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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마녀 지옥의 게임 이름이 뭐예요?

"나의 세계" 는 비공식적인 번역이 있는 샌드박스 게임이다: 나의 세계, 창조자, 밀띠가 된다. 이 게임을 통해 각 플레이어는 3D 공간에서 다양한 종류의 사각형을 자유롭게 만들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영감은' 끝없는 광부',' 난쟁이 요새' 와' 지하 감옥의 수호자' 에서 비롯된다. 설립자는 Markus alexej Persson 이고 현재 개발 책임자는 Jens Bergenstein 이고 플레이어는 Jeb 이라고 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이미지는 싱글 또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정사각형을 파괴하거나 만들어 정교한 건물과 예술을 만들 수 있다. "내 세계" 의 두 가지 인기 버전은 PC 와 PE 입니다. Slamacow 와 dbl(dig build live) 외국 애니메이션 제작팀과 같은' 나의 세계' 로 많은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유머러스한 애니메이션을 많이 만들었다.

중국어 이름

내 세상 (비공식)

원래 이름

"내 세상" [1]

기타 이름

"창조자가 되다" (홍콩, 마카오) 와 "맥쾌" (해외 중국인 동포)

게임 장르

샌드박스 건물, 무료 게임, 샌드박스 게임.

게임 플랫폼

개인용 컴퓨터

안드로이드

IOS(PE)

PS4

엑스박스 원

시동을 걸다

소속 시리즈

샌드박스 게임

접촉 영역

사해

개발자

Mojang AB, 4J Studios (호스트 버전)

출판사

Mojang AB, Microsoft 스튜디오 (XBOX), 소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PlayStation)

출표 날짜

2009 년 5 월 13 일 (최초 출시 버전)

20 14 년 9 월 2 일 (PC 최신 공식 버전)

20 14 년 8 월 28 일 (최신 PC 미리 보기)

생산자

노트 (마르쿠스 펠슨) [1], 제브 (옌스 버겐스텐) [1]

음악

C4 18

주요 더빙

C4 18

콘텐츠 테마

생존/창조/모험/극한 생존

플레이어 수

싱글/멀티

게임 스크린

3 차원 (three dimension 의 약자)

게임 엔진

경량 자바 게임 라이브러리 (lwjgl), OpenGL 기반.

단계적

ESRB: 10

최신 버전

1.8

최신 미리보기 버전

1.8-pre3

끝 개수

주요 역할

스티브, 알렉스

시스템 요구 사항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요구 사항 참조) [2]

방법

창조, 생존, 한계, 모험, 방관자

언어

다국어 언어

PE 의 최신 버전

0.9.5 알파

공식 판매가격

19.95/$26.95[ 1

제 세계 [1] 는 3D 1 인칭과 3 인칭 샌드박스 게임에 속하며, 화려한 화면과 특수 효과가 아니라 게임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건설, 파괴 등 게임에서 많은 일을 한다. 레고처럼 블럭을 조합하고 긁어모으면 오두막, 성, 심지어 도시를 쉽게 만들 수 있지만 플레이어의 상상력으로 하늘의 도시와 지하도시도 실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플레이어는 집과 건물뿐만 아니라 자신의 도시와 세계도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작품을 통해 신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 [1]

개발자 소개

"나의 세계" 는 처음에 스웨덴인 마르쿠스 알렉세이 펠슨이 쓴 것이다.

"내 세상" 로고

(Markus Notch Persson) 난쟁이 요새, 모의 천국, 지하 감옥의 수호자, Infiniminer 에서 영감을 얻은 독자적인 개발. 그는 3D 건물의 시각적 게임을 만들고 싶어한다. 이것은 그의 영감과 초기 프로토타입을 제시하는 결합이 될 것이다. Infiniminer 는 1 인칭 게임, "정사각형" 비주얼 스타일 및 전체 블록 구축의 기본 요소를 포함하여 게임 스타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Infiniminer 와 달리 Persson 은 "내 세계" 에 RPG 요소가 무작위로 생성된 세계가 있기를 원합니다.

