있는 유일한 법칙이다.

이렇게 짜릿한 경기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게임 경험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두려움을 어떻게 통제하느냐에 달려 있다.

5 면: 9-5 고권 아침 바람이 10 에 달한다.

9. 마피아 성도 3 플랫폼: PC, PS3 &;; Xbox 360

9. 마피아 성도 3 플랫폼: PC, PS3 &;; Xbox 360

예전에는 이 시리즈가 항상 협객 사냥꾼에 대한 패러디로 오해받았지만, 3 대에 이르러 마침내 정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마피아 성도 3 은 모든 규칙을 깨는 게임으로, 자기도 모르게 게임 세계에 빠져들게 한다.

8. 방사선 플랫폼: PC

8. 방사선 플랫폼: PC

모든 RPG 대작에서 방사선이 열린 세계를 여는 첫 번째 게임 중 하나일 것이다.

게임 복사는 게임 시간을 22 세기로 설정했지만, 이야기 배경과 예술 스타일은 모두 50 년대 핵공황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런 마지막 시대에 인류가 아직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고 있을 때, 새로운 위기가 이미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번에는 인류의 운명의 전쟁이 될 것이다.

의심 할 여지없이 방사선은 열린 세계 게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7. "섬 놀라움 2" 플랫폼: PC, PS3 &;; Xbox 360

7. "섬 놀라움 2" 플랫폼: PC, PS3 &;; Xbox 360

게임 배경은 현대 아프리카 벌판에 설치되어 있어 게임 환경이 동적으로 변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사계절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고목이 봄을 맞고, 들불이 영원히 꺼지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커지는 등.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두 대 세력 집단 사이를 헤엄쳐야 한다. 누가 적이고, 누가 친구인지, 플레이어가 선택한 다른 임무와 언행에 따라 달라진다.

외도 놀라움 2' 의 무대는 전작시리즈의 상징적인 울창한 열대 우림이 아니라 전쟁터를 갈등과 죽음이 가득한 아프리카 대륙으로 옮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용병으로 구성된 특수 돌격대 역을 맡아 신비로운 아프리카 대륙에 잠입해 악명 높은 무기상을 암살할 것이다.

게임은 자유도가 매우 높은 게임 시스템과 50 제곱 킬로미터가 넘는 게임 세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질주할 수 있고, 게임 결말도 개방적입니다.

엘더 스크롤 3: 아침 바람 플랫폼: PC

엘더 스크롤 3: 아침 바람 플랫폼: PC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내용, 시간,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거대한 세계이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들의 차이는 게임의 시작 패턴의 결말을 초래하기도 한다. 용감무쌍한 군인의 길을 선택할 수도 있고, 도둑의 직업을 선택해서 부자가 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요컨대, 아침 바람의 세계에서 미래의 결말은 플레이어의 현재 선택에 달려 있다.

5. 정의사업 2 플랫폼: PC, PS3 &;; Xbox 360

5. 정의사업 2 플랫폼: PC, PS3 &;; Xbox 360

이 연극에서 특공 Rico Rodriquez 가 다시 돌아와 열대 섬 Panau 의 모험 여행을 시작했다.

Just cause 2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게임에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밧줄 갈고리와 낙하산의 사용은 상당히 자유롭고 참신하다. 공중에 몇 초 동안 머무르면 플레이어가 고공 우세를 이용하여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지상 전투를 좋아한다면, 너는 너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밧줄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이 책은 전작에서 대량의 무미건조한 분기 임무를 포기하고 새로운' 혼돈' 시스템을 채택했다. 혼란스러운 국면을 조성하면 섬의 각종 세력이 더욱 강해지고, 일부 연합력을 이용하여 정부 보루를 강공할 가능성이 있다.

6 페이지: 4- 1 협객 사냥꾼 4 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4. 황야 다트객의 플랫폼: 구속: PS3 &;; Xbox 360

4. 황야 다트객의 플랫폼: 구속: PS3 &;; Xbox 360

이 책은 20 세기 북미 식민지 정착과 산업혁명을 배경으로 법과 질서가 없는 서부 황야에서 존 매스턴 (John maston) 의 모험담을 다룬다. 게임놀이는' GTA4' 와 비슷하다.

게임은' 협도사냥꾼 4' 와 같은 대형 오픈 무대를 채택하여 개척자 도시, 광활한 초원, 산맥을 볼 수 있다. 자극적인 총격전과 싸움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를 많이 만나 미국 서부의 마지막 황야의 발버둥과 변천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내 세계 플랫폼: PC &;; Xbox 360

내 세계 플랫폼: PC &;; Xbox 360

이 작품의 개방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만들고 다른 블록으로 자신의' 꿈의 왕국' 을 만들 수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이다.

엘더 스크롤 5: 스카이 플랫폼: PC, PS3 &;; Xbox 360

엘더 스크롤 5: 스카이 플랫폼: PC, PS3 &;; Xbox 360

Bethesda 의 또 다른 힘, 게임의 개방성은 이미 그 자체의 내용을 능가하고 있으며, Bethesda 가 개발한 Mod 제작 도구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창작 공간을 제공한다.

"내 무릎에서 화살을 쏘기 전에, 이것은 위대하고 자유로운 세상이다."

1. 협객 사냥꾼 4 플랫폼: PC, PS3 &;; Xbox 360

1. 협객 사냥꾼 4 플랫폼: PC, PS3 &;; Xbox 360

게임은 자유도시에 설치되어 있는데, 이것은 마치 실제 도시인 것 같다. 큰길과 골목, 삼교 구류, 각 업종마다 모든 것이 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주인공과 같은 캐릭터가 아니라 이 도시의 일반인이다. 끝없는 기회 속에서 숨겨진 것은 끝없는 결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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