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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적인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 감동적인 게임 하면, 어둠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희미한 희망의 빛을 비추는 게임 속 스토리가 떠오를 텐데요! 그럼, 정의와 사랑(?)이 가득한 게임으로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고 치유하는 게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킬링 엔젤'

기억을 잃은 소녀 레이는 알 수 없는 방에서 깨어나 위기에 처한 거대한 낫을 휘두르는 소년 잭을 만난다.

"제발 저를 죽여주세요."

"여기서 나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렇게 되면 제가 당신을 죽이겠습니다."

약속'이라는 이상한 말로 맺어졌지만 둘의 유대는 점점 깊어져 갔다.

진실이 점차 밝혀지면서 투옥된 두 사람의 운명이 이토록 가혹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그들은 원래의 '합의'를 고수하고 무사히 건물을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건물을 탈출한 두 사람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지금, 네 앞에 있는 사람은 나야! 이걸 이해했다면... 레이야, 나한테 기도해! 죽고 싶으면 나한테 죽겠다고 맹세하면 돼! 신에게 말고, 하지만 신에게 맹세하세요; 그리고 나에게 맹세하세요!"

게임의 전체 줄거리를 읽어본 사람만이 게임 이름이 왜 "살인의 천사"인지 이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푸른 달빛 아래의 피처럼. 등에 낫을 짊어진 순결하고 결점 없는 살육 천사처럼.

2. '미라클 MU: 각성'

아이스윈드 밸리의 가장 강력한 얼음 여왕이 패배하면서 과거의 진실이 즉시 드러나고 아이스윈드 밸리의 드래곤들은 리더가 없었습니다. ; 얼음 여왕의 외동딸인 어린 앨리스가 앞으로 나섰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에 대한 슬픔, 마족에 대한 복수, 자립할 수 있을 만큼 성장하는 과정의 어려움이 동시에 그녀의 어깨를 짓눌렀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교회의 중심에 고요하고 차분하게 서 있는 것을 선택했고, 불굴의 의식을 가지고 새로운 성주가 되어 아이스윈드 밸리의 새로운 미래를 열었습니다.

"할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이어받아 기적의 대륙에서 악마를 몰아내겠습니다."

세상은 나에게 고통의 키스를 했지만 나는 여전히 두려움 없이 노래를 부른다.

3.Ib "공포의 미술관"

입이라는 소녀는 부모님과 함께 이곳, 세계의 미술 전시회에 갔을 때 그림의 세계에 참여했습니다. 그림틀 소녀는 기어나오려고 애쓰고, 옷걸이처럼 생긴 무시무시한 모델이 이리저리 움직이고, 기괴한 그림들과 일그러진 얼굴의 인형, 그리고 노란 장미를 들고 있는 정체불명의 소녀 메리… 손에 쥔 연약한 붉은 장미에 삶의 무게를 짊어질 수밖에 없었던 이브는 자신과 같은 경험을 한 개리를 만났고, 그녀와 함께 걸어가는 이들 앞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었던 걸까. 과연 그들은 그림 속 이 뒤틀린 세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한번 들어가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

여기서 보낸 시간도 다 사라진다,

점프할래? ?”

개리가 자신의 삶을 상징하는 파란 장미를 건네주고 '잊혀진 초상화'가 된 순간, 혹은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두 사람이 추억을 되찾을 수 있었던 순간. 피 묻은 손수건의 인도 아래 우리는 어쩌면 재회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4. '마녀의 집'

숲 속에서 깨어난 13세 소녀 비올라의 곁에 있던 것은 아버지가 쓴 편지뿐이었다. 그녀는 가능한 한 빨리 집에 돌아가라는 메모와 "여기 인간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을 할 수 있는 검은 고양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숲의 출구에 왔을 때, 그녀는 집으로 가는 길이 거대한 장미들로 막혀 있고, 길 반대편에 그녀에게 문을 열어주는 우울한 저택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나갈 길을 찾을 생각으로 그녀는 검은 고양이의 시선 아래 천천히 끔찍한 집으로 들어갔다.

"아, 샤오웨이, 내 '친구';

너무 온화하고, 너무 귀엽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사랑을 받고 있지만,

너무 멍청한, 내 '친구'. "

사실 마녀로서도 굉장히 무기력하고 외롭고, 친구에 대한 그리움도 있지만…

5. '심야귀환'

여름방학이 끝나갈 무렵, 두 소녀 샤오웨이와 샤오야오가 만나 불꽃놀이를 즐기고 뒷산으로 향한다. 그러나 밤이 깊어지자 그들은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서로를 잡고 있던 손이 떨어지자마자 두 사람은 헤어졌다. 무엇이 숨어 있는지 알 수 없는 늦은 밤의 마을에서, 서로를 찾고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용기를 내어 위험을 감수했지만,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잔혹한 진실이었다.. .

"...이미 죽은 사람을 구하다니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어..."

그 순진한 우정 어린 시절의 약속은 한 번 뒤돌아보면 어쩌면 이별일지도 모른다.

결론

인생에는 항상 감동이 부족하지만, 게임은 우리가 반드시 경험할 수는 없는 감동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똑같은 생생한 캐릭터가 완전히 다른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더 많은 기쁨과 감동을 주는 것은 바로 그들의 다양한 삶과 그들의 이야기들 덕분에 우리가 미래의 삶에서 더욱 굳건하게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Ezio 3부작과 단편 영화 Embers를 통해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E 형제의 삶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감동받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E 형제의 죽음을 보았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E형제의 유서입니다. 제가 젊고 경솔했던 시절에는 자유가 있었지만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있었는데 몰랐어요.

사랑은 있었지만 느끼지는 못했다.

수십 년의 테스트 끝에 마침내 세 가지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말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해는 점차 일종의 만족감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랑, 자유, 시간은 한때 나에게 낭비되었지만 이제는 그것이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우리 아이들, 암살자 연맹의 형제자매들, 그리고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분께 나의 가장 특별한 사랑을 바칩니다. 무한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숭고한 아름다움과 경이로움.

내 사랑은 영원해요, 미아 소피아(이탈리아어: My dear Sof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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