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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이름을 찾으십시오.

풍색판타지

1,' 풍색판타지' 시리즈

게임 범주: 독립 실행형

게임 유형:;

2, 작품:

"판타지 시공간" ("모험 대륙")

Chance

""

' 환상의 날개 전설 루카의 워크래프트 교실'

Wing Saga

' 풍색 판타지 ii alive'

wind

' 풍색판타지 4 지하드의 종연'

윈드팬터스 4 the end of f.l.s.d.

' 풍색판타지 5 적월 줄거리 구조

1, 풍색 판타지 2, 1, 3, 4 는 이야기 순서로 전체 장을 구성한다. 필리스도 편

< P > 필리스도 편은 완성된 이야기로, 풍색 판타지 4 의 끝에 이 장의 결말이 있다.

2, 풍색 판타지 SP 독립편.

풍색 판타지 SP 에 마도지하드의 외전: 풍색 판타지 Forever 용의 신부.

3, 풍색 판타지 5 적월전쟁, 새로운 장의 출발점, 그린 스타의 적색과 블루의 숙명, 이중 사도와 주인공 아인의 속박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줄거리 중 오염으로 인한 피해와 녹색의 별에 대한 인류의 반성과 운명에 대한 항쟁은 상당히 현실적인 계시의 의의가 있다.

4, 게임 특징

1, RAP 전투 시스템

2, 배지 전직 시스템/문신 시스템

그 중에는' 판타지 시공간' (1997),' 마도지하드-풍색판타지' (1999),' 풍색판타지 SP-봉신의 순간' (2000),' 환상의 전설-루카의 워크래프트 교실' 이 있다

여기서' 판타지 시공간' 은 백만장자와 비슷한 게임이며 연대가 길기 때문에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는다. 외전의' 환익전설-루카의 워크래프트 교실' 은 RPG 다. 그 자체로는 좋지 않고, 전체 풍색 이야기에서 줄거리 충돌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술 지하드-풍색 판타지 (1999 년)

풍색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첫 번째 작품은' 판타지 시공간' 이지만 실제로는 외전이라고도 함) 이자 전체 FLSD 편의 시작이다

먼저 FLSD 편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FLSD 는 게임에서 언급한 초극 마법' 필리스도' 의 약어이고, FLSD 편은' 필리스도' 의 존재를 배경으로 한 일련의 이야기입니다. 특히 판타지 시공간, 환상 날개 전설, 마법 가이드를 포함합니다.

바람 1 의 키워드는' 필리스도' 다. 전체 이야기는 이 극마술을 둘러싸고 일어난다. 루피아의 초기 목표든 적룡왕과 카오스의 계획은 필리스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 작품부터 작가가 거대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속의 이야기 배경은 천년 전 하늘이 흐느끼는 혼란과 신의 나라가 존재하는 원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다만 가장 중요한 인물인' 예미라' 는 본작에서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자유와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인류는 천년 전 필리스도를 이용해 그들을 지켜준 운명의 세 여신을 물리쳤다. 천년 후 혼란과 파괴의 신 카오스는 적룡왕으로' 필리스도' 를 얻어 세상을 파괴하기 위해 인류는 봉인된 운명의 여신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천년의 원한, 운명의 여신이 거절했다. "이런 국면을 조성한 것은 그들 자신이 아닌가?" " 로로 환생한 라크시스의 견지 아래 운명의 여신은 마침내 손을 잡겠다고 약속했고, 여신봉악진의 출현으로 카오스는 결국 소멸되었다. 각오의 적룡왕은 사람들을 초청하여 마지막 전쟁을 벌인 후에도 필리스도의 힘으로 하늘과 땅 사이로 흩어졌다. 모든 것이 끝나고, 이슬이 다시 돌이켜보면, 그녀와 천년의 인연을 가진 아이사스도 자취를 감추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이슬은 다시 여행을 떠나 그녀를 지켜온 명왕을 찾아갔다.

