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를 최대한 자세하게 배치하는 방법은 사진을 가져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기획 아이디어 측면에서 이번에 소개할 도시는 시장 관저를 중심으로 사방 대칭적으로 발전하는 도시다. 그 중 시장관저와 가장 가까운 외곽지역은 주로 서비스시설, 수처리장, 발전소 등이 건설되고, 외곽지역은 주거용 건물이 주로 건설된다. 학교, 오락 시설, 랜드마크 건물은 주거 지역 외부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진과 같이 대칭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경찰서, 소방서, 병원의 4개 그룹의 서비스 시설을 건설했습니다. 또한 인구를 늘리기 위해 공원과 물을 추가했습니다. 주민생활에 꼭 필요한 발전소, 발전소.
이런 방식으로 건축하는 것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경제적이라는 점이다. 결국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 시설만 건설하면 되는데, 이러한 서비스 시설은 외곽권에 있는 주거용 건물 20개동을 커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
도시 전체의 토지 확장 구역이 모두 개방되면 합법적으로 최소 6개 이상의 비슷한 건물 구역 그룹을 만들어 도시 전체에 대칭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그런데 대칭형 도시를 완벽하게 건설하려면 주거지역의 주거용 건물들이 동일한 형태를 갖춰야 하는데, 이 요구사항은 "처녀자리"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심시티(SimCity)"는 Electronic Arts에서 제작한 도시 건설 게임 전자 시뮬레이터로, 첫 번째 작품은 1989년에 출시되었으며 Maxis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원래 출시된 플랫폼은 DOS였으며 이후 버전은 Macintosh, Windows, Super Nintendo 및 기타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현재 저작권 소유자이자 출판사는 Electronic Arts(EA)입니다. 2008년 1월 10일, EA는 GPL 라이선스에 따라 원본 버전을 공개하고 특히 OLPC의 경우 이름을 Micropolis로 변경했습니다.
2013년 EA/Maxis는 도시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Sim City" 시리즈를 출시하여 1989년의 "Sim City"와 동일한 게임 이름을 붙였으며 이 게임은 Origin 플랫폼을 통해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xis가 게임 이름이 "SimCity 5"인지 묻는 질문에 Maxis는 이 게임이 "SimCity 4"의 반복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도시 시뮬레이터이므로 "SimCity"라고 부르겠습니다. 국내외 '심시티' 팬들은 이를 '심시티(2013)', 'SC(2013)'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