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4 Dead 4의 모든 치트(온라인에서 사용 가능)
콘솔을 사용하여 지도를 만듭니다! ! !
그러면 온라인에서 부정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사람도 속일 수 있습니다! ! !
부정 스위치를 켰으니까! ! ! sv_cheats 1 시작
준비
게임 중에 P 또는 ~를 눌러 콘솔을 열고, sv_cheats 1을 입력하여 콘솔을 엽니다(이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치트를 입력해야 합니다) 코드가 효과적입니다)
(성공 후 서버 cvar 'sv_cheats'가 1로 변경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효과를 얻으려면 다음 치트를 입력하세요.
p>
참고: 치트를 사용하면 결과적으로 업적을 달성할 수 없게 됩니다.
치트 코드 효과
god <0 또는 1> 무적 모드
건강 생명 부여
벽 모드를 통한 noclip 켜기/끄기
sv_infinite_ammo <0 또는 1> 무제한 탄약 켜기/끄기
탄약에 완전한 탄약 제공
p>
지도 지도 이름 선택
changelevel 지도 이름 선택
sv_cheats 0 모든 치트 효과 끄기
자살
quit 게임 종료
melee_range 70(기본값은 70) 근접 무기의 피해 범위 값이 높을수록 더 멀리 절단할 수 있습니다.
sb_dont_bash 1 컴퓨터 팀원은 밀지 않습니다. 손으로
sb_dont_shoot 1 컴퓨터 팀원은 쏘지 않습니다
sb_takecontrol # 게임 내 4명의 캐릭터 간에 제어를 전환합니다
(#은 Ellis, Nick, Rochelle, 코치님, 접미사 없이 무작위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sb_move 0 모든 컴퓨터 팀원이 이동을 중지합니다.
sb_escort 1 모든 컴퓨터 팀원이 당신을 보호하고 밀접하게 따릅니다
sb_open_fire 1 모든 컴퓨터 팀원이 계속 발사합니다.
sb_crouch 1 모든 컴퓨터 팀원이 쪼그리고 앉습니다.
sb_flashlight 1 모든 컴퓨터 팀원이 손전등을 사용합니다(-1은 사용하지 않음을 의미)
sb_give 아이템 이름은 모든 컴퓨터 아이템을 제공합니다(아래 아이템 이름 참조)
sb_give_random_weapon 각 컴퓨터에 무작위로 무기 할당
cl_showfps 1 프레임 번호 표시
(=프레임 표시 번호 및 맵 이름
2=프레임 번호 및 스무딩 속도 표시
3=서버 정보
4=프레임 번호 및 로그 파일 표시)
3인칭 어깨 3인칭 모드(1인칭으로 돌아가려면 다시 입력)
nb_delete_all은 모든 컴퓨터 팀원과 근처의 좀비 및 모든 특수 좀비를 쫓아냅니다.