< P > 바람 1 사실 밝은 점은 크지 않다. 결국 SLG 로서 화면이 좋지 않아 가장 중요한 전투가 이뤄졌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그 닭갈비 같은 워크래프트 시스템이다. 정말 소용이 없다. 나중에 워크래프트 패치가 생겨도 여어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지만, 풍색 SP 를 하지 않으면 본 워크래프트 시스템은 여전히 닭갈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난이도 방면은 상의할 만하다. 일부 전장 설계는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다. 가장 큰 버그는 대화가 부분적으로 자동으로 생략된다는 것입니다. 전체 대화를 보려면 SL Dafa 를 사용하십시오 (전체 대화를 수집 한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게임에는 단 하나의 주선만 있을 뿐, 지선을 계산할 수 없는 지선이 하나 더해져, 정말 좀 단조롭다.

바람 1 도 눈에 띄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독특한 RAP 전투 시스템과 배지 시스템입니다. RAP 전투 시스템은 라운드 동작의 할당을 더욱 체계화하고, 모든 움직임과 기타 동작마다 RAP 를 소비하고, 각 개인의 RAP 자유분배는 RAP 를 모두 이동이나 기타 다른 것에 할당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특히, 루의 시작 RAP 의 총 수는 5 로, 한 번 움직이거나 일반공하는 데 한 번에 2 점이 소요되며, 그 이슬은 한 라운드 내에서 두 번, 제자리에서 두 번, 또는 이동 및 일반공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시스템이 비교하는 과학과 자유가 바둑 모델에 중대한 돌파구를 마련했다고 생각한다. 배지 시스템도 칭찬을 받는 설정으로 배지의 능력에 따라 전근과 기능 습득을 하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하지만 바람 1 의 중심은 여전히 전투보다는 줄거리에 편향돼 있어 후풍색 시리즈의 특징이기도 하다.

여기에 에피소드가 언급되어 있다. 당시 바람 1 이 제작될 때는 풍색 환상으로만 불렸지만 제작자들은 바둑으로 이 이름이 남성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여' 마도지하드' 라는 부제를 붙였다. 다만 부제가 붙어도 바람 1 은 여전히 서정을 선호하기 때문에' 운명의 서정시' 라는 단어가 생겼다. 그래서 풍색 시리즈로 유명한 게이머들 중에는 전장 설정이 아니라 줄거리가 있다. 줄거리 방면이 왜 방대하게 유명해졌는지는 FLSD 편을 모두 돌아보고 나서야 알 수 있다. 여기서는 잠시 언급하지 않는다.

바람 1 은 별로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결국 실험작이며, 후대를 위한 기초를 놓은 것이다.

그래서 바람 1 뒤의 풍색 SP 가 전체 시리즈를 유명하게 만든 이유다 ...

풍색 판타지 SP-봉신의 순간 (2000 년)

< P > < P > 바람 1 출시 후 1 년, 홍유가 풍색 판타지 SP 를 선보였다 당시 상황을 경험한 적이 없지만 SP 가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SP 부터 이 시리즈에 접촉하기 시작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SP 는 풍색 환상의 FLSD 편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풍색 시리즈의 다른 작품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하지만 SP 는 단독으로 존재하지만 완전히 우여곡절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풍채가 날카로운 최고봉작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SP 이야기의 키워드는' 원시 바다' 다. 마왕으로서 존재한 엘리스는 과거의 시공간으로 돌아가도록 임명되어 어두운 일족을 시간의 끝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엘리스와 친한 친구 여어카가 찾아왔지만, 그곳에서는 수리의 이유로 나라와 나라의 전쟁에 연루되었다. 전쟁의 연소, 마법 갑옷의 존재, 아마도 전쟁은 더 이상 이익을 위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앨리스가 마검을 얻어 아버지로부터 시루피라고 불리며 몸 안에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을 때, 그녀는 미망하고 미래는 예측하기 어려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빛의 번쩍임, 어두운 짹짹, 둘 다 드디어 만났고, 키루피도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원시의 바다' 시루피, 창세신의 존재는 모든 것을 원시로 되돌리기 위해 나타난 것도 일리스의 본분이다. 시루피의 의식은 리스의 몸을 차지하고, 리스의 영혼은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다만 모든 일이 갑자기 일어났고, 여어카는 자신의 몸을 대가로 리스의 영혼을 구했고, 시루피는 여어카에게 내려왔다.