"나의 세계" 는 원래 혼자서 완성한 게임이었다. 게임 디자이너 마르쿠스 알렉세이 포아송 (Markus Alexej Persson) 은 흔히 Notch 라고 불리며 다양한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지하 수호자' 로, Infiniminer 는 사고과정에서 상당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배경음악

MineCraft 의 음악과 음향은 독일 작곡가 다니엘 로젠필드 C4 18 이 디자인했다. MineCraft 의 배경 음악은 서정적인 서라운드 음악이다.

20 1 1 년 3 월 4 일 로젠필드는' 내 세계'-'볼룸 알파' 라는 음악앨범을 발매해 대부분의' 내 세계' 곡을 담았다 비디오 게임 블로그 Kotaku 는 MineCraft 의 음악과 음악을 20 1 1 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 중 하나로 선정했다.

제 세계-10 월 9 일 Bandcamp 와 iTunes 스토어 c 4 13 165438+ 에 베타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세계' 의 두 번째 공식 앨범이다. 140 분은 길고 다릅니다. 1.7 정식 버전 이후 새로운 창작 모드 배경 음악, 메뉴 배경 음악, 지옥의 소리, 천애각의 괴음, 매우 차분한 분위기, 볼륨 알파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게임에 나타나지 않은 모든 게임 기록 포함!

문제

고전판' 내 세계' 는 여기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1]. 내 세계' 의 개발은 2009 년 5 월에 시작되었고, 게임은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예정된 구매일은 2009 년 6 월 13 입니다. 내 세계' 공식 출시일은 20 1 1 년 1 1 월 18 이다.

20 1 1 년 8 월 6 일 소니 Xperia Play 용' 내 세계' 휴대용 버전을 발표한 뒤 10 월 7 일 모든 안드로이드 장비에 대한 버전/KLOC 를 발표했습니다.

20 12 년 5 월 5 일 Xbox 360 판' 내 세계' 가 XBOX 라이브 아케이드 (판매 가격 1600 포인트, 약 20 달러) 에 공식 상륙했다. 단 몇 시간 만에 개발비용을 회수하고 이윤을 내기 시작했고, 이전의 모든 게임을 뛰어넘어 판매 신화 (sales project) 를 만들었다.

2065 438+2003 년 2 월 1 1, 라즈베리 파이 출시 및 라즈베리 파이 전용. 휴대용 버전을 기반으로 오픈 소스이며 Mojang 의 개발자 블로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는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API 를 이용하여 게임 코드를 수정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게임 버전

20 14 년 9 월 20 일 현재 게임의 최신 안정 버전 (정식 버전) 은 1.8 이고 베타 버전은 1.8-pre3 입니다. 그 중 게임의 버전은 6 세대로, 노령 (Indev-& gt;) 부터 INF dev-& gt;; 고전-> 알파->; 베타->; 공식 버전

특히 게임 버전 번호는 베타1.9 pre5 및 정식 버전 1.7.9 와 같이 다릅니다. 여기서 1.7.9 는 베타/keta/keta 보다 더 버전입니다 [3]

가격

내 세계' 컴퓨터의 가격은 26.95 달러 [1] 이다. 구입 후 다운로드 클라이언트를 통해 로그인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2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요구사항 편집

다음 요구 사항은 Mojang 이 공식 발표했으며 최종 업데이트 날짜는 2065 438+2004 년 6 월 22 일입니다. [2]

최소 구성

CPU: Intel Pentium d 또는 AMD K8 2.6 GHz.

메모리: 2GB

그래픽 (내장형/코어 /APU): Intel HD 그래픽 (GMA 포함) 또는 AMD/ATi 라듐 HD 그래픽 (OpenGL 2. 1 지원 필요).

그래픽 (추가 설치형): NVIDIA geforce 9600gt 또는 amd radeon HD 2400 (OpenGL 3. 1 필요).

하드 드라이브: 게임 코어 등의 파일은 최소 200MB 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Java 6 릴리즈 45 이상 [2]

Twitch 생중계를 위해서는 Soundflower 의 Windows 7 이상 또는 Mac OS X 10.8 이 필요합니다. [2]

권장 구성

CPU:2.8 GHz 이상의 Intel core i3 또는 AMD athlon II (K 10).

메모리: 4GB 이상

그래픽: nVIDIA Geforce 200 시리즈 또는 AMD 라듐 드래곤 HD 5000 시리즈 (내장형 그래픽/코어 그래픽 /APU 제외, OpenGL 3.3 필요) 이상.