(그러나 모든 좀비는 여전히 새로고침하세요)
nb_blind 1 모든 컴퓨터 좀비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그러나 좀비에 부딪히면 여전히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cl_drawhud 0 십자선을 포함한 모든 인터페이스를 닫습니다(현실적입니다) 모드)
setinfo name 플레이어의 이름을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합니다(변경 중국어 이름은 "" 기호와 함께 추가되어야 합니다)
sv_lan 1 LAN 연결에만 해당(0=가능) 외부 네트워크에 연결됨)
항목 관련
치트
제세동기 제공 제세동기(의료용)
아드레날린 제공 아드레날린
first_aid_kit 구급 상자 제공
pain_pills 진통제 제공
근접 사냥용 발톱 제공
vom 제공
잇자르 담즙 폭탄
프라이팬 냄비 주기
일렉트릭 기타 기타 주기
마체테 마체테 주기
톤파 배턴 주기
화염병/병 주기
파이프_폭탄 흙으로 만든 철(또는 강철) 파이프 폭탄 주기
프로판 탱크 프로판 탱크 주기
가스캔 천연 가스 탱크 주기
p>산소탱크 산소탱크 주기
무기 관련
치트
권총 이중 권총 주기
권총_매그넘 매그넘 p >
give autoshotgun 자동 산탄총(1세대)
give Shotgun_chrome 단발 샷건
give Pumpshotgun 단발 샷건(1세대)
give Shotgun_spas SPAS 다기능 산탄총
give smg SMG 소형 기관단총
give smg_silenced 자동 SMG
give Rifle_ak47 AK-47 돌격소총
give M16 자동 소총
give 소총_사막 전투 소총
give 사냥_소총 연속 저격소총(1세대)
give sniper_military 저격소총
give Weapon_grenade_launcher 수류탄 발사기
무기 업그레이드
치트 코드
upgrade_add incendiary_ammo 소이탄 업그레이드 켜기/끄기
upgrade_add 폭발물_탄수 켜기/끄기 폭탄 업그레이드
upgrade_add laser_sight 시력 업그레이드 켜기/끄기
숨겨진 무기(데미지를 입히려면 지도를 다시 로드해야 함)
요령
give Weapon_sniper_awp 매그넘 저격수
give Weapon_sniper_scout Steyr 소형 저격수
give Weapon_smg_mp5 MP5 기관단총
give Weapon_rifle_sg552 돌격 소총
텔레포트
치트
warp_all_survivors_here 모두가 당신에게 순간이동합니다
warp_all_survivors_to_checkpoint 모두가 체크포인트로 순간이동합니다
warp_all_survivors_to_finale 모두가 마지막 레벨로 순간이동합니다
warp_to_start_area 모두를 다음 레벨 체크포인트로 순간이동
몬스터 관련
치트 코드 기능
z_spawn 스피터 타액 소환
z_spawn 조키 소환 말머리 몬스터
z_spawn 충전기는 말머리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z_spawn 좀비는 좀비를 소환합니다.
z_spawn mob는 좀비 몹을 소환합니다.
z_spawn 부머 폭발성 몬스터 소환
z_spawn 헌터 몬스터 헌터 소환
z_spawn 마녀 마녀 소환
z_spawn smoker 스모커 소환
z_spawn 탱크 탱크 소환< /피><피>
nb_blind 1 - 좀비가 당신을 볼 수 없게 만들지 만, 당신이 그들을 만나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nb_delete_all - 감염된 보스와 생존자를 모두 제거합니다.
z_add - 좀비가 하나 추가됩니다. 게임
z_spawn bossname - 보스 몬스터를 추가합니다. 보스 이름은
탱크, 부머, 스모커, 마녀, 헌터입니다.
z_acquire_far_range "9000" 좀비 캔 9000 거리에서 만나요 = 아주 멀리
z_acquire_far_time "0.5" 당신을 보고 "0.5"초가 지나면
0으로 변경되면 당신을 향해 돌진합니다. 그냥 직접 돌진하세요
z_acquire_near_range "500" 자신과 몬스터 사이의 거리는 500입니다
z_acquire_near_time "0" 위 거리 내에서는 반응 시간과 같습니다
z_mob_spawn_max_size "60"
z_mob_spawn_min_size "20"
z_must_wander "1" 0: 기본값
1: 좀비는 절대 행동하거나 누워있지 않습니다
p> p>2: 좀비는 항상 누워있습니다
z_health "200" 일반 좀비의 혈액량
z_speed "50" 일반 좀비의 속도
z_walk_speed "200" 일반 좀비의 느린 걷는 속도
z_tank_health 4000 탱크의 체력 값
z_tank_speed 210 탱크의 이동 속도
z_witch_speed 300 마녀 마녀의 움직임 speed
z_witch_health 1000 마녀 체력
z_witch_damage 100 마녀 피해
z_exploding_health 50 부머 체력
z_exploding_speed 175 부머 이동 속도
z_gas_health 250 흡연자의 체력
z_gas_speed 210 흡연자의 이동 속도
z_hunter_health 250 헌터의 체력
z_hunter_speed 300 헌터의 이동 속도
z_spitter_health 100 스피터의 체력
z_spitter_speed 210 스피터의 이동 속도
z_charger_health 600 차저 탱크의 체력