< P > 여어카를 구하고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깨어난 엘리스와 수리는 시공간의 끝으로 돌아갔고, 그곳에서 자신과 여어카, 서루피의 관계를 알게 되었다. 아마도 모든 것이 종말의 순간에 접어들고, 대지가 세례를 받고, 4 대 요정이 나타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빛과 어둠이 마침내 함께 걷고 있다. 우주선이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원시 바다' 의 주인과 그 미지의 미래.

< P > 줄거리 중 가장 놀라운 것은 엘리스, 여어카, 스루피의 관계였다 물론, 페리드와 수리 두 사람의 이야기에도 잉크가 적지 않다. 이 이야기에서 가장 많이 드러난 것은 절대적인 선악이 없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모든 일을 하는 데는 자신의 이유와 어려움이 있다. 전쟁으로 전쟁을 끝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SP 는 캐릭터의 묘사와 스토리를 모두 성공적으로 썼으며, 모든 사람 뒤에는 잊을 수 없는 이야기가 있다. 가장 아쉬운 것은 게임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고 공략본의 형식으로 이야기를 보완한 것이다. 이야기를 완성하는 사람들은 SP 전체의 세계를 완전히 설명하는데, 여기에는 사건의 경위,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의 사람들의 과거, 그리고 스루피의 존재의 관건이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지혜명언) 공략서를 사지 않는 것은 보이지 않는다. 아쉬움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

게임에 대해 말하면, 풍색 판타지 SP 는 바람 1 의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장 등에 바람 1 을 설정하는 것은 거의 똑같다. 물론 혁신은 있다. 전풍 1 은 전장에서 상태 막대를 꺼내어 캐릭터간 장비 교환을 실시할 수 있었다. 하지만 SP 는 동반자가 근처에 있어야 교환할 수 있고 전장에 창고 설정이 많아 간접적으로 게임의 난이도를 높였다고 수정했다. 먼저 FY 가 특별히 난이도를 설정해도 플레이어를 우대하는 것은 다지선과 4 개의 결말이 모두 잘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SP 를 해 본 게이머들은 그 세 마리의 고양이 가입 조건이 얼마나 이상한지, 그리고 여러 가지 숨겨진 지선이 제작자의 심혈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네 가지 결말에 관해서는, 의견 차이가 너무 허름하지만, 각 결말은 게임이 원만하게 끝나게 할 수 있는데, 성현왕의 그 결말이 좋지 않다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그것이 진정한 결말이라고 생각한다.

각종 시스템이 강화됐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컨베이어 시스템이 바람 1 운동을 하는 워크래프트를 SP 에 전파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지선을 숨기는 어려움이 불가능하게 되고 플레이어의 노력도 계승될 수 있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가제트일 뿐이니, 통관 후 기뻐하지 마세요. FY 가 특별히 100 층의 종연의 탑을 만들어서 플레이어가 다시 100 관에 도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난이도도 커버가 아닙니다. SLG 달인에 대한 후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러나 단점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즉, 느린 것입니다. 마법 병사의 능력 향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 초 동안 포즈를 취한 다음 화염을 터뜨립니다. 경험은 2 초를 보여주고 RAP 시스템에 따라 다시 반복합니다. 마장병이 10 초 동안 행동하다니, 아직 공격이 아니다. 한 전장에서 마장병은 주력이고, 수량이 10 보다 적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결과는 길고 무미건조한 기다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단점이 있지만, 여러 방면의 강화와 뛰어난 줄거리로 인해 SP 는 풍색 시리즈의 최고봉으로 여겨져 고전작으로 낭송되고 있다. 풍색 계열과 접촉하려면 본 작품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풍채판타지 2-Alive (2002 년)

2002 년은 기묘한 해다. 독립 시장의 쇠퇴는 바로 이 해에 시작되었다. 각 독립 실행형 회사는 모두 신작을 가지고 있지만, 거의 모두 작별작이다. 2002 년은 눈물과 추억이 가득한 해였다 ...