하드 드라이브: 1GB 이상 (아카이빙 및 모듈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름) [4]

최신 Java 7 또는 Java 8

사용

위의 재질 또는 모듈 (예: 셰이더 Mod) 을 사용하려면 권장 구성보다 더 높은 구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주의할 사항

운영 체제 및 CPU 가 지원하는 자릿수와 일치하지 않는 Java 버전을 사용하거나 여러 Java 버전에서 내 세계를 실행할 때 일부 사용자 경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노트북을 사용한다면, 먼저 체험판을 시험해 보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국은' 나의 세계' 가 Chromebook 에서 운행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2]

3 게임 모드 편집

크리에이티브 모드 (크리에이티브 모드)

최초의 클래식 게임 모드 (이후 버전은 생존 모드를 게임 모드로 함) 는 베타1.8 에서 독립적으로 나타납니다. 입방체도 무한하다. 날 수 있다. 자신의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무료판과 달리, 창조 모델은 유료판의 모든 사각형과 물체, 동물과 괴물, 그리고 완전한 게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모두 무료판에는 없는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유판, 자유판, 자유판, 자유판, 자유판) 부정행위가 활성화되면 /gamemode 1 또는 /gamemode c 명령을 사용하여 생성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명령 상자에 이 명령을 입력할 수도 있음).

생존 모드 (생존 모드)

이 모델은 플레이어가 건물을 짓고 각종 기구를 만들어 괴물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유용한 지하 광물을 탐구해야 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물품란 시스템을 통해 휴대할 수 있는 네모난 수 (64 개의 일반 사각형, 16 개의 눈덩이와 쿠키영상, 한 개의 도구로 한 개의 상자를 차지할 수 있음) 를 제한하고, 일반 사각형은 먼저 광산을 파서 얻어야지, 무료판처럼 무제한 공급네모난 것이 아니다. 다른 사각형은 상자, 수확기, 무한궤도, 물통 등 다양한 물건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식물과 사냥 동물을 재배함으로써 다른 자원을 얻을 수 있다. 사각형과 물품을 보관하는 아이템 외에 게이머는 생활란, 기아란, 경험란이 있다 (pe0.8.x 버전에는 배고픔과 경험란이 없다). 음식을 먹으면 일정한 배고픔을 회복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포만함에 접근할 때 천천히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괴물에게 공격을 받으면 생명값을 낮출 수 있다. 일단 죽으면 플레이어는 게임 세계로 들어가는 출생지나 자신의 침대 옆에서 부활해 모든 물건을 잃게 된다. 물론, 이 물품들은 5 분 안에 그들이 아직 죽은 곳을 틈타 되찾을 수 있다.

하드코어 모드

베타1.9 pre-release 2 에서 게임에 도입되어' 내 세계' 1.0 에서 정식으로 사용됩니다. 게임의 기능은 생존 패턴과 동일합니다. 단, 이 모드에서는 난이도가 난이도 수준에 고정됩니다. 생명은 단 한 번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일단 죽으면 아카이브를 삭제합니다. (사실, 사망할 때 게임을 직접 종료하면 아카이브 파일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사망 화면에 생존 점수가 나타납니다.

모험 모드 (모험 모드)

1.3. 1 정식 버전에 나타납니다. 명령 /gamemode 2 또는 /gamemode a (명령 상자에 입력할 수도 있음) 를 사용해서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빈손으로 대부분의 정사각형과 소품을 파괴할 수는 없지만 빈손으로 유리를 깨뜨릴 수는 있다. 삽만 모래 입방체를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도끼는 나무 입방체를 파괴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으며, 곡이는 석두 입방체를 파괴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올바른 도구를 사용해야만 입방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화초는 빈손으로 꺾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방관자 모드

14w05a 이상 스냅샷에서는 /gamemode 3 명령 또는 /gamemode sp 명령 (명령 상자에 입력할 수도 있음) 을 사용하여 옵저버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모드에서

방관자만이 구경꾼을 볼 수 있다.

게임 인공경관

구경꾼은 소품 바를 볼 수 있지만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옵저버는 조작하지 않고 모든 엔티티/블록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방관자는 실체를 클릭하여 그들의 관점에서 관찰할 수 있다.

