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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 부족 관리 아이디어와 실무 경험! 다양한 개발 단계 분석

첫 번째 단계는 급속한 발전이다. 따라서 부족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시의 모든 관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당시 공식화된 시스템은 기부금 수령 비율을 1:3이었습니다. 부장의 승진은 주로 기부 군인 수와 기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 시절은 부족에게 있어서 가장 행복한 시절이었다. 모두가 속박에서 벗어나 행복하게 자랐고 늘 웃음과 웃음이 있었다. 고위급 병사를 즉시 기부하는 것은 당시 최고의 부족 상징이었고, 우리는 곧 7권, 8권, 9권으로 부족을 형성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의 병력 기부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것이며, 리더들의 롤모델이 가장 중요하다.

두 번째 단계는 부족 전쟁의 출현이다. 당시에는 대부분 89개였고, 7개, 10개도 있었다. 저는 클랜전을 여러 번 플레이했는데 결과가 꽤 좋았습니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했지만 점차적으로 모두가 시도한 후에는 시간 부족과 전투의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여 클랜전 참여를 중단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클랜 전쟁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전히 전쟁에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이 없어 전쟁을 시작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럽습니다.

낮은 참여율로 인해 여러 차례 실패한 끝에 부족 지도자들은 싸움을 좋아하는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분리하기 위해 별도의 전투 캠프를 설치하는 것을 논의했습니다. 리더 그룹에서는 전투광인 나를 전투 지부 진영의 책임자로 추천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부 진영에서 기초가 탄탄하고 전투 기록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당시 주류는 순돼지 흐름이었고, 우리 부족은 그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돼지우리 부족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 진영에 머물던 사람들은 그다지 활동적이지 않았고 점차 반쯤 죽은 어족으로 변해갔으며, 병력 지원에 대한 반응도 매우 느렸다. 무시(Musi) 메인 캠프의 리더가 다시 합병해야 한다고 제안했고, 그래서 우리는 다시 합병했습니다.

부족 전쟁의 출현은 부족들에게 큰 시험이 되기 때문에 부족 지도자들은 이를 주의 깊게 다루어야 합니다. 그 관건은 지도자들이 부족을 어떤 부족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은가에 달려 있습니다. 깃털이 함께 모여 이해하고 싶다면 이 방향으로 노력하세요.

세 번째 단계는 캐주얼 배틀캠프 구축이다. 합병 후 본업이 즉시 기부를 재개해 웃음은 여전했다. 그러나 부족 결성 후 첫 번째 문제도 등장했는데, 바로 전투를 선호하는 자와 캐주얼 플레이어 사이의 갈등이었다.

군인은 지속적인 전투를 원하는 반면, 캐주얼 플레이어는 적은 수의 전투 또는 행복한 전투를 원합니다. 두 유형의 사람들은 전쟁 참여 빈도와 성과 요구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이 완전히 다릅니다. 치열한 논의 끝에 부족 지도자들은 임시 전투 지점 캠프를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모두 메인캠프와 분파캠프를 선택해 메인캠프에 머무르는 사람들은 부족전투에 참여해야 한다. 그래서 캐쥬얼 플레이어들 대부분이 지부 캠프로 갔는데, 그 부족의 소녀들도 대부분 그랬다. 메인 진영에 남은 사람들은 모두 무장세력이었고, 두 진영의 모든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본진에는 성과에 대한 요구가 생기기 시작했고, 그 무거운 압박을 견디지 못한 무리가 지부 캠프로 향했다.

이후 첫 번째 큰 불일치가 발생했을 때 두 부류의 사람들이 있었는데, 하나는 싸움을 잘하지만 성적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었고 다른 하나는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대대장들은 그들이 별도의 수용소로 가기를 원했고, 그들 중 상당수는 부족 장로나 가족들이었으며, 일부 지도자들은 결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전투를 즐겨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으로 부족 지도자들 사이에 큰 다툼이 일어났습니다. 많은 노인들이 꺼리거나 원한을 품고 지부 캠프로 갔고 일부는 부족을 떠났습니다.

이 단계는 부족 지도자들에게 가장 큰 시험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지도자들이 행동에 앞서 충분한 소통과 합의를 이뤄야 한다는 것입니다. COC의 성공적인 부족은 지부 캠프가 없는 부족과 지부 캠프가 많은 부족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부족 지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별도의 캠프를 세우지 않는 것이 더 간단하지만 지도자들은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활동하지 않고 부족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사람들, 특히 장로와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아야 합니다. 부족의. 하위 캠프를 구축하는 것은 아름답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관리 및 대화형 의사소통에 많은 에너지를 할당해야 하는 리더에게 더 높은 요구 사항을 부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위 캠프가 요양원으로 변하거나 그렇게 될 것입니다. 더 멀리 나아가 결국 독립하게 된다.