< P > < P > < P > 홍유는 SP 가 대성공을 거둔 뒤 풍색을 의식하거나 편극 노선을 취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당시 중국은 여전히 RPG 애호가가 많았다 (사실, RPG 는 언제나 중국의 주류였다). 그래서 환익전설 실험 후 이때 FY 는 한당과 매우 흡사하다. 한당은 천지강도 성공 후 유성 판타지 검록을 RPG 로 이어 한당 팬의 마음 속 최고작이 됐다. FY 도 자신을 돌파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일부 상업성분은 안에 있지만, 독립사업을 위해 분투하는 이런 부러진 팔정신 (TF 가 이곳을 부러진 것으로 생각하는 것) 은 우리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아쉽게도 페이는 한당의 발걸음을 반복하지 않았다. 바람 2 의 소식이 발표될 때 모두가 큰 기대를 했지만 발매 후 악평이 쏟아졌다. 나는 몇 권의 잡지가 모두 같은 어휘로 바람 2: 창백함을 평가한 것을 가장 기억한다. 어쩌면 정말 기대가 커질수록 실망이 커질수록 ...

바람 2 의 키워드는' 혈환회' 일지도 모른다. 이야기에서 FLSD 편의 첫 번째 부분, 즉 바람 1 이전에 바람 1 이 있는 지구와 다른 또 다른 별인' 수람의 별' 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바람 2 와 바람 1 은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은데, 사실 가장 중요한 누군가의 경험은 전체 FLSD 의 어두운 선이다.

< P > 혈환법, 필리스도가 인과법을 바꾸는 끔찍한 주문법, 특히 혈환법을 가진 사람이 같은 혈환법을 가진 다른 사람을 죽이면 그 사람의 힘과 기억을 얻을 수 있다. 연왕국의 통치에 반항하기 위해 혈환법을 물려받은 사디크는 염늑대 반란군을 설립하고 양측은 지속적인 전투를 벌이고 있다. 세계는 상당히 파괴력을 지닌 요정 거대한 짐승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시역적인 눈을 가진 위티니는 그들을 막기 위해 여단을 조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연이은 사건에서 여단의 리브는 반란군의 아수와 우정을 맺었고, 아수는 과거의 기억은 없지만 아무도 부를 수 없는 사신주 중의 환상 짐승을 부를 수 있었다. 하지만 아슈가 죄인의 탑에서 요정의 거대한 짐승을 부를 수 있는 오타를 만났을 때, 진리를 추구하는 어떤 이념이 그의 마음속에서 싹트기 시작했다. 리브와 아슈는 신성한 기둥을 통해 하늘로 올라갔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FLSD 의 가장 중요한 인물인 에스텔을 만났다. 가장 높으신 유일한 신 에스텔은 아슈의 신세와 오타의 신세, 요정의 거대한 짐승이 나타난 이유, 요정왕이 수싱 세상을 파괴할 상황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그들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인계로 돌아가 정령왕을 막기로 했다.

염늑대 반란군이 렌왕국을 향해 마지막 공격을 했다. 사디크가 렌왕국의 왕 시한에게 칼을 찔렀을 때, 혈환법이 작용하기 시작했다! 오타의 출현으로 전 세계가 멸망 단계에 접어들기 시작했고, 정령왕은 이미 수싱 되었다. 사디크는 혈환법을 통해 모든 일의 진상을 알게 되었고, 정령왕이 세상을 소멸하는 것을 막기 위해 혈환의 힘으로 세상을 구하기로 결정했다. 환상수의 힘을 물려받은 아슈도 사딕을 돕기로 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결전의 무대에 올랐고, 정령왕의 분노도 세계에서 폭발하기 시작했다.