방관자는 물체를 사용하거나, 상자를 배치하거나, 상자를 제거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상자와 상호 작용할 수 없다.

방관자가 거미의 시각에 들어갈 때, 여덟 개의 시선이 있는데, 여덟 개의 눈을 흉내낸다.

방관자가 파충류의 시각에 들어가면 시선 배경이 녹색으로 변한다.

방관자가 마지막 그림자의 시야각에 들어가면 색상이 반전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4 다른 장치에서 버전 편집

PC 버전

내 세계' 의 PC 판은 모든 장치 중 가장 많은 게임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PE 판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PC 버전은 글로벌 언어를 지원하며 PE 버전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PC 버전은 1.8-pre3 으로 업데이트되고, 정식 버전은 1.8 로 업데이트됩니다.

휴대용 버전 ("내 세계" PE)

20 1 1 10 년 6 월 개발자 모킹은 휴대폰 시스템 안드로이드를 위한' 내 세계' 포켓판 모바일을 발표했다. 모바일의' 내 세계' 는 전통판과 약간 다르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모바일 장치에서 건설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내 세계 포켓판은 WiFi(0.7. 1+)/3G 네트워크 (0.7. 1+) 를 통해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지원하고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E 서버는 허용되지 않음; 0.7.6 이전 버전의 생성 모드에는 밤이나 도구가 없습니다. 그러나 0.8.X 에서는 파일을 수정하여 창조의 밤 패턴을 실현할 수 있다.

IOS 버전이 버전 0.9.5 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버전 0.9.5 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마존 Fire TV 는 버전 0.8.2 를 발표했습니다.

Xbox 버전 360

Xbox 360 은 Markus alexej Persson 과 Microsoft 가 20 12E3 에 발표했습니다. 4J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2065 438+02e 3. 5. 9 개봉. MineCon 참가자는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20 12 년 3 월 22 일 Arcade NEXT 라는 Xbox Live 신규 프로모션 프로젝트의 주력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버전의 일부 기능은 새로 설계된 합성 시스템, 제어 인터페이스, 멀티스크린 조작, XBox Live 를 통한 친구 게임 등 Xbox 360 에만 해당됩니다. 이 버전은 휴대용 버전과 같습니다. 합성 시스템은 합성을 완료하기 위해 지정된 소품을 특정 모양으로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한 공간과 합성 푸티지만 필요합니다. 합성 메뉴에서 합성 소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세계 지도의 이 버전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전 PC 버전과 비슷하지만 차근차근 PC 버전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Notch 는 해적판을 막기 위해 Xbox 360 이' 내 세계' Xbox 360 의 유일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 버전은 Xbox 360 에서 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어 XBLA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게임입니다. 또한' 스킨 백' 은 Xbox 360 에서 판매된다.

라즈베리 Pi 판

이 버전은 MineCon 이 20 12 에 공식 발표했습니다. Mojang 은 이 버전이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된 휴대용 버전의 포켓 버전과 비슷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버전에는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을 배우도록 장려하기 위한 API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5 개발 내역 편집기

"나의 세계" 의 개발자인 펠슨은 7 살 때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아버지는 이미 Commodore 128 가정용 컴퓨터를 사서 타자 프로그램이 있는 컴퓨터 잡지를 구독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프로그램 코드를 연습함으로써 Notch 는 여덟 살 때 그의 첫 단어 모험 게임을 만들었다. Wurm Online 과 같은 게임 제작에 전문적으로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4 년여의 게임 개발도 했다.

