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운명 2 는 IGN 에서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게임 중 하나로 꼽히는가?
국내외의 논평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운명 2' 가 신성한 작품이 아니라는 점이다. 좋은 게임이라고 부르고 싶지는 않지만' 운명 2' 는 구제불능의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쪽은 게임이 무료라면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첫째, 운명 2 를 이해하는 공략운명 2 의 가장 이상한 경험은 출시 전까지 MMORPG 와 FPS 를 통합한 게임이라고 표방해 왔지만, 이는 원래 호스트 플랫폼에 로그인했기 때문일 수 있다. Bungie 는 사람이 정말로 친구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게임에서 MMOs 를 대표하는 사교 시스템은 매우 약하기 때문일 수 있다. 게임의 소셜 시스템은 모두 PSN 친구 시스템이나 온라인 친구 시스템 외부에 있습니다. 게임에는 공탑이 있지만 전혀 교류가 없습니다.
둘째, 개인의 능력을 이해하지만 게임의 복사본과 놀이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 심각한 자폐증 환자와 스스로 게임을 체험하고 싶은 독늑대 게이머들에게는 돈을 주고 게임을 사서 얻은 체험이 없어지고, 기습 게임 중 6 인 복사본이 중요한 방식이다. 줄거리를 통관한 후 대부분의 양질의 장비 자원은 raid 에서 생성되지만 운명 2 와 MMO 의 놀이와 메커니즘은 raid 에서 충분히 드러날 것이다.
셋째, 게임의 현실감을 알아본다. 전투에서 6 명의 플레이어가 두 방에 흩어질 것이다. 전투가 시작된 후 까마귀는 무작위로 한 방에 나타났다. 이곳의 플레이어는 약한 갈비뼈를 다치면 10 의 두 눈을 뜨게 된다. 이때 이곳의 플레이어는 어느 두 눈이 뜨는 것을 보고 다른 쪽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눈을 잘못 치면 바로 소멸된다고 말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아무런 교류도 없는 야팀이라면, 오후 내내 경기는 끝없는 집단 파괴일 것이다.