< P > < P > 사실, 사디크와 그를 따라다니는 죽음의 여어카는 바람 2 의 주인공이다. 둘 다 중요한' 혈환회' 와 큰 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인물의 이름이 겹치는 현상은 본작부터 나타났고, 가장 중요한 인물인 에스텔은 사실 예미라였다. 바람 2 가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FY 는 번들로 공략서를 발매할 때 줄거리 보완판을 첨부했다. 그중에서도 중요한 FLSD 와 혈환의 관계, 그리고 주요 인물인 에스텔 자신이 예미라라는 것을 인정했다. 완성 판에는 새로운 이름인' 욥' 이 언급되었는데, 그 인재는 전체 FLSD 편의 시초였다.

< P > 바람 2 의 줄거리는 SP 에 비해 비슷하고, 진실은 여러 표상으로 덮여 있으며, 가짜가 조각조각 찢어졌을 때 그 진상이 드러나는 느낌은 충격적이다. 아쉽게도 줄거리는 RPG 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이로 인해 다른 원소를 간과할 수는 없다. 첫째, 바람 2 는 배지 시스템을 버리고 혼체 정제 시스템으로 바꾸는데, 이곳의 성과는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속성의 설정은 합리적이지 않다. 신주 중의 일부 비행 괴물은 대처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심지어 BT 까지 리프로 공격하는 것은 피를 보충하는 것이었지만 아수의 공격은 다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내부는 수치 설계가 심각하게 어긋나고 비행 속성이 여기서 불균형으로 인한 것이다. 또 많은 경우에 속성 불균형이 나타나고, 심지어 환수를 이용해 병사를 상대해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 방면에서는 정말 실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장 큰 문제는 느린 것입니다. SP 의 대기를 참고하세요. RPG 가 이렇게 느릴 줄은 생각지도 못한 것은 정말 죄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상에서 널리 퍼진 재고 포인트가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장난을 수정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 P > 바람 2 의 엔진은 환익전설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환익전설을 해본 게이머들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인물의 화풍과 전작의 차이가 너무 멀어서 전작게이머들이 좀 적응하지 못하지만, 4 대 환상수는 괜찮다. (왜 판타지 짐승도 여자라는 게 이해가 안 돼 ... 풍색 시리즈의 특징은 남녀 비율의 불균형이다.) 음악 음향은 SP 수준에 도달할 수 없어 밋밋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훌륭한 대본이 시스템 설정에 파괴된 것이 아쉽다. 기본 풍위 2 는 실패했고, FY 는 나중에 징천풍춤으로 패국을 만회하기를 희망했다. 결과에 대해서는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다만 FY 가 RPG 방면에서 배워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 P > 는 2005 년 풍풍 2 의 대중판을 발매했고, 여기에는 풍풍 2 의 보충 자료가 포함되어 있다.

풍색 판타지 3-죄와 벌칙의 진혼가 (2004)

는 바람 2 가 실패한 후 1 년 동안 잠잠해졌고, 마침내 04 년 바람 3 소식을 발표했다. 그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바람 3 이 바둑 모드로 돌아간다는 것이다. 결국, SP 와 바람 2 의 강한 대조에서, 사람들은 풍색 시리즈가 여전히 바둑 모드로 돌아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마침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 바람 3 이 2004 년에 출시되었다. 덧붙여 말하자면, 2004 년에도 독립기를 견지할 수 있었고, 바둑을 둘 수 있는 국내 회사 중 한 손은 불완전하고, FY 는 그 중 하나이며, 풍색 3 은 그 중 하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점에서 모두가 존경할 만하다.