z_charge_max_speed 500 차저 탱크의 이동 속도
z_charge_max_damage 10 차저 탱크의 낙하 피해
p>
z_jockey_health 325 조키의 체력 값
z_jockey_speed 250 조키의 이동 속도
z_jockey_ride_damage 3 조키의 초당 피해
기타
핫키 기능
cl_drawhud 0 - 헤드업 상태 표시줄 HUD 제거
r_drawviewmodel 0 - 무기를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director_force_panic_even
t 좀비폭발사건입니다. (다음 이벤트)
survivor_burn_factor_expert "0.15" 화상의 편안함 수준이 높을수록 고통이 심해집니다
그 중 전문가는 전문가입니다 (쉬움-쉬움)
survivor_crouch_speed " 999" 웅크리는 속도
survivor_friend_fire_factor_expert "0.1" 팀원을 때려도 아픈지 전문가와 같아서 직접 수정 가능
director_panic_forever "1" 계속 이상한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알람을 켰다면 계속 와주세요)
z_common_limit "100" 동시에 나타나는 몬스터의 수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전 것
z_mega_mob_size "120" 그를 무시하세요 XD
rescue_min_dead_time "3" 사망 후 3초가 지나면 그 사람은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어느 방에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존자_revive_health "75" 바닥에 누운 채 누군가 끌어당길 때 필요한 체력
>
survivor_revive_duration "1.75" 누군가 끌어올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1.75초
tongue_victim_max_speed "80" 스모커가 혀를 내밀어 끌어올리는 속도
z_non_head_damage_factor_expert "11" 머리 손상이 아닌 경우
(11은 배수, 작은 총은 첫 번째 레벨에서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1로 변경되면 머리를 쥐고 죽습니다)
nb_gravity " 125" 몬스터의 중력, 높이 올라갈수록 더 빨리 떨어집니다.
director_force_witch "2"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마녀의 수
(경고음이 울리거나 구조를 기다리는 화면이 나타날 때)
director_force_tank "1" 위와 동일합니다.
first_aid_kit_use_duration "1" 여기서 구급 및 치료에 필요한 시간은 1초입니다.
director_build_up_min_interval "0" 몬스터 스폰 사이의 간격
director_special_battlefield_respawn_interval "10" 대 부활 시간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in "10" 이벤트 사이의 휴식 시간, 0은 몬스터가 옵니다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 "10" 위와 동일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_extra "10" 위와 동일
맵/레벨 점핑 요령
Main Menu 에서 옵션 => 키보드/마우스 => 개발자 콘솔 허용
~를 눌러 콘솔을 열고, 바인딩 p 토글콘솔을 입력한 다음 지도 지도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세요.
해당 맵/레벨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전환
맵 맵 이름 대 대결 모드
맵 맵 이름 리얼리즘 현실 모드
지도 지도 이름 생존 생존 모드
지도 지도 이름 청소 청소 모드
Death Center Dead Center
map c1m2_streets 거리
map c1m3_mall 쇼핑몰
map c1m4_atrium Middle Hall
Dark Carnival
map c2m1_highway Highway
map c2m2_fairgrounds 전시장
map c2m3_coaster Coaster
map c2m4_barns barn
map c2m5_concert 콘서트
Swamp Fever
map c3m1_plankcountry
map c3m2_swamp 늪
map c3m3_shantytown Shantytown
map c3m4_plantation 농장
폭우
map c4m1_milltown_a 마을
map c4m2_sugarmill_a 설탕 밀
map c4m3_sugarmill_b 공장 탈출
map c4m4_milltown_b 마을로 복귀
map c4m5_milltown_escape 마을 탈출
교구
지도 c5m1_waterfront_sndscape 부두 탈출
지도 c5m1_waterfront 부두
지도 c5m2_park 공원
지도 c5m3_cemetery 묘지
지도 c5m4_quarter 특별 구역
지도 c5m5_bridge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