네 번째 단계는 안정 성장기이다. 전투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주요 요인을 제거한 후 성능이 좋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봉황신, 운월편 캠프, 광동 전쟁 및 기타 많은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고 끌어냈습니다. . 가장 행복한 것은 부족이 100승의 전투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많은 수의 떠났던 노인들이 다시 돌아와서 경쟁을 벌이는 것은 행복한 순간이며 고전적인 추억이 될 것입니다.

물론 저희도 소소한 패배를 경험한 게 가장 큰 이유는 당시 저희 9부족은 워낙 강하고 킬러도 많았는데, 10부족은 킬러가 2~3명밖에 없었거든요. 9부족의 인원이 많아질수록, 혼합캠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9권의 3성 비율이 모두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부족이 육성하거나 유치할 수 있는 스타 플레이어. 10개의 2성 조합과 3성 조합이 1:1에 도달하면 이미 매우 좋습니다. 이 단계에서 부족은 모든 종류의 깡패를 끌어들이기 위해 선전 장관이 필요합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불황기이다.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본 사업에서는 출석률과 배틀스타 수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사용자는 강제로 분석됩니다. 1라운드 동안 게임을 중단하며, 경고 후 2회 지급됩니다. 주간 상환 기간 및 항공권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때 심각한 위기가 발생했다. 150승 정도를 지나면서 초반 10권 만왕 선수들은 점점 활동량이 줄어들었다. 이 킬러 집단은 점차 10레벨에 진입하고 있으며, 9레벨 3성 플레이어도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당시 이미 레벨 7 부족임에도 불구하고 꽤 잘 이겼고, 합류하는 사람들도 자주 오지만 뛰어난 부족은 거의 없었다. 얼마 남지 않아 부족의 인구는 계속 줄어들었고 전투일을 제외하면 부족 내에서 발언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 심각한 위기가 닥쳤다.

저희가 취한 대책은 급여 기준을 낮추고 저소득층을 많이 끌어들이는 것이었습니다. 갑자기 부족이 활성화된 것이 큰 역할을 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부족 발전의 또 다른 절정이 곧 다가옵니다. 하지만 우리가 참여한 가장 낮은 레벨은 9권 후반부 게임이었다. 우리가 상대하는 상대는 점점 더 강해졌고, 전투는 점점 더 어려워졌다. 전투를 준비하고 플레이하는 데 4~5시간이 걸리는 것이 정상이었다. .

이 단계에서 가장 큰 문제는 부족의 활동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투 중에 생명력이 없어지는 데다가, 강력한 약을 사용하지 않으면 활동성을 높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활동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포럼을 이용하는 것도 새로운 혈액을 유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단계는 결국 부족의 재편으로 이어졌습니다. 5~5년 만에 부대표와 부족의 리더는 새로운 멤버 모집에 대해 큰 의견 차이를 보였습니다. 그룹의 시간 싸움, 지도자는 그룹을 분할하러 갔다. 대대와 분대도 독립되었고, 다른 부 지도자들은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새로운 전쟁 부족을 건설했습니다.

6단계, 다시 출항한다. 부족이 재편성된 후에도 나는 머물렀다. 과거의 성공과 실패의 경험과 교훈, 부족에 대한 깊은 감정과 거부감, 그리고 몇몇 친구들의 지지로 우리 부족은 다시 출발했습니다. 2주간의 고민과 검토 끝에, 주로 부족의 활동성과 부족에 대한 승률을 모두 고려하여 활발한 혼합 전투 캠프로 자리매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부족의 구성은 8910개의 혼합 부족으로 위치하며, 비율을 1:1:1로 조절하고자 합니다. 개편 초기에는 어떻게 싸워야 할지 모르는 선수들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계속된 적자생존 끝에 지금은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 포지셔닝의 장점은 이전의 상위 910권 혼합 전투 캠프만큼 상대가 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3성 모두 89권, 2성 모두 10권, 3성 10권 깡패 몇 명을 달성합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보통 부족은 웃음과 웃음이 가득하지만 군대를 기부하는 것은 약탈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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