바람 3 이 출시되면서 이뤄진 3D 화는 2D 장면 반3D 캐릭터에서 3D 장면 반3D 캐릭터까지 눈에 띄는 멋진 발전이었다. 인물 조형도 많이 발전했고 역대 평균 수준이 가장 높았고, 일본식 풍격은 풍색 환상의 특색에 맞춰 매우 순안과 아름다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3D 장면의 경우, 회전 가능한 각도가 90 도인 만큼 전장은 4 의 각도만 변환할 수 있고, 보이지 않게 3D 장면의 표현에 장애가 되므로 인터넷에서 바람 3 을 퍼뜨리는 3D 장면이 시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장면 문제가 아니라 회전 각도 문제입니다. 하지만 바람 3 의 가장 큰 치병은 극의 표현이다. 화면 배경은 장면 그림이다. 그리고 캐릭터 이미지 대화, 하얀 빛이 번쩍이는 것은 부딪치거나 다치는 것을 의미한다.

전작이 전쟁터에서 직접 줄거리를 표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매우 익숙하지 않다.

줄거리는 이번에 풍색 시리즈의 마지막 세계인 제 2 세계에 도착했고 키워드는' 원죄' 였다. 언뜻 보기에는 전작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 같지만, 그 귀여운 북방 성녀 앤제니와 대현자 사이리예 외에는 극도로 신비하고 이슬처럼 보이는 신데렐라만이 전작과 관계가 있다. 물론 어떤 것은 겉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야기의 주제는 원죄 강도였다. 구세주 가서가 원죄 배지로 6 대 성령을 봉인했지만 묻힌 씨앗은 세계에 재난을 가져온 원죄 강도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원죄 강도의 도래를 막기 위해 단죄의 날개를 세웠고, 단죄의 날개도 기대에 부응하지 않고 임무를 완수했다. 원죄 약탈이 끝난 뒤 대륙의 대립전이다. 성염과 추운 밤 사이에 끊임없이 충돌하며 게임의 마지막 전쟁까지 끝나지 않았다 ...

주목할 만하게도, 본 작품의 이야기는 단지 깔개일 뿐, 어떤 면에서도 이야기의 핵심에 들어가지 않았고, 복선이 깊이 파묻혀도 풀리지 않았다. 다음 서비스라는 것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이야기의 주된 주인공은 원죄를 위해 뛰어다니고, 그다음에는 각자 나라를 위해 분분하여 싸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풍색 3 은 전쟁 수준이 너무 나쁘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사실 풍색 3 은 후기에 국전을 묘사하지만, 실제로 국전으로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기 때문에 캐릭터 묘사에 비교적 성공적이다. 하지만 가장 큰 패필은 아직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 두 개의 결말을 나누었지만 두 결말은 모두 진정한 결말을 계산할 수 없었다. 결국 이야기가 끝나지 않아 바람 3 의 줄거리가 높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음악 표현은 규칙적이지만, 음향은 여전히 약간의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구음의 발소리, 그 소리는 본래와 살인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 아니다. 한 잡지에서는 코끼리처럼 걷는 것이 적지 않은 흠집이 되었다.