내 세계' 의 개발은 2009 년 5 월 10 으로 시작됐다. 당시 페르송은 독립개발에 전념하기 위해 킹사이트 게임 개발자의 일을 그만두었다. 펠슨은 난쟁이 요새',' 롤러코스터 대장',' 지하 감옥의 수호자' 로부터 영감을 받아' 나의 세계' 를 창작했다. 그가 기본적인 게임 모델을 연구하고 있을 때, 그는 Infiniminer 라는 게임을 발견하고 독립 게임 개발업체인 Derek Yu 의 포럼 TIGSource 에서 네티즌과 함께 놀았다. 당시 그는 자신의 영감을 얻기 위해 3 차원 등거리 구조 게임을 상상하고 있었고, 이미 탐구적인 원형을 만들었다. Infiniminer 는 1 인칭 시야각과 픽셀이 또렷한 정사각형 시각 효과를 포함한 최종 게임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게임은 2009 년 5 월 17 일' 베타' (알파 및 베타) 를 처음 발표했고, 현재 정식 버전이 출시되고 있다. 처음에 Notch 는 Jalbum 웹사이트에서 정규직을 유지했지만, 나중에는 아르바이트를 바꿨다. 나중에' 내 세계' 의 내측판이 점점 더 잘 팔리자 그는 아예 직장을 그만두고 전심전력으로 투입했다. 내 세상' 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며 거의 매일 새로운 것이 플레이어에게 자동으로 발표된다. Notch 는 게임 정식 버전이 출시된 후에도 업데이트를 계속할 계획이며, 활성 사용자 기반만 있으면 중지되지 않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는 무덤 방어 패턴, 깃발 탈취 패턴, 새로운 물품, 광장, 게임 효과의 변화 (예: 물의 흐름 방식) 가 포함됩니다. 도묘방어 모드' 는 프로듀서와의 인터뷰에서 여러 차례 언급되었지만 아직 시험 단계에 있어 게임의 최종 버전이 나온 뒤 발표될 예정이다. Notch 는 판매량이 감소할 때 게임을 오픈 소스로 발표할 계획이며, 그는 다른 프로젝트로 전향하기를 원한다.

6 게임 생물학 편집기

자의식 유기체

스티브 (남자 이름)

스티브는 이 역할을 처음으로 조작한 사용자입니다. 기본 플레이어는 "스티브?" 스티브' 라는 이름이 여전히 그의 본명이 아니기 때문에, notch 는 뒤에 물음표를 달았다.

스티브 (남자 이름)

플레이어의 피부가 갈색 머리, 파란 보라색 눈, 파란색 셔츠, 청바지 한 켤레, 회색 검은색 신발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XBox360 버전의 플레이어는 피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알렉스

알렉스는/Alex-0/.8 미리보기로 업데이트된 여성 캐릭터다.

그녀의 정면을 보면, 그녀의 금빛 머리채를 통해 그녀가 여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뒷면을 보면 그녀의 팔이 작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8 에서 알렉스의 미리 보기가 기본 캐릭터다.)

알렉스

하지만 선수가 스티브인지 알렉스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 (공식: 팔이 더 가는 플레이어 모델을 추가하면 기본 캐릭터는 알렉스라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Mojang 1.8 은 항상 그림을 업데이트하고 가운데에는 Alex 가 있습니다.

수동적 유기체

참고: 1.8 의 스냅샷으로 볼 때 모든 작은 동물은 해당 음식을 사용하여 작은 동물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촌민

수동적인 NPC (비플레이어 역할) 로, NPC 의 마을에 나타나고 살고 있습니다. 원래 베타1.9 미리보기판의 임시생물이었는데, 마을 사람들이었습니다.

촌민

플레이어가 베타 생물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보통 마을 근처나 각자의 직업에 맞는 건물에 나타난다. 1.3 부터 게이머와 마을 사람들이 에메랄드를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1.8 의 스냅 후, 마을 사람들은 번개에 맞아 마녀가 된다.

서로 다른 종류의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가운의 색깔, 즉 마을에서의 직업을 구분할 수 있다. 에서는 6 가지 다른 촌민 피부 서류를 찾을 수 있다. Jar 파일. 하지만 게임에서는 녹색 가운을 입은 마을 사람들이 생성되지 않고 1.8 의 스냅샷에서 녹색 가운을 입은 마을 사람들을 삭제하며, 이전에 녹색 가운을 입은 모든 마을 사람들이 농민이 된다.

마을 사람들의 유일한' 자연' 방어는 철괴뢰이다. 그들을 부근의 생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1.4 정식 버전에서는 난이도가 보통, 어려움 또는 극단적인 모드 (극단적인 모드 강제 난이도가 어려운 모드에 고정) 일 때 좀비가 마을 사람들을 좀비 마을 (좀비 마을 사람들이 자동으로 공격하고 입양할 것) 으로 바꿀 확률이 있으며, 마을 사람들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거래'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마을 사람들은 직업에 따라 서로 다른 거래 조합을 제공할 것이다. 하나 이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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