전투 방면에서 게임 엔진은 새로운 것이지만 전투 규칙은 여전히 SP 의 RAP 시스템을 따르고 있다. 호평을 받은 배지 시스템을 취소했지만 서양 게임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술 트리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다. 원래 기능 트리 시스템에는 일정한 자유도가 있었지만 바람 3 의 이야기 모드에서는 비교적 번거로운 문제가 발생했다. 바람 3 의 이야기는 보간형으로 되어 있는데, 그 중 원죄 강도전쟁의 마지막 전쟁을 시작으로 교육관으로서 스킬 포인트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게 해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때 어떻게 배분하느냐는 이미 게이머를 골치 아프게 했고, 문제는 이 마지막 전쟁이 끝나면 6 개월 전의 줄거리로 돌아가게 된다는 점이다. 이때 배정된 포인트 수는 모두 무효가 된다. 이런 방법은 플레이어의 적극성에 타격을 주며, 일부 플레이어가 바람 3 을 포기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시스템은 바람 1 과 SP 의 계륵판 워크래프트 시스템을 그대로 따르고, 바람 2, 별 효과가 없는 영혼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지만, 이 중 어느 것도 큰 역할을 하지 못했다. 오히려 그 소중한 6 개의 무질서한 레몬이 게이머를 더욱 주목하게 하고, 심지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도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도 시신 시스템을 신설했다. 즉 전장의 어떤 병종이 끊어지면 그 시체는 장내에 남아 수색이나 차단, 부활 등의 동작을 할 수 있도록 공급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후기 시체까지 노는 것은 기본적으로 저지된 곳이다. 도둑질해도 좋은 것을 훔칠 수 없다. 부활은 보통 필요 없다. 왜냐하면 우리측이 죽을 확률이 거의 0 이기 때문이다. 왜? 게임의 난이도가 너무 간단하기 때문이다. 가장 이상한 것은 경험계산시스템이다. 설령 우리측이 적에게 실제적인 피해를 주지 않았더라도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특정 인물이 특정 장면에서 무한정급을 할 수 있게 해 균형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바람 3 은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료영화' 죽음의 선물' 을 발매했고, 자료편에는 대부분 바람 4 의 소식이 밝혀져 바람 4 도 발매에서 멀지 않은 것 같다. 바람 3 은 대륙에서도 바람 2 에 순응해 전 세계의 별에 의해 대리되지만, 전 세계에서 발매되는 호화판은 정가가 99 이지만, 안에는 무가치한 컵과 엽서를 보내니, 정말 속아 넘어갔으며, 자료영화는 내지에서 더욱 자취를 감추었다. 전 세계도 이 바람 3 발매부터 대부분의 팬스에 대한 신뢰를 잃고 이후 바람 4 가 대륙에서 발매되는 상황에 영향을 미쳤다.

한때 잡지 평가 3 은 팬향 강한 작품이자 SLG 의 구제책이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전히 다소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바람 3 에 비하면, 이후의 바람 4 는 이 명칭에 더 잘 맞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바람 3 이야기의 배경은 이전에 언급하지 않았던 제 2 세계다. 여러분도 0 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대중에게 더 적합하다. 이후 바람 4 가 팬에게 강한 작품이다.

풍색 판타지 4-지하드의 종연 (2005)

바람 3 이 발매된 지 1 년도 채 안 되어 바람 4 가 소식을 전했다. 바람 3 과 바람 4 가 원래 한 작품이었기 때문에 별로 놀라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냥 뜯어서 했을 뿐이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람 3 의 N 여수수께끼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풍색 팬스는 바람 4 에 주목하지만, 주목의 원인은 제목의 부제' 지하드의 종연' 일 가능성이 더 높다. 정확히 말하면' 더 end of flsd' 여야 한다. 필리스도 편의 끝을 의미하며, 모든 수수께끼도 이에 대한 해답이다. 물론 가장 중요한 인물인 예미라도 등장한다.

드디어 바람 4 가 발매됐다. 전 세계별 발매 바람 3 점프표 N 번의 경험을 감안하면 사방에서 공동구매풍 4 대판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 현상은 더욱 바람 5 까지 이어졌다. 마침내 바람 4 와 바람 4 판매 직후 출판된 공식 공략을 받았다. 왜 공략서를 언급해야 합니까? 바람 4 를 완전히 통관해도 FLSD 편의 관계는 분명하지 않고, 구체적인 설정자료는 이 바람 4 공략에 소장돼 있기 때문에 이 소중한 공략을 언급하는 이유다.

바람 4 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면 키워드는' 신데렐라' 다. 신데렐라' 는 사실 그 신비한 흑발 소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고대 동화의 신데렐라를 뜻하며, 특히 FLSD 전체에서 어떤 불쌍한 사람을 가리키고 있다. 이야기가 마침내 절정에 이르기 시작했는데, 전쟁이 끝나자 원죄 배지가 다시 나타났는데, 이 모든 것이 원죄 강도가 다시 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까? 끊임없이 등장하는 신비한 검은 머리 소녀 신데렐라, 그리고 캐린의 의부 페인은 어떤 이세계 사람과 매우 흡사하다. 그러나 이 일련의 사건은 실제로 실제 사실을 묻었다. 아마도 서사 등은 프니와 페인의 관계, 그리고 사리야와 안제니가 제 2 세계에 존재하는 이유, 모든 것이 그 순간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 P > 바람 4 는 바람 3 이 같은 엔진이지만, 시각적 각도를 45 도로 바꿀 수 있어 또 다른 세부 사항들도 많이 개선되었다. 예를 들면 물품의 사용은 원래의 2 점 RAP 에서 1 점으로 바뀌었고, 이동 후 이동을 취소할 수 있고, 4 방향 위치 시스템을 추가할 수 있다. 이 설정들은 모두 FY 가 플레이어의 의견을 겸허하게 듣고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장 큰 개선은 게임 속도 설정을 증가시켜 게임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들이 스스로 게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유례없는 설정으로 풍색 4 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자리 잡았다.

하지만 이야기에는 큰 문제가 있다. 우선 새로 추가된 남녀 주인공은 효과가 없고, 어떤 것은 딱딱하게 짜여진 느낌이다. 성령을 봉인할 때의 많은 표현은 서로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고, 인물의 성격이 많이 반복되는 것은 등장인물이 너무 많은 이유일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물이 바람 3 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못생겼다는 것이다. 많은 인물들이 다시 그려보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보기 흉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물명언) 원래 예쁜 캐릭터들이 많이 나빠졌는데, 가장 중요한 삼신과 주요 인물들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지만 전반적인 수준은 여전히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상점 어머니는 잘 해냈는데, 그 중 두 명은 움직일 줄 알았고, 비섬광이 고통을 나타내는 그런 동작 표현 방식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바람 4 가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공략서와 함께 첨부된 것은 100 층' 제풍탑의 마지막 전투' 로, 기본적으로 풍색 SP' 종연의 탑' 과 비슷한 존재다. 플레이어가 게임 시스템을 더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100 층 추가 관문입니다. 이것이 FLSD 편의 끝이지만 지구력이 100 층을 완주하는 것은 정말 대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려운 선택이 있기 때문에, 이중 결말 설정, N 가지 줄거리, 바람 4 는 SP 를 모방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 대본이 불완전하기 때문이 아니라면 바람 4 와 SP 는 같은 높이에 있을 수 있다. 바람 4 의 수수께끼가 너무 충격적이기 때문이다. !

그런데 왜 바람 4 는 팬스의 강력한 작품인가. 이름이 FLSD 편의 끝인 만큼 FLSD 편의 모든 작품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그 중 많은 부분을 잘 이해할 수 없고, 줄거리에 익숙하지만 공략서가 없는 게이머도 좋은 이야기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줄거리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것은 핵심 플레이어의 일부뿐이다. 말하자면, 현재 많은 곳에서 각양각색의 소백이 있고, 풍색 시리즈의 이야기 관계를 엉망진창으로 만들고, 심지어 어느 유명 잡지에 실린 공략도 심각한 줄거리 이해 착오를 가지고 있으며, 반영된 뒤' 독자이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것' 이라는 핑계를 대고, 나는 말문이 막혔다 ..

전 세계의 별이 있다 비록' 제풍탑의 마지막 전투' 를 후덕하게 배치했지만, 이런 행동은 이미 잃어버린 민심을 만회할 수 없었다.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은 자료영화가 아니라 귀중한 설정자료였기 때문에 전 세계의 바람 4 발매 계획이 다시 좌절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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